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멀티미디어 개발에는 웹사이트 구축, 소프트웨어 개발, 영화 및 TV 광고, 애니메이션, 기업 비디오 및 멀티미디어 개발이 포함됩니다.
2. 그래픽 디자인에는 기업 VI, CI, 로고 디자인, 기업 앨범, 만화 디자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기업 포스터, 포장 디자인, 디스플레이 디자인, 상업 사진이 포함됩니다.
3. 장식 프로젝트에는 건축 렌더링 제작, 제품 모델링, 건축 애니메이션 제작 및 CAD 엔지니어링 도면이 포함됩니다. ?
4. 기술 서비스에는 네트워크 유지 관리,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유지 관리, 시스템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5. 오디오 및 비디오 제품을 판매합니다.
6. 영화 및 TV 제작에 참여: 다양한 영화 및 TV 영화의 기획, 촬영 및 제작, 포장 후 제작. 3차원 애니메이션, TV 광고, 음악 MTV, 홍보 비디오, 장편 영화, 다큐멘터리, 독립 영화를 제작하세요. 그래픽 기획, 디스플레이 디자인, 기업 CI, VI.
추가 정보
(1) 미디어 산업은 주목받는 산업입니다.
미디어 산업과 다른 산업의 가장 큰 차이점은 미디어 조직이 완전한 수익을 얻기 위해 자체 제품 판매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미디어 조직의 중요한 경제적 수익은 "2차 판매", 즉 페이지나 시간대에 집중된 청중을 이러한 청중에 관심이 있는 광고주나 발기인에게 "판매"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즉, 미디어가 끌어당기는 관객의 관심은 미디어의 경제적 가치에도 영향을 미친다. '주목산업'으로서 미디어산업의 시장가치는 시청자의 관심을 효과적으로 끌 수 있는가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 본질은 '관객지향'을 강조하는 것이다. 미디어 산업의 시장 가치는 청중의 관심, 청중의 관심 유지, 효과적인 군중 선택이라는 세 가지 요소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2) 미디어 산업은 정보 서비스가 지배하고 있습니다.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미디어 산업은 미디어 정보 서비스, 미디어 제조, 관련 정보 자원 서비스 및 다양한 운영을 포함한 여러 하위 시스템으로 구성된 거대한 산업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지원. 미디어 산업에서는 정보 서비스가 지배적입니다.
(3) 미디어 산업의 사업체는 미디어 회사 또는 기업 조직입니다.
미디어 산업에 존재하는 수많은 미디어 기업은 의심할 여지 없이 미디어 활동에 있어서 가장 활발한 경제 세포이자 미디어 산업의 생산과 운영의 주체이다. 그들은 완전한 법인재산권을 갖고 이익을 기본 목표로 하며 경제적 이익을 추구합니다.
참고자료: 바이두백과사전-미디어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