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힙합 보자기 뉴스 새 만담 대사가 급해요! ! !

이것은 우리의 첫 번째 협력이다.

나: 네

A: 그래서 저는 아주 잘 준비했습니다.

당신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했습니까?

나는 어제 특별히 교회에 가서 이 공연을 보았다.

B: 그럼 왜 가니?

갑: 분향.

B: 제사장이 너를 십자가에 못 박지 않았다고 했어?

왜 날 쳐다봐?

나: 교회에서 분향하다!

가: 이 입 좀 주세요. 이것은 램프입니다.

B: 교회에도 등불이 있어요.

A: 라이브 관객은 1 년 동안 박수를 치고 부자가되었습니다.

무슨 뜻이에요?

A: 박수를 치고 2 년 동안 부자가 되십시오.

2 년 됐어요.

A: Gao xiaopan 에게 전화하십시오, 나는 당신을 사랑하고, 평생 부자가 됩니다.

보셨어요?

나: 네.

A: 현장에 온 사람들은 모두 돈 팬입니다.

그런대로 괜찮다

답: 농담입니다. 오늘 오신 관중, 빈자리까지 더해서 거의 꽉 찼습니다.

나: 빈 자리가 너무 많아요.

네, 마지막 지하철을 타고 집에 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나: 네

괜찮아, 그들을 축복해.

나: 네

A: 지하철을 타고 행운을 빕니다.

네, 아, 아니, 그건 안 돼요.

A: 왜 내가 그렇게 싫어하니?

나: 네

A: 나는 그것을했다.

나: 네

아까 그 두 배우를 보세요. 하나는, 다른 하나는 진이다.

나: 네

얼마나 잘 말했나?

나: 네

A: 시드니 게이샤의 두 배우.

나:' 오페라' 예요

답: 네,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의 배우들은 깊은 연기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소재들은 모두 생활에서 나온 것입니다.

나: 생활 관찰

A: 배우는 문화적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나: 네

A: 나에 대해 말해봐

나: 응

A: 자신의 문화적 소양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특별히 시사에 가입했다.

B: 저는 과거에 많은 시사를 보았습니다.

답: 글쓰기를 통해 친구를 사귀고, 글쓰기를 통해 배우고, 글쓰기를 통해 교류한다.

B: 모두 서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맞습니다.

답: 찬송시, 시를 외우고, 시보다.

B: 이봐, 나는 교육을 받지 않을 수 없어.

A: 그날 우리 교장이 시 한 편을 꾸몄는데 너무 어려워요!

정말?

A: 아무도 옳지 않습니다. 내 친구들은 모두 침묵한다.

네, 저를 위해 암송해 주세요.

답: 외워주세요.

나: 네

A: 너무 어려워요, 이 시! 이 시는 아속적이고, 아속적이며, 야안 문예 좌담회의 정신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오, 이런! 읽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답: 읽어 보세요.

나: 한번 읽어 봐.

A: 비가 오는데 물에 들어가지 않아요.

B: (음, 의심스러운 말투로 흥얼거리면 돼, 말하지 마)

답: 땅으로 내려가 물이 됩니다.

B: (음, 의심스러운 말투로 흥얼거리면 돼, 말하지 마)

답: 비에서 물로 변하는 것은 너무 번거로운데 ... 왜 처음부터 물에 들어가지 않나요?

대통령이 아프다!

아프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B: 하늘에서 비가 내리고 물에 들어가지 않으면 비는 물일 뿐이다.

A: 이 시는 상당히 초자연적입니다.

나: 초자연적인 현상이에요. 비가 오면 너는 물에 들어갈 수 없다.

답: 이 시는 분명하지만 반에서 아무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나: 그건 정말 옳지 않아요.

나는 방금 고효등반이 무대 뒤에서 요구르트를 먹는 것을 보았다. 나는 이 시를 정확하게 썼다.

음, 내 요구르트와 이 시는 어떻게 일치합니까?

A: 나는 그것을 알아 냈다.

정말?

A: xiaochao 는 신발을 먹지 않고 우유를 먹습니다.

나: 신발?

A: 먹으면 신발이 됩니다.

응? (여기에 강한 의문 어조가 있어야 한다)

A: 모유 신발 교환이 얼마나 번거로운지.

나: 그래서요?

답: 왜 구두를 안 먹어요? ("구두" 라는 단어는 눌려야 해요.)

아이구

갑: 왜 그래

B: 모두 사실입니다 ("아" 라는 단어는 속삭여야 합니다)

갑: 이봐.

B: 네가 아프다고 했어.

무슨 뜻이에요 ...

나: 바꿔 주세요.

A: 오, 징그럽지 않은 것으로 바꿔 주세요.

B: 좀 더 우아한 것으로 바꿔 주세요

답: 우아한 물건 (고개를 들어 생각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하나 더 드릴게요.

응, 좋아

답: 샤오차오는 똥을 먹지 않아요.

B: 응, 아까 멀쩡했어, 아! 그건 문제없어, 문제없어, 저항력이 떨어지는 건 내 잘못이야. 당신은 우아하지만, 사실 ...

A: 그래서 배우는 공부를 많이 해야 해요.

아마 이것은 허튼소리일 것이다.

나는 사람마다 성격이 다르고 일을 처리하는 방식도 다르다는 것을 알았다.

B: 사람마다 달라요.

A: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당신은 말했다

A: 큰 쌀 한 알이 입가에 떨어졌다.

오?

A: 사람마다 보유 방식이 다릅니다.

정말?

간단한 시범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말할 수 있다

A: 보통 젊은이들은 어떻게 얻습니까?

나: 상황이 어때요?

이렇게 들고 있어요. 어머, 쌀알이에요. (오른손으로 가볍게 찍어서 입에 넣고 소리를 내요.)

나: 붙여서 먹어요.

이봐, 젊은 예술가는 어떤 거야?

B: 문예도 있어요

답: 음, 젊은 연예인들은 다 그래요. (혀로 입가를 핥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좀 과장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목소리가 크고 징그럽고, 마지막으로 한숨을 쉬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의 혀가 한 입 물렸다.

A: 작은 슈퍼 다른.

B: (다른 사람의 손을 잡고 어리석게 웃는다)

가: 왜요?

B: 제가 묻겠습니다. 보통 청년, 문예청년, 응, 아니, 저는 어떤 청년입니까?

A: 어쨌든 당신은 디지털 분야와 알파벳 분야의 준우승자입니다.

B: 그래도 제가 2B 청년이라는 뜻은 아닌가요?

답: 여러분이 어떤 청년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소리 123).

나: (그냥 미소)

A: 내가 말한 것이 아니야. 그들은 말했다.

아니, 나는 중국 연필, 2B 가 되었다.

A: 예를 들어 봅시다.

응, 좋아

A: 작은 초입가에 쌀알이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떻게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까?

A: 이렇게 가져 가라 (목 뒤에서 왼쪽 얼굴까지 오른손)

B: 이봐, 왜 이렇게 들고 있어? 정말 쌀알까지 닿을 수 있어요. 어떻게 오른쪽을 얻을 수 있습니까?

답: 이렇게 잡는 것은 다르다.

B: 네, 조만간 제 자신을 비틀어 죽일 겁니다.

답: 다 달라요. 작은 예를 하나 더 들겠습니다. 거울을 보다.

B: 보통 젊은이들은 어떻게 찍습니까?

답: 뒤에서 사진을 찍고 싶다면 이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헤이

A: 아주 좋아, 문예 청년. 이봐, 거울 두 개, 하나는 다른 앞에, 그것들을 봐.

글쎄, 그건 생각이 야.

갑: 샤오차오는요? 거울을 들고, 이 사진을 찍습니다. (오른손으로 거울을 들고, 머리 앞뒤로 빠르게 회전하는 척하세요.)

여기서 무엇을 볼 수 있을까요?

A: 시간 실루엣.

나는 들어 본 적이 없다. 뒤통수를 비추고 얼굴을 보여주세요.

A: 호킹 방향 인턴쉽에 간다고 들었습니다.

음, 만약 내가 한다면, 나는 호킹이 될 것이다.

그게 네 생각이야

B: 하지만 정말 달라요.

답: 다르다. 흡연도 다르다.

나: 달라요

A: 보통 젊은이들은 어떻게 담배를 피우나요? 담뱃갑을 열고 담배 한 대를 꺼내서 입에 넣는다.

연기에 불이 났다

A: 젊은 예술가는 다릅니다. 담뱃갑을 열고 하나 꺼내세요.

B: 담배 반지가 나왔어요

답: 담배갑을 열고 불을 붙이세요. (동작은 같지만 배꼽 안의 담배꽁초를 끄는 동작이 있어야 합니다.)

B: 배꼽에 있는 담배 꽁초를 비벼 끄세요.

A: 하지만 저는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담배 피우는 것이 다르다.

B: 보통 젊은이들은 어떻게 꼬집습니까?

A: (말하지 말고 담배를 끄는 척)

오, 삐었어요.

A: 젊은 연예인은 어떻게 꼬집습니까?

나: 우리 갑시다.

갑: 샤오차오는요? (공중으로 던져서 입으로 받아라)

먹어봤어? !

A: 그 이름은 무엇입니까? 독특해요.

B: 이것은 당신의 머리를 문에 끼게 하는 것입니다.

답: 다르다

헤이

A: 또 다른 작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일반 젊은이들은 어떻게 신발끈을 매나요? 그들은 어떻게 묶었습니까?

B: 어떻게 묶어?

오, 신발끈이 느슨해요.

B: 허리를 굽혀 잘 묶으세요.

A: 젊은 예술가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나: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야, 신발끈이 느슨해졌어. 쿨한 척하다 (발을 책상 위에 놓고 신발끈을 매다).

나: 네 발을 들어

A: 작은 슈퍼 다른 (테이블에 발을 넣고 다른 발의 신발 끈을 묶어)

B: 잠깐, 나는 배불리 먹지 않았지, 그렇지?

A: 다른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신입생이 막 입학할 때 설문지 한 부를 작성해야 한다.

무슨 설문지?

A: 정신 질환 검사

B: 네, 대학 입학 후 이런 설문지가 있어요.

A: 설문지에 그런 문제가 있습니다. 까다 롭습니다. 중요한 것은 사람마다 답이 다르다는 것이다.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A: 깨어나서 자신이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B: 이 선생님은 정신에 문제가 있습니까?

얼마나 교활한 문제인가!

B: 제발, 평범한 젊은이들은요?

A: 평범한 젊은이들이 잠에서 깨어나 자신이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 후유증을 남기지 않도록 가능한 한 빨리 병원에 가서 검사하겠습니다.

나: 이것은 평범한 청년입니다.

A: 젊은 예술가가 깨어나 자신이 여자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그럼 나 자신을 얼마나 좋아할까.

B: 이것은 나르시시즘입니다.

A: 샤오 차오, 잠에서 깨어나 자신이 여자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기숙사 형제들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을 생각해야합니다.

나: 정말 엉망이에요.

그리고 비상시에는 사람마다 다르게 행동한다.

예를 들어

A: 예를 들어 택시 기사가 당신을 외진 곳으로 데려다 줍니다.

나: 왜 그래

A: 차를 세우고, 칼을 꺼내고, "강도" 를 외치다.

B: 평범한 젊은이들은요?

A: 형제, 나는 틀렸다. 나의 모든 돈은 너의 것이다. 내가 너에게 비밀번호를 알려줄게. 제 목숨을 살려주세요. 나는 아직 가족이 있다.

B: 이것은 인간 본성입니다.

A: 젊은 예술가는 다릅니다.

나: 왜 그래

야, 나를 강탈해. 멋쟁이, 당신은 어느 언덕에서 인가? 배를 뱃머리와 선미에 올려놓으세요? 너는 무슨 향을 태웠니? 당신은 어느 부처를 숭배합니까? 공은 어느 시할아버지입니까? 도교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알았죠?

내가 말한 것이 바로 이것이다

A: 작은 슈퍼 다른.

나: 왜 그래

A: 운전사가 차를 멈추자 칼을 꺼내' 강도' 라고 외쳤다. 소초설, 쓸데없는 소리 그만하고 먼저 시계를 끊자. 너는 나를 협박하고 싶지, 그렇지? 내가 갈게!

B: 글쎄요, 저는 가격표를 기억합니다!

답: 그래서 사람마다 생활에서 서로 다른 반응을 보입니다.

그것이 사실이라고 말하지 마세요.

어느 날 나는 술에 취한 운전자를 보고 술에 취했다.

네, 위험합니다.

A: 교통경찰이 그에게 무엇을 마셨는지 물었습니다.

그가 뭐라고 했나요?

그가 말하길, 맥주만 조금만 있으면

나: 네

A: 갑자기 맥주가 술이라고 했어요?

B: 맥주는 와인이 아닌가요?

A: 그는 말했다: 간장은 기름인가? 신부가 어머니입니까? 달팽이는 소인가요?

그럼 트집을 잡는 거 아닌가요?

맥주는 와인인가요?

아니, 그래, 무슨 일이야?

가: 감사합니다.

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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