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업 문화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회사 싱글 직원을 위한 교제 플랫폼을 구축합니다.
2. 기업간 문화교류를 강화하고 직원들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한다.
둘째, 활동 주제.
"한여름의 사랑, 행복은 너와 나"-xx&; XX 싱글 협회
셋째, 활동 시간
7 월 28 일 15: 00 ~ 19: 00.
넷째, 행사장
XX (주소: XX)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XX 회사 여직원 20 명 (24 세 이상), XX 회사 남자 직원 20 명 (25 세 이상).
자동동사 능동적인 인터페이스 인원.
XX:XX
XX:XX
일곱. 사회자:
XXXX
여덟. 활동 프로세스
15: 00-15:15 평가전 사랑해요
15:15-15: 20 사회자의 연설.
15: 20-16: 20? 자기 소개? 자기소개 (게임: 어울리지 않는 사람, 규칙을 깨는 사람들에게 진실이나 도전을 하는 것). 。
16: 20- 17: 00 게임 1: 마음에는 마음이 하나 있다
17: 00- 17: 40 게임 2: 손을 잡고 무작위로 10 명의 남학생과 10 명의 여학생을 찾아 두 그룹으로 나눕니다. 여자의 눈을 가리고, 한 남자가 손을 잡고 맞은편으로 걸어가게 하자, 여자는 누가 그녀의 손을 잡고 있는지 알아맞혔다. 맞히면 승리다. 상을 받는다. 안대 17: 40- 18: 00 게임 고백, 자신이 좋아하는 대상에 빨간색과 분홍색 장미를 선물하고, 장미/풍선을 가장 많이 받는 사람은 최고 인기 여학생과 최고 인기 남자로 선정돼 각각 상을 받는다.
18: 00 활동이 끝나면 참가자는 스스로 활동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활동 대체 게임: 친밀한 행운의 공, 돼지 꼬리, 돼지 팔계등 아내.
아홉. 업무 안배
1. 활동 계획을 세우다
2. 쓸 활동에 대한 설명을 요구하다.
3. 회사 내에 활동 통지를 게시합니다.
4. 제작사가 홍보하는 이라보 및 행사장의 현수막;
5. XX 와의 커뮤니케이션 활동 상세 정보
6. 지원자 정보 수집
7. 신청자에게 시간, 시작점 및 주의사항을 명시하는 활동 통지를 보냅니다.
8. 선물 기념품 과일 간식 등을 예약하다. 이벤트 장소 조달 활동 필요, 게임 소품 준비;
9. 이벤트를 준비하여 음악을 준비하고, 현장에서 음악을 재생합니다 (컴퓨터 필요 여부).
10 입니다. 현장 사진 촬영
1 1. 결제 비용, 청구서 요청, 후속 비용 상환 작업 수행
12 입니다. 사후 뉴스 보도.
X. 원가 예산
(약간)
11, 싱글 데이트 우정 등록 양식
이름, 일련 번호, 국적, 학력, 생년월일, 혈액형, 키, 체중, 가족 순위, 특기, 취미, 이상 대상 및 개인의 최근 생활사진 1 장.
직원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동양당 문화를 발양하고 직원들의 건강한 생활 방식을 제창하기 위해 올해는 줄다리기, 땅볼, 4 인제 축구, 배드민턴, 탁구, 농구 등 다양한 문체활동을 마련했다. 구체적인 활동은 다음과 같이 마련된다.
I. 활동의 조직 구조:
시리즈 활동의 다양한 업무 준비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일련의 활동 리더십 그룹, 개별 활동 조직 그룹 및 검토 팀을 구성합니다.
실무 리더십 팀장: Liu hong 부회장;
작업 리더십 그룹 부국장: 위안,,;
업무 지도팀 구성원: 노조 지부 의장 및 회사단 위원, 특히 예무교, 리, 진, 진계남, 진병회, 황정휘, 장, 임옥핑,, 마문해, 방후신, 요, 양영봉, 문
각 항목별 대회 책임자는 개별 대회의 조직 업무를 담당하고, 주요 업무는 대회 지도부에 책임지고, 심판팀은 감독한다. 심판 팀은 각 행사에서 심판 자격을 갖춘 인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둘째, 활동 내용 및 약정:
1, 줄다리기 경기 경기 시간은 4 월로 잠정적으로 정해졌으며, 경기 장소는 기지 버스 주차장에 설치되었다.
2. 땅던지기 경기: 남녀 구분이 없고 각 부대가 참가한다. 각 분회 참가 팀 수는 제한이 없다. 경기 시간은 5 월로 잠정적으로 정해져 있으며 경기장은 기지의 지투구장에 설치되어 있다.
3. 4 인제 축구 경기: 각 팀이 참가할 것이며, 각 팀의 참가 인원은 제한이 없다. 경기 시간은 7 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경기 장소는 기지 버스 주차장 서반부 또는 기지 신농구장에 설치된다.
4. 배드민턴 경기: 주로 남자 단식, 남자 복식, 여자 단식, 혼합 복식 등 네 가지 종목이 있습니다. 각 클럽들이 참가 신청을 하면 모두 개인전이며 단체전은 하지 않는다. 단일 경기 참가자 수가 8 명 미만이면 (맞아) 이 종목 경기를 취소한다. 경기 시간은 8 월로 잠정적으로 정해져 있으며, 경기장은 기지 식당 4 층 배드민턴장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5. 탁구 경기: 주로 남자 싱글과 여자 싱글 두 종목이 있습니다. 각 지부는 팀 형식으로 참가 신청을 하고, 모두 개인 종목 경기를 진행하며, 팀 경기는 하지 않는다. 단일 경기 참가자 수가 8 명 미만이면 (맞아) 이 종목 경기를 취소한다. 경기 시간은 9 월로 잠정됐고, 경기장은 기지 식당 4 층 배드민턴장에 설치됐다.
6. 농구 경기: 각 노조 지부는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팀을 구성해 경기에 참가하며, 각 지부는 참가 팀 수에 제한이 없다. 경기 시간은 잠정 10 월로 정해졌고, 경기 장소는 기지 신농구장에 설치되었다.
이상은 올해 문체 활동의 초보적인 안배이다. 각 지사는 각 부서의 생산 상황에 따라 각 항목의 참가자를 합리적으로 배정하고, 합리적인 안배를 하여 생산 활동이 정확한지 확인해야 한다. 이 방안은 그룹 회사 노조위원회에 회부되어 통과를 논의했다.
회사 활동 계획 제 3 부 1, 활동 배경
가을이 끝날 무렵, 밝은 햇살이 사람을 기분 좋게 하여 외출해서 근골을 펴기에 적합하다. 호텔은 특히 6 월 165438+ 10 월 직원 행사를 재미있는 스포츠 재미 파티로 지정했습니다. 운동, 게임, 즐거움을 결합하여 전원 참여하여 모두가 즐거워한다.
둘째, 활동의 의미
1. 재미있는 운동을 통해 지락은 동료 간의 친밀한 관계를 증진시켜 팀워크를 배우고 강화할 것이다.
직원의 여가 생활을 풍부하게하고 체력을 향상시킵니다.
3. 서로 다른 부서 직원 간, 그리고 직원과 지도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합니다.
셋. 행사 소개
(1) 활동 시간: XX, XX, xx, xx.
(b) 장소: xx
(3) 활동 책임자:
(4) 이벤트 기획:
(e) 참가자: 회사 전체 직원이 스스로 등록했습니다.
(6) 활동:
줄다리기: 남단: 주방팀 대 로비+보안+배달여단: 각 부처 여직원이 2 조로 나뉘어 4 *100m 릴레이 경기에 참가합니다 (남녀팀, 자유팀).
스툴 잡아 (무료 등록, 현장 그룹)
(7) 보상 규칙:
줄다리기는 남자 1 위, 여자 1 위를 결정했다. 승리한 팀은 * * * * * *
4 *100m 릴레이에서 남자 1 위와 여자 1 위, 우승팀은 각각 * * * *
걸상을 강탈하여 상위 3 위, 1 등상 * * * * * * *, 2 등 상 * * * * * *.
(8) 게임 규칙
1. 줄다리기
인원수: 등록 상황에 따라 두 그룹의 인원수가 같다. 소품: 1 줄다리기, 1 휘파람.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각 팀은 해당 인원에 따라 준비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된 후 선수들은 상대팀을 이끌고 경기장에 규정된 하계를 넘어 승리를 거두기 위해 동시에 노력해야 한다. 게임에는 위너 판단이 가능할 때까지 시간 제한이 없다. 3 이닝 승부 결정, 2 이닝 교환장소, 3 이닝 추첨 결정 장소.
2.4 *100m 릴레이
인원수: 4 명 1 조, 2 조 대결, 탈락제, 1 위가 결정될 때까지. 소품: 지휘봉 2 개, 1 호루라기, 1 스톱워치.
규칙: 각 팀의 대장은 각 팀의 1, 2, 3, 4 번 선수들의 안배를 미리 해야 한다. 호루라기가 울리자 경기가 시작됐고, 미리 시작하는 것은 반칙이었다. 게임이 다시 시작됩니다. 반칙을 세 번 범하면 기권으로 간주된다. 서브를 받는 사람은 반드시 표시선 뒤에 서서 바통을 받고 출발해야 한다. 네 번째 방망이는 종점까지 달려가 시간이 적은 팀이 이겼다.
걸상을 하나 들다
인원수: 등록별로 그룹화.
소품: 의자 6 개,/Kloc-0 개 음악 증폭기.
규칙: 게임 시작 시 의자를 한 바퀴 돌다 (참가자 수에서 1 을 뺀 값, 즉 7 명이 의자 6 개를 놓는다). 그런 다음 참가자는 의자 주위에 원을 만들었다. 심판이 음악을 연주할 때 참가자는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음악이 일시 중지되면 참가자는 신속하게 의자를 찾아 앉아야 한다. 의자를 뺏지 않은 사람은 도태되고, 의자 하나 더 꺼내는 등 마지막 승자를 뽑는다.
(9) 예산
(약간)
회사의 행사 기획 제 4 장 20xx 년은 이미 점점 끝이 났다. 각급 직원들의 공동 노력과 분투를 거쳐 개발구 지사는 기본적으로 정해진 목표를 달성했다. 직원들의 1 년 동안의 근면한 일에 감사하기 위해 직원 표창회가 열렸다. 브리핑의 분위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현장에서 추첨 행사도 열렸다. 전 직원들이 회사의 배려를 느끼고 기업의 응집력과 구심력을 더욱 강화하기를 바랍니다! 활동이 공평하고 개방적이며 투명함을 보장하기 위해 본 행사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였다.
I. 활동 시간
20xx 년 1 월 27 일 직원 표창회 기간.
둘. 위치 (대기중)
셋. 활동 규칙
1, 이번 흔들림은 기회가 균등하고 개방적이며 투명한 원칙을 채택합니다.
2, 관련 리더십 발췌;
3. 이번 추첨에는 1 대상, 1 등상 2 개, 2 등상 5 개, 10 3 등상, 18 * * 이 있습니다.
넷째, 추첨 조건
1. 이날 표창회에 참석한 지사 직원은 모두 추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추첨은 가장 낮은 상품으로 시작합니다.
복권 당첨 후 복권 상자에 넣지 않습니다.
4. 복권을 소지한 사람은 표창회 전에 복권을 추첨함에 넣어야 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상 설정
여섯째, 구체적인 과정
1, 조직 링크
(1) 상금구매: 만홍빈, 허백진.
(2) 경품 보관지: 장군연.
(3) 복권 생산: sun Jia
(4) 복권 발행 및 등록: sun Jia 와 Zhang junyan.
표창회 전날 (1 월 26 일) 회사는 각 직원에게 추첨권을 발급하고 추첨권 등록 정보를 보관했다.
(5) 사진: 바이 광신
2. 추첨 링크
(1) 진행자:
행사 당일 1 층 동문입구에 추첨상자가 설치되었고, 사회자는 추첨의 원리를 낭독했다. 참가자들은 점선으로 복권의 부표를 뜯어내고, 주표를 추첨함에 넣었다.
(2) 추첨 직원 배치:
특등상: 그룹 총지배인 하오 펭 (Hao feng) 부국장; 1 등상: 이 지사장.
이등상: 지사 생산부장 전보금, 재무부 장관 유숙주, 종합부.
3 등상: 정진운 장 말 조 각 부문 책임자.
(3) 복권 박스 관리 및 복권 보조:, 풍경
(4) 부권 교환, 현장에서 경품 수령.
(5) 수상자와 지도자 사진.
일곱. 기타 설명
1, 복권 설명
(1) 복권은 주권과 부권으로 나뉘며, 주권과 부권에는 같은 번호와 직원 이름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회사 종합 부서의 서명만이 유효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2) 정표는 추첨함에 넣고, 부표 소지자는 남겨서 환상에 사용한다.
(3) 당첨 시 유효한 쿠폰을 가지고 와서 당첨해야 합니다. 폐기된 복권, 파손된 복권, 분실된 복권은 모두 환매되지 않는다. 복권을 추첨함에 넣어야만 너는 자격이 있고, 점선을 따라 찬반권을 잘 보관하고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2. 상환 지침:
(1) 이번 흔들림은 현장 흔들림, 환상, 당첨제도를 실시한다.
(2) 모든 상품은 본인이 교환권을 가지고 시상대에 등록해서 수령해야 하며, 대신 수령해서는 안 됩니다.
(3) 당첨되었지만 제때에 무대에 오르지 못한 수상자는 당첨자격을 취소한다. 상품은 다음 추첨까지 보류된다.
본 기획 방안의 최종 해석권은 종합관리부의 소유입니다. 이해가 안 되는 것이 있으면 종합관리부에 자세히 문의해 주세요.
회사 행사 기획 5 주년이 다가오고 있다. 모든 형제 자매들의 노력 덕분에 호드의 가정은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직원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1 년 동안 열심히 일해 주신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20xx 년 10 월 22 일 17:30 에 덕보주업에서 연말 연회를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서로 알게 해주세요.
첫째, 이벤트 테마: 좋은 건축 자재 가구 광장 환영 파티
둘째, 활동의 목적:
1. 회사의 응집력을 높이다.
2. 각 부처 동료 간의 소통과 연계를 강화한다.
3. 회사 직원의 집단 관념을 강화하다.
셋. 활동:
1, 회사 회식
2. 프로그램 성능
3. 경품 추첨
넷. 활동 프로세스
1, 17:00 음악 핫스팟, 직원이 앉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2. 17:30, 사회자가 저녁 시작을 발표하고 개막사를 합니다.
3. 17:40 총지배인 연설
4. 연회는 18:00 에 시작합니다.
1) 사회자는 연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고 발표하고 술잔을 들었다.
2) 직원 회식, 프로그램 공연이 시작된다. 프로그램 1 및 프로그램 2.
3) 사본은 게임 링크를 잃지 않습니다. 게임 규칙: 사회자가 제목을 꺼내고, 여섯 명의 게스트를 무대에 올려서 첫 사람에게 이 성어를 보여 주고, 동작을 하게 하고, 이 성어의 뜻을 표현하게 한다. 마지막 사람은 반드시 이전 사람이 한 동작에 근거하여 이 성어를 추측해야 한다. 주제 1: 토끼를 기다려라. 주제 2: 원숭이가 달을 낚다
4) 다섯 번째 추첨부터 35 명은 * * * *, 방안 3, 방안 4 로 선정됐다.
5) 5 등상 추첨은 35 명, 프로그램 5, 6 을 계속 뽑는다.
6) "거짓말" 게임. 규칙: 4 인조 진행자가' 코' 라고 하면 참가자는 코가 아닌 얼굴의 다른 이목구비 (눈, 입, 눈, 귀) 를 가리켜야 한다. 사회자의 오감을 듣고 손가락질하는 사람은 도태되었다.
7) 4 등상 추첨이 시작되며, * * * 5 명, 프로그램 7, 8 을 뽑는다.
8) 3 등상 추첨이 시작되며, * * * 3 명의 당첨자를 뽑는다.
9) 게임은' 거꾸로 말한다'. 규칙: 사회자가 1 게스트를 선출하면 사회자가 바로 게스트에게' 나는 좋은 사람이다' 와 같은 다섯 글자 이내의 말을 하면 응답자는 5 초 안에 방금 한 문장을 거꾸로 해야 한다. 즉' 나는 좋은 사람이다' 이다. 말을 할 수 없거나 틀리면 실패다. 게스트가 뽑은 사람은 무대에 올라 경기를 계속했다, 4 라운드.
10) 2 등상 추첨이 시작되며, * * * 2 명의 당첨자를 뽑았다.
1 1) 20xx 년 회사 우수 직원 수상자 발표 및 보너스 인증서 발급.
12) 1 등상 추첨 시작, *** 1 당첨.
5. 파티가 끝나고 사회자가 끝말을 하고' 잊을 수 없는 오늘 밤' 을 연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