이집트 피라미드는 고대 이집트 노예 사회 피라미드 모양의 제왕릉이다. 세계 7 대 기적 중 하나. 그것들은 수량이 많고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카이로 남서부의 나일강 서안에 있는 고대 도시인 피스는 인구가 가장 집중된 지역이다. 기자에서 남쪽으로 8 킬로미터 떨어진 리비아 사막 중 세 개는 기자피라미드라고 불린다. 그중 제 4 왕조 파라오 후프의 무덤은 기원전 27 세기에 가장 크며 높이가 146.5m 로 40 층 마천루에 해당한다. 밑단 길이는 230 미터로 무게가 약 2.5 톤에 달하는 큰 돌 230 만 개로 53900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탑 안에는 복도, 계단, 로비, 방, 각종 귀중한 장식품이 있습니다. 전체 공사는 3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탑의 남동쪽에는 거대한 스핑크스가 있다.
이집트의 후프 피라미드는 가장 유명하며 파라오 (고대 이집트의 왕) 의 무덤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고대 이집트 제 3 왕조 이전에는 왕공 대신이나 일반 백성들이 진흙 벽돌로 만든 직사각형 무덤에 묻혔는데, 고대 이집트인들은 그것을 "마스타바" 라고 불렀다. 나중에, 에임호테프라는 똑똑한 젊은이가 이집트의 파라오 좌전을 위해 무덤을 설계할 때 새로운 건축 방법을 발명했다. 그는 진흙 벽돌 대신 산에서 따온 네모난 돌로 무덤을 짓는 설계안을 끊임없이 수정하며, 결국 6 층 사다리꼴 피라미드를 만들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피라미드의 프로토타입이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피라미드가 사다리꼴, 층상, 그래서 등급 피라미드라고도 했다. 이것은 키가 큰 피라미드 건물로, 밑받침은 정사각형이고, 양쪽에 각각 문자 삼각형이 하나 있는데, 한자 중의' 금' 자 모양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피라미드' 라고 부른다. 임호테프가 디자인한 탑묘는 이집트 역사상 최초의 석두 능이다.
최초의 이집트 파라오는 죽은 후에 마스타바를 자신의 영주처로 삼을 준비를 하였다. 나중에 제 2 왕조와 제 3 왕조 기간 동안 이집트인들은 왕이 죽은 후에 신이 되고 영혼이 승천할 것이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나중에 발견된 피라미드 비문에는 "그 (파라오) 를 위해 사다리를 만들어 그가 그곳에서 천국에 갈 수 있게 하라" 는 말이 있다
피라미드는 바로 이런 사다리이다.
동시에 피라미드 형태는 태양신에 대한 숭배를 표현했다. 고대 이집트의 태양신' 라' 의 상징이 태양의 빛이기 때문이다. 피라미드는 푸른 하늘을 관통하는 햇빛을 상징한다. 기택으로 가는 길에 서서 피라미드 산등성이의 관점에서 서쪽을 바라보면 피라미드가 태양처럼 대지를 비추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피라미드의 비문에는 "하늘은 자신의 빛을 너에게 확장시켜, 네가 하늘로 올라갈 수 있게, 마치 너의 눈을 당기는 것처럼." 라는 문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나중에 고대 이집트인들의 오벨리스크에 대한 숭배도 이런 의미가 있었다. 오벨리스크도 태양의 빛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고대 이집트인들이 피라미드를 지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피라미드는 외계인이나 더 오래된 인류가 남긴 것일 수 있다. 피라미드에는 너무 많은 신비가 있기 때문이다!
피라미드는 고대 이집트의 노예제 왕의 무덤이다. 이 통치자들은 역사상' 파라오' 라고 불린다. 파라오 왕은 살아 있을 때 세상을 지배했을 뿐만 아니라, 죽은 후에 신이 명계를 주재하는 것을 상상했다. 그래서 파라오가 죽은 후, 그의 내장을 꺼내서 방부제에 담근 다음 향신료를 넣어 시체를 오래 보존한 것을 미라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라, 미라, 미라, 미라, 미라, 미라, 미라, 미라, 미라) 피라미드는 파라오 미라를 보관하는 무덤이다. 현재 이집트에는 총 96 개의 피라미드가 있으며, 대부분 나일강 서해안 경작곡 서쪽의 사막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다.
대형 피라미드는 일반적으로 고대 왕국의 3 ~ 6 조 시대 (기원전 2664 ~ 2 180 년경) 에 세워졌으며, 고대 이집트의 수도 멤피스 북쪽에서 멀지 않은 기자, 세갈라, 라술, 메두임, 아부실 등에 많은 유적이 있다.
피라미드는 송곳 건물이기 때문에 고대 이집트인들은 "Pyrimus" 라고 불렀고, "높음" 을 의미했습니다. 그 밑받침은 정사각형으로 점점 좁아져서 탑 꼭대기까지 사방에서 보면 한자의' 금' 자 같기 때문에 중국은 그것을' 피라미드' 로 번역해 왔다.
많은 피라미드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카이로에서 남서쪽으로 약13km 떨어진 기자다. 이 그룹에는 고대 이집트 제 4 왕조의 후프 (2 세대 파라오), 카프러 (4 세대 파라오), 멘콜러 (6 세대 파라오) 가 각각 지은 세 개의 피라미드가 있다.
후프 피라미드는 제나라 피라미드라고도 불리며 기원전 2760 년에 세워졌다. 역사상 가장 큰 피라미드이자 세계 인공기적 중 하나로 세계 7 대 기적의 1 위에 올랐다. 원탑 높이 146.5 미터, 천백년의 비바람으로 인해 현재 138 미터입니다. 원래 밑바닥 사면은 길이가 230 미터였는데 지금은 길이가 220 미터입니다. 원추형 건물의 4 개의 경사각은 각각 동, 남, 서, 북을 향하고 있으며 경사각은 5 1.52 점입니다. 탑 주변에는 원래 약 1 km 의 석회암 도로가 깔려 있었지만 탑의 동서 양쪽에는 여전히 유적이 남아 있다. 전체 피라미드는 약 5 만 2900 제곱미터, 약 260 만 입방미터, 약 230 만 개의 석두 조각으로 이루어진 거대한 볼록암 위에 세워졌다. 외부 석두 약 1 15000 원, 평균 1 개당 2.5 톤, 최대 석두 중량 약 16 톤, 총 중량 684 만 800 톤. 그 지리적 위치는 동경 3 1 07', 북위 29 58' 이다.
놀랍게도, 이 석두 사이에는 접착제가 없지만, 석두 한 조각이 다른 석두 위에 직접 겹쳐져 있으며, 완전히 석두 자체의 무게로 쌓여 있다. 표면 이음새가 촘촘하고 정확해서 얇은 칼날도 꽂을 수 없다. 탑의 동남각과 서북각의 높이 오차는1.27cm 에 불과하다. 65438+ 만 노동력을 모집하는데 전후 30 년이 걸렸다.
후프 피라미드의 입구는 타북벽의 13 등급 돌계단으로 지면에서 약 20 미터 떨어져 있다. 입구는 4 개의 거대한 석판으로 구성된 인자형 아치로, 100 미터 길이의 경사진 터널이 묘실로 통한다. 묘실 길이 10.43 미터, 폭 5.2 1 미터, 높이 5.82 미터, 지면에서 수직 거리 42.28 미터. 방안에 짙은 갈색 광택 대리석 석관이 하나밖에 없어서 텅 비어 있고 관 뚜껑이 행방불명이다. 묘실 위에는 다섯 개의 방이 있는데, 가장 높은 층의 상단 덮개는 삼각형으로, 위에 눌린 무게를 양쪽에 고르게 분산하기 위해서이다. 동시에 묘실에는 석두 건축 환기 파이프도 있다. 후프 피라미드는 외관이 장엄하고 웅장하며 고풍스럽고 점잖으며, 주변의 끝없는 고지대와 사막과 어우러져 정취를 자아낸다. 그 내부 구조는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며, 독창적이고, 풍격이 독특하며, 비범한 지혜가 응집되어 있다. 수천 년의 변천 끝에 피라미드는 흔들리지 않고 변형되지 않고 고대의 믿을 수 없는 수준 높은 과학기술과 정교한 건축예술을 선보였다. 따라서 유네스코는 이를 세계 중점 보호 유물 중 하나로 꼽아 고대 이집트 문명의 상징이 되었다.
카플러가 지은 기자의 두 번째 피라미드는 중간에 있다. 그것은 후프 피라미드보다 약간 작지만, 그것의 예술적 스타일과 엔지니어링 설계 정확도는 그것과 비교할 수 있다. 그리고 높은 대 위에 세워진 것이기 때문에 언뜻 보면 전자보다 더 웅장한 것 같다. 타키는 길이가 2 15.7 미터, 높이 143.6 미터로 석회암과 화강암으로 지어졌습니다. 그 남아 있는 부속 건물은 비교적 온전하며, 거대한 돌로 지은 두 개의 절, 즉 상전과 하전을 포함한다.
문콜러가 지은 세 번째 피라미드는 남단에 위치하여 가장 작지만 매우 정교하다. 받침대는 길이108.7m, 높이는 66.5m 입니다. 기자의 이 세 피라미드는 모두 도난당했고, 묘중의 보물은 거의 없어졌다. 하지만 그들이 보여 준 고대 이집트인들의 완벽한 공학 기술은 매일 수천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피라미드 모양
이 피라미드는 45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한자의 "금" 글자처럼 보이기 때문에 "피라미드" 라고 합니다. 피라미드 자체는 무덤 건물입니다. 그것은 규모가 크고 구조가 엄격하다. 탑은 묘와 통로를 제외하고는 모두 단단하고, 고정 부분은 원뿔형이다. 여러 차례의 지진이 있은 후에도 피라미드는 여전히 온전하다. 그것은 가장 높은 고대 건축물이자 세계 8 대 기적의 으뜸으로 여겨진다.
피라미드 앞에는 고대 왕 제 4 왕조 파라오 후프의 아들 하필라의 이미지인 스핑크스가 있다. 그것은 스핑크스, 높이 20 미터, 길이 57 미터, 한쪽 귀만 높이 2 미터라고 불린다. 사자 발톱은 석두, 전체 스핑크스를 제외 하 고 거 대 한 천연 바위로 새겨져 있다. 코가 다쳤는데, 한 번의 전쟁에서 나폴레옹의 병사들에게 포격되었다고 한다. 스핑크스는 파라오의 권력의 최고와 불가침함을 상징한다.
파라오의 무덤
파라오 무덤은 지평선 아래로 30 미터 뻗어 있고, 무덤 왼쪽에는 보차 한 대와 파라오 왕이 여행할 때 사용하는 보상이 있다. 묘실 중앙에 있는 것은 파라오 후프의 관으로, 프놈펜이 박힌 큰 나무로 조각되어 있고 금덩이가 붙어 있다. 매우 화려하고 정교하다. 관은 두 층으로 나뉘어 있는데, 윗층은 파라오의 전신인 나무 조각상이고, 아랫층은 파라오의 미라이다. 장례품에는 파라오가 사랑하는 보검, 보칼, 고대 이집트 보선, 보병, 보상자 등이 포함됩니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네 개의 거대한 보물 상자인데, 그 안에는 희귀한 보물로 가득 차 있고, 가치가 매우 높다. 관 앞에는 두 명의 수호신이 유물을 들고 있고, 네 귀퉁이에는 네 명의 아름다운 궁녀가 있다.
여왕의 묘
여왕의 묘는 파라오의 묘보다 약간 작다. 그녀의 관은 거대한 석두 한 덩어리로 조각되어 정교하고 외관이 화려하다. 여왕의 미라는 진측에 있다. 그녀의 부장품도 풍부했고, 왼쪽 구석에는 독수리, 보물 상자, 스핑크스가 있었다. 오른쪽 모서리에는 여왕이 사용한 화장대가 있다.
이집트 피라미드와 천문 점성술의 관계
이집트에서 죽음의 신 오시리스는 오리온이 되었고, 그의 막내 여동생과 아내의 성여신 에스쿠로스는 그녀가 죽은 후에 시리우스가 되었다. 많은 다큐멘터리,' 발견' 과 같은 많은 다큐멘터리들은 후프 세 피라미드의 순서가 오리온 허리띠에 있는 별 세 개의 위치와 일치한다고 언급했다.
이집트 피라미드와 지구 자전의 관계
피라미드의 구성과 방향은 매우 정확합니다. 이것이 표준 방향이기 때문에 매년 춘분과 추분의 정오에 기이한 광경이 나타납니다. 피라미드는 그림자가 없고 곳곳에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미국의 피라미드도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 매일, 이집트의 피라미드를 제외하고, 그것의 표면에는 깃털 뱀과 같은 신비한 그림자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아침부터 조금씩 상류로 올라갔고, 저녁에는 탑 꼭대기에서 사라졌다. 물론, 이것은 그들의 건축 구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구축 방법
피라미드의 대담하고 기묘한 디자인에 대한 전설이 현대인들에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면, 이렇게 규모가 큰 건설 과정은 상상하기 어렵다.
후프 피라미드는 수백만 개의 거석으로 만들어졌다. 석두 한 개당 평균 중량이 2000kg 을 초과하고, 가장 큰 것은 100 톤을 초과한다. 이 돌들은 나일강 동해안에서 채굴된 것이다. 즉, 기중기로 하역한 것도 아니고 손수레로 운반한 것도 아니다.
"서구 사학의 아버지" 라고 불리는 헤로도토스는 후프 피라미드를 짓는 데 사용된 석두 (아마도 시나이 반도) 가 "아라비아 산" 에서 채굴되었다고 기록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대부분의 석두 들이 현지에서 채굴되고, 그 표면을 장식하는 석회석은 하동의 투라 광구에서 운반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시 석두 채굴은 쉽지 않았다. 사람들이 다이너마이트도 강철도 없었기 때문이다. 당시 이집트인들은 구리나 청동 끌을 사용하여 바위에 구멍을 뚫은 다음 나무 쐐기에 넣고 물을 가득 채웠다. 나무 쐐기가 물에 의해 팽창했을 때 바위가 갈라졌다. 이런 방법은 오늘날에는 어색해 보일지 모르지만, 4000 여 년 전에는 위대한 기술이었다. 채석장에서 피라미드 유적지로 운송하는 것도 매우 어렵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석두 썰매 위에 놓고 사람과 가축이 끌고 갔다. 따라서 넓고 평평한 도로가 필요합니다. 석두 수송 도로와 피라미드의 지하 묘혈을 짓는 데 10 년이 걸렸다.
후프 피라미드를 지을 때, 후프는 모든 이집트인들이 그를 위해 일하도록 강요했다. 그들은 65438+ 만명의 큰 그룹으로 나뉘어 일하며, 각 큰 그룹마다 3 개월 동안 일해야 한다. 이 노동자들 중에는 노예가 있지만, 많은 일반 농민과 수공업자들도 있다. 고대 이집트의 노예들은 가축력과 구르는 목재의 도움으로 거석을 건설현장으로 운반했고, 그들은 주천연 4 번 공사장의 모래를 비탈길로 쌓고 비탈길을 따라 거석을 피라미드로 끌어올렸다. 이렇게 비탈을 쌓고, 돌을 쌓고, 피라미드를 점점 높인다. 후프 피라미드를 짓는 데 30 년이 걸렸다.
후세 사람들은 헤로도토스의 주장에 대해 많은 의문을 제기했다. 그러나 오늘날까지도 아무도 만족스러운 답을 줄 수 없는 난제이다. 사람들은 어떻게 이집트 사람들의 위대한 힘과 지혜에 감탄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번 세기에는 비행접시에 대한 광범위한 관찰과 연구 활동에 따라 신비로운 피라미드와 변화무쌍한 비행접시의 외계인을 연결시키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행접시, 비행접시, 비행접시, 비행접시, 비행접시, 비행접시, 비행접시) 그들은 수천 년 전, 인간은 피라미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없었고, 외계인만이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계산에 따르면, 그들은 또한 지구가 카이로 교외의 후프 피라미드의 자오선에 의해 두 개의 반구, 동반구와 서반구로 나뉘며 육지 면적이 같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런' 우연의 일치' 는 외계인이 피라미드 건설 장소를 선택하려는 의도일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데이비드 두비스라는 프랑스 화학자가 피라미드 건설에 대해 새로운 관점을 제시했다. 그는 피라미드를 지은 돌맹이가 자연이 아니라 인공적으로 부어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한 고고학자로부터 이집트 후프 피라미드의 작은 석두 다섯 개를 받고 하나씩 테스트를 진행했다. 놀랍게도, 테스트 결과는 이러한 석두 쉘 모양의 석회암으로 구성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고학은 인간이 수천 년 전에 콘크리트 제조 기술을 습득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이 조개껍데기와 석회석이 화강암과 구별하기 어렵다는 것은 믿기 어렵다.
데이비드 듀이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피라미드를 지을 때' 0 으로 정돈' 하는 방법을 사용했다고 추측했다. 즉, 휘저은 콘크리트를 바구니에 넣고, 짓고 있는 피라미드의 뒷면에 메고 있거나 메고 있었다. 이런 식으로, 특정 기술을 습득하는 한, 거대한 돌덩이를 한 층 한 층 한 층 더 쌓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이것은 "노동 절약" 과 노동 절약입니다. 그의 추산에 따르면 당시 공사장에서 일한 사람은 1 ,500 명, 헤로도토스가 말한 65438+ 만명이 아닌1500 명에 불과했다.
더욱 놀랍게도, 이 프랑스 과학자는 석두 속에서 1 인치 길이의 인간의 머리카락을 발견했다. 이 머리카락 한 가닥은 아마도 그들의 근면한 일과 휘황찬란한 지혜의 증거일 것이다. 그러나 이 주장들은 여전히 추측이다.
그러나 어쨌든 피라미드의 건설은 당시 고대 이집트인들의 모든 지혜를 집중시켰을 것이다.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문제들은 모두 해결되었고, 피라미드가 건설되어 4000 여 년 동안 우뚝 솟아 있는 것은 그 자체로 기적이다. 따라서 피라미드는 고대 이집트 사람들의 지혜의 결정체이자 고대 이집트 문명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한 협력이 기적을 창조할 수 있다고 믿지 않는다. 지구상의 인류가 스스로 피라미드와 같은 기적을 창조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귓속말 창조라고 말한다. 이것은 분명히 옳지 않다. 사람들이 자신의 역사를 탐구하고 자신의 능력을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고대 이집트 제 3 왕조 이전에는 왕공 대신이나 일반 백성들이 진흙 벽돌로 만든 직사각형 무덤에 묻혔는데, 고대 이집트인들은 그것을 "마스타바" 라고 불렀다. 나중에, 에임호테프라는 똑똑한 젊은이가 이집트의 파라오 좌전을 위해 무덤을 설계할 때 새로운 건축 방법을 발명했다. 그는 진흙 벽돌 대신 산에서 따온 네모난 돌로 무덤을 짓는 설계안을 끊임없이 수정하며, 결국 6 층 사다리꼴 피라미드를 만들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피라미드의 프로토타입이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피라미드가 사다리꼴, 층상, 그래서 등급 피라미드라고도 했다. 이것은 키가 큰 피라미드 건물로, 밑받침은 정사각형이고, 양쪽에 각각 삼각형이 하나 있는데, 한자' 금' 처럼 생겼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피라미드' 라고 부른다. 임호테프가 디자인한 탑묘는 이집트 역사상 최초의 석두 능이다.
좌전 왕 이후 이집트 파라오는 그를 본받아 죽기 전에 자신을 위해 능을 지었다. 그 이후로 고대 이집트는 피라미드를 짓는 바람을 일으켰다. 피라미드는 고대 왕국 시대에 시작되었고 가장 큰 피라미드는 모두 이 시기에 지어졌기 때문에 이집트의 고대 왕국 시대는 피라미드 시대라고도 불린다.
고대 이집트의 파라오는 왜 무덤을 피라미드의 모양, 즉 한자의 금 모양으로 만들었습니까? 원래 이집트의 파라오들은 마스타바를 사후의 영주처로 삼을 준비를 하고 있었다. 나중에 제 2 왕조와 제 3 왕조 기간 동안 이집트인들은 왕이 죽은 후에 신이 되고 영혼이 승천할 것이라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 나중에 발견된 피라미드 비문에는 이런 글이 있다.
너는 그에게 사다리를 만들어 그가 거기서 올라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피라미드는 바로 이런 사다리이다. 동시에 피라미드 형태는 태양신에 대한 숭배를 표현했다. 고대 이집트의 태양신' 라' 의 상징이 태양의 빛이기 때문이다. 피라미드는 푸른 하늘을 관통하는 햇빛을 상징한다. 기택으로 가는 길에 서서 피라미드 산등성이의 관점에서 서쪽을 바라보면 피라미드가 태양처럼 대지를 비추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고대 이집트의 모든 피라미드 중 가장 큰 것은 제 4 왕조 파라오 후프의 피라미드이다.
이 큰 피라미드의 원래 높이는 146.59 미터이다. 천년의 비바람 끝에 정상은 이미 10 미터 가까이 침식되었다. 하지만 1888 년 파리가 에펠탑을 짓기 전까지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다. 이 피라미드의 바닥은 정사각형으로, 각 변의 길이가 230 여 미터이며, 피라미드 주위를 한 바퀴 돌면 거의 1 킬로미터가 걸린다.
후프의 피라미드는 규모가 놀라울 뿐만 아니라 뛰어난 건축 기교로 유명하다.
또한 큰 피라미드의 북쪽에는13m 높이의 네 개의 거대한 돌로 구성된 삼각형 입구가 있습니다. 이 삼각형은 삼각형을 사변형으로 대체하면 100 미터 높이의 피라미드 자체의 엄청난 압력이 입구를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에 교묘하게 사용된다. 삼각형이 있으면 엄청난 압력이 고르게 분산됩니다. 4000 여 년 전 역학 원리에 대해 이런 이해와 응용이 있었다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 후프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그의 큰 피라미드에서 멀지 않은 곳에 또 피라미드를 지었다. 이것은 후프의 아들 하 라프의 피라미드입니다. 그것은 후프 피라미드보다 3 미터 낮지만 지세가 약간 높기 때문에 후프 피라미드보다 높은 것 같다. 탑 근처에는 할라프 아바타를 조각하고 사자의 몸과 일치하는 큰 조각상, 이른바 스핑크스가 있는데, 서양인들은 이를' 스핑크스' 라고 부른다. 조각상은 높이가 20 미터, 길이가 57 미터, 한쪽 귀는 높이가 2 미터이다. 사자가 석두 로 만든 것을 제외하고, 전체 스핑크스는 거대한 천연 바위 위에 깎아져 있다. 그것은 이미 4,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왜 그것을 사자의 몸으로 조각해야 합니까? 고대 이집트 신화 에서 사자 는 각종 신비한 곳 의 수호자 이자 지하 세계 의 대문 이다. 파라오는 죽은 후에 태양신이 될 것이기 때문에 이런 스핑크스를 만들어 파라오를 위해 문을 지켰다. 제 4 왕조 이후, 다른 파라오들이 많은 피라미드를 지었지만, 그 규모와 질은 이 피라미드와 비교할 수 없었다. 제 6 왕조 이후 고대 왕국의 분열과 파라오의 권력이 떨어지면서 이집트 국민의 반항과 일부 사람들의 강도로 파라오의 미라가 종종 피라미드에서 끌려 나오자 이집트 파라오들은 피라미드 건설을 중단하고 산에서 비밀의 무덤을 발굴했다.
선사 유적지의 장기적 방향은 자체 내부에 에너지장을 형성할 것이다. 큰 피라미드는 지구에 위치하여 항상 우주 광선의 폭격을 받는다. 말뚝 기초용 석두, 오랜 세월 동안 점차 에너지 저장 역할을 하고 있다. 우주 광선이나 전자파가 암석을 통과할 때, 에너지도 암석을 관통하는 두께에 따라 서로 다른 감쇠를 나타낼 수 있다. 큰 피라미드의 독특한 피라미드 구조로, 그 내부 공간은 매우 좋은 조화로운 공동이다. 우주에서 온 각종 광선으로, 인공 전자파는 내부 공간에서 조화롭게 진동하며, 지자력의 수렴과 중력의 작용을 결합하여 내부 에너지장 (마열팬 에너지 또는 피라미드 에너지) 을 형성한다. 고대 전설의' 시간은 피라미드를 두려워한다' 는 말은 대피라미드 내부의 에너지장에서 자연과정을 방해하는 현상, 즉 자연적으로 발생해야 할 과정의 현상을 가리키는 것일 수 있다. 그것이 큰 피라미드 내부의 에너지장에 있을 때, 이 과정은 지연되고 심지어 반대 방향으로 진행된다. 대피라미드 내부의 에너지장에 놓인 유기 물체 (예: 동물의 시체) 는 부패하지 않고 변질되지 않고 탈수되어 미라로 건조된다. 무기물 (예: 금속 물체) 은 오랫동안 그 금속의 광택을 유지할 수 있다. 전문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자연 과정의 산화가 지연되고 역복원이 강화되었다. 금속 결정체는 무질서한 배열에서 원래의 규칙적인 배열로 되돌아갈 수 있다. 인체에 있어서 열이나 피라미드 에너지는 피로를 빠르게 없애고 체력 회복을 가속화할 수 있다. 자신의 면역력을 강화하여 조직 세포의 자가 치유를 촉진하다. 바이러스나 곰팡이 등 미생물의 번식은 억제되었다.
배포되다
피라미드는 나일강 양안에, 고대 이집트와 하이집트, 지금은 수단과 이집트에 분포되어 있다. 피라미드는 고대 이집트 파라오의 무덤으로, 모든 무덤은 크기가 다르다. 가장 큰 것은 후프 피라미드로 높이137.2m, 밑부분은 230m 입니다. * * * 230 만 개의 석두, 평균 2.5 톤, 52,000 평방 미터의 면적을 사용합니다.
피라미드의 디지털 수수께끼
가장 큰 피라미드인 후프 피라미드를 측정하고 연구한 후, 큰 피라미드에 들어 있는 많은 디지털 신비가 제기되었다. 예를 들어, 후프 피라미드의 맨 아래 정사각형의 세로 이등분선을 무한대까지 연장하는 것은 지구의 자오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후프 피라미드를 통과하는 자오선은 지구의 육지와 바다를 정확히 같은 반으로 나누는데, 탑의 중심은 각 대륙의 무게 중심에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큰 피라미드의 밑부분을 확장하는 정사각형의 대각선은 나일강 하구 삼각주를 포함할 수 있고, 정사각형을 확장하는 세로 이등분선은 나일강 하구 삼각주를 정확히 똑같이 나눌 수 있다. 피라미드의 밑부분의 둘레는 230.36 미터, 즉 362.35438+0 쿠비트 (고대 이집트의 측정 단위) 로 1 년의 일수와 비슷하다. 피라미드의 원래 높이는 1 46.7m (현재137.3m 로 붕괴됨) 에1억을 곱해 지구에서 태양까지의 거리와 대략 같다. 큰 피라미드의 4 개 바닥의 길이를 두 배로 나눈 높이는 3. 14-pi 입니다. 큰 피라미드 자체의 무게에 7×1015 를 곱합니다 (8000 개의 피라미드는 지구의 무게를 가지고 있어 믿을 수 없다! ) 정확히 지구의 무게입니다. 큰 피라미드 높이의 제곱은 약 265,438+0,520 미터이고, 그 측면 면적은 265,438+0,486,5438+0 제곱미터이다. 이 두 숫자는 거의 같다. 대피라미드의 방위로 볼 때 사방은 각각 정동 정남 정서 정북을 향하고 있으며 오차는 0.5 도 미만이다. 북극성이 대야에 비칠 수 있도록 진북을 향하는 탑 정문 입구 통로의 연장선에 거울 대신 물 한 대야를 놓는다. 이러한 디지털 관계는 우연한 우연의 일치입니까, 아니면 건축가의 의도적인 설계입니까? 많은 과학자들은 이 숫자들 사이의 관계가 그리 신비롭지 않다고 지적했다. 우연의 일치를 제외하고, 어떤 숫자는 사실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52 도 정도의 경사면으로 구성된 사각 피라미드를 밑부분을 높이 H 로 나누면, 고대 그리스 역사가인 길로드에 따르면 이집트인들이 후프 피라미드를 건설할 때 피라미드의 각 면의 면적은 피라미드 높이의 제곱과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디자인 방안에 따르면, 확실히 이 수치 관계를 얻을 수 있다. 게다가, 일부 수치는 고대 이집트인들의 수학과 천문학 방면의 걸출한 업적을 반영한다. 예를 들어, 고대 이집트인들은 정확한 지면 고도를 얻기 위해 물 위치 지정 방법 (즉, 먼저 관개하고, 물 평면으로 기초를 평평하게 하는 방법) 을 이용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별 (또는 별 몇 개) 을 선정하고, 간단한 기구로 자세히 관찰하고, 지평선에서의 별의 위치를 기록한 다음, 관측점에서 별의 출몰점으로 형성된 각도를 이등분하여 자오선을 측정했다. 물론, 다른 관점을 제시한 과학자들도 있다. 그들은 일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왜 큰 피라미드를 제외한 다른 건물들은 상당히 하이테크 수준을 나타내는 이렇게 많은 숫자를 제공할 수 없는가? 고대 이집트인들이 그들의 과학 기술 지식으로 신비로 가득 찬 기적적인 피라미드를 만들 수 있을까? 일이 정말 간단하지 않은 것 같다. 다른 관점을 가진 과학자들은 여전히 논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