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고전 영화 몇 편을 추천하다.

고전 영화 몇 편을 추천하다.

순수시대

미셸 피버 때문이 아니라면, 올해 늙어가는 이 여자, 절대적인 아름다움, 그리고 이 영화의 애륜 때문이 아니라면, 우리는 세상에 이런 여자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겉으로는 독립적이고, 강하고, 반항적이지만, 마음속에는 뜨거운 감정이 묻혀있고, 도덕법칙을 지키고 있다. 그 시대의 신사 숙녀는 이 시대에 진부한 것 같다. 이 영화에서 마틴 스코세스는 아름답고 소박한 렌즈로 그의 마음속의 그 순수한 시대를 찬양하기 위해 전력을 다했다. 너는 미셸 피버가 해변 다리 위에 서 있는 광경을 잊지 않을 것이다. 석양은 파란색이고, 미셸 피버의 뒷모습이 여휘 속에서 반짝 빛났다.

2. 방방

나는 며칠 전에 댄과 이야기를 나눈 것을 기억한다. 나는 네가 안정되어야 한다고 말하는데, 늘 파도에 따라 떠밀려서는 안 된다. 그는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미래의 아내를 데리고 함께 춤을 추며 아내가 활발한 조랑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방방은 그의 마음속에서 조랑말 같은 여인에 속하며, 명랑하고 분방하며, 남자의 마음을 빠르게 1/4 로 뛰게 하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그녀는 사랑에 대한 동경으로 가득 차서 일단 사랑에 빠지면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소피 마소가 이 영화에 등장했을 때, 그는 사랑의 분위기에 빠져 열정으로 가득 차 있었다.

3. 밝은 여름

15 세 여자 샤오밍. 몸은 그녀가 교환하는 도구일 뿐이다. 혼란스럽고 안전하지 않은 시대에, 그녀는 자신을 안전, 보호, 자신의 생존에 대한 대가로 사용했고, 한 여자의 생존 지혜는 그녀가 발휘한 최고의 지혜를 발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안전명언) 어떤 여자들은 우리 세상의 이상처럼 믿을 수 없다. 양자의 가장 큰 공통점은 너를 속일 때 종종 다정하다는 것이다.

4. "피아노 레슨"

여자와 아이, 원래 신의 세계는 세계와 가장 직접적인 교류를 하고 있다. 피아노 레슨의 아다는 마음으로 하늘과 소통하는 여자이다. 그녀는 너무 침묵했다. 그녀의 손끝이 뛰었을 때만 그녀는 그녀 몸의 색채를 느끼고 천사의 날개를 펄럭였다. 여자만이 이렇게 순수하고 절망적인 그림을 찍을 수 있다. 아름다운 것은 항상 이 세상의 상처 속으로 사라진다. 아다가 마침내 세상에 떨어졌다. 사실 행복인지 벌인지 영원히 알 수 없다. 그녀는 손가락 하나를 잘라 천사의 날개를 부러뜨렸다. 여자는 정신동물이다. 아름다움의 상징이다. 그러나 그들은 힘에 이끌린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이 견인과 발버둥치는 과정을 거쳐 그들은 힘의 파괴를 견디고 힘의 보호를 받았다.

5. 소주 강

여자는 타고난 회의론자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계속 묻는다. 너는 정말 나를 사랑하니? 이 말은 첫 얽힌 밤, 상처에 대한 민감성, 세상에 대한 두려움에 가장 적합하다. 이 시대는 여성의 꿈을 깨뜨렸다. 이것은 변덕스러운 사람, 변덕스러운 세상이다. 돌아서면 많은 과거를 남길 수 있고, 왕자와 공주는 동화에만 나타날 수 있다. 그래서 주신 연기하는 두 여자, 모란은 단순한 상징이며, 여자의 첫 미련이며, 미국은 모터의 추궁 앞에서 피한다. 피하는 대상은 모터가 아니라 그녀의 마음속에 맑고 아름다운 강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 영화가 억지스럽다고 말한다. 나는 교정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나는 교정이 이 이 시대에도 사치라는 것을 안다.

그녀는 불꽃놀이보다 더 외롭다

외람되지만, 여자는 천성적으로 보살핌을 받아야 하고, 그들은 사랑이 필요하다. 사실, 그들은 이 세상에 말려들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선악의 힘으로 지탱되는 이 세상에 말려들고 싶어합니다. 특별히 독립된 여자가 사랑이 필요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다면, 자신의 사업과 손꼽히는 몇 명의 남자만 있으면 절대 그녀를 믿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들은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하거나 사랑에 상처를 입고 용기를 잃는다. 사실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가 있고 따뜻한 부두가 있다면, 그녀는 반드시 멈출 것이다. 힐러리는 음악적 천재이지만, 그녀는 여성의 속성을 벗어날 수 없다. 그녀는 사랑과 배려가 필요하지만, 모두들 첼로로 그녀의 신분을 정의한다. 그녀는 바이올린을 싫어하고 그것에 의존하기 때문에 세속적인 사랑의 고통을 받지 못하며, 기꺼이 그 바이올린에서 벗어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명언) 그래서 그녀는 발버둥치며 반복했다. 언니만이 선악에 대한 무지를 이해할 수 있었고, 그녀를 사랑할 수 없는 세상을 가리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사랑의 맛을 맛볼 수 없는 모든 여자들에게 슬펐다.

7. 패왕별희

남자의 나약함은 여자의 포용과 사랑 앞에서 특히 옹졸해진다. 단소루는 무대에서 산천을 삼키는 패주를 맡았지만 생명의 중압 앞에서는 남자의 당당한 기세를 잃었다. Kikuxian 은 여전히 ​​그녀가 세그먼트 작은 건물 타임스퀘어 군중 에 압도 될 때까지 그녀의 부하를 구하기 위해 필사적이다. 이런 정이 있고 의리있는 여자들은 왕왕 인정과 세상 물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을 사랑하는 남자만 알고 그들의 사랑을 보호한다. 이것은 나를 직접 놀라게 했다. 세월이 흐르면서 변하지 않는 것은 여성들이 그들의 몸에서 나타내는 사랑과 모성이다.

8. "엄마, 다시 한 번 나를 사랑해"

여자에게 한숨을 쉬어도 여전히 향수를 느낄 수 없다. 이 영화를 볼 때 나는 아직 초등학교에 다닌다. 나는 영화관에 앉아서 아이와 여자와 함께 우는 것을 기억한다. 오늘, 나는 이미 영화의 줄거리를 기억하지 못하고, 여성의 타고난 모성에 감염된 것만 기억한다. 이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를 마주하고 싶지 않다. 다른 사람도 치위 처럼 순간과 영원을 찬양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남녀를 불문하고 인생 수련 과정을 거치지 않고는 영원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고, 심지어 순간도 이런 정신 절단에서 사라질 수 있다고 늘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기까지 말하자면, 나는 그래도 내 마음을 고백할게. 보시다시피, 저는 여기 앉아서 영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사실, 저는 도덕적, 책임, 사랑, 모성, 단순함, 직관이라는 영화의 명목 아래 여성에 대한 제 견해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것은 여자가 내 마음속에 있어야 할 이미지이다. 난 남성중심주의 아니에요, 하지만 난 거기에 몇 가지 페미니스트 선수 들이 나에 게 불만을 표시 해야 합니다 알아요: 당신은 여자에 대해 얘기 하 고 약한 이미지에 여성을 넣어 자격이 작은 사람입니다.

솔직히 말해, 나한테 묻지 말고 신에게 물어봐. 하느님께서는 여자가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셨고, 아담이 하와에게 갈비뼈를 바칠 운명인 것처럼 여자가 생겼습니다. 세계는 원래 힘과 아름다움의 조화 속에서 전진했다.

이런 일은 강물이 흐르도록 운명지어져 있는 것처럼 간단하고 자연스럽다.

가장 매력적인 영화-올해의 동화

일본 애니메이션 베이스캠프는' 키브리 스튜디오' 인 키브리가 미야자키 하야오 () 와 다카하타 () 가 공동 주관하는 것으로, 사막에서 열풍을 불었다는 뜻이다. 열풍도 두 가지가 있습니다. 9 일 이상 비행기에서 마당을 내려다보며 노는 아이의 심정은 모든 중생에게 안타까운 일이다. 바로 미야자키 하야오 시리즈인 바람의 계곡, 하늘의 도시,' 용고양이' 의 마녀가 문, 붉은 돼지, 유령 공주' 천과 천구' 를 배달하는 것이다. 하나는 계단 옆에서 온 처마, 벌레 물고기가 느낄 수 있는 미풍, 주변 생활에 대한 따뜻한 기억, 즉 고화천순의 세계-안녕 반딧불, 변화무쌍한 너구리, 세월의 동화.

세월의 동화' 는 지금 가장 보고 싶은 작품이다. 그것은 어린 소녀의 추억으로, 자신이 까다롭던 세월, 분노의 세월, 무단결석한 세월을 회상했다. 그때 얼마나 괴로웠는지-아버지가 그렇게 오래 기다리셨던 파인애플은 전혀 맛이 없었고, 수학 답안지의 낮은 점수로 엄마와 언니는 그녀가 바보라고 의심했다. 낯선 남자의 이름이 뜻밖에도 그녀의 이름과 함께 벽에 쓰여졌고, 사람들은 옆에서 바라보며 잡담을 하고 있었다. 짝꿍의 더러운 녀석도 감히 자신에게 날뛰다. 전학 작별 인사를 할 때 자신과 악수를 하지 않았다. 말하자면 가장 큰 고통은 그 이름이 그녀와 함께 쓴 남자가 그녀의 집 앞에 서서 뻔뻔스럽게 그녀에게 물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날씨, 맑은 날, 비오는 날, 흐린 날?" " 그는 빨리 물었고, 그녀는 가볍게 대답했다. 그녀는 부끄러워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더욱 수치스러운 것은, 그는 기뻐하며 달렸다. 왜냐하면 그는 그와 마찬가지로 흐린 날을 좋아했기 때문이다. 그녀 자신에 관해서는, 그녀는 몸을 돌려 집으로 돌아갔지만, 갈수록 경쾌하게 걸었다. 그녀는 단지 공중으로 걸어갔기 때문에, 그녀는 공중을 뒤척이며, 그녀가 그녀의 침대에 도착할 때까지, 그곳에서는 모든 청춘의 비밀을 수용할 수 있었다.

그것은 만화만이 수용할 수 있는 아름다운 장면이다. 그것은 무명으로만 보존될 수 있는 소녀의 감정이다.

와호장룡' 은 여자를 묵묵히 슬프게 하는 영화이다.

한 사람이 이 세상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인식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 때로는 순간, 때로는 평생이다.

옥교룡, 거만하고 알 수 없는 여자, 자신의 마음이 어떤 사람에게 맡겨질지 모르겠다. 그녀는 위대한 이하 무백의 녹색 유령검을 훔쳤지만, 세속영웅들이 갈망하는 마검을 탐내지 않았다. 사실, 그녀는 단지 이무백의 여수련이 오랫동안 모든 것에 대한 사랑을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그들의 증표를 그녀의 전리품으로 가져갔다. 사실, 아가씨, 당신은 자신의 운명을 가지고 전방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네가 사막에서 만난 그 젊은 마적은 이미 그의 사막과 그의 형제를 떠나 북경에 너를 찾아왔다.

그러나 나웃음호는 "너의 부모님이 나를 존중하게 하라" 는 장렬한 사업을 하고 싶었기 때문에 헛되이 뛰어다닐 운명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옥교룡은 이런 허튼소리를 들을 수 없는데 (가보옥은 이전에 이렇게 불렀던 것), 어떤 사업을 하면 어떨까? 결국, guangzong yaozu yinzi 는 아내와 결혼했다. 바다에 뛰어든 후로 그녀는 다시 20 세의 영웅, 30 세의 평범함을 만나고 싶지 않았다.

옥교룡의 마음을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은 이무백이다. 그는 이 소녀의 보헤미안 야성이 사실 그녀의 마지막 희망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그녀가 어머니의 생활을 원하지 않는다면, 그녀의 아버지 같은 사람과 결혼할 수 없다. 그는 밤하늘을 걸으며 대나무 바다에 서 있었다. 그는 단지 이 소녀가 자신의 성장에 감사하고 자신의 진심을 소중히 여기도록 배우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는 백의 손오공을 잡으러 온 것이 아니라 마음속 깊은 곳에서 이 아이가 속세의 진망을 벗어날 수 있기를 기도했다.

마지막으로, 숨겨진 무기, 사고, 모든 것을 차단했다. 이무백의 죽음은 옥교룡에게 영감을 주지 않았다. 그녀는 어떤 실수나 터무니없는 계발도 하지 않았다. 옥교룡은 마침내 냉정하게 자제했다. 단지 지금 그가 방금 사랑했던 남자가 이미 떠났기 때문이다.

물에 들어가면 녹색 유령 검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을 아는 사람을 따라잡을 수 있을까요?

여자들이 자라기를 가장 기대케 하는 영화-'철도원'

고창건, 얼마나 먼 이름인가. 우리는 그의 침묵이 금처럼, 그의 강인함이 철처럼 강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그는 그의 연약함을 드러내지 않았고, 우리도 그가 있을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런데 나무가 그렇게 젊은데, 사람이 왜 남보다 열등할 수 있단 말인가? 고창건은 지금 정말 늙었다. 영화' 철도원', 그의 어르신이 주연을 맡지 않았더라면, 우리는 그것을 중국 대륙의 주요 선율 영화로 여길 수 있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설역역에서 성실한 옛 역장의 직업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일을 위해 어린 딸의 치료를 연기했기 때문에 그의 아이가 죽었고, 그의 아내도 그를 떠났다 ... 그를 눈보라 속에 남겨 두다. 이날 승강장에서 어린 소녀 인형이 올라왔는데 역장이 그녀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지만 누구의 아이인지 모르겠다. 이틀 후, 어린 소녀의 언니가 왔고, 나중에 언니의 언니도 왔다. 눈 춤추는 플랫폼은 다른 색깔을 갖기 시작했고, 노역장은 더 이상 "당신은 누구의 집 아가씨입니까?" 라고 묻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이것이 자신의 딸, 서너 살 된 딸이라는 것을 점점 이해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다른 사람과 영원히 헤어진 아이이다. 나는 나의 늙은 아버지에게 그의 친골육이 자라면 어떤 모습일지 보여 주고 싶다.

"우리 아이가 아직 살아 있다면, 그들은 이렇게 커질 것이다." 이것은 문예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사여서 듣기 어렵다. 하지만 깃발을 내리고 강남 감독이 정말 이 말을 이렇게 긴 영화로 찍었는데, 우리는 이 말이 그렇게 다정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우리는 자라서 그들에게 보여 주고 싶어 했다. 비록 그들이 우리와 같은 세상에 있지 않더라도, 우리가 열심히 성장하는 길은 분명 그들 앞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일 것이다.

여자가 차갑고 따뜻하게 느끼게 하는 영화-맥주머니 이야기

철도원' 은 여자에게 딸이 되는 법을 알려주고, 홍콩 역사상 가장 아름답고 가장 밝고 슬프고 낙관적인 애니메이션' 맥주머니 이야기' 를 통해 여성들이 자신에게 묻기 시작하게 했다. 내가 이렇게 훌륭한 엄마가 될 수 있을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맥주머니는 홍콩에서 자란 아이입니다. 그는 돼지 머리가 하나 있는데, 그의 어머니 맥주머니 부인도 돼지 머리가 하나 있기 때문이다. 맥 부인은 미식 웹사이트를 열고, 미식 프로그램을 만들고, 보험 브로커를 판매한다. 그녀는 매우 전문적이고 다재다능하여 하루 종일 자신을 응원하고 있다. 그녀는 맥주머니처럼 아름다운 몰디브를 동경했지만, 맥주머니 부인은 이렇게 사치스러운 일은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지만, 다만 아들이 이렇게 일찍 생활의 이치를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았다. 그래서 메이는 맥주머니를 데리고 홍콩섬의 케이블카에서 출국의 꿈을 이루었다. 맥주머니는 그녀가 맛있게 먹은 비행가방이 사실 엄마가 아침에 냉장고에서 꺼낸 생선 통조림이라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하루의' 몰디브 여행' 이 끝난 후 맥태는 잠이 들어 텔레비전 앞의 몰디브 풍경을 바라보았다. 그녀는 또한 "코코넛 나무 그늘, 물 맑은 모래 어린" 곳으로 가고 싶어 ... 나는 이 오래된 운동을 올림픽 종목에 포함시키고 싶다. 나는 홍콩 금메달 교사 리리산의 천재 동생이 되고 싶다. 어머니를 기쁘게 하고 싶다. 왜냐하면 그는 그녀가 올림픽 의장에게 쓴 편지 한 통을 보았기 때문이다. "나는 그저 보잘것없는 것이지만, 나는 내 아들을 보았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 결과 리산은 두 번째 금메달 도전 때 실패했고,' 강도산' 도 올림픽 종목에 포함되지 않았다. 홍콩 사람들의 꿈은 산산조각 났고, 그의 어머니는 장례식장 상공에서 흰 연기로 변했고, 맥주머니는 이렇게 자랐다. 그는 어려서부터 그런 유치한 자신감을 유지하기가 어려웠고, 살이 찌는 것이 반드시 힘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힘이 크다고 해서 반드시 얻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어리석음은 재미있는 일이 아니다. 어리석음은 실패한다. 어리석음은 실패한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

맥주머니 이야기-홍콩인 자신의 아간정전. 아칸의 어머니와 달리 맥태는 깊은 격언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단지 자신의 미식가 소개에서 닭을 더 잘 만들려면 열심히 해야 한다고 말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여자에게 남자를 가장 잘 이해하게 하는 영화.

한국 영화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말은 이창호 감독의' 박하' 다. 이 영화는 박하의 청량함은 없지만 순전히 타는 듯한 고통이다. 왜냐하면 모든 이야기는 철석 같은 경찰이 자신이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는지 회상하기 때문이다. 그는 터널 입구에 서서 휙휙 지나가는 기차를 마주하고 있지만, "나는 돌아가겠다" 고 소리쳤다.

어디로 돌아가요? 나처럼 게임에 익숙해져 진보를 보존하는 바보는 인생에 진전이 없다는 것을 다 알고 있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이 죽지 않은 순간으로 돌아가고, 영화가 드러나지 않은 순간으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 경찰이 되어도 범인을 무자비하게 때리는 법을 배우지 못한 그 순간으로, 군인으로 돌아가도 깡패에게 무고한 순간을 해치지 않고, 심지어 1979 년으로 돌아간다

여자들은 남자가 왜 이렇게 모진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은 좀 이해할 수 있다. 홍콩 드라마' 무측천' 의 주제곡처럼, "누가 나에게 공평한 것을 갚고, 조용히 내 마음을 듣고, 현 상태를 바꾼다면, 너는 그래도 안 된다고 생각하니?" " 사람이 더위에서 점차 녹아 얼음이 되고, 차가운 얼굴은 내가 인정한 것이다. 누가 내가 마음이 없다고 가정할 수 있겠어! ""

가장 여자를 안심시키는 영화-달콤한 꿀

진코신과 도은 장가이 주연의 영화를 보고, 아마도 많은 여학생들이 자신에게 같은 말을 한 것 같다. "이제부터는 안심하고 헤어질 수 있다. 연인이 결국 가족이 되기 때문이다. 여느 때와 다름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항구에 와서 금을 캐러 온 두 명의 우수한 청년 이효군과 이조는 여기서 쌍쌍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하나는 고향에 애인이 있고, 하나는 먼 곳에 이상이 있다. 그러나, 그가 봄에 가을이 올 때, 항상 약간의 밤이 있어서 서로 따뜻하게 할 수 있다. 나중에 그들은 감히 상대방의 눈을 보지 못하고 상대방의 손을 놓았다. 그들은 단순한 삶을 원했기 때문에 결혼했고, 그들도 성실하게 살고 싶어 함께 왔다. 그러나, 공교롭게도 홍콩에서 뉴욕까지, 그들은 헤어졌고, 안개가 짙어서 따라오지 않았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내려다볼 때, 그것은 자유의 여신상 옆에 배회했다. 이효군은 이국적인 거리에서 빠르게 자전거를 타고 노동자들의 홀가분하고 유창함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그는 알고 있다, 그의 뒤에서, 이교는 헛되이 그를 쫓고 있다.

다행히도 노래의 마지막에는 사람들이 모이는 해피엔딩이 있었다. 뉴욕의 골목길은 중국인의 멜로디를 메아리쳤고, 등려군 부고는 창문 앞을 걷는 이효군과 이조를 막았다. 그들은 지척에 있지만 상대방을 찾을 수 없다. 그들은 모두 수천 밤을 따뜻하게 해준 여가수들을 보고, 등려군 동반의 청춘 세월을 보고 있다.

마지막으로' 어디야, 어디서 너를 만나니', 문득 돌이켜보면 그 사람이 거기 있으니 서글프지 않아도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우옌, 여자를 가장 무섭게 하는 영화.

영화가 시작되자마자 주연배우들은 감독의 관문을 듣고, 그녀가 스타회사에 처음 입사했을 때 어떻게 꽃병 캐릭터만 얻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장가이 들은 놀라서 "나 같지 않니?" 라고 말했다. "

네, 그렇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장가이 들이 영화에서 자신의 아름다움과 슬픔을 연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촬영 중 장가이 자신의 러브레터가 신문에 악의적으로 게재된 것이다. 그녀는 응우옌처럼 배신당한 맛을 맛보았다. 이것이 하느님의 뜻인가? 만약 그렇다면, 그것도 너무 각박한 하늘의 뜻이다.

잊을 수 없는 것은 무도장의 사조였다. 혼자 춤을 추었고, 진한 () 이 연기한 대형인 당계산 () 이 다가와서 그녀와 춤을 추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그녀는 아랑곳하지 않고 음악의 힘으로 이 남자의 행동을 더 이상 용납하지 않았다.

더욱 기억에 남는 것은 채초생의 감독 양가휘 감독이 촬영장에서 중국 국민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들이 계속 쭈그리고 앉아 해방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녀에게 오랫동안 이렇게 쭈그리고 앉아 본 적이 없는지 물었다. 응우옌은 얕은 미소를 지으며 말을 하지 않고 집으로 돌아와 문을 닫았고, 거울 앞의 걸상 위에 혼자 서서 천천히 웅크리고 있었다. 그녀는 그녀를 존중하고 존경하는 남자의 영감을 즐기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존경명언)

마지막으로, 세상의 눈에는 이미 간음한 여자의 얼굴이지만, 모든 동료들과 좋은 친구들에게 내일 삼팔부녀절에 여자 중학교 연설을 하러 간다고 말했다. "오늘은 여성의 날입니다. 우리는 무엇을 축하합니까? 우리는 우리가 인류의 2000 년 역사에서 두각을 나타낸 것을 축하하고 있다! " 그녀는 웃으며 모두에게 술을 권하며 모두에게 물었다. "내가 좋은 사람인가요?" " 페이무, 부만창, 석동산, 손유, 채초생, 모두가 그녀가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인정했고, 그래서 착한 응우옌은 만족했다. 내일 아침에 수면제를 먹는 것을 잊고' 소가 핍박' 이라는 네 글자를 남겼다.

여자가 해안을 가로 질러 불을 볼 수 있게 하는 영화-'봄빛이 새어나오다'

왕가위의 영화에서 여성 캐릭터가 없는 유일한 영화다. 장궈롱, 양조위 출연밖에 없다. 이것은 게이 영화이거나, 장궈롱 (WHO) 가 말했듯이, 이것은' 사랑의 도피' 에 관한 영화이다. 만약 네가 도망가고 싶다면 도망가자. 그래서 우리는 리요휘와 호보영이 나이아가라 폭포 앞에서 중얼거리는 것을 보았다. "아니면 우리 다시 시작할까?" "

이 이야기는 남아메리카 최남단의 도시 부에노스아이레스, 즉 고대인들이 말한 천애각이다. 천애곶에는 신선함은 없지만, 지불과 배신, 포기와 갈등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양조위 \ "당신을 기다리고 \" 는 반드시 장궈롱 마음을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내가 돌아올 때, 사람들은 이미 떠났는데, 누가 부용을 따겠습니까? 이곳의 웃음소리가 사라지고 있어 그가 늦게 귀가하게 될까 봐 지연은 여전히 그곳의 등불에 불을 붙이고 있다.

양조위 같은 잘생긴 남자를 보면서, 그를 도울 수 있다고 자신하는 여자가 있습니까, 그를 안심시킬 수 있습니까?

장궈롱 귀신과 변덕스러운 감정을 보면서 어느 여자가 그를 부처로 돌릴 수 있을 자신이 있습니까?

두 사람은 천지가 이웃과 가까워서 다시 시작하기로 결심할 수 없다. 우리 반대편에 있는 사람들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여성을 가장 불안하게 하는 영화-'4 개의 결혼식과 장례식'

결혼식에는 레드카펫, 튤립, 오르간, 반지, 웨딩드레스, 키스, 서약이 이어지는데, 이 단어들은 여성을 미혹시킬 수 있다.

이렇게 많은 남자들이 이곳을 누비고 있다. 멀리서 보면, 그들은 미친 나비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그것들은 혈육의 몸일 뿐이다. 자고 싶은 사람은 놓을 수 없을 것 같고, 결혼하고 싶은 사람은 벗을 수 없을 것 같다. 그들 각자는 귀를 가리고 종을 훔치고, 배를 새기고, 칼을 구하고, 모종을 뽑아 조장하고, 그루터기를 지키며, 토끼를 기다리며, 발을 깎고, 꽃을 사서 구슬을 돌려주고, 어리석은 사람의 권리를 제멋대로 행사하고 있다. 총을 보면 달려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우리는 항상 서로의 실패를 통해 감정을 배운다.

휴 그랜트는 복잡한 심정으로 성기실에 숨어서 삼자경을 몇 번이고 저주했다. 그는 편협한 운명을 저주하여 사랑하는 여자가 자신의 결혼식에서 그녀를 놀라게 했다. 결혼식에서 많은 실수가 있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반지를 잊고, 신인이 지각하고, 손님이 장난을 치고, 신부가 무례하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너와 소원을 빌고자 하는 사람이 산의 새, 바다의 구름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그럼 운이란 무엇일까요? 네가 분노한 약혼녀에게 쓰러진 후, 밖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누군가 초인종을 울렸다. 네가 문을 열 때, 너는 네가 보고 싶은 사람을 보았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빗물에 젖었고, 그녀의 웃음은 그렇게 수줍고 아름다웠다. 사랑은 지금 너의 코에 멍이 든 것처럼 진실하다는 것을 너에게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자를 가장 뒤돌아보게 하는 영화-도쿄일과

사진작가 죽중직인은 줄곧 그의 아내 요코의 사진을 찍고 있었지만, 그가 셔터를 눌렀을 때, 그는 항상 그녀의 눈이 이곳을 보지 않고 미지의 곳을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차렸다.

그는 가능한 한 그의 아내를 사랑했지만, 그는 그녀가 다음 분에 그를 떠날 것인지의 여부를 알지 못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미 한 번 이상 몽유했기 때문이다. 그는 그녀가 어떤 비밀도 숨기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녀는 단지 혼자 있을 필요가 있을 뿐이다.

그들은 항상 아이를 갖고 싶었기 때문에 한밤중의 거리에서 그들 둘은 하나씩 빈 항아리를 차고 있었는데, 점점 인연이 좀 있다고 생각하여 그것을' 탄타로' 라고 명명했다. 그래서 그것을 길거리에 던지는 것은 정말 참을 수 없다고 느꼈기 때문에, 네가 나를 오가는 발차기를 하고, 그것을 집으로 가져가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 사이에는 거의 말이 없다. 그들은 여행을 하다가 피아노처럼 보이는 석두 한 조각을 보고 남편이 걸어와 연주했고, 아내는 듣기에 좀 웃겼다. 그녀는 분명히 무언가를 들었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녀는 이렇게 심하게 웃지 않을 것이다.

나중에 요코가 다시 실종되자 남편은 강둑 전체를 샅샅이 뒤졌다. 결국 그는 낡은 배에서 잠든 아내를 보았다. 그는 너무 감동해서 그 순간 소리를 내고 싶지 않아 조용히 이 사진을 찍었다.

돌이켜보면, 해안은 변화무쌍한 표시일 뿐만 아니라, 때로는 행복한 느낌일 때도 있다고 종종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월이 흘러 문득 돌아보니 그녀가 해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녀는 여기에 있었고, 그녀는 줄곧 여기에 있었다.

제 10 차 세계 대전 고전 영화

50 년 동안 할리우드에서 촬영한 제 2 차 세계대전 제재 영화가 너무 많아서 볼 만한 고전이 적어도 수십 편은 있다. 이 글은 주로 전쟁 장면을 묘사한 정통 전쟁 영화, 약간 소외된 제 2 차 세계대전 영화, 예를 들면' 신들러 명단' 과' 미니버 부인' 을 포기해야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1.' 서선의 악마' 는 1949 에서 제작돼 제 2 차 세계대전 말기 독일군과 미군이 벨기에 바스턴에서 겪은 일을 묘사했다. 이 영화의 가장 특색 있는 것은 한 무리의 일반 배우들을 써서 유럽 서부 고원에서 촬영한 것이다. 하얀 눈으로 덮인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과 추운 기후는 뛰어난 촬영을 통해 영화의 장력을 강화했다.

2.' 사막의 여우' 는 195 1 에서 제작돼 독일 장군 롬멜이 독일군 지휘관을 영웅으로 감히 묘사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한때 미국 베테랑들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3.' 계하교' 는 1957 에서 제작돼 최고의 영화 감독 배우 등 7 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4.' 가장 긴 날' 은 1962 에서 제작돼 미국 영화사에서 가장 규모가 큰 전쟁영화다. 수법이 평평하고 장면이 실감난다. 존 웨인, 헨리 폰다, 코너리를 포함한 출연진이 전무후무하다.

5.' 탱크 대결전' 은 1965 에서 제작돼 유창한 서사 기술과 헨리 폰다 등 배우들의 참여로 영화가 상당히 오락성을 유지하고 있다.

6. 대브리튼 전쟁은 1969 에서 제작돼 영국 엘리트들이 촬영했다. 전투기가 하늘을 가리는 공습 장면은 장관이고 실감나게 효과가 진동했다.

7.' 바튼 장군' 은 1970 에서 제작돼 아카데미 최우수 영화 등 7 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8. "호랑이! 호랑이! 호랑이! 이 영화는 1970 에서 제작돼 미국과 일본이 합작하여 일본군이 진주만 기습 성공의 경위를 유사한 방식으로 설명하고 오스카 최고의 효과를 얻었다.

9.' 미드웨이 섬' 은 1976 에서 제작됐다. 대부분의 제 2 차 세계대전 영화는 모두 서구 전선을 배경으로 한다. 이 영화는 동방전선 배경이 보기 드문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강력한 스타 라인업과 실제 해전 장면이 있어 영화의 볼거리가 많다.

10.' 라이언 구병' 은 1998 에서 제작됐다. 감독 스필버그는 제 2 차 세계대전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 그는 이전에 194 1, 태양제국, 쉰들러 명단 등을 찍었다. 이 영화는 역사상 가장 진실한 전쟁 영화 중 하나로 여겨졌으며, 많은 제 2 차 세계대전 노병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