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원고료 소득에 따라 납부하면 비용을 끊은 후 2% 할인해 드립니다. < P > 구체적인 상황과 금액을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계산을 해 드릴 테니, 합리적인 세금 납부를 위해 더 적합한 선택을 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저는 전공입니다. 만화 원작이 부업으로 돈을 버는 방법 < P > 부업은 일반적으로 모든 시간을 투자하지 않는 직업을 가리키지만, 게임회사와 애니매이션의 업무량은 매우 크며, 기본 수요는 모두 정규직이기 때문에 이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그럼 삽화와 관련 디자인업계만 남았네요. 국내 삽화권은 매우 어지러우니, 네가 유명하면 처리하기 쉽지만 원고료는 높지 않다. 너는 심리적인 준비를 해야 한다. 고수가 얼마라고 말하지만, 나는 한 직원이 매일 자신의 사장이 얼마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이치라고 생각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1 (당신이 더 강하다면 ==)
저는 게임 원화가입니다. 저는 출근 외에 아르바이트를 합니다. 너는 참고할 수 있다.
1 잡지에 원고, 표지, 삽화 등을 주지만, 삽화가 싸다고 해서 표지가 1 을 많이 주지 않는다고 했어요. 컬러 15~5 (품질이 다름). 흑백이 너무 비천해서 게으르게 말하면 받지 않는다.
2 상업교육강사는 현재 원화 디자인과 비슷해 게임 훈련할 곳이 많다. 더 큰 회사나 수준이 좋다면 이런 일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인터넷 원격과 현장을 이어받아 가격이 거의 같다. 제 가격은 시간당 8~12/ 시간으로 보통 3~7 시간 연결되어 있습니다. 한 달에 4~6 번, 용돈이 되었습니다.
3 게임 아웃소싱을 받지만 자주 받지 않습니다. 사람을 찾아 하고자 하는 것은 모두 인색한 회사이기 때문에, 그들 자신은 미술원을 키우고 싶지 않고, 임시로 사람을 찾아 상업작품을 한다. 게임 아웃소싱 외에도 영화 분리, 카드 제작 등이 있습니다. 게임 아웃소싱에는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UI 인터페이스 등이 있어 가격이 다릅니다. < P > 저는 수준이 보통입니다. 캐릭터디자인 제가 QR 5~8 개, 카드카드 3~4 장입니다. 빨리 해,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전공은 장면류를 볼 수 있습니다. 제 동료는 모두 2~6 입니다. 그림을 잘 그린 것은 기본적으로 받지 않는다. 네가 그렇게 피곤한 야근 그림은 회사의 초과근무 수당과 비슷하기 때문에 희한하지 않다. < P > 이것이 바로 내가 4 년 동안 종사한 경험이니, 너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