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의 디자인 특징 상품, 크기, 구조,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pop 포스터는 매달리고, 접고, 붙이고, 통로 옆이나 소매점 어디에나 전시할 수 있지만, 어떤 형식과 기술이든 pop 포스터는 항상 소비자들에게 "바로 그것이다!" 라고 말한다. 바로 지금! 사세요! 쇼핑몰 안팎에 전시된 팝포스터는 경영자가 정보를 전파하고 상품을 홍보하며 소비자의 감정과 수요에 초점을 맞추는 채널로 세일즈맨 역할을 성공적으로 맡아 소매점의 인력과 재산에 대한 추가 지출을 줄였다. Pop 포스터의 디자인은 현대 소비자의 소비 습관에 부합하기 때문에 현대 상업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1, 소비자의 구매 충동을 촉진하고 소매점의 매출을 높입니다. 소비자와 소매점 간의 좋은 상호 작용을 수립하십시오. 3. 계절에 맞춰 명절에 맞는 팝포스터를 선보인다. 4. 소비자들이 소매점에 대한 신용에 깊은 인상을 준다. 5. 점원 대신 상품의 용도와 특징을 설명합니다. 6. 다른 미디어가 빠르고 유연하게 표현할 수 없는 장점을 보여줍니다. 7. 소매점은 제품을 판촉하는 팝포스터를 제때에 만들 수 있습니다. 8. 인력 낭비를 절약하고 지출을 줄입니다. 9. 신제품 출시 및 광고 활동을 알리는 메시지. 10, 소비자의 상품에 대한 관심을 끌다. 1 1, 소비자들에게 자유롭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Pop 포스터의 이러한 기능으로 인해 pop 포스터의 디자인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져야 합니다. 1, 적시성: 마케팅 담당자의 계획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해야 합니다. 아름다운 형태: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 소비자의 구매 충동을 자극합니다. 4. 저렴한 비용: 비용이 낮은 경우에만 pop 포스터의 광범위한 적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포스터 디자인 언어는 감정, 간결, 기미, 포스터 디자인의 관계가 특징이다.
이성과 감정을 포함한 감정. 감정은 심리학 용어로 주변 사물, 자신, 자신의 행동에 대한 태도를 가리킨다. 객관적인 속성에 대한 인간의 반응의 특수한 형태이며, 주체가 외부 자극에 긍정하거나 부정하는 심리적 반응이며, 객관적인 사물이 자신의 필요에 부합하는지에 대한 태도와 의식이다. 감성은 이성을 의미한다. 모든 포스터에는 그 주제, 그래픽, 모든 표현처럼 포스터의 주제를 중심으로 디자인해야 한다. 감성' 이란 포스터의 그래픽 언어가 기본적으로 포스터의 주제와 맞아야 하며, 단순히 형식효과를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의 합리성을 지녀야 한다는 뜻이다. 그래픽 본질의 합리성은 논리적 추리 사고를 유도해 포스터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보장함으로써 포스터의 기억 효과와 영향력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독일 포스터 아티스트 건트 램버트가 개인 포스터를 설계했다. 그는 감자의 이미지를 디자인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로 삼아 조국을 사랑하는 심정을 해석했다. 독일을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작품의 의미를 이해할 수 없다. 독일인에 대한 감자의 특별한 의미를 알아야 그가 감자를 그렇게 사랑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다.
국제적으로 유명한 현대 독일 비주얼 디자인 거장인 HolgerMatthies 교수는 "좋은 포스터는 글이 아니라 그래픽 언어로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심플한 개념은 결코' 적은 것' 과' 단순화' 가 아니다. 간결한 기준은 펜과 잉크의 양에 따라 측정할 수 없고 정량과 정성이 있어야 한다. 사물을 구성하는 데 필요한 요소가 생략되면 개념이 빗나가게 되고, 더욱 간결한 개념은 주제를 효과적이고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기준으로 합니다. "유효" 은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고, 쓸데없는 일을 하지 않고, "정확" 은 정확하거나 일치하는 정도로 이해해야 한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늘날의 급변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디자이너는 가장 경제적인 수단으로 최대 정보량을 출력하고, 가장 간단한 그래픽으로 가능한 많은 내용을 포함하고, 시청자가 가장 짧은 시간 내에 그래픽에 흥미를 갖게 하면 순간적으로 세 가지 결과를 낳는다. 먼저 자극한 뒤 전달하고, 마지막으로 인상을 남긴다. 일본 그래픽 마스터 후쿠다 야스오 판웅이 디자인한 반전 포스터에는 우회 모양으로 구부러진 조개껍데기가 하나밖에 없어 사람들이 전쟁에 반대하고 전쟁상들의 자해를 도발하는 데 쓰였다. 노란색과 블랙의 조화는 경고의 의미가 있습니다.
현대 디자인에서, 대량의 그래픽 디자인이 우리의 생활에 가득 차 있다. 기억하거나 호평을 받는 작품을 만들고 싶다면, 다른 사람과는 다른 강한 개성과 스타일을 가져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개인화는 그래픽 디자인의 개인차에 대한 디자이너의 독특한 시각으로, 디자인을 무한히 초월하는 표현으로 만들 수 있다. 디자인의 독창성은 과학자들이 몇 가지 새로운 화학 원소를 발명한 것과는 달리, 여전히 오래된 원소의 새로운 조합이 필요하다. 태양 아래에는 새로운 것이 없고 신선한 조합밖에 없다. 디자인 자체의 예술성과 엄밀성을 따르고, 단순한 시각 효과를 위해 맹목적으로 새로운 것을 추구하지 마라. 심지어 피상적이고 피상적인' 염속' 과 타협하여 기본적인 예술적 양심을 상실했다. 포스터 디자인에서는 진부하지 않고, 비범한 신선함과 생동감을 불러일으킬 뿐만 아니라, 예술이미지를 더욱 흥미롭고 매력적으로 만들어 사람들의 주의를 끌며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래픽의 예술적 표현을 가리킨다. 그래픽의 장점은 대부분 그 심미적 가치에서 비롯된다. 오늘날 우리는 그래픽 정보 전달 기능의 실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적 표현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수한 그래픽 작품은 간결하든 번거롭든 전통이든 전위적이든 항상 생동감 있는 라인, 완벽한 색채, 적절한 구도를 통해 형식 법칙에 맞는 이미지를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정서적 만족을 가져다준다. 따라서 예술미만이 가장 감화력이 있어야 디자인에 미적 내포를 주입할 수 있다. "아름다움" 을 내적 원동력으로 하는 정보는 사람들의 정보 수용을 정신적인 즐거움으로, 문명감정 교류의 대화로 바꾸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효과적인 전파 전략이며, 물질을 초월하는 정신적 방식이다.
포스터 디자인의 창의적인 사상은 결국 그래픽을 통해 표현된다. 그래픽은 창의성의 외적인 이미지이며, 이미지는 정보와 청중 사이에 아름다운 다리를 놓는다. 그래픽 언어는 합리적이어야 하지만 의외로 해야 한다. 완벽하고 간결하며 정확해야 합니다. 창의력이 독특하고, 구상이 참신하며, 기괴하지 않다. 디자이너는 이 언어를 깊이 이해하고, 그래픽 언어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며, 서로 다른 표현 수법을 통해 포스터 정보와 사상을 통쾌하게 전달해야 한다. 글이 간결하고 적당하며, 화면 색채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도안이 포스터 주제를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한눈에 알 수 있게 하고, 너무 번거롭게 해서는 안 된다. 주로 배색 문제입니다. 잠시 말할 수 없다.
포스터 디자인을 잘하는 방법은 전체적인 느낌을 강조한다. 특히 디자이너에게는 더욱 그렇다. 팜플렛의 레이아웃, 서체 선택에서 카탈로그, 레이아웃의 변화, 그림 편성부터 색상 설정, 자료 선택에서 인쇄 공예의 혁신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으로 고려하고 계획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합리적으로 동원하여 유기적으로 융합하여 내포 서비스를 해야 합니다. 풍부한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 인쇄 클라우드 플랫폼은 대량의 포스터 인쇄 및 포스터 템플릿을 제공하여 포스터 제작에서 포스터 템플릿 배포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제품이나 주제 자체의 뚜렷한 특징을 파악하고 강조하며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이러한 특징들을 그림의 주요 시각적 부분에 두거나 두드러지게 한다. 포스터 디자인의 표현에서 두드러지고 렌더링해야 하는 특징은 일반적으로 제품 이미지의 독특한 능력, 공급업체의 기업 로고, 제품의 상표에 의해 결정된다.
특징을 강조하는 수법도 우리가 포스터를 만들 때 흔히 쓰는 표현 수법으로 광고 주제를 강조하는 중요한 수법 중 하나로 뚜렷한 표현 가치를 가지고 있다.
포스터 제작에서 대비는 예술미의 가장 두드러진 표현이지만, 양자는 종종 서로 충돌하는 경우가 많다. 선명한 대비와 직접적인 대비로 작품에 묘사된 사물의 성질과 특징을 표현하며 대비가 나타내는 차이에서 집중력, 간결, 우여곡절 표현을 달성한다. 이 방법을 통해 제품의 성능과 특징을 더욱 명확하게 강조하거나 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깊은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이고 효과적인 표현 수법으로서 모든 예술이 비교 표현 수법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대비 수법의 운용은 포스터 주제를 더욱 표현력있게 할 뿐만 아니라 재미도 있어 포스터 홍보의 감화력을 넓혔다. 대비 수법의 성공적인 활용은 평범해 보이는 화면 처리에 풍부한 의미를 담고 포스터 테마 표현의 다양한 수준과 깊이를 나타낼 수 있다.
포스터 작성 형식 및 내용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제목, 본문, 서명이라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a) 제목 포스터의 제목 표기는 매우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하나는 언어의 이름으로 구성된다. 첫 줄 중간에 "포스터" 라는 단어를 쓰는 것입니다. 둘째, 제목은 행사 내용이 직접 부담한다. "댄스 뉴스", "비디오", "볼 뉴스" 와 같은 것들이죠. 셋째, 일부 설명 텍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 × ×" 와 × × × × × × × × × × × × × × × × × × × × × × (2) 포스터 본문은' 1, 행사의 목적과 의미' 를 명확하게 써야 한다. 둘째, 활동의 주요 항목, 시간, 장소. 셋째, 구체적인 참여 방식과 필요한 주의사항. (3) 서명 요청 부서의 주최 기관 이름과 게시자 발표일. 위의 형식은 포스터 전체에 관한 것이다. 실제 사용에서 일부 내용은 생략하거나 생략할 수 있습니다.
이 포스터 작성 시 주의사항 편집
포스터는 행사의 장소, 시간 및 주요 내용을 명확하게 표시해야 한다. 문장 중에 격려의 말을 쓸 수는 있지만 사실을 과장해서는 안 된다. 포스터 문자는 간결하고 명료해야 하며, 편폭은 짧고 용맹해야 한다. 포스터의 레이아웃은 예술적으로 처리하고, 관중을 끌어들이고, 주제에 맞추고, 강조하고 싶은 것을 제시할 수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색채가 밝고 조화롭고 눈부시다는 것이다! 당신의 주제에 달려 있습니다. 빨간 노래를 그려 달라고 하면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줄 수 없다. 인터넷으로 구경하다. 어렵지 않을 거예요. 포스터에 비슷한 도안을 찾아 크게 그리면 됩니다.
포스터를 어떻게 디자인하고, 포스터를 만들고, 어떤 소프트웨어로 스케치를 합니까? 먼저 포스터 상자와 같은 비율의 축소 화지를 준비한다. 보통 1/8~ 1/4 크기밖에 안 된다.
이 비례적으로 축소된 작은 그림을 잔디도라고 합니다. 면적이 작기 때문에 포스터 디자이너나 특수 레이아웃 디자이너는 여러 가지 레이아웃 방안을 시도해 볼 수 있으며, 때로는 20 ~ 30 가지가 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스케치들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의 의견을 구하고, 비교적 좋은 것을 몇 개 골라서 참고하세요.
스케치는 주로 전체 구도 효과를 표현하므로 개별 부품의 세부 사항을 표현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은 스케치에서 디자인 스케치 2 ~ 3 장을 선택하고 포스터 프레임의 원래 치수를 확대하고 프레임의 다양한 세부 사항 배열 및 표현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패턴을 설계 스케치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제목, 그림 등의 대략적인 효과로 나타납니다. , 텍스트는 선을 그려 단어 수와 단락 수를 나타내고, 선 사이의 거리는 단어 수를 나타냅니다.
디자인 스케치는 광고 제작의 실험이지만 중요한 단계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일부 스케치가 설계 스케치로 확대됨에 따라 효과가 크게 변경되고 화면의 균형이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때 확대한 원고는 배율, 크기, 위치, 색상, 모양 등 다시 조정해야 합니다. 이 그림의 각종 원소는 다시 배열해야 한다.
또한 이러한 디자인 스케치는 여전히 거칠어 보이지만 광고 디자이너나 숙련된 광고주들은 완제품 광고의 모양을 매우 만족스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스케치를 설계하는 것은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몇 가지 설계 스케치 중 하나를 최종 솔루션으로 선택한 다음 설계 초안을 작성합니다.
컴퓨터 그래픽 이미지 기술이 발달하면서 포스터 디자인에서 컴퓨터 그래픽 제작이 수공 원본 제작을 점차 대체했다.
포스터의 가장 기본적인 사이즈는 30 인치 × 20 인치 (508×762mm) 로 국내 오픈본 사이즈에 해당한다. 이 기본 표준 크기에 따라 용지 개방도에 따라 전체 개구부, 4 개 개구부, 8 개 개구부 등과 같은 기타 표준 크기가 정해졌습니다.
자주 쓰는 사이즈는 대범한 4 개본과 대개본이다.
그에 더해, 일부 초대형 포스터는 역의 벽면 광고와 옥외 광고에 자주 사용되며, 일부는 몇 미터에 달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포스터는 대부분 제판 인쇄로 제작되어 공공장소와 상점 게시에 쓰인다. DTP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하면 정교한 포스터 광고를 만들 수 있다.
물론 임시 용도의 포스터도 있는데, 단지 손으로 그린 것일 뿐, 인쇄하지 않았다. 이런 포스터는 POP 성격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상품의 임시 가격 인하, 상금 판매 등이 있다. 교역회와 전시회에 통지하다. 패션쇼나 문화 공연 등.
이런 즉흥적인 손으로 그린 포스터는 주로 파우더 물감이나 마르크펜으로 그려지며, 때로는 포스트잇으로 대신하기도 한다. 대부분 손으로 그린 서예인데, 때로는 삽화를 곁들여서 비교적 수월하다. 인쇄된 포스터만큼 엄격하지 않다.
장점은 정보 보급이 시기적절하고, 비용이 저렴하며, 제작이 간단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컴퓨터 그래픽 제작 기술이 발달하면서 이런 손으로 그린 방식이 점차 대체되고 있다.
대형 컬러 프린터에서 출력되는 효율적이고 빠른 컴퓨터 지원 그래픽 디자인으로, 쇼윈도, 램프 상자 포스터 광고와 같이 요구 사항이 높고 작은 대형 포스터 광고를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소프트웨어: 명제는 비교적 좋고, 인터넷에는 중국어판의 방향이 있다: 포스터 제작의 적용 범위; 준비: 재료 가공 찾기 PhotoShopCorelDRAW 등의 소프트웨어로 제작! (디자인) 완제품 교정 및 수정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