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목: 제목은 내용을 둘러싸고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눈에 띄고, 특색이 있고, 참신하고, 간결하게 해야 한다. 글씨체는 반드시 커야 하고, 해신문의 절반을 차지하며, 색깔이 밝을수록 좋다.
2. 본문: 행사의 성격, 정보소개, 상품판매 등을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 그리고 가격과 프로모션을 명확하게 명시하십시오.
공연 포스터라면 배우, 오페라, 연극 등을 명확하게 써야 한다.
3. 시간: 장소, 비용. 사건의 시간과 장소는 반드시 알아야 한다.
4. 끝: 다른 줄, 서명 쓰기. 이름 아래에 년, 월, 일을 적어 두다.
확장 데이터:
포스터 디자인 팁:
구도 기교는 색채 응용 중의 대비 기교 외에 참고와 숙달이 필요하며, 몇 가지 대비 관계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어 작문 기교의 두께 대비, 작문 기교의 근거리 대비, 작문 기교의 치밀한 대비, 작문 기교의 동정비교, 중서 작문 기교의 비교 등이 있다. 고금의 작곡 기법 비교 등.
1. 컴포지션 기술 두께 대비: 두께 대비란 컴포지션 과정에서 사용되는 색상과 색상으로 구성된 패턴으로 이루어진 스타일을 말합니다. 서화작품에서 우리는 공필과 자의분, 혹은 공필과 자의가 같은 화면 (국화의 대가인 제백석의 배추와 과일의 그림 등) 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런 스타일은 포장 구도의 일부 포장이다.
이 두께 대비의 일부는 주 패턴과 호일 패턴 간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중심 패턴과 배경 패턴의 대비입니다. 어떤 것은 바람과 같이 잔구름을 쓸어버리고, 어떤 것은 유사처럼 섬세하다. 어떤 사람은 들풀의 서예로 도안을 대체하는데, 일부 술과 식품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미스 물만두, 부드러운 샴푸.
2. 구도 기교의 비교, 국화산수의 구도에서는 근경과 중경의 투시를 연구해야 하고, 포장도안의 설계에서도 먼 곳의 몇 폭의 화면 구도 수준과 같은 원칙을 채택해야 한다.
이른바' 가까이' 는 한 장의 사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 즉 이른바 첫 번째 시각적 충격이다. 이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포장도안이 표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하다. 예를 들면 쌍환이 처음 쓰는 라면 포장이다. 먼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공백 배경의 쌍환 상표와 진홍색 정사각형 배경의 거대한 흰색 품종의' 쌍환' 이라는 글씨 (즉 근경) 이다.
이어 작은' 사오우육면' 행서의 주요 인물 몇 명 (두 번째 시선도 중경이라고 해야 함), 포장 내용을 표현한 제품 사진 (세 번째 시선이라고도 함, 중경을 경계로 함), 보조 기업 마스코트 광고 문구, 공연 설명, 기업 로고 등이 뒤를 이었다.
이런 명백한 층감은 시각적 3 단계 법칙이라고도 불린다.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정물 사진을 보는 습관을 고려하면서 가장 중요한 주제 부분을 차례로 강조했다. 디자이너로서 그림 창작의 시작에서, 제작하기 전에 자신의 호소의 주제를 이해하고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그래서 디자인된 화면은 마치 강력한 자력처럼 사무원의 시선을 꽉 잡아당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자기력)
3.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 구도 기교의 밀도 대비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색채 운용에 있어서의 단순함과 소박한 대비와 매우 유사하며, 중국화의 비백과도 매우 비슷하다. 즉, 도안에 집중된 곳에는 확산이 있어야 하며, 전부 집중하거나 확산해서는 안 된다. 밀도 조화, 리듬, 릴랙스, 공영을 구현했습니다.
동시에 주제가 두드러진다. 나는 많은 포장 디자인을 보았는데, 화면 전체가 빽빽하고 알록달록한 색채로 배경 패턴에서 테마 패턴에 이르기까지 무거운 색채 표현이 있어 어찌할 바를 몰라 숨이 막힐 정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제품을 미화하고 판매를 촉진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지루하고 식욕부진할 수도 있다. 이것은 밀도와 밀도의 대비를 잘 파악하지 못한 탓이다.
4. 구도 기교상의 동정대비: 한 패턴에서 배경이나 포장 주제의 이름 주위에 폭발성 패턴이나 무심해 보이는 미친 굵은 선 몇 개, 또는 리본의 영어나 패턴이 모두'' 의 느낌을 드러내는 현상을 자주 발견한다.
주제명은 단정하고 점잖으며 배경은 차분해 정적과 움직임의 대비다. 이런 비교는 모두의 촌스럽고 고지식한 것을 피했다. 따라서 시각 효과는 매우 편안합니다. 사람들의 정상적인 심미심리에 부합하다.
중국과 서양 작문 기술의 비교. 이런 비교는 종종 겉포장 디자인의 사진에서 서화의 만화 기법과 중국 전통 기법의 결합이나 중국 국학과 영어의 결합을 활용한다.
그리고 사진은 포장 패턴의 서문 사진이나 사진 한 장을 사실적으로 부각시켰다. 이런 표현은 아동용품, 스타킹, 의류, 화장품 포장에 자주 등장하는 흔한 참고방식이기도 하다.
6. 고금의 작문 기교를 비교하다: 양은 중용이고, 고대는 현재용이다. 특히 문화적 품위를 표현하기 위해 사람들은 현재의 포장에서 고대의 고전적인 문양, 서예, 인물, 도안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술 포장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술과 태백주, 음식 속 추석 월병과 검은 땅콩은 모두 이런 방면에서 구현되고 발굴되었다. 이 밖에 화장품과 일용품의 고급 선물상자도 있는데, 그들의 무늬와 도안도 고전 문화에서 접목 수법을 찾고 있다. 이것은 고풍스러운 고상한 추구나 어떤 위로를 줄 수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참고 자료:
-포스터
포스터 디자인 아이디어 질문 쓰기 방법 1: 포스터 디자인에 대한 아이디어. 。 흑백으로 만든 포스터가 조작이 가장 쉽고 시각적 충격이 가장 쉽다고 생각합니다. 흑백의 선이나 패턴으로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이와 함께 검은색 덩어리를 통과한 글이나 선을 흰색으로 표시하고 흰색 바닥에 노출된 부분을 검은색으로 표시하면 효과적이며 흑백으로 만든 포스터도 패션감과 혁신감이 생기기 쉬우며 색상 통제가 부적절한 것을 막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질문 2: 졸업 디자인의 디자인 설명을 쓰는 방법? 그래픽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은 200 자의 디자인 설명을 써야 한다! 첫째, 구상 설계부터 쓰기 시작한다. (약 80 자) 그런 다음 색상, 구도, 그래픽 처리 등에서 (약 90 자) 를 씁니다. 적당히 참고 문헌을 쓰다. 마지막으로 졸업 작품의 제목을 지적하십시오. 질문 3: 포스터 디자인 내용 소개. 중국 예술 디자인 교육은 이미 번영 발전의 관건이 되었다.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예술 디자인 교육의 초기 지식 건설과 전문 지식 전파는 필수적이다. 그러나, 전통적인 교수법은 관념이 낙후되어 내용이 낡아서 고도로 발전한 사회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어렵다.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고교들이 제때에 교과 과정을 조정하고, 교과 체계를 보완하고, 교육 내용과 교수법에 큰 개혁을 하였으며, 일부 교재와 전문 저서가 출현한 것은 좋은 현상이다. 예술 디자인 전공 교재는 전공 건설 초기에는 비교적 희귀했고, 예술 디자인 전공에' 학원 편찬' 교재가 없는 이유는 다양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첫째, 학교마다 교육 목표와 교육 수준이 다르다. 둘째, 예술 디자인은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직업으로, 발전의 필요에 맞게 보충 내용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다시 한 번 예술 디자인의 창의적 사고는 이공계와 다르다.' 예술' 의 정의가 있기 때문에 디자인에는 절대적인 기준이 없다. 그래서 오랫동안 예술 디자인 교육은 학교마다 다르고, 사람마다 다르며, 백가쟁명, 백화제방. 이러한 특징과 디자인 교육 현황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규범성 교재를 쓰는 난이도가 뚜렷이 드러나 새로 집필한 시리즈 교재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학교 운영 이념이 중요하다. 강남대 디자인학원은 중국 1 위이기 때문에' 디자인' 으로 명명한 학교로서 50 년의 발전을 거쳐 독특한 예술 디자인 교육 이념을 형성하고 과학적 디자인 교육 방법을 축적했다. 최근 몇 년간 디자인학원이 맡은 국가급, 성부급 교육개혁 연구 프로젝트, 국가급, 성부급 교육 성과, 성급' 브랜드' 전문 건설 성과에 힘입어 강남대 디자인학원과 중국 건축공업출판사가 공동으로 이 고등예술원 시각 전달전문 교재를 기획했다. 교재는 선진적인 교학 이념을 지도하고, 최전방 의식으로 지식관념을 쇄신하며, 현재의 예술 디자인 교육의 난점을 해결한다. 창조성의 우수한 실천을 운용하고, 과학의 설계 방법을 강조하며, 오리지널 디자인 훈련을 제시한다. 주제식 교육을 제창하면 학생들의 창의력, 상상력, 사고력을 자극할 수 있다. 전통 교수에 비해 사고방식과 디자인 방법에서 비교적 과학적인 개선이 있었다. 이 교재에는 강남대 디자인학원에서 인기 있는 우수 청년 교사들이 다수 모였다. 그들의 뛰어난 혁신 정신과 풍부한 교수 경험은 이 교재에 새로운 면모를 가져왔다. 교재 건설은 간고한 탐구 과정이다. 전문가와 학자에게 책의 부족함을 비판해 주시고, 많은 학우들이 학습과 실천을 통해 귀중한 의견을 제시하기를 바랍니다. 질문 4: PS 디자인 아이디어를 쓰는 방법? 이것이 숙제인지 너의 생각인지 모르겠다. 이른바 디자인의 원천과 영감도 평소의 창조적 축적에서 비롯된다. 해양공장의 디자인은 당신이 디자인하고자 하는 주제를 고정된 크기의 종이에 꽂는 것뿐입니다. 그러면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더 견고하게 디자인하는 것이 당신의 성공이라는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너는 반드시 도문 융합에서 이해하고 똑똑히 보아야 한다. 그래서 필요하다면 꼭 두드러져야 하고, 크고 쓸모없는 것도 남기지 마라, 이렇게 간단하다! 질문 5: 휴대폰 포스터 디자인 문장 사고 네트워크 DD 디자인 프론티어 문장 괜찮아요. 나는 이미 읽었다. 질문 6: 이 포스터 디자인은 어떻게 쓰나요? 저도 홍보부입니다. 포스터 디자인 초안을 만들기만 하면 됩니다 ~ 대략적인 사진과 문자패턴, 대략적인 내용 (무엇을 그릴지, 주색, 주인공) ~ 인터넷에서 몇 가지 문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7: 포스터 디자인 방법 (1) 은 포스터 디자인이 그래픽 디자인의 집대성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너무 넓은 표현인 경우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좀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매력적인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과 디자인에 어떤 원칙과 기교가 있는지 두 단계로 논의할 것이다. 원작자: 파퍼 넬슨. 포스터 디자인은 모든 그래픽 디자이너에게 도전이다. 2 차원 공간의 포스터로서 그 용도는 다양하며, 그 표현 주제는 광고와 판촉에서 공익고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디자이너의 도전은 디자인 포스터를 매력적으로 만들고 특정 정보를 전파하여 궁극적으로 관객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이다. 도시의 거리를 거닐고, 지하철역에서 차를 기다리고, 박물관을 방문하면, 곳곳에 포스터가 널려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최고의 포스터 디자인은 항상 우리를 멈추게 하고, 포스터가 전달하는 메시지는 분명하고, 머리를 떠난 후에도 우리는 여전히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문장 에서 우리 는 몇 가지 기본 창작 원칙 을 토론 할 것 이다. 이 원칙 은 당신 이 인상 깊 은 포스터 를 디자인 할 수 있 는 것 이다. 거리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통일되고 조화롭고 리듬감 있는 작품을 만드는 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사진 1 위의 포스터는 모로니가 디자인한 것이다. 이 포스터에서 저자는 조화, 반복 등 매력적인 창작 기교를 활용해 관람자와 효과적인 교류를 해 잊을 수 없다. 포스터 디자인의 기초는 오래전부터 인간이 다른 사람에게 발표할 일이 있을 때 포스터가 다른 홍보 매체보다 더 큰 장점을 가질 수 있다는 징후는 없었다. 그런데 왜 요즘 사람들은 항상 TV 광고와 광고판을 우리 회사의 로고로 여깁니까? 답안 중 하나는 디자인이 아름다운 평면 작품이 여전히 우리를 끌어들이는 힘이 있다는 것이다. 그림 2 도시의 많은 건물들은 일반적으로 포스터 게시가 금지되어 있다. 임시 담장이 세워진 후 포스터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포스터는 매우 경제적인 표현이다. DD 는 최소한의 정보로 좋은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포스터 디자이너는 텍스트 내용을 줄이고 다른 텍스트를 시각적 요소로 변환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전체 포스터가 몇 가지 독특한 서체로만 디자인된 경우도 있다. 디자이너들은 종종 많은 자질구레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여 명료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요구받는다. 디자이너가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그림에 대한 선택은 성패의 관건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림의 역할은 정보 DD 를 단순화하고 지나치게 복잡한 구도를 피하는 것이다. 사진은 일반적으로 제품이 무엇인지, 누가 제공했는지, 누가 그것을 사용하고 싶은지 보여줍니다. 사진은 이해하기 어려운 문자를 간결하고 명확한 메시지로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돈이 없는 집을 사는 농민에게 주택 대출을 제공한다' 는 등 좀 복잡하게 들리는 글이다. 그림 3. 위의 포스터에서, 당신은 어떻게 수십 명의 연기자와 창작자의 이름을 거추장스럽지 않고 관객의 흥미를 끌게 합니까? DD 는 이 이름들을 매력적인 예술 평면으로 만들었다! 이 링컨 센터의 포스터에서 디자이너는 교묘하게 한 장의 사진과 서체를 결합하여 관람자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읽을 수 있게 했다. 포스터 디자이너는 조판에 대해 강한 확신이 필요하다. 포스터의 텍스트는 항상 포장이나 잡지와 달리 매우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포스터 문자의 조판이 중요하다. 디자인에 씌어지지 않는 원칙에 따르면, 설계에 사용되는 요소가 적을수록 설계에서 더욱 조심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포스터의 글에는 항상' 12 금요일 U2 콘서트' 또는' 입구가 수리로 잠시 문을 닫는다' 와 같은 특정 정보가 전달된다. 디자이너가 선택한 글꼴 스타일, 텍스트 레이아웃, 텍스트와 그림의 비율에 따라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를 쉽게 읽고 기억할 수 있는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마지막으로 주목해야 할 것은 포스터 작품 자체가 시청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불러일으켜야 한다는 점이다. 가장 간단한 사진과 글이라도 디자인이 부적절하면 헷갈릴 수 있다. 시청자가 가장 중요한 정보에 직접 접근할 수 있도록 감화력이 있는 포스터를 어떻게 설계합니까? 이것들은 우리가 창작에서 직면한 문제들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 글에서 몇 가지 기본적인 방법을 소개할 것이다. 일관성의 원칙 우리는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것이 다른 어떤 그래픽 예술처럼 혼란을 일으키기 쉽다는 사실에 직면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사진작가? 내가 찍은 것은 만족스럽지 못하다. 문안? 그들은 마지막 초까지 최종 확정할 수 없었다. 마케팅 담당자? 그들은 2 분마다 생각을 바꾼다. 설계 과정에서 설계자는 전체 프로세스에 대해 명확한 순서를 가지고 하나씩 수행해야 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제목과 자료의 선택 ... >> 질문 8: 디자인 설명을 어떻게 쓰는지 디자인 컨셉이다. 디자인 설명은 다음과 같은 점을 해야 한다: 1, 디자인 소스 2, 디자인 아이디어, 작은 집을 그리는 방법, 왜 이 집 3, 색상 설명, 녹색: 환경 보호, 건강, 무해 등 사용된 색상의 의도를 설명해야 한다. , 편안함과 이완과 같은 느낌을 주는 색깔. 4. 작은 집을 통해 어떤 5, 전체 공간감의 묘사를 떠올리게 할 수 있으며, 방의 전체 계획은 이런 디자인의 의미가 있는가? 6. 모든 설계 설명에는 중심점이 있어야 하고, 중심점에서 바깥쪽으로 확산되고, 바깥에서 이 중심점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질문 9: 아래 포스터의 글꼴을 만드는 방법, 절차가 상세할수록 좋습니다. 10 점 PowerPoint2000 을 사용하여 쉽게 코스웨어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만드는 것이 현대 교육에서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많은 교사들이 코스웨어를 만드는 것이 더 어렵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PowerPoint2000 은 텍스트, 차트, 이미지, 사운드, 비디오 클립을 하나로 통합한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를 만들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코스웨어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PowerPoint 는 또한 WYSIWYG 효과를 제공하므로 화면에서 프레젠테이션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예제와 함께 PowerPoint 를 사용하여 슬라이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새 프리젠테이션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시작 메뉴를 클릭한 다음 프로그램에서 PowerPoint2000 응용 프로그램을 클릭하여 PowerPoint2000 을 시작합니다. 이 시점에서 1 과 같은 새로운 프레젠테이션을 만들기 위한 선택 인터페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새 프리젠테이션을 만드는 세 가지 방법, 즉 콘텐츠 힌트 마법사, 디자인 템플릿, 빈 프레젠테이션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프레젠테이션 생성 방법은 각각 천추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여 새 프리젠테이션을 만드는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1. 컨텐츠 힌트 마법사는 컨텐츠 힌트 마법사의 힌트를 사용하여 전문적인 프레젠테이션 세트를 빠르게 만드는 단계를 안내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컨텐츠 프롬프트 마법사를 선택합니다. 프레젠테이션의 주제를 선택하고 마법사의 지침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PowerPoint 에서 샘플 프리젠테이션이 열립니다. 자신의 텍스트나 그림을 샘플 텍스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샘플 프레젠테이션이 요구 사항에 맞지 않을 경우 슬라이드 추가 또는 삭제, 사진 추가 또는 필요한 기타 항목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파일] 메뉴에서 [저장] 을 클릭하고 프레젠테이션의 이름을 지정한 다음 [저장] 을 클릭합니다. 그림 12. 디자인 템플릿 [디자인 템플릿] 을 선택하고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하면 미리 디자인된 기본 프레임에 고유한 텍스트나 그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슬라이드의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하고 각 슬라이드에 제목과 모든 내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파일] 메뉴에서 [저장] 을 클릭하고 프레젠테이션의 이름을 지정한 다음 [저장] 을 클릭합니다. 3. 빈 프레젠테이션 자신의 생각에 따라 프레젠테이션을 만들려면 빈 프레젠테이션을 선택합니다. 빈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하면 빈 페이지에서 창의력을 확장할 수 있으며, PowerPoint 는 디자인 요소나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빈 프리젠테이션을 선택한 후 제목 슬라이드에 대해 원하는 레이아웃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제목과 제목 슬라이드에 추가할 내용을 입력합니다. 제목 슬라이드가 완료되면 형식 도구막대에서 일반 작업 을 클릭한 다음 새 슬라이드 를 클릭합니다.. 각각의 새 슬라이드에 대해 위 단계를 반복하고 필요에 따라 프레젠테이션을 수정합니다. 완료되면 [파일] 메뉴에서 [저장] 을 클릭하고 프레젠테이션의 이름을 지정한 다음 [저장] 을 클릭합니다. 소개 D 디자인 템플릿을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아래의 필자는 디자인 템플릿을 사용하여 세션 보고서 프레젠테이션을 만드는 방법을 예로 들어 PowerPoint 의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1. 새 프레젠테이션 만들기 디자인 템플릿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새로운 프레젠테이션 대화 상자를 보고 프레젠테이션으로 전환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Presentation 탭에서 Keynote Speech (팁: 대화 상자의 오른쪽 테두리에 미리 보기가 나타남) 를 선택하고 OK (그림 2 참조) 를 클릭합니다. 이때, 아름다운 미끄럼틀의 원형이 이미 우리 눈앞에 펼쳐졌다. 2. 텍스트 입력 그림 2 슬라이드 뷰에서 수정할 텍스트의 아무 곳이나 클릭하면 주변의 밝은 테두리가 더 넓은 대각선 테두리로 대체됩니다. 상자에 깜박이는 커서 힌트가 있어 여기에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필요에 따라 텍스트를 수정합니다. 글꼴, 크기, 색상의 기본값은 템플릿에서 제공합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마우스 상자를 사용하여 수정할 문자를 선택한 다음 글꼴, 크기 및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리 표시자 외부에 텍스트를 추가하려면 삽입을 클릭하고 텍스트 상자에서 가로 또는 세로를 선택합니다. 이 슬라이드의 항목 목록 (예: 문자 왼쪽에 작은 점이 있는 글머리 기호) 을 수정하려는 경우에도 간단합니다. 슬라이드 보기에서 수정할 항목 텍스트의 아무 곳이나 클릭한 다음 추가할 항목 위의 한 행에서 enter 키를 누르면 새 글머리 기호가 나타납니다. 글머리 기호 텍스트의 길이가 두 줄 이상인 경우 PowerPoint......& gt& gt 질문 10: 포스터 디자인의 영감을 찾습니다. 매우 긴급하다. 일반적으로, 만약 내가 포스터 디자인을 받고 싶다면, 나는 오랜 일의 도문을 찾아갈 것이다. 아마도 깨우침이 있을 것이다. 너는 가서 볼 수 있다. 포스터 디자인에 대한 생각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디자인 임무를 받은 후 순간적으로 생각을 발산하고 머릿속에서 가장 완벽한 아이디어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발산적 사고는 텅 빈 뇌에서 바다에서 바늘 찾기를 하고 아이디어를 포착하는 것이 아니라 나무 한 그루를 키우고 창의적인 열매를 맺는다. 이 나무는 바로 너의 개념도나 마인드맵이다. 예를 들어, 머그잔만 생각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고발잔, 팔각컵, 법랑컵, 찻잔, 보온컵, 종이컵 등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보온컵은 다양한 브랜드, 사양, 소재로 나뉜다. 이 연결축에서, 너는 생각할수록 더 재미있다. 발산적 사고는 너의 창의력을 더욱 중점적이고 표현력이 있게 할 수 있다. 브레인스토밍 (브레인스톰) 은 사람의 사고를 연상시키는 메커니즘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것은 정보의 폭발이며, 사람의 거대한 잠재력을 자극할 수 있다. 머릿속의 디자인 요소를 글과 이미지로 변환하고 광범위하게 활용함으로써, 색채와 리듬의 역할을 덧붙여 사유 기억과 확장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진정한 자유는 혼란 속에서 질서를 만드는 것이다. 머리가 잘 통하기만 하면 디자이너는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작품을 만들 수 있다. 1, 디자인 방안에서 강조하고 싶은 주제 (물론 특정 측면까지) 를 소개하십시오. 디자인의 키워드와 의미는 무엇입니까? 2. 이 방면에 대한 배경 자료를 쓰거나 디자인의 현재 상황이나 발전 방향-현재 상황, 대응방법, 진전 (주어진 재료 표현을 중심으로) 을 쓰십시오. 3. 주제를 표현하는 방법, 화면 주체 부분의 디자인 출처가 어디인지, 또는 처음에 무엇을 사용하여 주제를 표현하고 싶은지 (일반적으로 구체적인 물건이나 키워드를 쓰는 것)-첫 번째 사상, 원형, 이미지로 시작하여 창작에서 어떻게 처리하고 전개할 것인지, 사실대로 진술한다. 4. 어떤 기교를 적는다 (예: 추상, 의인화 등). ) 모두 디자인 창작을 심화시키고 구체적인 세부 사항 (예: 구도, 조형, 동작, 색조, 서체) 에서 표현할 의미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심사위원에게 작품이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게 하고, 심사위원에게 당신이 디자인에서 가장 좋은 선택을 했다는 것을 알려 주십시오. 5. 시간이 충분하다면, 어떤 세트를 사용했는지, 그리고 가장 멋진 부분을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면을 자르는 데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 어떤 도안을 어떻게 그렸는지 등을 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6. 마지막으로 당신의 디자인이 청중에게 어떤 경험을 줄 수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무엇을 느낄 수 있는지 (예: 친화력, 감화력감, 생명력 등), 이 경우에 사용할 때 어떤 효과가 있는지 등을 요약한다. 기업 서비스를 찾아 저팔계로 가다. Com, 배송, 검수, 그리고 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