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은 "품질승문은 야생이고 문승질은 역사다. 문질빈빈, 그리고 군자. " < P > 우고: "얼굴만 보지 마, 아가씨, 마음만 봐." "못생기는 아름다움 옆에 있고, 기형은 아름다움 근처에 있고, 우스꽝스러운 것은 숭고한 뒷면에 숨어 있고, 악과 선은 공존하고, 어둠은 빛과 함께 있다." < P > 3 년여 전 명주미술관을 실어 나르는 에게 해인가, 상하이 서구에 비계를 세운 공사장이었다. 프랑스 우고박물관 관장인 아우디네는 이시원의 초청으로 광저우에서 상해로 특별히 날아와 옛 모습을 보았다. 대화 시간은 많지 않지만 교류의 깊이는 이미 쌍방을 지기로 이끌었다. Li Shuang 은 진주 미술관의 위치를 설명했다. Audine 은 휴고 박물관 전략 전시 아이디어를 공유했고, 서로 놀랍게도 예술 전시 아이디어가 놀랍게 일치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런 식으로 동서양 문화에 대한 이해의 * * * 인식은 우과를 명주미술관으로 전시하기 위한 전제가 되었다. 건설중인 빌딩에 직면하여 아우디네는 자신있게 말했다. "명주미술관보다 우고의 작품을 전시하기에 더 적합한 것은 없다." < P > 박물관 장문인의 수긍, 이시원의 마음 속 우고전은 이미 모든 것을 다 준비했지만 동풍에게 빚졌다. 파리의 옛 저택을 떠난 적이 없는 전시품, 어떤 계기가 필요한데, 먼 바다를 건너올 수 있는 시간표가 없다. 그래서 기다리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같은 기다림 219 년 초,' 동풍' 이 불어와 여러 해 동안 양조해 온 우고의 옛 집 수리 공사가 마침내 착공일인 8 월을 정했다. 수선 기간 동안 옛집이 대외적으로 폐쇄되어 전시품을 상해로 보내 전시할 수 있다. < P > 는 8 월 1 일 저녁 아우디네로부터 "나는 상해에 도착했고 다방에서 우롱차를 마시고 있다" 는 메시지를 받았다. 이때 프랑스인의 휴가철을 맞아 많은 정부 부처들이 문을 닫고 휴가를 떠났다. 아우디네는 우고전과 함께 상해서전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프로젝트 멤버들을 이끌고 일제히 휴가를 포기하고 상해에서 꼬박 2 주간 일할 예정이다. 이로써 이번 전시 활동에 대한 중시를 알 수 있다. < P > 명주미술관은 무엇으로 이 우고 전문가의 사랑을 얻었습니까? 문화의 * * * 지식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나는 Li Shuang 에게 곧 열릴 휴고 전시회에 대한 그녀의 생각을 해석하도록 요청했다. 그녀는 직접 주제를 열고 25 년 전 공자로 뛰어 들었다. 공자는 "품질승문은 야생이고, 문승질은 역사이다" 고 말했다. 문질빈빈, 그리고 군자. " 소박하고 문양을 초과하면 저속하고, 문양이 소박하면 허황된다는 뜻이다. 문장식과 소박함이 상당한데, 이것이야말로 군자이다. 우과도 비슷한 표현이 있다. "얼굴만 보지 마라, 아가씨, 마음만 봐라." "못생긴 괴괴괴는 아름다움 옆에 있고, 기형은 아름다움 가까이에 있고, 우스꽝스러운 것은 숭고한 뒷면에 숨어 있고, 악과 선은 병존하고, 어둠은 빛과 함께 있다." " < P > 명주미술관의 위치, 이시원의 사고에서 글로벌 시각에 두고 역사상 모든 우수한 인물을 전시의 대상으로 삼아야 한다. 그녀는 서로 아는 다리를 세우고 동서양 문화 교류를 하며 문명 간 대화를 시작하려고 시도했다. 대화가 진행될 수 있는 기초는 나의 지기가 서로를 아는 것이고, 너의 자각과 나를 아는 것이다. 핵심은 사실 일종의 문화적 이해이다. 단, 문화의 * * * 지식과 * * * *. 중국의 군자가 어떤 개념인지 알고 있고 우고가 가장 아름다운 가장 못생긴 변증법을 보면 인류문명 * * * 같은 가치관을 느낄 수 있다. 중국의' 군자' 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우고의' 파리 성모원' 을 보고 중국과 서양 문화의 차이가 큰 감개무량함을 쉽게 얻을 수 있다. < P > 이시원은 "우고의 말은 우리가 총결하는 것만큼 좋지 않다. 너도 알다시피, 공자는 시의 언어로 군자가 외부와 내면에 맞게 얼마나 우아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고 말했다. 그런데 얼마나 많은 중국 아이들, 심지어 어른들이 우리의 문화 보물을 진지하게 읽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입의 문화적 차이를 자세히 분석해 보면, 실제로는 진정한 차이가 아니라, 일종의 문화적 결핍으로 인해 생기는 문화적 장벽이 때때로 자만하거나 열등감으로 자라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 P > 그럼, 우리는 이렇게 아름다운 문화를 가지고 있는데, 명주미술관은 왜 하지 않는가?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이성이 보기에 상해에는 이미 충분한 박물관이 있어 관객들을 위해 우수한 중국 예술전을 내놓고 중국 문화를 보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국제적인 예술 전시회는 수준이 고르지 않고, 일부 전시는 단순히 외국 팀을 초청해 전시할 수 있으며, 전시하는 것은 외국인의 시각일 뿐, 서양이 중국인에게 주입시키려는 이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그리고 그녀는 서양 예술에 대한 이해를 중국인의 방식으로 대중에게, 특히 익숙한 낯선 사람들에게 해석하기를 원했다. < P > 이른바 익숙한 낯선 사람은 이시원이 특별히 정의한 한 단어로, 어떤 방면에서의 성취가 이미 대중에게 익숙한 문화를 가리킨다. 사실 그 또는 그녀는 여러 차원의 성취도가 높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고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다. 우고는 국제적으로 남다른 문화적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개혁개방 이후 처음으로 국인의 시야에 들어온 외국 문화 유명인 중 하나로 여러 세대의 중국인에게 지울 수 없는 영향 중 하나다. 충분한 대표성과 역사의 침전을 거쳐 전형적인 익숙한 낯선 사람이 될 수 있다. 우리가 잘 아는 것은 그의 문학이고, 낯선 것은 그림, 시, 장식 예술, 사회 활동 등 그의 많은 예술 분야의 업적이다. 우고전은 우고의 그림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한 민족과 한 지역 문화의 여러 가지 가능성이 얼마나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는지, 많은 일의 배후에 있는 뿌리인 풍보의 문화를 보거나 발견할 수 있게 해 준다는 것을 알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안도충웅에서 우고전시까지 젊은 명주미술관에 대한 질적 비약이다. 안도충웅전은 쌍방의 협력을 통해 우수한 예술가의 삶을 열고 개인의 성장길을 통해 관중의 인간 성장의 보편성을 알렸다. 우고전은 협력 쌍방이 문화에 대해 서로 아는 기초, * * * 함께 기획한 동서 대화로, 쌍방 * * * 이 함께 추진하는 동서 문화 융합 활동이다. 융합은 1 더하기 1 도 아니고, 너 중에 내가 있는 것도 아니고, 가장 중요한 것은 * * * 즐기다 < P > 우고는 "눈이 닿지 않는 곳, 정신은 날 수 있다" 는 시를 가지고 있다. 리 Shuang 의 팀, 몇 차례 우고박물관을 찾아 파리에서 지리공간의 장벽을 돌파하고 우고전을 상해로 옮겨 우리의 안목이 쉽게 도착할 수 있게 한다면, 우리의 정신은 같은 기간에 도착할 수 있을까? 이 시원의 꿈에서 이런 전시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정신을 눈보다 더 멀리 날아가도록 영감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