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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 디자인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전시 디자인은 내용이 풍부한 학과로, 관련 분야가 광범위하며,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끊임없이 그 내포를 풍부하게 하고 있습니다. 186 1 의 런던 하이드 파크 엑스포, 1925 의 파리 엑스포, 세계 규모의 박람회, 디즈니랜드, 각종 상품박람회, 각종 상품전시에 이르기까지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전시들은 규모와 성질면에서 크게 다르지만 디자인의 성격에는 비슷한 특징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세계 각지의 많은 전시회들이 높은 투입, 장기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 몇몇 유명한 박물관들은 최신 과학 기술 성과를 이용하여 전시를 최첨단 기술과 밀집된 정보를 하나로 모으는 예술 문화 활동으로 만들기 위해 많은 인력과 물력을 투입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시 디자인의 관점에서, 디자인의 목적은 자신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아니라, 디자인을 통해 공간 계획, 평면 레이아웃, 조명 제어, 색상 구성, 다양한 조직 계획, 계획, 목적,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논리 이런 의미에서 상업 광고의 특수한 형태.

전시회의 이념과 줄거리

전시 계획의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방법은 전시 설계의 핵심이며, 설계 방향을 결정합니다. 디자인 아이디어는 특정 주제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기초디자인의 초기 단계에서는 토론업체가 관람객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지 이해한 다음 전시의 주제와 스타일을 결정해야 한다. 좋은 전시회 주제는 전시회 내용을 직접 표현하고, 특별한 전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치하고, 홍보 및 판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어야 한다. 둘째, 큰 주제와 상생하는 작은 주제와 관련 항목을 나누어야 한다. 이러한 내용은 전체적인 풍격에 복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독특한 생각을 가져야 하며, 멋진 국지적이 될 수 있다. 이 하이라이트는 전체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어 극극을 보여주는 지렛대 틀이 된다. 마치 영화와 극 중의 줄거리와 같다. 이를 바탕으로 부지의 공간 계획 및 쉐이프 구조를 고려하는 배치로 기본 설계를 시작합니다.

각 항목의 전시 의도뿐만 아니라, 작은 주제 간의 관계도 토론의 중점이며, 작은 주제 간의 관계로 형성된 관계도 전시 공간의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디자인의 난점을 전시하고, 렌더링도를 전시하다.

디자인을 통해 공간 계획, 평면 레이아웃, 조명 제어, 색상 구성 및 다양한 조직 계획을 활용하여 프레젠테이션 내용을 계획, 목적, 논리적으로 청중에게 제시하여 청중이 설계에 의해 전달된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합니다.

1, 렌더링의 그리기 방법

전시 효과도의 개념은 3 차원 공간을 활용한 모델링 방법으로 전파 매체로서 전시 설계에 대한 창의적인 표현을 말한다.

2. 렌더링의 분류

(1) 전체 효과 맵

전체 전시장이나 전시장의 환경, 공간, 색상, 소품, 전시품과 그 규모, 지역관계, 형태관계, 색채관계를 모두 종이 한 장에 표현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2) 지역 효과도

전시장의 국부 효과도 전시를 가리킨다.

(3) 축 측 효과도

축 측면 뷰라고도 하며 원근 뷰가 아니라 평행 투영 다이어그램입니다.

(4) 원근 효과 맵

투시효과도는 공간 조형의 투시효과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시각습관과 투시법칙에 맞는 화법을 숙지해야 하며, 동시에 효과를 그리는 도구, 재료, 기법, 절차를 숙지하고 익혀야 한다. 그 방법은 1 점 투시화, 2 점 투시화, 3 점 투시화입니다.

디자인에서는 상품의 진열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공간의 설계도 고려해서 일정한 협상과 판매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 그림과 같이:

전시회는 마케팅 활동의 시간과 공간을 고도로 농축했다. 단 며칠 만에 수백 곳의 고객과 직접 만나 계약을 체결하고 동종 및 관련 업계의 발전 수준을 충분히 파악함으로써 경영 전략을 조정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성공적인 전시회는 연간 판매 계획까지 집행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정보교류 수단이 고도로 발달한 정보시대에도 상업전시와 거래회는 여전히 활력이 넘치고 상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 상업 전시회는 더 이상 책상, 의자 두 개, 전시판 몇 개가 아니라 현대' 묘회' 식의 수동적인 전시이다. 치열한 전시회 경쟁에서 기획과 조직 외에도 전시회의 이미지 디자인도 전시회 성공의 관건이다. 제한된 공간을 돌파하고 전시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는 방법은 전시 설계에서 반드시 해결해야 할 문제이다.

전시 디자인의 초기 단계인 디자인 초기에는 줄거리를 보여주는 대략적인 틀을 구상해야 한다. 디자인 작업이 진전되고 기업에 대한 정보 제공 조사가 이해됨에 따라 기본 디자인이 끝나면 줄거리를 보여주는 각 주제의 내용도 결정해야 한다. 따라서 전시 디자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시 이야기의 영향을 받는다. 전시 계획의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방법은 전시 설계의 핵심이며, 설계 방향을 결정합니다. 디자인 아이디어는 특정 주제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기초디자인의 초기 단계에서는 기업들이 관람객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지 이해한 다음 전시의 큰 주제와 스타일을 결정해야 한다. 좋은 전시 주제는 전시 내용을 직접 표현할 수 있어야 하며, 특별한 전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치하고, 홍보와 판매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어야 한다. 둘째, 큰 주제와 상생하는 작은 주제와 각종 관련 항목을 나누어야 한다. 이러한 내용은 전체적인 풍격에 복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독특한 생각을 가져야 하며, 멋진 국지적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하이라이트는 전체적인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는 상황에서 줄거리를 보여주는 틀이 되고, 이에 따라 공간 계획과 조형 구조의 안배를 고려해 기초디자인을 전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스타일링)

전시 주제의 전반적인 스타일과 관점을 논의하고 전시의 초점을 확립하고 전시 영역과 공간 및 구조 관계를 나누고 다양한 모델링 세부 사항을 규정하는 등. 이것들을 모아서 줄거리를 보여줍니다.

전시 설계에서 전달하는 비즈니스 정보는 결국 모델, 이미지, 차트, 샘플 등 다양한 전시 매체에 구현될 것이다. 이 모든 전시 매체의 분배도 전시 줄거리의 내용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중요한 주제의 전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혁신적인 매체를 이용하여 전시의 초점을 표현하면 종종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풍부한 상상력을 개발하여 각종 참신한 홍보 매체를 창작하고, 구체적인 방안을 선택하여 이러한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도록 토론하며, 전시장의 한계와 같은 주제의 통일된 풍격을 보장하고, 전시 줄거리에 녹아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상상력)

기본 설계 및 구현 계획은 설계 및 생산의 구체적인 작업에 따라 덮어써야 합니다. 특히 설계 구현 단계에서는 설계의 세부 사항과 여기에서 개발된 정보 내용이 모두 확정되었지만, 때로는 현장 조건과 정보 자료의 변화로 인해 설계를 수정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최초의 회귀점은 줄거리를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대형 전시 디자인에서는 줄거리를 보여주는 것이 매우 중요한 관건이다.

전시 디자인은 단지 예술 디자인이 아니라 홍보 효과와 판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그 예술성은 상업보다 훨씬 못하다. 어떤 의미에서 기업 제품의 확장이다. 대형 전시 디자인이 비즈니스 정보에 주입한 양과 품질은 기업 참여의 성공 여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전시 이야기를 구상하면 디자이너가 기업과 상품에 대한 모든 정보를 완벽하고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어 전시상이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좋은 이미지를 쌓는 데 도움이 된다.

설계 검토 개념

기본 설계 및 구현 계획은 설계 및 생산의 구체적인 작업에 따라 덮어써야 합니다. 특히 설계 구현 단계에서는 설계의 세부 사항과 여기에서 개발된 정보 내용이 모두 확정되었지만, 때로는 현장 조건과 정보 자료의 변화로 인해 설계를 수정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설계를 전시하고 설계를 전시하는 주제를 고려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전시 디자인이란 무엇이며, 전시 디자인의 주요 문제는 무엇입니까? 전시 디자인은 물질 중심의 디자인 행위로 사람 중심의 환경 예술 디자인과는 다르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전시 디자인도 사람 중심적이라는 견해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렇게 많은 인문적 요인과 인체공학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나의 관점은 그들의 관점과 다르다. 나는 환경 예술이 사람 중심적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동시에, 전시 설계에서 사람과 사물은 주체가 아니라 주체 연결의 양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주체는 정보의 전달과 효과적인 수신입니다. 전시의 기능에 따라 상업 브랜드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전시인지, 아니면 문화 전파를 목적으로 하는 창구나 박물관인지에 따라 달라진다. 이렇게 좋은 전시공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의 효과적인 전달, 브랜드 인지도의 향상과 입소문의 수립, 구매의 자극이다. 박물관은 문화의 효과적인 전파를 위한 것으로, 전시 디자인도 정보 전달 (광고, 문화 전파 등) 의 단말기 실현 형태 중 하나다. ). 만약 한 공간에 물체가 있다면, 물체와 관람자 사이에는 이런 정보 전달 과정이 있다. 얼마나 많은 정보를 전달하느냐는 전시 효과와 전시 방식과 직결된다. 경기장에 아무것도 없고 전시상과 관람자가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일 뿐이라면, 이 공간의 전반적인 느낌은 추상적인 것으로, 브랜드 이미지로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관람자에게 주는 느낌은 정보 전달의 과정, 즉 브랜드 인정이나 강화의 과정이다. (온라인으로 재현,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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