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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 기술 분석

CAD 기술을 채택하는 것은 의류 기업이 기술 개조를 하는 유일한 길이다. 현재 의류 디자인, 펀치, 코드, 배재, 패션 디자인으로 구성된 의류 CAD 시스템은 이미 의류 디자인의 전 과정을 포괄하고 있다. 이 글은 주로 의류 CAD 어플리케이션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몇 가지 건의를 제시한다.

키워드: 의류 CAD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레이아웃

의류 CAD 소프트웨어는 주로 원단 디자인, 스타일 디자인, 펀치, 코드, 배출 등의 소프트웨어 제품군과 자동 측정, 의류 테스트 소프트웨어 및 의류 CAD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를 포함한다. 그것들은 의류 생산의 전 과정을 관통한다. 의류의 생산과 응용에서 의류 CAD 의 장점은 주로 생산성 향상, 정보화 수준 향상, 비용 절감에 있다. CAD 가 중국 의류 업체들의 보급과 활용에 따라 이러한 기술적 우세는 점점 더 두드러질 것이다. 하지만 의류 CAD 를 보유한 많은 기업들은 의류 CAD 가 그렇게 효과적이지 않다고 불평하며, 이로 인해 의류 CAD 기술의 보급과 보급이 제한됩니다. 어떻게 그것들을 잘 통합시킬지는 의류 기업과 CAD 기업 간의 끊임없는 소통의 문제로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의류, 의류, 의류, CAD, CAD, CAD, CAD) 다음은 의류 CAD 장비의 문제점에 대한 분석입니다.

패션 디자인의 이념과 모순되다.

많은 디자이너들은 CAD 시스템이 생산하는 작품이 풍부하지 않고 전통적인 디자인 도구의 매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의류 CAD 의 스타일 디자인 시스템은 대부분 스토리지 구성 요소의 조합 패치 디자인 시스템으로, 실제로는 의류 디자인 이념의 법칙에 맞지 않는다. 의상 디자인은 창조적인 일이지, 이리저리 긁어모으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기에 소매를 하나 찾고, 거기에는 깃을 하나 찾습니다. 취향과 성격이 다른 디자이너들은 사고방식과 디자인 과정이 다르다. CAD 기술은 사람을 대신하여 자율적으로 운영할 수 없다. 대부분의 디자이너에게 CAD 스타일 디자인 시스템은 제한된 데이터베이스 역할만 할 수 있습니다. 의류 디자이너들은 대부분 CAD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오리지널 작업을 한다. 컴퓨터에서 생성된 스타일지도는 마음대로 할 수 없고, 그래픽은 마우스를 움직이거나 화면을 바꿔 생성되기 때문에 예술 표현 과정이 너무 복잡해 디자이너의 창작 욕구를 약화시킨다. 따라서 패션 디자이너는 종종 손으로 색칠되지 않은 초안을 완성하고 스캐너를 통해 컴퓨터에 그래픽을 입력한 다음 컴퓨터에서 수정, 복사, 배색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또한 기존의 대부분의 CAD 스타일 디자인 시스템은 Coreldraw, Photoshop 등과 같은 일부 범용 그래픽 소프트웨어보다 더 강력하지 않아 의류 업체들이 스타일 디자인 시스템을 구매하려는 의욕이 높지 않다.

의류 CAD 스타일 디자인 시스템의 발전 방향은 3 차원 디자인 시스템 (예: 3 차원 스타일 디자인 시스템 세트 및 의류 효과를 반영하는 애니메이션 시스템 세트) 으로 의류 모델의 실제 보행 상태를 시뮬레이션하여 의류 제품의 전시 및 홍보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공식 입력기 공장 판독사의 판판 습관에 맞지 않는다.

대부분의 의류 CAD 시스템은 대학과 과학연구원이 개발한 것이기 때문에 의류 디자인 시스템은 대부분' 학원파' 의 제도판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시스템은 단순하고 명료한 공식 입력기 (formula standards)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험 많은 공장 패턴 디자이너는 의류 크기의 스타일 요구 사항에 따라 직접 주입 인치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경험에 따라 치수 보조선과 윤곽을 직접 그립니다. 공장 모델사는 오랫동안 같은 사이즈로 판재를 만들어 왔기 때문에 상세한 규격과 수량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칼라 등 시스템은 공식 입력기 을 포기했지만, 일부 CAD 시스템은 제도사의 실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사용자에게 규칙을 강요하는 것도 일부 제도사들이 CAD 시스템을 배척하는 이유 중 하나다.

도면의 등고선이 적절한지 여부는 숫자가 아닌 경험과 느낌에 달려 있으며, 디스플레이 크기 제한으로 인해 컴퓨터가 할 수 없는 전체 판이 보이는 상태에서 등고선을 수정해야 합니다. 디스플레이의 의류 템플릿은 일반적으로 원래 사이즈의 1/4 또는 1/5 밖에 없기 때문에 약간의 미세한 오차가' 숨기기' 됩니다. 그러나 부분 확대 후 전역이 보이지 않아 수정할 수 없습니다. 라인이 간단한 아동복, 캐주얼웨어에는 문제가 크지 않지만, 성도의 변화가 복잡하고, 분할선이 많고, 개인 맞춤도가 높은 여성복 패턴을 그릴 때 패턴 윤곽선의 트리밍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다. 좀 더 복잡한 의류 패턴의 경우, 공장의 패턴 디자이너는 종종 수동으로 마더 보드를 만든 다음 디지타이저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입력하고 재봉, 스티커, 안감, 청소, 다림질 등의 작업을 컴퓨터로 수정, 복제하고, 마지막으로 야드를 풀고, 배열하는 일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옷명언) 그 결과 CAD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인 의류 디자인 시스템의 대부분의 조작 기능이 낭비되었습니다.

CAD 시스템은 개성과 호환성이 부족합니다.

의류 기업의 시장 세분화, 전문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유형의 의류 업체들이 설비, 디자인, 제판, 생산 공정 관리 등에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의류의 의류 디자인, 코드, 스타일 디자인 체계에 대한 요구도 크게 다르다. 일부 기업은 시스템의 기능 중 하나를 재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기능은 전혀 사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다른 기업은 시스템에 특별한 기능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각 CAD 의류 디자인 시스템의 성능은 서로 다른 의류 기업을 위한 전문화되고 용도에 맞는 디자인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여성복 프로토타입 디자인법은 우리나라 고교와 여성복 업계에서 보편적으로 채택하는 방법이지만, 기존 의류 디자인 시스템은 대부분 절단, 이전, 합병, 가변 등과 같은 개발 깊이가 충분하지 않아 의복판의 최종 복장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현재 각종 CAD 시스템은 상업적 이익을 위해 무질서한 경쟁이 있다. 의류 업체들이 자신에게 맞지 않는 시스템을 구입하면 자신의 이익뿐만 아니라 CAD 시스템의 잠재 구매자에게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CAD 시스템의 개발은 자신만의 특색을 지닌 개인화된 시스템으로 장려해야 하지만, 다양한 인터페이스 방식 (예: 응용 프로그램과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인터페이스) 에서 형식 표준을 채택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현재,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CAD 시스템에서 내보낸 데이터를 다른 시스템 및 응용 프로그램으로 직접 가져올 수 있도록 요구하고 있으며, CAD 시스템은 회사의 다른 소프트웨어 또는 시스템과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프랑스 릭의 오픈 CAD 시스템의 오픈 모듈 소프트웨어는 회사 내의 자체 시스템 시스템일 뿐만 아니라 다른 비리크 시스템과도 호환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CAD 시스템의 호환성은 아직 향상되지 않았다. 또한 고교나 방직업 CAD 컨설팅 서비스 센터 등 기관은 수많은 CAD 시스템을 식별하고 분류하거나 의류 업체 선택에 대한 더 많은 조언이나 참고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의류 디자인 시스템 자동화 수준이 낮다.

현재, CAD 기술의 장점은 주로 대량의 반복 작업이 필요한 야드와 배재에 반영되어 있지만, 자동 야드와 인간-기계 상호 작용 배재 시스템의 기술적 장점에 비해 의류 디자인 시스템은 복잡하고 운영이 어렵고 자동화가 낮다. 이 시스템으로 보드를 치는 것은 수작업으로 보드를 치는 것과 같지만, 디자이너는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또한 컴퓨터에서는 일부 선과 참조점을 매우 엄격하게 정의하거나 배치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로는 수작업으로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일을 컴퓨터에서 몇 걸음 나누어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CAD 기술을 사용하는 속도는 운영자 자체의 숙련도에 따라 다르며 생산성 향상은 제한적입니다.

의류 디자인 시스템의 불편을 바꾸기 위해서는 시스템의 자동화와 지능을 주요 돌파구와 발전 방향으로 삼아야 한다. 일부 시스템은 이와 관련하여 몇 가지 예비 탐구를 수행했습니다. 예를 들어, 천천진의 자동 시복 시스템은 생성된 의복 바느질을 자동으로 시뮬레이션하고, 컴퓨터로 만든 3D 시뮬레이션 인체 금형에 입어보고,' 적합하지 않은' 부위와 그 편차에 표시를 할 수 있다. 이러한 초보적인 시도는 아직 의류 디자인 시스템을 진정으로 자동화할 수는 없지만, 그들은 이미 가치 있는 첫걸음을 내디뎠다. 외국의 일부 시스템은 이미 지능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에서는 전문가의 절단 및 교정 경험 지식이 디지털화되어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고 제조업체의 요구에 따라 합의된 규칙이 설정됩니다. 예를 들어 프랑스 리크 시스템의 Moclaris Finet 시스템은 몇 초 안에 고객의 사이즈에 따라 자동으로 패턴을 수정하고 가장 가까운 사이즈에 따라 자동으로 수정할 수 있어 경험이 없는 운영자도 전문가 시스템의 도움을 받아 우수한 패턴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도 국내 의류 디자인 시스템의 미래 발전 방향이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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