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서릉출판사.
ISBN:8073536 1
발행일: 2007 년 5 월 -0 1
버전: 1
페이지 수: 188
바인딩: 하드 커버
개본: 8 개본
카테고리: 책 > 예술 >; 감상과 수집 커버: 두 개의 기구는 코끼리가 있고, 눈에 띄게 겹쳐져 생명이 포함되어 있다. 4 시에 보이지 않고, 잠한더위가 녹는다. 그러므로 천지를 엿보니, 어리석은 자는 모두 그 끝을 안다. 윤명 동양 태사는 매우 가난하다.
그러나 하늘과 땅의 음과 양 때문에 쉽게 알 수 있는 자는 코끼리가 있다. 음양은 천지에 있는데, 가난한 사람은 보이지 않는다. 오랜 친구로서, 분명히 징수할 수 있지만, 매우 어리석지만; 모양을 볼 수는 없지만 여전히 지혜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더욱이 불도숭공 () 은 적막함을 은둔하여 만물을 풍요롭게 하고, 전열 () 을 풍요롭게 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위풍당당한 기풍을 제고하고, 신력을 억누르고, 멈추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큰 것은 우주에 있고, 작은 것은 조금도 없다. 불멸하면 생명이 없고, 천강도는 옛것이 아니다. 만약 그것이 숨겨져 있다면, 그것은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묘도는 응집하고 신비로워서 그 때를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법의 흐름은 소리 없이 흐르고, 그것의 근원은 예측할 수 없다. 고인이 알고 있듯이, 우둔하고 우둔하지만, 단지 소소소한일 뿐, 그 뜻을 주조하는데, 어찌 의심이 있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교의 흥성은 서부 토양에 세워진 것이고, 텐한정몽은 동부 지역에 따라 흐르는 것이다. 이전에 프랙탈이 나뉘었을 때, 문자는 바람을 따르지 않았다. 세상이 항상 존재할 때, 사람들은 도덕을 존중하고 도덕을 따르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거의 검은 그림자가 현실로 돌아와 악기를 세계로 옮긴다. Jinrong 커버 색상 은 삼천 빛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그림자가 펼쳐져 있고, 빈 끝이 사팔팔팔팔팔팔팔팔팔팔하다. 그래서 귓속말은 널리 쓰이고, 구원은 세 코트와 비슷하다. 유산이 심오하여 지도단이 10 지에서 탄생했다. 그러나, 진정한 종교는 존경받기 어렵고, 그 목적으로는 돌아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굴학은 쉽게 따르고, 악은 어떻게 바로잡고 있는가. 그러므로, 공성의 이론이나 풍습은 그렇지 않다. 크기가 두 배로 증가하여 언뜻 보면 상승과 하강이 있다.
현장대사도 수행의 선두주자이다. 젊고 예민하고, 일찌감치 삼공의 마음을 깨닫다. 장기적으로, 첫 번째 4 환자 여행. 소나무 풍수, 칭화보다 충분하지 않습니다; 선이슬, 믿음직하여 윤택하게 하다. 그러므로 지통은 피곤하지 않고, 부윤은 형체가 없고, 육진을 초월하여, 오직 영원히 부정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계, 슬픈 무덤 늦게 정신을 집중하라. 나는 현문에 관심을 갖고 글의 오류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다. 욕망에 대해 생각하고, 다른 방식으로 사물을 분석하며, 이전에 들은 적이 있다. 위선을 가로채고 진실을 이어가고, 문을 연 후 배우다. 그래서 저는 서역 여행을 갈망합니다. 위험한 여정을 밟으면 직원들은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이른 아침 눈 비행, 도로 유휴 손실; 경사가 저물어 하늘을 잃다. 만리 산 강, 그림자 에 아라시 다이얼; 수백 개의 한서, 서리와 비. 성의가 무겁고 노동이 가벼워 욕망이 깊다. 나는 서역에서 7 년을 여행했다. 가난한 나라 를 통해, 정교회를 추구; 쌍림 팔수, 식사 바람 맛; 사슴원 구봉은 생김새가 특이하고 생김새가 각기 다르다. 성현의 말을 계승하여, 도리에서 성현까지 가르치고, 묘문, 훌륭한 오업을 탐구하다. 네가 오률을 걸을 때, 너는 너의 마음을 향해 돌진할 것이다. 팔보 세 권, 파도가 창해에 있다.
그가 사는 나라 이래로 그는 한여름에 삼장의 중요한 문장 657 편을 번역하여 승리를 선전한다. 서쪽 극 에 구름 을 인용, 동쪽으로 비를 붓는다; 신성한 종교는 부족하고 완전하며, 전체 생명은 죄와 축복이다. 젖은 화재 집 건조 불꽃, * * * 분리; 랑이 사랑하는 물의 미약한 파도와 건너편. 지식, 악은 인연으로 인해 떨어지고, 선인은 인연으로 올라간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기복이 심한 결말은 남에게 부탁하는 수밖에 없다. 남편 같은 당신의 학생, 높은 산, 구름 이슬 은 그 아름다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연잎 때 날리는 먼지는 그 잎을 오염시킬 수 없다. 연꽃이 스스로 깨끗하지 않다면, 계현덕, 사리가 높으면, 미물은 피곤할 수 없다. 청정에 의지하고, 탁함은 묻혀서는 안 된다. 남편은 화초와 나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데, 그래도 좋다. 인간관계와 지식 방면에서 축하와 축하를 추구하지 않는다. 계방, 흘러가는 것은 끝이 없을 것이다. 사복은 먼 곳에서 건곤과 함께 영원히 자란다.
나는 장 지앤에게 감사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부끄러워; 내부 점에 관해서는 나도 한가하지 않다. 어제 한 서문은 매우 저속하다. 나는 내가 김제인 서예를 쓸까 봐 두렵다. 주림의 잔해를 표시하다. 갑자기 책 한 권을 얻었고, 위조된 짱; 활과 안심이 되다. 미게이는 뻔뻔스럽고 착하지 않습니다. 노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황제는 춘궁에서 삼장 성인을 서술하였다.
남편! 정교회를 보여 주고, 지혜가 없으면 널리 읽을 수 없다. 너는 네가 현명하지 않으면 너의 목표를 설정할 수 없다. 개진은 성자, 제법 현종, 다경의 궤도와 같다. 전반적으로, 웅장한 비전은 심오하고, 숭고한 목적은 심오하고, 공허함은 미묘하며, 몸은 매우 중요하다. 단어가 넓고 넓어서 찾는 사람은 그 근원을 연구하지 않는다. 문함은 조용해야 하고, 걷는 사람은 종잡을 수 없다. 한 오랜 친구는 신성한 인자함이 빼앗겼다는 것을 알았다. 업종은 좋지 않지만 좋지 않다. 묘하게 베풀고, 온갖 악행을 저지르다. 법망 개방면의 규율은 유홍 학위의 정통 종교이다. 무리를 구하면 삼장의 비밀이 밝혀진다. 따라서 이름은 날개 없이 날고, 길은 뿌리가 없고 일정하다. 유명 인사 축하, 역사 고대, 마을 자주; 텔레파시를 가다. 먼지가 약탈된 후 불후의 것이다. 아침 벨 황혼 바티칸, 아홉 피크 두 톤; 후이 일 리우 머리, 두 차례 사슴; 보물을 비우고, 구름을 타고 날아가다. 엽장춘림, 화목한 천화.
위제
현자부에 가서 팔황에 엎드려 절하다. 덕행은 구이저우와 레바논에 정복되어 각국에 소장되었다. Enga 썩은 뼈, 베이 잎에 돌 방; 곤충에 관해서, 골든 챔버 (Golden Chamber) 는 바티칸으로 약간 흐를 것입니다.
그래서 할머니는 물, 10 일, 8 강에 도착했습니다. 높은 산이 솟아올라 송화의 녹색 산등성이를 만났다. 절도, 성덕정, 사슴이 마음을 잃는다. 지성이 신비하고 진실하다. 무거운 실신의 밤, 촛불 횃불의 빛이라고합니다. 화택 왕조, 법우.
이렇게 되면 백천의 서로 다른 시냇물이 바다에서 만나 여러 가지 의미를 구분하고 실용성을 모을 수 있다. 당무관보다 낫습니까? 요순은 그 성인을 이겼다!
현명한 결정을 내리기를 열망하는 현장법사는 번잡함을 간소하게 만들고, 내 인생의 세월을 깨끗이 정리하고, 겉치레한 세상을 끌어내기로 결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음을 가라앉히고, 그윽한 암석을 숨기고, 삼선 () 에 서식하며, 열 곳을 순찰하다. 육진의 경지를 초월하는 것은 절보적이다. 곱셈, 무작위화의 목적이 될 것입니다. 중국의 품질로 인도의 진적을 찾다. 갠지스 강에서 멀리, 단어는 만료되었습니다. 설산을 자주 오르면 진주 반 알을 얻는다. 질문 반환, 10 년 7 년; 시험 해설전을 준비하고, 유익한 것을 마음에 두다.
정관은 19 년 9 월 6 일 홍복사에 파견되어 성교 경전 657 편을 번역하였다. 바다의 법류를 끌어들이고, 먼지는 끝이 없다. 전지등의 긴 불꽃은 밝다. 오랫동안 씨를 심지 못했는데, 어떻게 그것의 용도를 드러낼 수 있단 말인가! 소위, 법은 늘 있고, 삼등은 밝다. 우리 황가견은 이의와 같다.
어경 () 을 보고 옛것을 따라 가다. 과학, 석두 소리; 문, 집행 풍운. 은은한 먼지로 그것을 대하고, 흐름에 추가하고, 개요를 알림으로 준다.
배우지 않고 채식을 치료하는 것은 똑똑하지 않다. 내부 정경의 텍스트는 한 번도 훑어보지 않았다. 서문이 서투르고 복잡하다. 갑자기 책, 짱, 짱, 고개를 숙여 스스로 반성하고, 부끄러워서 항복하다. 이렇게 높은 경지에 이르니, 나는 매우 부끄럽다.
정관 22 년 8 월 3 일. 안에 있어요.
청중은은 잉크 황본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으며, 거의 모든 페이지에 비문이 있다. 그 후 숭은은 30 페이지, 축하 4 페이지 등 이 성교 순서에 대한 숭은의 소중함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 소장품은 현재 천진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탁상 원본을 보존하고 있다.
회인 고승' 왕희의 성교서' (묵황판) 를 열고 2 페이지부터 탁판 가장자리에 후기 글이 많이 적혀 있다. 이것은 누가 쓴 것입니까? 내용이 뭐예요?
조사를 거쳐 저자는 충은이다. 충은은 청도광, 함풍년 동안 재직하며 산둥 총재, 내각 학사를 차례로 맡으며 도광, 함풍의 중신이다. 그는 이류 관원으로 정치 성과는 많지 않지만 서예와 문화재에 관심이 많다. 서예, 오래된 탁상 소장품이 매우 풍부하다. 그는 청대 중후기의 유명한 서예가, 수집가, 감상가이다. 충은의 장서 중 가장 자랑스러운 것은 화이인 왕희의 성교서이다. 그는 7 종류가 있다. 숭은은' 묵황본' 을 가장 소중히 여기며, 여러 해 동안 비문이 무수히 새겨져 있다. 그가 산둥 총독이었을 때, 그는 직무를 해임하고 티베트 차관의 직위를 수여받았다. 그는 티베트에 가서 일할 때 이 책을 가지고 산서, 산시, 쓰촨 등을 지나갔다. 그를 접대하는 관원들이 잇달아 이' 송토' 를 빌렸다. 그는 길에서 보고 들은 것을 게시물 뒤의 부언에 기록했다.
숭은이' 성교서' 에서 쓴 후기는' 성교서' 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송토의 모보의 특징에 대해서도 정확한 평가를 해 초보자가' 성교서' 를 이해하고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다면 숭은의 후기는 도대체 뭐라고 말했을까?
첫째, "성교서" (먹황판) 의 호평이 물씬 풍긴다. 후기의 첫 번째 문장은 프랑스어 제목 세계 1 위, 우리 집 송토묵보 1 위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서예고적 중 화이인' 왕희지 성교집서' 가 제일이다. 역대 성교서본은 매우 많은데, 내가 가지고 있는 송대 묵황본은 제 1 권이다. 인비각' 왕희의 성교집서' 는 필법이 비슷하고, 풍격이 비슷해 역대 서예가의 중시를 받아 왕희지의 진적이 그 덕에 물려받았다고 생각한다. 청대 양빈은 당대에 왕서 장서가 18 명, 화이인' 성교' 가 1 위라고 말했다. 송탁본' 성교서' 는 버전이 많아 숭은일가에만 7 종의 소장품이 있다. 검증을 거쳐' 먹황본' 이 1 위,' 빈산당본' 이 2 위,' 보안본' 이 3 위였다. 그래서 그는' 잉크 황본' 을 가장 소중히 여긴다.
둘째,' 먹황본' 의 아름다움은 풍만함에 있다. 그는 더욱 흥미진진하고, 오래되고 두터울수록, 이론이 생동감 있고, 더욱 혼란스럽다고 말했다. 잉크황본' 은 보기만 해도 뚱뚱하지 않고, 그의 노래판도 이 선봉보다 뚱뚱하지 않다. 이것은 너무 가치가 있다. 그는 "장서가는 전하기가 어렵고 석조가는 비싸다" 고 더 설명했다. 비석이 길기 때문에 서화가 얇고 태양의 모양이 정체되어 필법이 전해진다.
셋째,' 성교서' 는 우군이 쓴 것으로, 각 글자는 우군이 쓴 것이며, 우군처럼 잘 조직되어 있다. 그는 아픈 사람을 비판하면서 "구조상 다른 몸은 없고 변변에 핑계가 많다" 고 말했다. 이는 "책을 뒤집어야 한다" 는 이유로, 이는 인심을 편파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좋은 일의 고심을 모른다. 그는' 성교서' 가 자기가 창작한 그림인데, 다른 사람이 있나요? 후세 사람들은 무언의 말로 책을 모아, 마음대로 하면 모두 비슷하지 않다. 그래서 그는 이 책이 정말' 지존품, 지존보' 라고 생각했다. " 이것은 우군 원작 중 유일하게 남아 있는 비석이다. 성교 서예는 백대 본보기라고 할 수 있다.
넷째,' 성교서' 에서 펜을 쓰는 방식에 주의해야 한다. 그는' 란정 집서',' 성교서' 를 학교 행서로, 당대 우세남의' 공묘비' 와 당대 구양문의' 구성궁 예천명' 을 학교 학서로 제안했다. "성교서" 는 그가 펜을 쓰는 방식을 보고, "예천명" 은 그가 펜을 쓰는 것을 본다. 이른바 정사각형과 둥글다는 것은 신으로 자취를 감추고, 기운으로 기운이 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는 아명 학자 손악봉의 평가를 높이 평가했다. 이 비석은 새가 떨어지는 것처럼 그렸고, 필필은 모두 힘줄을 감추었다. 새가 돌을 놀라게 하고, 힘줄을 숨기고 철을 축적하는 것은 펜의 가장 좋은 주석이다. 예를 들어, 네 번째 페이지인' 불도' 라는 단어는 처음 두 폭의 그림에 석근이 있다고 논평했고, 성자는 이것으로 진위를 변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