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춘추 중후반 편청동기가 유행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춘추 중기 이후의 청동기는 평면패턴의 유행을 상징한다. 산서후마가 생산한 도기 모형과 구지의 청동기는 모두 정교한 평평한 무늬가 있다. 이때 중국은 대체로 삼진을 중심으로 한 중원, 진 중심의 서부, 추 중심의 남방 삼발이 정립하는 구도를 보이고 있다. 더하여, 북, 남서, 남동 및 다른 몇몇 소수 민족 지역은 또한 그것의 자신의 유일한 작풍이 있다. 산서후마순묘는 춘추 중기에 발견된 중요한 진국 청동기 무덤이다. * * * 딩, 웨이, 웨이, 방패, 제품, 사각 냄비, 칼, 디스크, 제품 등으로 구성된 180 개 이상의 유물이 있습니다. , 편집 시계와 돌 편집 시계와 ge 가 있습니다. 후마 춘추묘에는 7 개의 삼각대가 있어 제작 방법이 다르지만 모두 부귀이다.

타운은 세 발과 두 개의 대칭 고리가 있는 고리이다.

9 개의 편종은 이미 버튼시계의 형태인데, 이것은 버튼시계의 상당히 초기의 예이다. 두 솥의 저자는 의 아들 귀로, 그 연대는 춘추 중기 말기이므로, 마을 묘는 춘추 중말기의 교분의 묘여야 한다.

후마가마 유적지에서 출토된 도형은 3 만여 개 중 1000 여 개, 일치하는 것은 1000 여 개. 이 가운데 초기 도자기의 무늬 장식은 심플하고 멜대 무늬와 무늬가 있어 공근 청동기의 가는 멜대 무늬와 똑같다.

공근 청동기는 기원전 537 년에 제작되어 춘추 중후반의 스타일을 대표한다. 후기가 되면 대부분의 도선에는 돋을새김 도안이 있고, 어떤 도안은 매우 복잡하고 풍부하며, 하남 휘현에서 발견한 조모주전자 한 쌍과 현자 감상가의 도안과 같다.

"지군자" 거울의 돋을새김은 조보다 더 발달하고 연대도 더 늦다. 비문에 나오는' 군자 통치' 는 아마도 치요의 마지막 세대일 것이며, 기원전 453 년에 한 (), 조 (), 위 () 에 의해 멸망되었다. 따라서 이런 돋을새김 장식은 기원전 500 년경 춘추 말기에 시작되어 전국 초기에 성행하였다.

진국의 청동 주조 기술은 춘추시대의 각국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후마 도자기 모형의 이미지와 엠보스 패턴은 진국의 선진 청동 주조 기술을 보여준다.

진국의 새와 짐승용 주전자처럼, 기형이 둥글고, 목이 넓고, 복부가 깊고, 밖에는 드럼이 있다. 뚜껑과 귀가 모두 잃어버렸어요. 이 물건의 주요 장식은 새머리 괴물과 용 패턴의 용이 서로 얽혀 있다는 것이다.

장식 사이에는 호랑이, 표범 등 동물의 식인 이미지가 있다. 복부 장식은 한 무리의 거위로 머리를 들고 목을 구부리며 진나라 청동 주조업의 높이를 구현했다.

진공귀는 간쑤 예현 대보즈산 진묘지에서 발견됐다고 전해진다. 진경공이 제조할 때, 그것은 진공이 귀한 예기였으며, 진한시대에 용기로 사용되었다. 입이 약간 복부이고 동물의 머리와 귀가 크다. 커버 가장자리와 입가에 동물의 눈을 장식하는 교차선, 그릇의 동물 머리는 거꾸로 되어 있고, 동그라미는 비늘로 장식되어 있고, 나머지 장식은 가로줄로 되어 있다. 가연과 입변 사이에는 반대 방향의 엠보스 수두가 있어 이상하다.

위에는 명문 104 가 있는데, 각각 용기와 뚜껑에 주조되어 있다. 비문 오자를 덮고, 진 공이 이 상대를 만들었다는 것을 기억하다. 그릇과 뚜껑에는 9 개의 진나라와 한 왕조 사이의 글이 새겨져 있다. 명문은 모두 도장을 찍는 것으로, 이런 청동기 제작 방법은 이런 상황에서만 볼 수 있다. 가지런한 비문 서체가 치밀하고 미악에서 분발하여 강건하고 호쾌한 기개를 보여 주는 것도 춘추시대 진나라의 생동감 있는 묘사이다.

하남 현사 샤추 무덤에서 발견된 왕자 무정은 춘추시대 초국의 청동기였다. 그것은 단독으로 주조하고 용접한 것이다. 그것은 장붓구멍과 같은 새로운 관념을 채택하여 기예가 뛰어나 당시 세계 일류 수준이었다.

원래는 밀랍법으로 만든 칠정이었는데, 정에는' 왕자무'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일곱 개의 정대는 큰 것에서 작은 것으로, 정이라고 불리며, 왕자 무정은 그중에서 가장 큰 것이다.

딩 입 작은, 허리 큰, 복부 드럼, 바닥 평면, 발 세 발굽. 입가에 두 개의 직사각형 작은 귀가 있는데, 그 위에는 여섯 마리의 용형 맹수가 붙어 있다. 짐승은 입가에 물며 허리띠를 잡고, 솥에 연기 속의 상승감을 느끼게 한다. 뱃속은 전부 엠보스 용현이다. 내복부와 뚜껑에서 비문이 발견되었다.

이 삼각대는 초왕의 동생 추장왕의 아들이자 추국이 윤왕자무의 아들, 즉 옥자의 기물이다. 이 기물은 이미 초문화를 연구하는 표준기구가 되었다. 정내벽에는 명문 ***84 가 주조되어 왕자무그릇의 용도를 묘사하고 그의 공적을 칭송했다.

춘추시대에는 제환의 아들 맹강호가 제후가 전환의 아버지를 위해 만든 제사용 그릇이었다. 높이 0.22m, 지름 0.13m. 구리 주전자의 목 내벽 비문은 142 입니다. 비문 에 따르면, 티안 의 아버지가 죽은 후, 듀크 는 저우 왕 에게 고인 을 위해 각종 의식을 거행해 달라고 간청했다.

티안, 티안 우 유, 제후의 딸과 결혼했다. 공작 이 죽은 후, 제나라 내부 분쟁이 끊이지 않아 점차 통치권을 잃었다. Qijinggong 에, 정권은 qingda 로 이동 했다, qingda 사이의 합병 투쟁은 점점 더 치열 해지고 있다.

투쟁에서 다무옥은 연이어 걸과 높이를 없애고 자신의 세력을 키웠다. 기원전 48 1 년, 전창은 제건공을 죽였고, 이때부터 전전은 일제 정권을 완전히 통제했다.

이 기간 동안 각 지역은 점차 서로 소통한다. 예를 들어, 오월 유행의 가는 선운뢰무늬는 초국에서도 원래 북방에서 사용되었던 갈고리도 남방으로 전해졌으며, 물질과 문화의 관점에서 동주대통일의 역사적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밝혀졌다.

화남 오월 춘추시대의 대표적인 청동기는 오왕부차의 검으로 높이 0.45 미터, 구경 0.73 미터, 무게 45 킬로그램이다.

제인은 물을 담은 용기로, 일상생활에서 때때로 얼음을 담는 데 쓰인다. 이 장치의 모양은 평평한 큰 통 같다. 복부 양쪽에는 호랑이 머리 모양의 동물의 귀가 있고, 두 귀 사이의 입가에 호랑이 한 마리가 입을 기어올라 물을 탐사하는 데 쓰인다.

온몸을 다닥다닥 촘촘한 대합 드래곤 무늬로 3 주 동안 장식했다. 그릇의 내벽에는 두 줄의 비문 13 자가 있는데, 오왕부차가 청동을 거울로 삼는 것은 오왕부차 궁중의 어용물이다.

이 귀에 있는 동물 얼굴의 이마는 긴 코를 가진 동물로, 장치의 입보다 높다. 다른 양면은 입체롤꼬리 쌍각룡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두 마리의 용이 장치의 벽을 기어올라 거울을 깨물고 반짝이는 눈빛으로 거울 안을 정탐하며, 매우 활기차게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입체적인 쌍룡을 제외하고 검의 입과 복부에는 모두 촘촘한 용무늬가 장식되어 있다. 이런 감겨 빙빙 도는 용문양은 춘추전국시대에 성행하였다.

동시에, 오왕부차의 청동검도 좋은 물건이다. 칼날이 날카롭고 무늬가 가득하다. 검담은 녹송석 수면무늬로 장식되어 있는데, 검신 근처에는' 무왕부차, 자용'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무왕부차 () 에 쓰인다. 오왕부차의 많은 무기가 모두 발견되었다.

오왕루 () 의 아들 부차 () 는 기원전 495 년에 왕위에 올랐고, 이듬해에는 월왕 군웅 () 을 꺾고, 뒤이어 북상하여 사슴을 쫓았다.

기원전 482 년에 오왕부차와 진정공은 하남 상구현 남부의 황지와 동맹을 맺었다. 춘추 오패 이후 동남부에 은거한 오월 () 가 중원 () 의 주조 황족 () 에서 쇠퇴하자 제후들 사이의 패권 전쟁이 더욱 거세지자 오월 () 와 중국 사이에 격렬한 전쟁이 벌어졌다.

기원전 494 년에 오왕부차는 친히 오군을 이끌고 월국을 공격하고 월국이 패했다. 왕위 군웅은 치욕을 참고 화해를 하며, 오국에 가서 부차를 시중들었다. 나중에 군웅은' 담력 맛보기' 를 통과했다. 3 년 후, 그는 황지사의 도움으로 오국의 수도를 점령하고 오국의 왕자 친구를 죽였다.

이 끊임없는 전쟁에서, 오월 () 와 중국 () 은 대규모 군대를 세웠고, 널리 사용되는 무기 중 하나는 검이다. 칼은 중국 고대의 중요한 단병기로, 검신과 검자루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검의 몸은 가늘고, 양쪽에 날카로운 칼날이 있고, 꼭대기가 모여서 전선이 된다. 검자루가 짧아서 손에 쥐는데 쓰인다. 그 역할은 주로 격투기의 푸시 가시이기 때문에' 직병' 이라고도 불린다

월왕검은 월왕 군웅이 수년간의 경험을 거쳐 정성껏 주조한 것이다. "오월 춘추" 와 "월절서" 에 따르면 월왕구천은 용천 주검사 오야자에게 각각 창루, 춘군, 사승, 어장, 궐궐궐이라고 불리는 다섯 개의 보칼을 주조해 달라고 전문적으로 청했다. 모두 희귀한 철을 진흙으로 한 보검이다.

오국에 패배할수록 군웅은 일찍이 세승 우창삼의 검을 오왕합합에게 바쳤다고 하지만, 왕은 방법이 없기 때문에, 창루의 칼은' 스스로' 초나라에 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전쟁명언) 이를 위해 오추 사이에 전쟁이 발발했다. 역사적으로 초나라와 월국의 관계는 일찍이 매우 밀접한 시기가 있었고, 월왕 군웅도 딸을 초소왕에게 시집갔다. 군웅의 딸은 나중에 추혜왕을 낳았다.

월왕의 보검은 후베이 강릉 왕산묘의 관에서 무덤 주인의 왼쪽에서 발견되어 페인트칠한 나무집에 꽂혔다. 이것이 바로 월왕이 그의 딸에게 시집을 간 것일지도 모른다. 지하 2500 여 년 동안 묻혀 있던 칼은 여전히 새롭고, 뽑고, 차갑고, 빛나고, 녹이 슬지 않았다.

월왕 군웅의 검은 길이 55cm, 길이 8cm, 너비 4cm 이다. 검신은 가늘고, 중등골이 있고, 칼날이 날카롭고, 앞부분이 움푹 들어갔다. 검의 첫 두루마리는 후프 모양으로 되어 있고, 안에는 1 1 개의 동심원이 주조되어 있다. 검신은 규칙적인 검은 마름모꼴로 덮여 있고, 검신 앞에는 파란색 유리가 박혀 있고, 뒷면에는 청록색이 박혀 있다.

검에는 두 줄의 새인명문이 있고, * * * 팔금새인명문 "월왕이 얕게 검을 만든다" 고 새겨져 있다. 검 위에 있는 두 개의 볼록한 띠가 아름답게 주조되어 오월 명검 중의 하나이다. 검신은 마름모꼴 무늬로 장식되어 있고, 칼자루와 칼날이 만나는 양쪽도 파란색 유리로 정교한 무늬가 박혀 있다.

군검의 형태제 발전이든 소재 배합이든, 이 칼은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나라 청동단병기 중의 희세 진품이다.

월왕구천의 검에는 구리가 약 80 ~ 83%, 주석 16% ~ 17%, 소량의 납과 철이 함유되어 있어 원료에 함유된 불순물일 수 있다.

청동검의 주성분으로 구리는 활발하지 않은 금속으로, 일상생활에서 일반적으로 녹이 잘 슬지 않는 것도 군살이 검이 녹슬지 않는 이유 중 하나다.

그리고 같은 검에서 각 부위의 합금 성분은 모두 다르며 필요에 따라 준비한 것이다. 검등성이는 인성이 좋고, 구리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 칼날은 단단해야 하므로 주석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칼이 날카로워질 수 있다. 검의 무늬에는 고황이 함유되어 있고, 황화구리는 부식을 방지하고 꽃무늬를 화려하게 유지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이 복잡한 복합 금속 공정은 두 번 굽고 주조한 다음 복합하여 만든 것이다. 이런 공예는 최근에야 외국인들이 사용하였다.

지하 2500 여 년 동안 묻혀 있던 고검은 놀라울 정도로 날카로워 눈부신 푸른 빛을 반짝이며 한기가 핍박했다. 20 여 층의 복사지, 칼이 중간에서 완전히 부러졌다. 중국이 제 1 검을 소장하고' 천하제 1 검' 이라는 명성을 누리고 있는 것도 당연하다.

검의 무늬를 짓밟는 것은 주석으로 만든 것이다. 춘추전국시대에는 청동기의 표면 장식의 종류가 다양했는데, 그중에는 주석의 사용이 있었다. 청동의 밝은 노란색과 주석의 밝은 색이 서로 어울려 재미있고, 광채가 눈부시며,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하지만 주석에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경도가 낮고 스크래치가 쉬우며 검신의 무늬에만 채워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둘째, 공기 중에 산화되기 쉽고 광택을 어둡게 하고 장식의 의미를 잃기 때문에 이 방법은 널리 사용되지 않았다.

월왕검신 마름모꼴 은격공예는 오월검이 매우 장식적인 공예인 것도 사람들이 오월검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월왕이 이 검을 짓밟은 검의 첫머리는 1 1 매우 얇은 구리로 만든 동심원이다.

군웅보검 발견지인 1 km 의 또 다른 춘추시대의 무덤에서 오왕부차의 창도 발견됐다. 이 창에는 검은 다이아몬드 문양도 장식되어 있어 잘 보존되어 있다. 그 주조 기술과 공예의 아름다움은 월왕구간페윤과 견줄 만하다. 이 검과 창은 세계가 공인한 오월 청동병기 중의 쌍보석이다.

이 춘추 말기의 제사통을 다시 한 번 봅시다. 높이 0.33 미터, 길이 0.58 미터, 무게 10.76 킬로그램. 소처럼 생겼기 때문에' 제사통' 이라고 불린다. 항아리의 복부는 속이 텅 비어 있고, 목 등 3 시, 중간에 항아리 한 주전자를 씌우면 자유롭게 꺼낼 수 있다. 그 구조적 특징에 따라 그것이 온주 기구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주전자 모양의 용기에 술을 담았고, 앞뒤 포켓은 뜨거운 물을 붓는 데 쓰인다.

이 병은 장식이 화려하고 복잡하며 구도가 참신하다. 소의 머리, 목, 몸, 다리 등의 부위에는 구불한 용뱀 무늬로 구성된 수면무늬가 장식되어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수면이 두 마리의 용을 받치고 있다. 용의 상반신은 짐승의 얼굴 위에서 뻗어 있고, 하반신은 짐승의 얼굴의 쌍각에 걸려 양쪽으로 뻗어 있다. 소목과 깡통 용기에는 호랑이와 코뿔소 등 동물의 돋을새김이 장식되어 있어 생동감 있고 모양이 정교하다.

이 제사소의 코에 고리가 하나 더 있는데, 이는 적어도 춘추시대에는 이미 코를 꿰는 방법으로 소를 길들였다는 것을 설명한다. 당시 소 코고리는' Xi' 라고 불렸다.

은인의 관념 속에는 체격이 건장하고, 휘어진 뿔이 있는 물소 한 쌍이 더 영적이기 때문에, 이를 인간신의 소통의 매개체로 삼아 천지를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며, 주로 제사를 지내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동시에, 소통에는 동물 도안이 가득 널려 있다. 상주의 신화 및 예술에서 동물이나 동물 패턴은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제사에서 신기한 힘으로 여겨져 천지를 소통하는 조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 제사병은 주조, 디자인, 조각의 예술을 융합했다. 그것은 정교한 예술품일 뿐만 아니라 생활 속의 실용적인 상품으로 대량의 역사 문화 정보를 담고 있으며, 얻을 수 없는 청동 정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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