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옛 것을 제거하고 새 것을 가져오는 것에 관한 구절
2. 개혁에 관한 구절
오래된 것을 제거하고 새 것을 가져오는 것에 관한 구절 1. 옛 시의 예를 빌려 낡은 것을 도려내다
세상의 모든 것에는 신진대사가 있는데, 낡은 것을 도려야만 새로운 것이 나올 수 있다는 당나라 유우희의 시에서. 양주 첫 잔치에서 롯데인에게 보답하다'에는 '침몰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앞에 수천 그루의 나무가 움트고 있다'라는 유명한 문장이 있다. 풍경은 사회의 발전을 암시하는 것으로, 이제는 대부분 낡은 것에 대한 새로운 것의 필연적인 승리를 의미합니다. 공교롭게도 당나라 산수시인 맹호연(孟浩然)은 『선학자와 함께 서안산에 오르다』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사람에게는 저마다의 신진대사가 있고, 교류가 과거와 현재를 만든다. 그것은 진실입니다.
중국 고대문학사에는 옛 것에서 새로운 것을 소개한 사례가 셀 수 없이 많다.
당초 4대 영웅 중 한 명인 왕보가 지은 '등왕정서'에는 "떨어지는 구름과 외로운 백조가 함께 날아간다. 가을 물은 하늘과 같은 색입니다." 이는 Yu Xin의 "화림 정원 말 사격"에서 유래했다고 항상 믿어 왔습니다. 시 "떨어지는 꽃과 나뭇 가지가 함께 날아가고 버드 나무와 봄 깃발은 같은 색입니다". 왕백이 선인의 시를 차용한 것은 사실이지만 돌을 금으로 바꿀 정도로 완벽하다.
건안문학의 대표적인 인물이자 조조삼인 중 한 사람인 조지(曹智)는 『왕표에게 백마를 주다 5』에서 “남편은 온 세상에 야망을 품고 있다”는 시를 남겼다. 수천 마일 떨어진 이웃과 여전히 가깝습니다." "지인서주"에는 "바다에도 친구가 있고, 세상은 이웃과 같다"는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시대를 거쳐 전해졌습니다.
이백의 '징먼문 이별'에는 '산은 평야를 따라가고, 강은 광야로 흐른다'라는 시가 담겨 있다. 별은 들판에 드리워져 있고 들판은 광활하며, 달은 큰 강물에 솟아오른다.” 이 역시 두 위대한 시인의 상호 교감의 결과였을 것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두보의 명대사 '산을 바라보다' '산을 한눈에 본다'는 '맹자: 시도하다'의 '태산에 올라 세상을 소형화하다'에서 파생된 것이다. 당신의 마음".
후일 남당 왕조의 군주인 리유(Li Yu)는 『유메이런(Yu Meiren)』에서 “얼마나 슬픔을 가질 수 있는가? 마치 샘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누구인가”라는 대사를 남겼다. 좋든 나쁘든?”, “쉬안저우 시에시루 고별학교 비서 서윤”, “칼을 자르면 물이 더 많이 흐르고 잔을 들어 슬픔을 달래준다” 등 저자는 몇 가지 요점을 살짝 덧붙이고, 그게 더 흥미로웠어요.
Wang Wei의 "Jiyu Wangchuanzhuang Zuo"에는 두 줄이 있습니다. "사막 논에 백로가 날고 흐린 여름 나무에서 꾀꼬리가 노래합니다." 잉크 소송 그들은 Wang Wei와 동시대였습니다. 유명한 시인 Li Jiayou는 "논에서 날고, 여름 나무에서 노래하는 꾀꼬리"라는 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송나라 예맹덕은 "이 두 문장의 장점은 '모모, 음음'을 붙이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청나라 '당시집'의 심덕겸도 "나는 그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모른다"고 생각했다. 이 문장은 모두 "momo, 'yinyin"입니다. 마지막 두 글자는 죽은 문장입니다. "우리는 "Momo 논"과 "Yinyin Xiamu"가 실제로 "논"과 "Xiamu"보다 더 생생하고 생생하다는 점을 신중하게 인식합니다. 왜냐하면 Momo는 광대함을 의미하고 Yinyin은 깊이를 의미하여 비오는 날씨에 안개 낀 하늘을 강조하기 때문입니다.
스타일, 테마, 컨셉, 컨셉 등 수많은 혁신이 이전 세대에 비해 계몽, 단조, 캐스팅에 더 능숙합니다. “녹색은 청색에서 오고 녹색은 청색에서 온다”, “양쯔강 뒤의 파도가 파도를 밀어낸다”, “침몰한 배 수천 척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 수천 그루가 솟아난다”는 혁신 정신을 바탕으로 우리는 p>
2. 새로운 주제를 소개하는 유명한 격언
1. 보수주의는 편안함의 산물입니다. ——Golky
2. 혁신은 창의적입니다. 파괴 ——Schumpey. 스페셜
3. 혁신은 과학 하우스의 생명력이다 - Asimov
4. 똑똑한 젊은이들은 남들이 인정한 진실을 인정하면 그렇게 생각한다. , 그들은 성공할 것입니다. ——괴테
5. 독창성은 종종 둘 이상의 연구 대상이나 아이디어 사이의 연관성이나 유사점을 발견하는 데 있습니다. /p>
6. 새로운 사물을 위해서는 새로운 개념이 만들어져야 한다 - 베르그송
7. 혁신을 위해서는 방법이 새로운 세계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지식이 아니라 아이디어이다.
——-Lang Jiaming "혁신의 비밀"
8. 예술가가 규칙을 깨고 완전한 자유로 창조할 수 있다면 그의 성취는 종종 놀랄 것입니다. ——채플린
9.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일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습니다. ——Wu Youxun
10. 어떤 혁신의 시대에도 누군가는 도중에 죽기 마련이지만, 실패했거나 어려움을 겪었다고 해서 그 기업의 가치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이 분야가 실제로 어떤 사람인지 한번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Li Xueling
11. 자신의 노력으로 얻지 못한 혁신은 진정한 혁신이 아닙니다. ——마츠시타 고노스케
12. 남의 얼굴에만 의지하고 스스로를 억누르며 행동하는 사람은 빠른 발전을 이룰 수 없으며, 특히 과학과 기술이 나날이 변화하는 시대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들은 뒤쳐질 것이다. ——혼다 소이치로
13. 혁신하지 않으면 죽는다. 특히 기술 중심 산업에서는 성공보다 빨리 사라지는 것은 없습니다. ——빌 사폴리토
14. 올바른 질문을 하는 것이 혁신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Li Zhengdao
15. 기업의 성공 또는 실패는 혁신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특히 기존 시스템과 새로운 시스템 사이의 전환 단계에서는 기업이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런 정신이 더욱 필요합니다. ——황한칭
16. 인간이 혁신하는 것은 극히 어렵기 때문에 기존 형태를 신성한 유산으로 간주합니다. ——몬슨
17.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을 향한 다져진 길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길로 나아가야 합니다. ——존 D. 록펠러
18. 혁신이 여전히 인간 개인이나 집단의 뛰어난 성과에 속한다면, 사람들의 전통적인 생존 자세는 여전히 시대에 용인될 수 있다면, 혁신이 될 때 인간이 생존을 위해 경쟁하는 데 없어서는 안 될 특성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일상적인 생존 자세를 취하는 것은 자멸과 같습니다. ——진마 "21세기 로맨스"
19. 대담하고 자유로운 추측 없이는 일반적으로 지식의 발전이 불가능합니다. ——아인슈타인
20.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내는 사람들은 항상 그 방법이 성공하기 전에 기발하다고 합니다. ——마크 트웨인
21. 지식보다 상상력이 더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지식은 제한되어 있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보의 원천이기 때문입니다. ——아인슈타인
22. 혁신에는 어느 정도의 영감이 필요합니다. 이 영감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축적과 전임 투자에서 나옵니다. 축적이 없으면 혁신도 없습니다. ——왕예닝
23. 사람이 자신의 경력에서 무언가를 하고 싶다면 자신의 길을 가야 한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질문할 수 있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올바른 질문을 할 수 있는 것이 혁신을 향한 첫걸음입니다. ——Li Zhengdao
24. 외국이든 지역이든 낡고 비현실적인 것들은 적극적으로 깨고 과감하게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리시광
25. 영적 실험과 관찰을 연구의 기초로 삼아 상상력은 자연과학 이론의 설계자가 됩니다. ——틴데일
26. 크리에이터로서의 경력에서는 맹목적으로 접근하기보다는 모든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해야 합니다. ——미출린
27. 과학에서는 모든 길을 택해야 합니다. 막다른 골목을 발견하는 것은 과학에 큰 공헌을 합니다. ——아인슈타인
28. 세상은 점점 발전하고 있고, 동시에 많은 사람들은 발전 후에 지루함을 느낀다. 세상이 놀라울 정도로 지루해지면 어떤 사람들은 놀라울 정도로 똑똑해지고, 다른 사람으로 변한다. 사람들의 지루함을 현금으로 바꾸는 것, 이것이 바로 상상이다. ——Jiang Nanchun
29. 선두에 서서 기습적으로 승리하고 경쟁사를 압도하는 새로운 시스템, 신제품, 새로운 시장 및 새로운 상황을 끊임없이 창출해야만 기업은 무적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황한칭
30. 부자가 되는 비결은 '대담한 혁신과 독특한 비전'의 8자 성격에 있다. ——첸 위슈
31. 대대적인 발명과 창조를 이룩한 젊은이들 대부분은 수천년 동안 변하지 않은 규칙과 법칙에 감히 도전하는 이들이다. ——Fermat
3. 당신의 축적에는 이전 시를 바탕으로 새로운 시를 소개한 예가 있습니까? 왕조 이백은 "상려용"에서 "곧게 휘두르며 구만 리를 휘두른다"라고 빌렸다. 이 시에서 그는 자신을 "힘의 도움 없이도 똑바로 휘둘러 오르는" 큰 로크에 비유했다. 이 큰 로크는 날개를 한번 펄럭이는 것만으로도 물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이 큰 새의 마력은 여기서 크게 과장됩니다. 시인은 시의 처음 네 줄에서 단 몇 번의 획만으로 바다를 움직이려는 큰 로크의 이미지를 설명하는데, 이는 젊은 시인 자신의 이미지이기도 합니다.
항우가 오강에게 패하자 모든 문인과 시인들이 또 다른 결말을 추측하여 등장했다.
Du Mu의 "Ti Wujiang Pavilion" "강동의 아이들은 재능이 많고 복귀를 알 수 없습니다"와 Wang Anshi의 "Wujiang Pavilion" "강동의 아이들이 아직 여기에 있지만 기꺼이 왕과 함께 돌아올 의향이 있습니까?" "
이것이 저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둘, 채택되길 바랍니다 :)
개혁에 관한 시 1. 개혁을 묘사하는 시
1. 송가 개혁 저자 : Sun Lizhong 현대의 사막은 사라지고 역사의 긴 강은 천천히 흐르고 있습니다. 1980년대 역사가 멈췄을 때 중국은 개혁을 주도한 사람이 현명한 노인이었습니다. 시간과 공간을 넘나들며 그의 움직임의 강도는 960만 평방킬로미터의 땅을 뒤흔들었다. 옛날에는 12억 인구의 이 거대한 나라가 낡은 사상에 묶여 있던 것이 얼마 전까지만 해도 발전에 뒤처져 있었다. 우리의 수석 건축가는 온 힘을 다해 파도를 따라잡기 위해 출항했습니다. 폐단과 고난에 휩싸였던 중국은 농촌의 부유한 농민들로부터 새로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 인민의 진심 어린 찬사부터 도시의 우뚝 솟은 건물에 대한 진심 어린 찬사까지, 개혁의 위대한 선구적 사업, 개혁의 현명한 결단, 20 년의 노고, 20 년의 수확, 20 년의 기복 20년의 우여곡절을 역사가 말해주게 하소서. 개혁의 최고 설계자의 불멸의 업적은 영원히 국민의 마음속에 남을 것이라 말하게 하소서. 위대한 개혁개방 40주년 저자: 희망무한현대는 개혁개방 40주년을 기념하여 위대한 개혁개방 40주년을 맞이하여 공헌합니다. 위대한 개혁개방을 찬양합니다. 창건 40주년을 맞아 우리는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중국공산당을 찬양합니다. 개혁개방이 없었다면 중국도 없었을 것입니다. , 사회주의 개혁개방이 없으면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도 없고, 개혁개방이 없으면 중화민족의 번영도 없습니다. 21세기는 새로운 시대, 새로운 사상, 새로운 여정, 새로운 분위기의 세기입니다. 1세기는 중국의 위대한 부흥의 꿈을 실현하는 세기입니다. 새 세기의 이 위대한 새 시대에 중화민족의 번영에 이바지하고 장풍을 타고 수천리의 파도를 가르며 길에서 우리의 몫을 공헌하는 것은 우리의 영광입니다. 개혁개방 40주년을 찬양하는 것은 우리의 부지런한 꿈입니다. 새로운 시대, 새로운 사상, 새로운 여정, 새로운 분위기를 찬양하는 것은 우리의 꿈의 소망입니다.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이라는 영광스러운 꿈을 실현하는데 우리의 힘을 바쳐라! 3. 소흥개혁행진(소흥개혁행진) 작가: 용재천야현대 당신은 봄에서 오셨고, 바람처럼 기분 좋게 웃으셨습니다. 봄비가 뚝뚝 떨어지고, 여기 서있는 집은 마치 죽순처럼 서 있고, 색을 띠고 있습니다. . 여름의 더위는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중국의 좋은 목소리에 환호를 보냅니다. 음악의 소리입니다. 늦가을의 색과 산들바람이 황금빛 길을 덮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수확의 계절을 고대하고 있습니까? 산업과 농업의 과학기술의 발전. 다채로운 징과 북이 노래하고 춤을 추며 겨울의 해가 지고 밤이 깊어지면 광장은 완전히 텅 비어 있습니다. 자연을 즐기며, 빛과 색이 도래를 환영하며, 위대한 지도자가 이끄는 길을 따라 나아갑니다. , 당을 따르고 새 세기에 전진하고 전진하며 자신의 성가를 작곡하십시오 4. 개혁 개방 저자 : Lu Mo 현대 개혁, 개혁, 개혁 이것이 나라의 부흥의 외침입니다 열려라, 열려라, 열려라 이것이 바로 민족부흥의 호소입니다. 나라의 인민이 일어서서 강한 나라, 부강한 인민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창을 열고 바람을 불어넣어라 대지는 붉다 개혁하라 개혁하라 반세기 동안 우리는 발을 디딘 우주선. 달은 비와 빛을 가리지 않고 중국의 힘을 키웠다. 심해에 뛰어든 용은 무한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날개를 펴고 새로운 시대를 열고 새로운 지평을 창조한다. 5. 개혁개방 기자: 현대 막신 미키
그 해, 봄이 한창이었다. 그는 몸을 굽혀 원을 그리며 깊은 눈을 바라보며 세기의 청사진을 비췄다.
조국 전역에 개혁의 봄바람이 불고 있다고 하더군요. 처마 위에서 제비가 속삭이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그게 무슨 멋진 이야기입니까? 옛날을 돌아보면 가난과 나약함이 옛 모습이었지만, 현재를 보면 개혁개방의 새로운 모습이 보입니다. 그 기간 동안 선진 마을과 마을에서는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Zhuji Fengqiao, 대중 노선은 변함없이 안전한 건설, 파일럿 홍보 및 참조입니다. 새로운 시대는 번영합니다.
고대와 현대의 실크로드는 수천 마일에 걸쳐 펼쳐져 있습니다. 새로운 성과는 놀랍고 아름답습니다. 푸른 바다 파도는 잉크와 같습니다.
하늘과 땅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해와 달과 영광을 다투는 모습. Qianqiu는 나라를 축복하고 봄바람이 아침 햇살을 적 십니다.
위대한 중국이 밝게 빛나고 있다. 우리나라의 발전과 국력을 보면서 우리는 새 옷을 입고 모습을 바꾸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잠든 사자가 꿈에서 깨어나 동방을 뒤흔들었다. 하늘의 눈인 북두칠성은 밝게 빛나며 우주를 내려다보며 모든 방향을 보호한다.
날카로운 칼날은 칼집을 빼도 빛처럼 빛난다.
2. 개혁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1. 장강 뒤의 파도가 파도를 밀어내고, 새로운 사람이 옛 사람을 대신합니다.
출처: 송나라 유서의 『청소고의』. 번역: 장강 뒤의 파도가 앞으로 나아가고, 파도를 앞으로 밀어낸다. 어느 정도 축적되어 나타나는 새로운 사람과 사물은 반드시 옛 사람과 사물을 대체할 것이다.
2. 창의력과 말솜씨는 남들과 같지 않습니다. 출처 : 당나라 Li Ao의 "Zhu Zaiyan에게 회신".
번역: 의미와 단어는 혁신적이어야 하며 과거의 전통적인 방식을 따르지 않아야 합니다. 3. 눈에는 활력과 변화가 넘치고, 하늘의 장인들은 매일 혁신을 위해 노력합니다.
출처 : 청나라 조의(趙伯)의 '오시1'. 번역: 자연과 인간 사회는 끊임없이 움직이고 발전하며, 새로운 것, 새로운 아이디어가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4. 나는 하나님께서 격려해 주시고 어떤 종류의 재능이라도 보내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출처: 청나라 공자진(孔子現)의 『계해잡시: 바람과 천둥에 의지한 구주(九州)의 분노』.
번역: 더 많은 달란트를 내려보내기 위해 신에게 정신을 되찾고 특정 사양에 얽매이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5. 복잡함을 없애고 세 그루의 가을나무를 단순화하여 2월의 새로운 꽃을 받아라.
출처: Zheng Banqiao가 쓴 연구 대련. 번역: 우리는 가을의 나무처럼 가늘고 튼튼하며 키가 크고 가지와 잎이 빽빽하지 않은 것처럼 복잡하고 단순한 것을 잘라내야 합니다.
2월의 꽃처럼 유행을 따라갈 수도, 유행을 따라갈 수도 없기에, 꽃 한 송이가 수백 송이의 꽃을 끌어들이고 생기 넘치게 피어날 것입니다.
3. 개혁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혁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나라 왕관의 『자북산 아래』
푸른 산 밖 여행, 푸른 물 앞에서 뱃놀이. 조수는 잔잔하고 제방은 넓으며 바람은 불고 돛은 늘어져 있다.
하이리가 태어나고 밤이 지나고 강춘은 노년을 맞이하고 있다. 고향 편지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Yanluoyang으로 돌아갑니다.
남송 - 주희의 『책읽기에 대한 고찰』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이 열리고 채광창과 구름 그림자가 머무른다. 그가 얼마나 명확한지 물어보세요. 근원에서 생수를 얻으러 오십시오.
당나라 유우희의 '버드가지'
사이베이 북쪽의 매화는 강피리를 연주하고, 계화 언덕에는 시를 쓴다. 화이난. 제발 이전 왕조의 노래를 연주하지 말고 버드나무 가지의 새로운 번역을 들어보세요.
당나라 - 맹호연의 『선학자와 함께 서산에 오르다』
인간사는 물질대사를 거쳐 과거와 현재가 된다. 산과 강은 그 아름다움의 흔적을 남겼고 우리는 다시 이곳에 올 것입니다.
물이 떨어지면 낚싯대가 얕아지지만, 날씨가 추우면 꿈은 깊다. 양공비에 새겨진 글귀가 있는데 읽고 나서 눈물이 났습니다.
당나라 유우희 "양주 첫 잔치에서 복주에게 보답하고 선물 보기"
바산 추수이는 23년 동안 버려진 황량한 곳이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공중에서 플루트 시를 낭송하고 시골에 가서 그것을 읽으면 마치 죽은 사람이 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침몰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들 앞에는 수천 그루의 나무가 움트고 있다. 오늘은 Junge의 노래를 듣고, 잠시 기분전환을 위해 와인 한 잔을 마시겠습니다.
당나라 - 왕완 "자북산 기슭"
여행은 푸른 산을 벗어나 푸른 강 앞에서 보트를 타는 것입니다.
조수가 높고, 두 둑 사이의 물폭도 넓다. 바람을 타고 항해할 때에는 돛을 높이 걸어두는 것이 딱 좋다.
밤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고, 떠오르는 태양은 이미 강 위로 천천히 떠 올랐고, 강남에는 이미 봄의 숨결이 있습니다.
집으로 보낸 편지가 언제 도착할지 모르겠습니다. 북쪽에서 돌아오는 기러기가 그 편지들을 뤄양까지 가져가길 바랍니다.
남송 - 주희의 "책읽기에 대한 고찰"
반 에이커의 정사각형 연못은 거울처럼 열리고 맑고 밝으며 채광창과 구름 그림자가 빛나고 떠 있습니다. 물.
연못 물은 왜 이렇게 맑나요? 끊임없이 생수를 공급해 주는 무궁무진한 샘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나라-맹호연 "선비와 함께 서안산에 오르다"
세상의 모든 것은 변하고, 시간의 오고 가는 것은 과거와 현재를 이룬다.
이제 전국 곳곳에 보존되어 있는 명승지와 유적지를 등산하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Yuliangzhou는 떨어지는 물 때문에 강물에 노출되고 Yunmengze는 추운 날씨로 인해 안개가 짙고 깊습니다.
비문을 읽은 후 양후 기념비는 여전히 웅장하게 서 있습니다.
당나라 유우희, 『양주 첫 잔치에서 제롯에게 보답하고 선물을 본다』
바산과 추수라는 황량한 곳에서 스물한 해를 묵묵히 살았다. 3년.
돌아와 보니 상황도 다르고, 사람도 다르고, 피리 불고 음악만 할 수 있는 불쌍한 사람 같아서 너무 우울했어요.
가라앉은 배 옆에는 병든 나무 앞에서 수천 그루의 돛이 질주하고 있고, 수천 그루의 나무가 봄을 맞이하고 있다.
오늘은 노래도 듣고, 와인 한잔으로 기운을 북돋워주세요.
4. 개혁에 관한 시
1. "양주 첫 잔치에서 롯데에 선물을 보답하다"
당나라: 유우희
침몰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수천 그루의 병든 나무가 돋아납니다.
오늘은 융게의 노래를 들으며 와인 한 잔으로 기분전환을 해보세요.
정의: 가라앉은 배 옆에는 병든 나무 앞에서 수천 그루의 돛이 경주하고 있고, 수천 그루의 나무가 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당신이 부르는 노래를 듣고, 와인 한 잔으로 기운을 북돋아 주세요.
2. "지하이의 잡시: 구주는 노하고 바람과 천둥에 의지한다"
청나라: 공자진
구주는 화를 내고 의지한다 바람과 천둥, 그리고 수천 마리의 말이 침묵하는 것이 슬프다.
하나님께서 격려해 주시고 어떤 종류의 재능이라도 보내주시길 간구합니다.
해석: 천둥소리 같은 거대한 힘만이 중국 땅을 활력으로 가득 채울 수 있다. 그러나 사회정치적 상황에서 활력이 부족한 것은 결국 일종의 비극이다. 나는 하나님께 그의 정신을 회복하고 더 많은 달란트를 보내기 위해 특정 사양에 집착하지 말라고 조언합니다.
3. "과거의 현명한 글을 강화"
장강 뒤의 파도가 파도를 밀어 내고, 세상의 새로운 사람들이 오래된 것을 몰아냅니다.
정의: 장강의 뒷파는 앞파를 한 단계씩 앞으로 밀어내는데, 각각의 파도는 다른 파도보다 강하다. 세상의 새로운 사람들은 전임자들의 발자취를 따라 세대에서 세대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4. "한비자·무리"
전국시대 : 한비
고대인을 고치지 않으면 언제든지 법을 어길 수 있다 .
정의: 고대 제도를 동경하지 말고 과거에 통용되던 방법을 따르지 말라.
5. "시에 대하여"
청나라: 조이
500년의 새로운 사상이 예상되지만 천년이 지나면 쓸모없게 될 것이다 .
해석: 500년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미리 철회하더라도 천년이 지나도 그렇게 낡은 것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5. 개혁에 관한 시
1. "양주 첫 잔치에서 복천에 보답함" 당나라: 유우희의 가라앉은 배, 수천 척의 돛이 지나가고, 수천 그루의 병든 나무가 솟아납니다.
오늘은 융게의 노래를 들으며 와인 한 잔으로 기분전환을 해보세요. 정의: 침몰한 배 옆에는 병든 나무 앞에서 수천 개의 돛이 경주하고 있고, 수천 그루의 나무가 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노래도 듣고, 와인 한잔으로 기운을 북돋워주세요. 2. "계해 잡시: 구주가 노하고 바람과 천둥에 의지한다" 청나라: 공자진 구주가 노하고 바람과 천둥에 의지하며, 수천 마리의 말이 침묵하는 것이 슬프다.
하나님께서 격려해 주시고 어떤 종류의 재능이라도 보내주시길 간구합니다. 해석: 천둥과 같은 거대한 힘만이 중국 땅을 활력으로 가득 채울 수 있다. 그러나 사회정치적 상황의 무기력함은 결국 비극이다.
더 많은 재능을 보내려면 특정 사양에 집착하지 말고 정신을 회복하라고 하나님께 조언합니다. 3. "과거의 Zeng Guang Xian Wen" 장강 뒤의 파도가 파도를 앞으로 밀고, 세상의 새로운 사람들이 오래된 사람들을 몰아냅니다.
정의: 장강의 뒷파는 앞파를 한 단계씩 앞으로 밀어내는데, 각각의 파도는 다른 파도보다 강하다. 세상의 새로운 사람들은 전임자들의 발자취를 따라 세대에서 세대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4. "한비자·우리" 전국시대: 한비 고대를 수련하지 않으면 언제나 법을 어길 수 있다.
정의: 고대 제도를 동경하지 말고 과거에 통용되던 방법을 따르지 말라. 5. 시에 대하여 청나라: 조의(趙夷) 500년 동안 새로운 사상을 예언했으나 천년이 지나자 그것이 낡은 것임을 알게 되었다.
해석: 500년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미리 철회하더라도 천년이 지나도 그렇게 낡은 것이 되지는 않을 것이다.
6. 개혁에 관한 고대 시
양순타오 시적 마을에는 밤낮으로 맑은 물이 졸졸졸 흐르며 태양이 밝게 빛나는 아름다운 순간을 선사합니다. 전설적이고 경이로운 꽃이 활짝 피어나는 조국. 나의 아버지, 동료 마을 사람들, 형제자매들, 고층빌딩마다 풍기는 포도주 향기, 마치 천국에 있는 것처럼 그림 속을 걷는 사람들, 겨울의 달콤함을 보세요. 하루가 얼마나 자유롭고 여유로운지, 오늘의 풍요로운 삶에 불을 붙이는, 꽃이 피는 조국 양순도의 봄. 당신은 즐거운 노래를 듣고 점점 더 인기를 얻습니다. 당신의 땅의 비옥함을 즐겁게 노래합니다. 겨울 재스민 꽃이 피어 당신의 땅에 번영이 노래합니다. 우리가 좋은 시절을 맞이하면 아름다운 전설로 환호와 환호의 번영과 평화를 맞이합니다. 꽃의 색이 거리마다 스며듭니다. 그리고 중국의 미소는 아름다운 세계를 더욱 매혹적으로 만들고 광활하고 장엄한 세계를 묘사합니다. 당신은 솟아 오르는 붉은 불과 함께 흐르고 있으며 강의 남북의 번영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길을 달리십시오. 가을은 모든 연령대에게 달콤합니다. 들판에서 밀 묘목을 따고 엮는 소리를 듣고, 중국 양 순도와 봄 꽃 앞에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산 위의 장엄한 무대는 젊은이와 노인 모두를 취하게 하고, 여름에는 봄의 활력을 불어넣고, 길은 희망으로 이어져, 연황의 모든 자손이 뛰놀게 하고, 가을에는 푸른 산이 빛을 발합니다. , 즐거운 농부들은 기뻐하고, 당신은 시적이고 그림 같은 정신을 새기고, 행복과 평화는 젊음을 늙지 않게 하고, 당신은 보라색과 붉은 미소를 펴고, 화려한 꽃은 영원의 인내를 뿌리고 있습니다. 바람의 노래는 생명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중국에는 봄 꽃이 피어 모든 중국 사람들을 열정적으로 만든다. 날마다 새롭고 황폐함은 새 옷을 입는다 돛은 당신의 강에 떠 있고 햇빛은 미소를 반사하며 수확의 기쁨을 안고 떠돌며 행복한 해에 건강하고 행복하며 중국의 미소는 세상을 감동시키고 아름답게 만듭니다. 산과 강은 새로운 열매를 맺고, 당신은 열정의 피가 가득하고, 아름다운 고향 마을은 여름에는 감상적인 찬가를 작곡합니다. 봄에는 대대로 끝없는 추구, 자부심. 마음, 사람들은 꿈속에서 웃는다, 겨울에는 나의 조국, 당신은 활력이 넘치는 희망의 땅을 걷고 있습니다. 당신은 젊음의 우아함이 가득하고 민족의 자랑입니다. 나의 백발의 늙은 어머니 친구. 광대한 언덕이 모습을 바꾸었고, 중국의 미소가 우리 앞에 풍요로운 풍경을 만들어 냈습니다. 얼마나 많은 세대가 부자와 권력을 꿈꿨는지, 마을의 높은 건물들이 웅장합니다. 풍요롭고 높은 빌딩들이 풍경을 품고 있고, 희망과 행복이 함께 흐르고, 시적 마을과 같은 풍요로운 고향을 들어보세요. 꽃이 만발한 조국, 중국의 목소리는 열정과 창의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7. '개혁과 혁신'에 관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침몰 한 배 옆으로 수천 개의 돛이 지나가고 수천 그루의 병든 나무가 솟아 오르고 있습니다 .
——당나라 유우희의 『양주 첫 잔치에서 복을 주고 선물을 본다』 해석: 침몰한 배 곁에는 수천 마리의 돛이 병든 나무 앞에서 경쟁하고 있다. 나무의 봄입니다. 2. 장강 뒤의 파도가 파도를 앞으로 밀고, 세상의 새로운 사람들이 오래된 사람들을 몰아냅니다.
——익명 "과거의 Zenguang Xianwen" 해석: 장강 뒤의 파도가 파도를 한 단계씩 앞으로 밀고, 각 파도는 다른 파도보다 강합니다.
세상의 새로운 사람들은 전임자들의 발자취를 따라 세대에서 세대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3. 눈에는 활력과 변화가 넘치고, 하늘의 장인들은 매일 혁신을 위해 노력합니다.
——청나라 조의(趙儀)의 『시론』 해석: 자연계와 인간사회는 부단히 성장 발전하고 있으며, 자연의 신령과 인간의 기발한 장인정신이 결합하여 만든 제품이 나날이 등장하고 있다 , 끝없이 등장합니다. 4. 새로운 아이디어는 500년 동안 예상되었지만, 천년이 지나면 쓸모없게 될 것입니다.
——청나라 조의(趙儀)의 『시론』 해석: 500년의 새로운 사상을 미리 그려도 천년이 지나도 낡은 것이 되지 않는다. 5. 인재는 대를 이어 나타나며, 각자 수백 년 동안 그 길을 이끌어 왔습니다.
——청나라 조의(趙儀)의 『시에 대하여』 해석: 나라에는 대대로 많은 인재가 있으며, 그들의 시와 기사, 인기는 수백 년 동안 전승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