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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경쟁 활동 계획

활동의 품질 수준을 효과적으로 보장하기 위해서는 종종 우수한 활동 계획을 미리 세워야 한다. 활동 계획은 특정 조치를 이행하기 위한 상세한 규칙과 절차를 포함한 활동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행사 계획을 세울 때 주의해야 할 문제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나의 지식 경쟁 행사 계획 (보통 5 편) 으로,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한번 봅시다.

지식 경쟁 이벤트 프로그램 1 1, 이벤트 배경:

XX 년 국가전기감회가 반포한' 전력감독방법' 이 시행되기 시작했고, 처음으로 업계 규범과 조례의 형태로 전기망 기업의 전력 공급 행위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이를 국가법규의 고도로 끌어올렸다. 이 방법은 전기망 기업의 전력 용량, 전력 품질 및 안전, 전기 가격 정책, 요금 기준 등을 명확하게 규범화했다. 우리 시의 많은 시민들이 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전기 안전에 위배되는 일을 하지 않고, 전기 안전을 확보하고, 새로 반포된' 전력 감독 방법' 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우리 국은 전원 공급국이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전력 감독 방법' 홍보 활동을 전개하여 전기를 유지할 것을 건의합니다.

둘째, 조직 단위:

주최: 류 저우 전력 공급국

주최: 류 저우시 우체국

셋째, 참가자:

유주시 현 (시) 기관, 기업사업 단위, 학교, 인민단체, 개인.

중점 업종: 기계, 제약, 비탄광산, 석유, 화공, 건축, 도자기 등 전기 사용량이 많은 단위, 시 전역에 전기 위험이 있는 초중고생.

기타 업종: 방직, 경공, 여행, 오락, 호텔, 식당, 상업, 식품, 통신 (전자), 철물기계 등.

넷. 프로젝트 구현:

1. 행사 내용 및 방법:

우편우편우편우편엽서는 답안카드로 당신 국과 우리 국이 각종 채널을 통해 기관과 시민에게 발급합니다. 우편엽서의 답안카드 정면은 답안카드 내용과 인쇄된 답장 주소이고, 뒷면은' 안전전기' 주제와 이번 대회상 설정을 홍보하는 영상입니다.

2. 활동 캐리어:

엽서 답안지+안전한 전기 법률 및 규정 지식 경쟁 브로셔

배포 방법:

우체국을 통해 각 참여 기관과 시민에게 무료로 배달됩니다.

4. 질문 수:

할당된 객체

6 개 현은 현당 2 만 원, 시내 654.38+0 만 8 천 원입니다. 총 30 만 건

5. 비용 예산:

인쇄안전용 전기지식대회 팸플릿과 엽서 답안카드 32 부, 총 등록비 3.00 원/사람.

동사 (verb 의 약자) 상 설정:

1, 유주시 우체국은 분위기 조성, 대대적인 홍보, 시민 참여도 향상

개인 보상은 23 1 입니다. 여기서:

1 등상 1, 보상 가치 XX 원 노트북 1 대

이등상 10, 상금 가치 500 원, 250 원짜리 통화료 휴대폰 1 대 포함

3 등상 20 명, 개인화우편할인 35 원 유주룡성, 용년별 1 명;

4 등상 200 장, 20 원 유주 풍경엽서 한 벌.

당첨번호는 유주시 관련 매체와 신문에 발표된다.

기업 조직상 10:

"류 저우시 안전 전기 선진 단위" 상패를 수여하다

단위당 휴대전화 5 대를 장려하는데, 500 위안의 가치가 있으며, 250 위안의 통화료가 포함되어 있다.

2. 전 지역 행운카드 2 차 추첨에 참가하여 1, 2, 3 등상을 드립니다.

일등상, 가치 1000 원짜리 우편카드 한 장;

2 등상 2 명, 각각 500 원짜리 우편카드 1 장;

3 등상 3 명, 각각 200 원짜리 우편 카드 한 장.

3. 류삼언니 우표 발행식에 참가하여 행운의 추첨:

대상, 아이폰 4 휴대폰 1 대;

일등상, XX 원짜리 유삼언니 순금 세트;

이등상, 가치 1500 원짜리 류삼언니 우편품;

3 등상, 가치 800 유원 삼걸우편품;

4 등상, 300 장의 유원 3 계 우편품 가치;

5 등상, 유삼언니 우표 기념봉.

여섯째, 일정:

(a) 6 월 5 일 ~ 6 월 20 일, 운영 단계 준비. 유주전력국은 우리 국과' 과학발전, 안전전기' 안전생산법규 지식경쟁 관련 문제의 해답을 협의했다.

(2)6 월 2 1-6 월 30 일 공시 시동 단계. 제 XX 회' 과학발전, 안전전기' 안전전기 법률법규지식대회가 본격화됐다고 발표하는 개막식이 열렸다.

(c) 7 월1-7 월 10, 홍보, 시작, 등록 단계. 각 현 (시, 구) 전력국, 우체국은 답안카드, 팜플렛으로 지역사회, 학교, 가정, 공장, 기업, 기관에 들어간다.

(4) 7 월 1 1-7 월 3 1, 답변 및 답안지 재활용 단계. 답안지 발급, 참가 기관은 인원을 조직하여 안전전기 관련 법규를 배우고, 문제 내용에 따라 답안을 진지하게 답하며, 엽서 답안지를 7 월 15 일까지 경기 조직위원회에 보내 심사를 진행한다.

(e) 9 월1-9 월 15, 채점 및 통계 단계. 조직 관계자들은 회수된 답안카드에 대한 점수와 통계를 추첨과 우수 조직상 선정의 근거로 삼았다.

(6) 9 월 16 일부터 9 월 3 일1일, 표창 단계. "과학 발전, 안전전기" 안전생산법규 지식표창회를 열어 광서방송국을 초청해 재미있는 안전생산경쟁 행사를 조직하고 회수된 안전생산법규답안서에서 1, 2, 3, 4 등상을 추첨해 우수 조직상을 받은 단위를 표창했다.

일곱째, 프로젝트 이익 분석:

1, 유주전력국이 국가 관련 정신을 진지하게 관철하는 확고한 태도와 효과적인 조치를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특히 전 시 전역에서 이번 대규모 안전용 전기지식법규 홍보활동을 벌여 전체 시민의 안전용 전기 의식을 더욱 강화하고 유주전력국이 전 시 군중 속에서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고 끌어올렸다.

2. XX 전국안전생산월을 위해 뚜렷한 평론 분위기를 조성하고 안전용 전기 법규 지식을 배우는 깊은 인상을 심어 직원 간부 학생의 안전용 전기 의식과 캠퍼스 안전의식을 제고하고 조화로운 유주 건설을 촉진시켰다.

지식 경쟁 활동의 목적과 목적 프로그램 ii:

직원들로 하여금 회사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자신의 직무에 익숙해지고, 자신의 업무 행동 규범을 알고, 업무 능동성을 높이고, 일류 작업 팀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지식 활동 경쟁을 통해 직원들은 회사 기업 문화와 각종 규제에 대한 숙달을 심화시키고, 향후 업무에서 규칙과 절차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회사 내에서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여 회사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활동 시간:

Xx, XX, XX, xx

이벤트 스폰서:

훈련부

행사 공동 주최:

회사의 기타 관련 부서 위치:

경기 내용:

기업문화, 출석제도, 업무모델, 삼강직능, 문제해결, 자기관리 및 학습, 고화교육제도, 인원 이직관리방법, 직원비밀관리규정, 정보안전상벌관리규정, 안전보호제도, 구매관리방법, 창고관리방법, 출장비관리방법, 차량관리제도, 조일일보관리 회사 상벌제도, 고정자산관리제도, 회의관리제도, 회의실 사용규정, 공무카드 관리규정, 내부 강사관리규정, 문서관리제도, 현금관리제도, 일대일 보고관리규정, 가이드관리규정, 전기관리규정, 공카드 관리규정, 직원신고관리규정, 채용관리규정, 채용확인규정

활동 구현 프로세스:

1. 경쟁 통지 및 등록 양식을 게시합니다.

2. 경기용품과 상품을 구입하고, 경기장을 배정하고, 각 부서에서 신청서를 제출한다.

지식 경연 대회를 수행하는 구체적인 과정.

(1) 사회자는 경기의 목적과 규칙을 소개하고, 참석한 지도자와 참가 팀을 소개했다.

(2) 경기가 시작되다 (각 코너가 끝난 후 청중이 질문에 답했다).

(3) 대회 진행자는 대회 결과를 발표하고 지도자를 초청하여 상을 수여한다.

활동 프로세스 및 콘텐츠:

(1) 활동의 전반적인 설계:

지식 경연 대회의 제목은 반드시 답안, 강탈 답안, 위험문제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2) 활동 프로세스 및 콘텐츠 기획:

1. 지식 경연 대회 참가자 선택:

훈련부 추첨은 각 부서의 참가 선수를 결정하고, 훈련부는 추첨을 통해 회사 각 부서의 직원을 지명하고, 각 부서는 두 명의 직원 대표 팀을 선출한다.

2. 인사부는 이번 대회를 위해 2 ~ 3 명의 심사 팀을 조직할 예정이다.

3. 선수로 등재되지 않은 직원들은 모두 부서 치어리더로 본 부서의 출전 직원을 응원한다.

4. 훈련부는 이 활동을 계획하고 조직해야 하며, 시험 문제를 엄격히 비밀로 하고, 활동에 대해 충분히 설명해야 한다.

지식 경쟁의 전 과정:

1) 각 부서 직원은 15 분 전에 현장에 도착해야 하며, 직원들은 경기 규칙을 낭독할 것이다.

2) 각 참가 부문은 반드시 경기 규칙을 준수해야 하며, 위반이 있으면 규정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3)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4) 경쟁은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부분은 필수 시험 문제이고, 두 번째 부분은 시험 문제이며, 세 번째 부분은 위험 문제입니다.

5) 경기가 끝난 후 최종 성적을 발표하고 인사이사가 수상자에게 증서와 상여금을 수여한다.

활성 개체:

회사의 모든 직원

활동 예산:

토론할 필요가 있다

수상 설정:

자신의 일자리 능력을 높이고, 실제 일자리 업무 규범을 강화하기 위해, 전체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지식 경쟁 활동 프로그램 3 1, 활동 목적:

학생들의 시야를 넓히고, 학생의 자율적으로 학습 범위를 넓히고, 문화적 소양을 높이는 동시에, 각 방면의 재능을 발굴하고, 개인의 능력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며, 약학원 제 7 회 학생회는' 보아문화제' 의 우량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는 기초 위에서 적극적으로 혁신하고 진취적으로' 학해지식경쟁' 및 지식경쟁 활동 방안을 내놓았다. 이번 대회는 전심전력으로 학생들을 위해 봉사한다는 취지로 약학원 캠퍼스 브랜드 문화 활동을 더욱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둘째, 활동 시간:

20xx 65438+2 월 6 일 -20xx 65438+2 월 중순.

셋. 위치:

결정하거나 해결해야 한다

넷째, 활동 형태:

개인 (주로 xx, xx, xx 학년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이번 경기는 초전, 복전, 결승전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예선:

1, 시간: 20xx 65438+2 월 6 일.

2. 위치: xxxx, xxxx

3. 방법: 필기시험을 선발 방식으로 한다.

(참고: xx 와 xx 는 각각 5 명, xx 는 각각 10 명이 예선에 진출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구체적인 준비:

(1)20xx 65438+2 월 6 일 초전;

(2)2 월 6 일 밤 65438+20xx, 마킹하여 40 명이 복전에 진출할 것을 확정한다.

(3)20xx 12 년 2 월 7 일 복선에 진출한 인원 명단 공시.

(2) 복전:

1, 시간: 20xx 65438+2 월 10.

장소: 시진빌딩 2 층, 3 층 로비.

방법: 재능 전시는 선발 방법입니다.

(참고: 재능전시 내용은 노래, 춤, 시 낭송, 만담, 소품, 악기 공연, 그림 등 제한이 없다. 참가자는 친척과 친구들을 데리고 재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친척과 친구들의 수는 제한이 없다. ) 을 참조하십시오

4. 구체적인 준비:

(1)20xx 65438+2 월 10 재회;

(2) 20xx65438+2 월 10 밤, 확정 15 명이 결승에 진출한다.

(3) 합격자 발표 3)20xx 65438+2 월 1 1.

(3) 결승전:

1, 경기 전 준비:

(1)20xx 65438+2 월 1 1, 15 결승에 진출한 사람들은 작은 회의를 소집해 결승전 관련 사항을 발표했다.

(2)20xx 65438+2 월12--20xx65438+2 월 14 밤 예술학과 학생들을 초청해 결선 진출자를 위한 재능공연훈련을 실시한다.

(3)20xx 년 12 일 밤 첫 리허설을 진행한다.

(4) 2 차 리허설은 4)20xx 65438+2 월 65438+7 월 저녁에 진행된다.

2. 경기 중 준비:

(1) 시간: 20xx 65438+2 월 18.

(2) 장소: 결정

(3) 특정 링크:

1) 오프닝 댄스;

2) 진행자는 게스트, 선생님, 심사위원을 소개하고 경기 시작을 발표했다.

3) 첫 번째 링크: 필수 링크-항해;

(1) 제목 범위:

한의학 및 관련 전문 지식

② 활동 규칙:

이 코너에는 15 명의 결승전 선수가 동시에 등장해 xx, xx 3 개 조로 나뉘어' 지식경쟁 행사 방안' 을 기획한다. 한의사 지식 * * *, 15 명이 동시에 문제를 풀고 질문을 표시한다. 관련 전문지식은 3 개의 그라데이션으로 나뉘어 각 학년마다 개별적으로 대답하지만 총 응답 수는 같다 (예: xx 급 학생이 동시에 응답한 후에야 xx 급 전공질문 등). 1 인당 5 개 질문 (2 * * * 답, 3 개 전공질문) 을 더 답해야 한다. 답안 과정에서 플레이어가 한 문제를 맞히면 자신의 책상 앞에 작은 꽃 한 송이를 붙일 것이다. (작은 꽃은 이미 스태프들이 각 책상 위에 올려놓았다.) 9 명이 2 회에 진출한 것으로 최종 확정됐다.

(참고: 제목 유형은 제목을 제출할 때 사회자가 설명합니다. 첫 번째 질문을 들어보세요. 제목은 * * * 질문에 답하세요. 두 번째 질문을 들어보세요. 제목은 xx 급 전문 문제입니다. 이런 것들이죠. ) 을 참조하십시오

③ 채점 규칙: 한 문제를 맞히면 20 점을 더하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참고: 이등분이 있으면 한 가지 더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답이 옳거나 모든 답이 틀리면 계속 다시 시도해 보는 등. ) 을 참조하십시오

④ 예상 시간: 25 분.

4) 두 번째 부분: 답안을 뺏는 부분-누가 앞과 겨루고 있는가;

(1) 제목 범위:

광범위한 지식

② 활동 규칙:

이 링크는 5- 10 라운드로 진행됩니다. 사회자가 질문을 하고 시작을 선언한 후 선수는 먼저 대답하고, 첫 번째는 대답할 기회를 얻는다. 대답이 틀리면 사회자는 정답을 발표하고 다음 라운드 답안을 먼저 진행한다. 미리 대답하는 사람은 이번 라운드의 답변 자격을 잃게 된다. 답안 과정에서 선수가 한 문제를 맞히면 자신의 책상 앞에 작은 꽃 한 송이를 붙일 것이다. (작은 꽃은 이미 스태프들이 각 책상 위에 올려놓았고, 필수는 경기 답안의 작은 꽃과 다르다.) 마지막으로 6 명이 3 회에 진출한 것으로 확정됐다.

③ 채점 규칙: 한 문제를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참고: 이등분이 있으면 한 가지 더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답이 옳거나 모든 답이 틀리면 계속 다시 시도해 보는 등. ) 을 참조하십시오

④ 예상 시간:10-15 분.

5) 세 번째 링크: 종합 평가 링크-학습 및 조정.

(참고: 3 회에서 스코어는 1 위 선수가 재능을 보여준 뒤 무대에 올려놓은 것으로, 스코어보드에는 3 회에 진출한 6 명의 선수의 점수만 나와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 제목 범위:

한의학 및 관련 전문 지식 백과 사전 지식.

② 활동 규칙:

이 부분에서 선수들은 순서대로 하나씩 시합을 한다. 우선 게이머나 친지들이 있는 게이머가 실력을 발휘할 것이다. 오디션 프로그램이 끝난 후 선수는 퇴장하지 않고 진행자와 일대일로 문답한다. 문답 과정에서 플레이어 전공과 일치하는 세 세트의 시험 문제 (각각 10 질문 포함) 를 게이머가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만약 선수가 한 가지 질문에 잘못 대답한다면, 경기는 즉시 종료되어 최대 10 까지 대답할 것이다. 질문에 대답하는 과정에서 플레이어를 초대하여 친지 (친지 한 명) 에게 대답하고 한 가지 잘못된 대답에서 벗어나 두 번 도움을 청하고, 질문당 한 번 도움을 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한한다.

③ 채점 규칙:

재능 전시 만점 50 점;

답안 과정에서는 각 질문에 대해 10 점을 얻습니다 (10 문제가 모두 맞췄고 도움 기회가 없을 경우 200 점을 받음).

④ 예상 시간:

약 70 분

6) 문화 프로그램;

7) 간단한 시상식;

8) 선생님은 이번 시합에 대해 평론을 할 것이다.

3. 경기 후 요약:

(1) 텍스트 자료를 정리하고 이 행사를 텍스트 자료로 요약합니다.

(2) 사진 자료를 정리하고 이번 행사를 사진집 형식으로 요약한다.

여섯째, 상 설정:

이번 대회에는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우수상 9 명이 설치됐다.

일곱. 자본 예산:

부표를 참조하다.

여덟. 예상되는 효과:

이 활동의 전개를 통해 학풍 건설을 촉진하고, 학생들이 가볍고 유쾌한 리듬에서 기말고사를 준비하고, 배운 지식을 공고히 하고, 탄탄한 전문사상을 세울 수 있도록 한다. 약학원 학생들의 시야를 넓혀 지식 수준과 지식 구조를 적극적으로 넓히다. 학풍 건설을 추진하고, 강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는 동시에 약학 대학 학생들을 위한 충분한 시전 재능을 구축하고, 전방위능력을 향상시키고, 다방면의 소양을 촉진하는 플랫폼을 마련하였다. 전심전력으로 학생들을 위해 봉사하는 기초 위에서 전교에서 약학원 제 7 회 학생회의 좋은 이미지를 세우고 약학원의 명품 캠퍼스 문화 활동을 더욱 발전시켰다!

지식경쟁 행사 방안 4 서문: 대학은 청춘이 용솟음치고 혁신이 무한한 아름다운 무대이다. 우리의 개척과 혁신의 꿈과 현실에 대한 이성적 사고도 있다. 우리 성 대학생의 환경 보호 이념을 과시하고, 정부 환경 부문과 고교 환경 단체의 연계를 강화하고, 사회 각계의 환경 보호 역량을 충분히 동원하기 위해, 나는' 육오환경의 날' 환경 지식 대회를 개최할 것이다. 대학생의 풍채를 과시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환경 의식을 촉진하다. 우리는 환경 단체 연맹의 성공을 기대합니다! 환경 보호를 함께 지원합시다! 환경 친화적인 봄을 함께 깨워봅시다!

활성 배경:

지구 온난화, 중국의 에너지 절약 배출 감축, 녹색올림픽을 전제로 환경보호가 갈수록 주목받고 있다.

같은 세상, 같은 환경 꿈! 국가 환경 보호 정책에 응답하고 각지의 환경 보호 업무를 실시하여 6.5 환경 보호의 날을 맞이하기 위해, 시 환경 보호국 고교 환경협회의 부름에 따라 우리 협회는 고교 영향력 있는 환경협회가 참여하는' 6.5 환경 친환경일' 환경지식 경연 대회를 주최했습니다. 우리 성의 형제 고교 환경 단체의 상호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고, 환경 보호 조직과 국가 환경 보호 부문의 연계를 강화하고, 우리 성의 각계 환경 단체의 환경 보호 행동을 전면적으로 가동하여 다방면공승을 실현하다. 유연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대학생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환경 의식을 키우고, 환경 지식을 키우고, 환경 변화에 사랑으로 관심을 기울이고, 환경 보호 이념을 열정으로 전파하고, 행동으로 환경 보호의 중책을 짊어지고, 우리의 손을 잡고, 환경 보호자가 되도록 격려한다.

활동 목적:

1. 국가 환경부문의 고교 환경조직에 대한 지도를 강화하다.

2. 대학생의 환경보호 지식을 풍부하게 하고, 함께 노력하여 자연환경을 보호한다.

3. 고교 환경보호력을 단결하고 자원 공유 플랫폼을 구축하여 교류 협력을 촉진한다.

4. 환경 지식을 홍보하고 녹색을 호소하며 캠퍼스 환경 보호 이념을 심화시킨다.

활동 주제:

1. 환경 보호의 최신 동향을 이해하고 지구 환경 문제에 초점을 맞추다.

녹색 올림픽에주의를 기울이고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축을위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칭하이 (Qinghai) 의 환경 문제와 환경 구현 문제를 이해하십시오.

4, 지역 환경 보호 성공 조치 및 프로그램을 이해합니다.

활동 시간:

5 월 3 1

이벤트 강사:

Xxx

위치:

청년센터

배심원: XXX

구체적인 활동:

1. 사회자 모집 (2)

대학은 참가자 및 싱크 탱크 직원을 지명합니다.

3. 대회는 5 월 3 1 일 청소년 행사센터에서 열린다.

6 월 5 일 환경의 날 활동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시상식: 초청 게스트가 수상자 팀에 상을 수여한다.

조직자: xxxx

조직자: xxxx

공동 주최: XXX

활동 의미: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성의 고교의 환경보호력을 결집하고, 정부 환경보호부의 각종 협회에 대한 직접지도를 강화하고, 성숙하고 안정적인 고교와 정부, 고교 간의 협력 모델을 확립하였다. 우리 성의 환경 보호 사업은 왕성한 발전의 참신한 국면에 들어섰다. 환경 보호의 청춘 활력을 결집시켜 우리 시에서 환경 보호 활동을 전면적으로 전개했다. 각 협회의 협조 협력 능력을 강화한 것은 * * * 와 환경 보호에 대한 운동이다. 이 기회는 또한 더 중요한 책임과 의무를 부여한다. 우리의 공동 노력과 환경 보호 하에, 우리는 우리의 같은 환경 꿈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다.

지식 경쟁 프로그램 5 활동 목적:

1. 배운 성어를 공고히 하고 어휘축적을 확대하고, 학생들이 성어를 이해하고 운용하는 능력을 높이다.

2. 학생들에게 협력과 경쟁의 열정, 긴장,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건강하고 긍정적인 감정과 단결협력의 정신을 키우게 한다.

활동 프로세스:

우선 사회자의 연설 소개를 하겠습니다.

둘째, 게임 시작:

첫 번째 정류장: 성어 받아쓰기, * * * 20 개 성어 받아쓰기.

각 성어, 정확한 2 점, 잘못은 점수를 주지 않고 점수를 그룹화합니다. 한 그룹에는 네 명의 학생이 있다. 만약 네 명의 학생이 모두 성어를 제대로 썼다면, 그들은 8 점의 누적 점수를 받게 될 것이다. 만약 한 학생이 잘못 썼다면, 그의 점수는 기록되지 않을 것이고, 그 그룹은 6 점을 받을 것이다.

두 번째 정류장, 성어 디지털 공원은 두 경기로 나뉜다.

벽돌과 기와를 첨가하고 일을 많이 할 수 있는 사람. 첫 번째 장면은 벽돌과 타일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방정식이 성립되도록 괄호 안에 적절한 숫자를 채워야 한다. 팀에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무대에 올라 먼저 문제를 발췌한 다음 화이트보드에서 답안 임무를 완성하도록 하다. 한 문제가 매우 많다.

두 번째는 유능한 사람을 위해 더 많은 일을 하는 것이다. 이 문제는 집단적 지혜가 필요하다. 더 많이 쓸수록 점수가 높을수록 1 점 2 점.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질렀다면, 너는 감점을 받지 않을 것이다. 시간은 2 분으로 제한된다. 시간이 되면 쓰지 않고 대표를 파견하여 전시한다. 대답은 그룹 토론 후 한 학생이 작성해야 한다. 시험 문제는 인솔자가 무대에 올라 답한다. 세 번째 정류장 성어 동물원은 두 경기로 나뉜다. 성어 대회 행사 기획 사례

첫 경기에서 동물은 숙어 우리에 능숙하게 들어갔다.

위와 같이 그룹파 대표가 무대에 올라 문제를 따고 질문에 답했다. 질문 5 점, 그룹당 두 문제, 쓴 후 전시한다.

두 번째 장면에서 우리는 동물에 근거하여 성어를 한다.

각 조의 지도자가 무대에 올라 주제를 선정하고, 조별 토론 후 대표를 파견하여 더 많이 말할수록 점수가 높을수록 각각 2 점이라고 말했다. 시간 제한은 2 분입니다.

네 번째 정류장, 성어낙원, 세 경기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닝, 신체 부위를 능숙하게 기입하다.

각 조파 대표가 무대에 올라 문제를 고르고 한다. 각 그룹마다 4 문제, 1 문제는 2 점으로 나뉜다. 잘못을 저지르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두 번째 이닝 당신은 나를 쫓고, 올바른 성어, 완전한 성어, 의보적인 성어가 있다.

이 부분은 먼저 대답해야 하고, 첫 번째 응답자는 1 분 안에 대답해야 한다. 시간 초과인 경우 포기로 간주되고 다른 그룹은 계속 먼저 대답합니다. 3 라운드 연속 정답이 없다면 사회자가 답을 발표할 것이다. 맞히면 5 점을 주고, 틀리게 대답하면 2 점을 공제한다.

세 번째 이닝, 역전승은 두 가지 고리가 있다.

성어를 쓰고 성어를 알아맞히다. 성어를 쓰고, 팀장이 무대에 올라 제목을 따고 써내다. 정답은 5 점을 주고, 오답은 점수를 주지 않는다. 사자성어 추측 코너, 진행자가 슬라이드를 놓고, 참가자들이 그림을 보고 사자성어를 추측하고 먼저 대답한다. 한 문제를 맞히면 8 점을 주고, 한 문제를 틀리면 점수를 주지 않는다. 3 라운드에서 착오가 발생하면 사회자가 답을 발표할 것이다. 이 문제는 무효다.

셋째, 경기가 끝나면 스코어맨이 총성적을 계산하고 우승자를 발표하고 상품을 수여한다.

4. 채점자 스에메, 조, 리, 리.

주의; 매 경기가 끝난 후 사회자는 답안을 표준답안을 기준으로 발표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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