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엄사(Huayan Temple)는 "8대 불교 종파" 중 하나인 "화엄 종파"의 사찰이자 당나라 8대 판촨 사원 중 하나입니다. 핵심 불교 사찰이자 국가 핵심 문화재 보호 단위로 산시성 시안시 장안구 소령원에 위치해 있습니다.
"장안 연대기"에 따르면 화엄사는 당 태종 황제 정관 시대(627-649)에 창건된 장안 남부의 유명한 명승지입니다. 도시 봄과 가을의 연회와 여름의 피서지였으며, 문인들과 시인들이 머물며 은거하던 곳이기도 하여 수많은 시가를 남겼다. 당나라 시인 두목은 『고향송』에서 “세 번이나 집에 돌아갈 생각을 하고 두릉의 서쪽 길을 택했다. 바위가 굽어 있고 하늘이 깊고 땅이 깊고 평탄하고 나무가 있고, 바람이 많고 서리가 내리며, 지는 해는 풀이다."
1956년에 화엄사(Huayan Temple)로 지정되었습니다. 산시성(陝西省)의 첫 번째 중점 문물 보호 단위입니다.
2006년, 화엄사 화엄사탑은 국무원에 의해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되었습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 화엄사 위치 : 산시성 시안 장안구 두곡 진 건립 시기 : 당 태종 정관 시대, 한 왕조 유형까지 : 사찰 문화 보호 수준 : 국가 주요 문화 유물 보호 단위 명예 : 불교 화엄 종조 법원 개장 시간 : 10:00-17:00 티켓 가격 : 무료 권장 놀이 시간 : 1-2 시간 적합한 놀이 계절: 봄, 여름, 가을 적합한 국가: 중국 도시: 산시성 시안을 여행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명승지 소식, 명승지 소개, 주요 정보, 지리적 환경, 역사적 발전, 건축 패턴, 주요 건물, 문화 유물 , 두순대사 영탑, 성관대사 영탑, 문화재 보호, 과거 왕조의 주지스님, 두순대사, 관창대사, 불교 활동, 가치와 의의, 화엄조법원, 불교센터, 관광정보, 지리환경 화엄사 위치 시안시 남쪽 교외 장안구 웨이취 남동쪽 소령평원 반경사면에 위치하며 시안시에서 약 15km 떨어져 있습니다. 당나라 때 화엄사는 높은 곳에 위치해 있었고 주변은 산과 강으로 둘러싸여 있었으며 사찰과 안뜰은 아름답고 깊었습니다. 서쪽으로는 판천(汉泉), 심허원(沈河源), 남쪽으로는 중난산(中南山)의 우옌(吳塘)봉과 우반봉(玉番峰)이 내려다보인다. 역사 발전 역사 문헌에 따르면 화엄사는 당 태종 정관 시대(627~649)에 건립됐다. 날짜는 이르면 한나라 시대로 미뤄질 수 있다. 화엄사가 처음 건립된 때부터 현재까지 높은 궁전 건물에 대한 기록은 없습니다. 원래 동굴은 항상 불상과 승려를 수용하는 동굴로 사용되었습니다. 당나라 장안은 불교 전파의 중심지였으며, 신장과 간쑤를 거쳐 중국으로 들어온 대장경의 대부분이 이곳에서 번역 활동을 펼쳤습니다. 당시의 사회적 배경과 화엄사(Huayan Temple)의 사회적 영향력으로 인해 화엄사는 한때 "세계 불교 센터"가 되었습니다. 당 회창 2년(842), 당 오종 황제는 칙령을 내리고 일련의 정책을 시행하여 역사상 "회창 반불교"로 알려진 "불교 근절"을 실시했습니다. 회창 2년(842년)부터 회창 6년(846년)까지 사찰 재산을 몰수하고 승려들에게 세속 복귀를 명령했으며, 자은사와 건복사가 많이 파괴되었습니다. 제국 수도인 장안(Chang'an)의 왼쪽 거리, 서명사(Ximing Temple)와 장암사(Zhuangyan Temple)는 장안의 오른쪽 거리에 남아 있었습니다. Huayan Temple도 공격을 받아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당나라 현종 이진이 즉위한 후 불교가 크게 장려되고 화엄사가 부활했습니다. 당나라 현종은 『성화염사』에서 이렇게 말했다. “수만 개의 맑은 산에 구름이 흩어지고, 연기가 모여 봄의 풍경이 더욱 어우러진다. 비한에 올라가 푸른 새장인 사천강을 내려다본다. 집 안으로 숲빛이 들어오고 경치는 낮고, 밤새도록 산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오늘 Han Wu가 Fenzhong에 대해 감사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현종 통치 기간 동안 화엄사의 상황을 설명합니다. 송나라 장려(張麗)는 『성남유기』에서 “동쪽의 주포로 가서 화암사(淮延寺)에서 쉬고 중남(端南)을 내려다보라. 안개가 자욱한 바위, 옥탁, 계봉(象峰), 자색정(紫丹)은 모두 다 아름답다”고 말했다. 지금은 너무 매력적이어서 모두 끝내기 위해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Zixu와 Xigu는 병의 세 개의 문을 열고 Ming Wei가 당승의 시를 낭송한 Su Zi의 아름다운 시를 보상했습니다. 자란, "희소한 종은 비의 발을 흔들고, 쌓인 비는 구름을 적시느니라." "옌아, 화엄의 승리도 알느니라. 동정을 지나면 진여탑이 보이고 청진으로 내려가느니라." 안마당..." 송나라의 유명한 재상 코우준(Kou Zhun)은 그의 시 《화엄사 순회》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찰을 마주한 남쪽 산은 푸르름으로 덮여 있고, 물 마을의 갈매기와 왜가리는 멀리 하늘에 있습니다. 꼭대기 층에서 판촨의 풍경을 바라보며 안개비를 맞으며 난간에 기대어 보고 싶다”고 말했다. 송나라 화암사의 상황을 설명하고 있다. 명나라 가징 34년(1556년) 1월 23일 자정, 규모 8의 '관중대지진'이 발생해 탑이 무너지고 다리가 무너지고 건물이 무너졌다. 당송 시대의 땅은 거의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생존자들은 희귀한 새처럼 되었습니다.
산시동지(陝西同治)에 따르면 지진으로 화엄사(淮延寺)의 주요 건물이 모두 파괴되고 당나라 스승 두순탑(唐大師師塔)과 청량국석탑(靑梁國塔塔)만이 살아남았다고 한다. 청나라 옹정 12년(1734), 옹정황제가 4대 조상인 성관대사에게 '묘정진양선사'라는 칭호를 내리라는 칙령을 내렸는데, 이 칙령 비석은 현재 성관대사의 앞에 있습니다. 탑. 청나라 건륭시대 소령원 붕괴사건이 일어나 화엄의 시조인 두순대사와 청량의 4대조인 성관대사의 탑 두 개만 남았다. 민국 19년(1930년), 산시성(陝西省)에 극심한 가뭄이 닥쳤습니다. 중화민국 정부는 주자교(朱子橋) 선생을 산시성(陝西省)으로 파견하여 화엄사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원나라 때 재건한 비석에 "탑을 세우면 꿀이 떨어진다"는 말이 있는데, 과거에는 탑에 편리하게도 "두 개의 탑을 재건하고 비를 기원한다"는 소원을 빌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비가 많이 내리자 주자교와 불자들이 탑을 수리하기 시작했는데, 이것이 좋은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개조 과정에서 탑 2개를 다시 짓고, 홀 3개를 짓고, 시조인 두순과 4대인 성관의 탑 아래 작은 홀에 두 조상의 그림자가 돌에 새겨져 있습니다. 1956년에 화옌사는 산시성 최초의 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되었습니다. 1958년 대규모 제철이 시작된 이후 비석을 제강에 사용하고, 전당과 승려실을 점거하고, 고목을 모두 베어 버렸다. 문화대혁명 시기에는 불상이 파괴되고, 승려가 추방되고, 사찰이 철거되었습니다. 1976년 문화대혁명 이후 사찰에는 두순대사와 성관대사의 탑과 몇 개의 비석만 남았습니다. 2006년에 화엄사탑은 국무원의 승인을 받아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되었으며 부분적인 수리를 거쳤습니다. 2009년에 화엄사 재건축 공사가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으며 재건축 사업은 약 10년 안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축 배치 "장안 연대기"에 따르면 당나라 화엄사 동각 법당, 회성 안뜰, 성진 안뜰, 진 여탑 안뜰 및 기타 건물은 남쪽에서 북쪽으로 순차적으로 지어졌으며 매우 웅장합니다. 규모면에서. 화엄쌍탑(Huayan Twin Pagodas) 오늘날의 화엄사는 소령고원의 반경사면에 길이 400미터, 폭 60미터 정도의 좁은 땅에 위치하고 있으며, 남쪽으로는 100미터에 달하는 경사가 거의 90도에 달하는 급경사를 이루고 있으며, 북쪽으로는 높이가 30m가 넘는 직립형 황토 장벽은 깊은 도랑과 장벽이 화엄사(Huayan Temple)의 자연적인 "벽"을 형성합니다. 지리적 제약으로 인해 사찰의 문은 북쪽으로 열려 있고 건물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2009년에 화엄사 재건축 작업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사찰 전체는 기능에 따라 개방형과 폐쇄형의 두 가지 모드로 나뉘며 세 구역으로 나누어졌습니다. 중심축에는 네 그룹의 제자들이 불교 활동을 수행하고 부처님을 숭배할 수 있는 공회당 '개방 공간'이 세워졌습니다. 왼쪽에는 스님들을 중심으로 수행과 생활, 생활을 위한 '폐쇄구역'이 완성됐다. 오른쪽에는 주로 신자들을 위한 공부와 공부, 생활을 위한 '폐쇄구역'이 세워져 있다. 화엄사(Huayan Temple)의 주요 건물로는 동거법당(Dongge Dharma Hall), 회성뜰(Huisheng Courtyard), 시조 두순(Dushun) 선사, 둘째 지옌(Zhiyan) 선사, 삼위 선수(Xianshou) 선사, 4 조상 성관(Chengguan) 선사, 다섯 번째 종밀(Zongmi) 건물이 있습니다. 스승님의 탑, 진여탑 등은 송, 금, 원, 명 등 여러 왕조를 거쳐 여러 번 수리되었지만 수많은 고원 산사태로 인해 점차 파손되었습니다. 특히 청나라 건륭제 때 큰 붕괴가 일어나 사찰의 사찰이 모두 파괴됐다. 오늘날 화엄사(Huayan Temple)에는 간단한 사찰, 탑 안뜰, 여러 승려 기숙사가 있습니다. 문화유적: 화엄종의 시조 두순대사의 영탑과 화엄종의 4대 조상인 성관대사의 영탑이 동쪽과 서쪽에 나란히 서 있다. 동쪽에 있고 서쪽에 성관대사의 탑이 있습니다. 두순탑 기존의 두순탑은 정사각형 피라미드 형태로 7층에서 7층까지 있으며 높이가 약 21미터에 달하는 모조목재구조의 누각형 벽돌탑이다. 두순대사의 탑은 기층 남쪽에 문이 있고, 내부에 벽감이 있으며, 탑신의 각 층은 처마 아래에 두 겹의 밤나무 이빨이 있습니다. -기둥이나 난간 같은 것. 타워의 상단은 뾰족한 상단과 꽃병 스타일의 타워 브레이크가 있는 평평한 벽돌로 만들어졌습니다. 탑 본체의 벽은 벽돌로 만들어져 평평한 기둥, 난간, 브래킷, 아치 등을 형성합니다. 위층에는 배너에 "Yan Zhu"라는 글자가 새겨 져 있고, 3층에는 여섯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태블릿 "얼룩지지 않은 순수한 빛의 탑". 두순대사 탑의 사각형 몸체는 화엄종의 뛰어난 사상인 '사법계'를 상징하고, 6층 탑신은 이 둘을 10에 더하면 화엄종의 '6단계 연기론'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 그들은 책의 중요한 이론인 "화엄경" "십비문"을 대표하며 또한 완벽함을 상징합니다. 즉, 화엄종은 완벽함을 위한 원스톱 가르침이자 가장 궁극적인 불교 가르침임을 의미합니다. 두순대사는 당 정관 14년(640년)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 탑은 1370년 동안 화엄사에 서 있었으며 매우 귀중한 역사적 유물이며 화엄사 사찰탑입니다. 성관스승의 영적탑 성관스승의 영적탑은 칭량궈시탑(Qingliang Guoshi Pagoda)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성관(737~838)은 악호(夏州) 산음(지금의 절강성 소흥) 출신으로 화엄의 실제 창시자인 법장이 죽은 지 수십 년 뒤 화엄종을 부흥시킨 유명한 사상가이자 학자이다. 종롱통의 사상은 당나라 중기 이후 중국불교에 큰 영향을 미쳤다. Qingliang Guoshi Chengguan Pagoda Qingliang Guoshi Pagoda는 높이 약 17m의 육각형, 7층, 6면 벽돌 탑입니다.
스승님은 한때 "승동청량국사"로 명명되었기 때문에 탑에는 "당나라 청량국사 묘각탑"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으며 1,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탑은 서쪽의 원래 제방에 인접해 있고 빗물 침식으로 인해 전복될 위험이 있었기 때문에 1986년 장안구에서 철거되었으며 원래 자리에서 남동쪽으로 10m 이동하여 현장에 복원되었습니다. 철거 과정에서 각 층 중앙에서는 금동불상, 천불비, 불경 등이 발견됐다. 탑 바닥 아래에는 다양한 스타일과 절묘한 조각이 있는 또 다른 2층 벽돌 탑이 발견되었으며 높이는 약 6m입니다. 화엄사 성관탑은 육각형 몸체의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는데, 이는 화엄종의 '6단계 발생' 이론을 대표합니다. 기초를 제외한 탑신은 5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화엄종의 가르침 사상인 '오종교'를 상징합니다. 기록에 따르면 청량국사탑은 원나라 때 중건되었다고 하는데, 출토된 청동불과 불경으로 보아 청나라 초기의 유물로 보인다. 지상오층전탑은 18세기 청나라 건륭기 소령원이 무너지면서 파괴된 묘각탑을 토대로 재건해야 함을 알 수 있다. 철거 과정에서 발견된 서로 다른 스타일의 두 개의 지하 탑은 원나라 때 재건된 폐탑으로 추정됩니다. 폐허가 된 탑 아래에서도 탑 안쪽 방에 숨겨져 있던 돌편지가 발견됐다. 돌편지 안에는 유물이 담긴 백옥병이 들어 있었다. 청량국사탑 옆면에는 18세기 청나라 옹정시대 성관이 '묘정진양선사'라는 칭호를 수여받았을 때 세워진 비석이 있습니다. 문화재 보호 1956년 8월, 화옌사는 산시성 인민위원회의 비준을 받아 산시성 최초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지정되었습니다. 문화유산 기념물 2006년 6월, 화엄사탑은 국무원의 비준을 받아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지정되었습니다. 2006년 6월, 산시성 정부 직할로 1년간 진행된 '산시·중국 불교 조상사 연구기획' 활동은 화엄사 사찰의 위상과 역사적 가치를 재확인하고 재건축을 추진했다. 화엄조묘(Huayan Ancestral Temple)의 모습. 2009년 10월 15일, 중국 불교 화엄종의 사당인 화엄사(Huayan Temple)가 복원 및 재건 프로젝트를 공식적으로 시작했습니다. 과거 왕조의 주지 두순대사 두순(557~640)은 성씨가 두(杜)이고 경조만년(현 섬서성 장안현)에서 태어나 화엄종의 시조이다. 두순대사는 18세에 출가하여 인성사에 귀의하여 선을 배웠습니다. 두순 선사는 평생 동안 사람들을 치료하고 해를 없애고 선행을 하는 많은 업적을 남겼으며, 당시 승려와 재가자들로부터 존경을 받았는데, 이는 그의 법을 가르치는 데 매우 유익했습니다. 수나라 말기에 그는 중남산에 살면서 화엄을 설하고 도교와 풍습을 가르쳤습니다. 정관 6년(632년) 당태종은 그의 명성을 높이 평가하여 친히 내궁에 초대하여 숭배하고 그를 '황심'이라 칭하였다. 후궁과 왕족, 귀족들은 그를 마치 살아있는 부처님처럼 숭배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두순은 84세에 태종의 침상에 즉위했고 장안 남쪽 교외로 보내져 화엄사(Huayan Temple)에 탑을 세웠습니다.
두순(Du Shun)은 『화엄법계관』과 『화엄오경』의 저자이며, 관상과 명상의 측면에서 화엄종의 『끝없는 기원론』의 저자이다. "오층판단론" "대기론"이 이론적 토대를 마련하였고 후세에서는 그를 화엄의 시조로 여겼으나 실제 창시자는 법장대사였다. 법장(643~712)은 서역 강주 출신으로 17세에 지언대사에게 화엄경을 배웠다. Tang Shengli 2 년 (699)에 그는 Wu Zetian에게 Huayan Sutra를 가르치라는 명령을 받았고 그녀는 "갑자기 그것을 이해하게"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당중종(唐忠宗)과 당서종(唐瑞宗)에게 보살계수를 수여하고 국가사상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당나라 중종 황제도 그를 위해 특별히 5개의 화엄사를 지었습니다. 법장은 화엄경을 바탕으로 현장의 새로운 번역이론을 흡수하여 가르침의 판단을 완성하고 법을 풍부하게 하며 화엄종의 양식을 확립하였습니다. 따라서 중국불교에서는 화엄사를 화엄종의 발상지로 간주한다. 관창사(官昌師) 관창스님의 법명은 대흥(大興)이고 성은 진(陳)이다. 중국불교학원 불교석사, 북경대학교 객원연구원. 현재 중국불교협회 이사, 산시성 민족종교문화교류협회 전무이사, 산시성 청년연맹 회원, 산시성 불교협회 사무차장, 시진핑 부비서장이다. '불교 협회, 시안 장안구 중난산 불교 협회 부회장, 화엄종의 조상 법원인 장안구 화엄사 주지. 관창 사부 관창 사부는 1978년 4월 칭하이성 다퉁에서 태어났습니다. 1993년 시안성 장안구 중난산에서 1년간 은둔생활을 했다. 1994년 4월, 그는 장안성 싱자오사(興亭寺)에서 이옌덕(左延德)대사에 의해 출가하여 승려가 되었습니다. 1996년 6월, 그는 시안 월롱사(Wolong Temple)에서 홍콩 성의(Hong Kong Shengyi) 장로로부터 온전한 수계를 받았습니다. 1996년 7월 장안 향제사에서 열린 산시불교협회 '제2집사양성과정'에 참가했다. 1996년 9월부터 1999년 6월까지 그는 복건성 보전시 광화사에서 복건불교대학 예비반에서 공부했습니다. 1999년 9월부터 2003년 6월까지 중국불교대학 학부과정에서 공부했다.
2003년 9월부터 2006년 6월까지 중국불교학원 대학원에서 공부했으며, 현대불교의 유명학자이자 전 중국사회과학원 세계종교문화연구소 소장인 두계원 교수 밑에서 공부했다. 중국사회과학원 불교센터 소장이자 불교사무국장인 웨이다오루(Wei Daoru) 교수는 불교학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2005년 9월부터 2006년 6월까지 그는 유명한 현대 불교학자인 루율리에(Lou Yulie) 교수 밑에서 북경대학교 철학과의 방문학자로 재직했습니다. 2001년 7월, 저장(浙江)성 융강(永康) 광자사(廣施寺)의 감찰자로 임명되었다. 2005년 9월 산시불교협회 사무차장, 학술처장, 『산시불교』 부편집장을 역임했다. 2005년 10월, 산시성 시안시 대흥산사 부감독을 역임했다. 2005년 11월, 그는 산시성 시안 자선협회 이사를 역임했습니다. 2006년 8월 산시성 불교서화학원 부원장으로 임명되어 불교학원의 일상 업무를 전담하게 되었다. 2006년 9월 산시성청년연맹 회원으로 활동했다. 2006년 10월에는 시안불교협회 사무차장을 역임했다. 2006년 11월, 그는 시안성 장안구에 있는 화엄종의 사당인 화엄사 주지를 역임했습니다. 불교 활동 2008년 8월 15일(7월 15일), 산시성 장안(陝西省) 화엄사(淮巖寺)에서는 정글 제도를 준수하고 죽음을 추모하고 은혜를 갚기 위해 사찰에서 봉봉회를 거행하였다. 부처님 앞에서 봉헌하고, 부처님과 승려들이 경전을 외우고, 가족을 추천하며, 새로 지은 식당에서 관창대사가 추석의 기원과 장점을 가르쳤습니다. 은혜에 보답하고 고인을 봉절에 추천 2008년 12월 22일 오전 10시에 화옌사에서는 동지 조상제사를 거행했습니다. 스님들은 추모와 감탄의 마음으로 조상탑을 하나하나 참배했습니다. 11시쯤 조상숭배식이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2013년 1월 19일은 중국 음력 12월 8일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불교의 창시자인 석가모니의 깨달음일도 12월 8일이었다. 중국 불교 화엄종의 본거지인 시안 화엄사에는 불교 음악이 웅장하고 경전이 여운이 남아 있으며, 산시성, 간쑤성 등 각지에서 온 100여 명이 모여서 법을 지냈습니다. 조국과 인민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엄숙한 신년기도회. 가치와 의의 화엄종조 화엄종의 사상은 고대 인도의 부처님 시대에서 유래되었으며, 주요 사상은 화엄경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화엄종(Huayan Sect)은 당나라 초기에 공식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한불교 8대 종파 중 하나입니다. 당나라가 번영하던 시기에 널리 퍼져 높은 존경을 받았으며 화엄조 5인 중 4인이 왕칭을 부여받고 '국사(國師)'로 존경받았습니다. 화엄종의 창시자인 두순대사는 화엄경을 바탕으로 화엄종을 창시하고 화엄의 가르침을 널리 전파했습니다. 당나라 두순스님의 화엄사유행기에 따르면, 그는 탁월한 의술로 사람들을 무료로 치료하고 화엄경을 설법하여 당태종으로부터 예우를 받았으며 " 존경하는 황제의 마음." 제2대 선조 지언대사는 운화사에서 화엄경을 설하여 화엄종을 크게 발전시켰으며, 당시 지상사에 살았기 때문에 "운화존자"라고도 불렸습니다. 중난산. 세 번째 조상인 법장대사가 화엄경의 새로운 번역을 마친 후, 오측천은 그에게 장안장성궁에서 화엄경의 여섯 가지 측면과 열 가지 신비의 의미에 대해 물었습니다. 스승은 금사자를 사용했습니다. 무황후가 갑자기 깨닫게 된 비유로, 궁정과 각계의 승려들로부터 존경을 받고 "선수국사"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중종과 서종에게 보살계를 수여했습니다. Huayan Sect의 실제 창시자였습니다. Xian Shou Fa Zang은 Xuanzang의 새로운 번역에서 몇 가지 이론을 흡수하여 심판을 완성하고 법의 개념을 풍부하게 하고 공식적으로 종파를 설립했기 때문에 후세는 이 종파를 Xian Shou Sect라고도 불렀습니다. 제4조 성관대사는 당나라 덕종에게 화엄경을 설하고 '정국대사'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전국의 불교사무를 주관하는 금인을 받고 '승통청량'이라는 이름을 받았습니다. 목종과 경종은 계속해서 그를 "대조대사"로 칭했고, 문종은 더욱 "대동대사"라는 칭호를 수여받았으며, 계속해서 "오대제황제"로 임명되었습니다. 화엄종을 최고조에 이르게 하였고 중당 이후 불교에 큰 영향을 미쳤다. 5조 종미사(宗密師)는 문종(文宗)의 초청을 받아 불교의 전반적인 의미를 알아보기 위해 내전으로 들어가 칭호를 받았다.
화엄종의 다섯 스승은 화엄경 가르침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계속해서 깊이 있는 연구를 진행했으며, 수많은 논문과 주석, 해석을 집필하여 탄탄한 이론을 마련했습니다. 화엄종 설립의 기초 그들의 사상은 중국 문화의 넓고 심오한 특성에 부합하고 중국인의 포용적이고 조화로운 정신에 부합하여 교회 안팎의 다양한 종파와 종파의 '대통일' 사상을 완전히 통합하고 표현합니다. 화합과 완벽함을 향한 서민들의 염원은 황제와 승려, 평신도들로부터 만장일치로 찬사를 받았고, 이는 오늘날까지 이어지는 후세에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다섯 스승이 죽은 후, 그들은 모두 화엄사에 탑을 지어 그들을 숭배했는데, 이는 중국 불교 역사, 특히 화엄종의 발전에서 화엄사의 위상과 역할을 보여줍니다.
불교 고전 컬렉션 "Taisho Zang", Tang Xuanzong Li Chen의 "Xing Huayan Temple", 당나라 시인 Li Bai의 "Du Ling Quatrains", 송나라 총리 Kou Zhun의 "화엄사 방문"및 기타 자료에 따르면 Huayan Temple Since 화엄종의 5대 조상, 당나라 개원의 3대 스승, 부공(Bu Kong), 지장(Zhizang), 선의(Xuanyi) 등 저명한 승려들이 이곳에서 화엄종을 창건했습니다. 화엄경(Huayan Sutra)의 사상에 대해. 장엄한 절, 저명한 승려들의 모임, 화엄사(Huayan Temple)의 아름다운 환경으로 인해 이곳은 한때 세계 불교의 중심지가 되었습니다. 화엄종의 5대 시조는 생전에 화엄사에서 국가불교사무를 가르치고 관리하였으며, 사후 이곳에 탑을 지어 공양하였다. 수년간의 우여곡절 끝에 화엄사(Huayan Temple)의 과거 위대함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시조 두순(Dushun) 스승과 네 번째 조상 성관(Chengguan) 스승의 유물 사리탑은 "화엄경(Huayan Sutra)", 화엄종(Huayan Sect), 화엄사(Huayan Temple)의 삼위일체의 영적 안내자가 되었습니다 , 과거 왕조의 문화 유물은 가장 강력한 역사적 증인이되었습니다. 당나라의 화엄사상은 화엄사를 통해 전 세계로 전파되었고, 화엄사는 화엄경의 고전적인 가르침을 전파하는 중요한 장소가 되었으며, 불교계에서 헤아릴 수 없는 공덕을 이루었습니다. 화엄경, 당신은 불교의 부를 모른다." 화엄사 연묘는 또한 불교의 가장 완전한 사상이 중국 전통 문화와 혼합되어 독특한 이론 체계를 형성하는 화엄종 사상을 전파하는 요람이 되었습니다. 그 중 화엄사는 화엄종의 발상지이자 세계에서 인정받는 불교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화옌사는 불교사상을 완성하고, 불교의 중국화를 촉진하며, 국내외 불교신자들을 연결하고, 국제 우호교류를 촉진하는 데 있어 깊은 사회적 가치와 역사적 공헌을 하고 있습니다. 관광 정보 위치: 산시성 시안시 장안구 두취진 개장 시간: 10:00-17:00 티켓: 무료 교통: 917번 도로를 타고 TV 타워까지 가서 장안 사범 학교에서 하차하세요. 길가 표지판을 따라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