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데이터:
매일의 우천은 서민 식탁을 둘러싸고 있는 신선한 O2O 전자상 플랫폼이다. 각종 과일과 채소, 해산물, 고기새, 유류 간식 등을 포괄하다. 유천은 매일 각 대도시에' 도시분류센터+지역사회배송센터' 의 빠른 냉체인 물류체계를 구축해 글로벌 생제품' 2 시간 배달현장' 의 빠른 냉체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발기인에 대한 조언
1. 판촉은 판촉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 흥미를 가지게 하는 것이지, 이 게임을 맹목적으로 판매하는 것이 아니다. 플레이어는 품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다. 플레이어의 요구를 이해하고 플레이어의 질문에 응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진정한 소통을 얻을 수 있고, 비로소 판촉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게임이 그에게 주는 장점을 강조하고 수행자를 설득해야 한다.
2. 광범위한 장면 보급 및 검색 홍보가 있으며, 검색 홍보의 키워드 비트가 매우 치열합니다. 핵심은 장면 홍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장면 홍보의 중점은 동종 제품이다. 고객이 제품을 검색하는데 당신의 제품이 비슷하면 당연히 전시를 추천한다. 또한 플랫폼은 정밀인파를 구분하고, 관심 지점 포지셔닝에 따라 자주 구매하는 사람들이 있어, 입찰가를 적절히 올릴 수 있다. 물론 프로모션 과정에서 클릭이 있는데 아무도 사지 않으면 사진, 가격, 상세 페이지, 고객 서비스, 같은 유형의 제품이 너무 많은 등 원인을 분석해야 합니다.
3. 우선 우리가 홍보하고자 하는 앱의 사용자 집단이 누구인지, 즉 앱의 대상 집단이 누구인지 명확히 한다. 나이, 성별, 취미, 지역, 직업 등에 따라 구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땅콩 일기의 사용자 대부분은 보모, 학생 등 정규직이 없지만 돈을 모아 용돈을 벌고 싶은 사람들이다.
4. 인파의 위치를 분명히 한 후, 우리는 이 사람들이 자주 나타날 곳을 생각해야 한다. 대상 집단의 위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땅콩일기' 의 위치인파 보모는 일반적으로 공원 광장 유치원 슈퍼마켓 채소밭 등 장소에 나타나며,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쇼핑몰, 학교, 오락장소 또는 인터넷에서 인기 있는 사교 플랫폼 (예: Tik Tok, Aautofaster 등) 에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