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를 활용해 O2O 비즈니스 모델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는 방법
O2O는 Online to Offline, 즉 현실 세계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온라인 관련 서비스로 구축되는 것을 말한다. 관련 모바일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우리는 O2O를 세 가지 관점에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
AD: WOT2015 인터넷 운영 및 개발자 컨퍼런스는 뜨거운 판매 티켓 그래버입니다
첫 번째 관점은 O2O가 온라인 소비자를 실제 상점이나 서비스로 데려온다는 것입니다. 오프라인 상품이나 서비스를 온라인에서 결제하고, 오프라인에서 서비스를 즐기는 것이 O2O에 대한 이해의 첫 단계입니다.
두 번째 관점은 전자상거래 과정에서 전자상거래는 정보의 흐름, 자본의 흐름, 물류로 구성되는 반면, O2O의 특징은 정보의 흐름과 자본의 흐름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진다는 점이다. 물류는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직감적으로 택배로 전달할 수 없는 유형의 상품이나 무형의 서비스가 바로 O2O의 강점이다.
세 번째 관점은 O2O가 모바일 인터넷 시대 클라이언트에 대한 엔드투엔드 경험 지원의 중요성을 반영한다는 점이다. 여기서 말하는 엔드투엔드(End-to-End)란 소비자가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하고 발견하는 것에서부터 거래와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의 배송과 사용, 최종 소비나 공유에 이르기까지의 완전한 과정을 구성합니다. 엔드투엔드 경험. 전반적으로 O2O 플랫폼은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엔드 투 엔드 소비자 경험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O2O 플랫폼에는 다양한 세분화된 비즈니스 모델이 많이 존재합니다.
기존의 모바일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 중에는 모바일 인터넷을 통한 중고물품 사고팔기, 주택 매매, 구직, 취업 등 O2O 범주에 속하는 모델이 많다. 호텔 찾기, 모바일 인터넷을 통한 여행지 찾기, 레스토랑 찾기, 이 모두가 O2O의 범주에 속합니다. 모바일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과 모바일 인터넷이 가져온 이동성, 위치 및 사회화로 인해 O2O 비즈니스 모델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며 O2O 플랫폼에 대한 완전한 분석 프레임워크를 구축하여 핵심을 식별해야 합니다. O2O 플랫폼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한 요소.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소비자 행동에서 시작하여, 고객이 소비 행동 사슬을 완성할 수 있도록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O2O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사용자가 완전한 소비 행동을 완성하려면 4개의 링크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검색 및 발견이고, 두 번째 단계는 거래 및 구매이며, 세 번째 단계는 전달 및 사용이며, 네 번째 단계는 재소비 및 공유입니다.
검색 및 발견이란 소비자가 특정 요구를 갖거나 자신이 관심 있는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우연히 발견한 후 추가 정보를 통해 문의하거나 권유 과정을 통해 문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거래 및 구매에 대한 네티즌의 의견은 소비자가 구매 의도를 고정한 후 완료된 결제 또는 구매 행위를 의미하며, 배송 및 사용은 소비자가 현실 세계에 매장에 도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커피숍, 바, 헬스장, 레스토랑, 주유소, 미용실 등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경험하거나 필요한 재화를 얻기 위해 재소비와 공유를 통해 새로운 소비욕구가 파생되는 과정입니다. 소비자는 사용 과정에서 만족을 느끼며, 모바일 인터넷 수단을 통해 전체 소비 행동 사슬에 대한 경험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전반적으로 위의 4단계는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완전한 소비자 행동 사슬을 구성하며, 이러한 사슬은 O2O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을 완전히 이해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검색 및 발견 과정에서 소비자는 모바일 인터넷을 사용하여 자신이 구매하려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식별하기 위해 능동적 또는 수동적으로 검색하고, 읽고, 비교하고, 필터링합니다.
O2O 플랫폼이 지원하는 고객 소비 행동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우리는 이 과정에서 고객 행동을 여러 유형으로 분류합니다. 하나는 수요 중심, 세 번째는 경험 중심입니다. 네 번째는 장면 중심이라고 합니다. O2O 플랫폼은 다양한 고객 유형에 따라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요 중심 고객을 검색하고 발견하는 과정에서 소비자 자신은 주관적인 소비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가 집을 사고, 직업을 찾고, 호텔을 찾고, 레스토랑을 찾는 등을 원한다면 그 자신도 그러한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요중심형 O2O 비즈니스 플랫폼 모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분류정보플랫폼 모델이다. 대표적인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Ganji.com, 58.com, Baixing.com 등이 있습니다.
분류정보 플랫폼 모델의 기본 특징은 실용성인데, 이는 주로 개인 생활에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또한, 규모가 크고 유사한 정보나 광고가 다수 모여 다양한 소비재와 서비스를 취급하는 온라인 슈퍼마켓을 형성하여 소비자가 보다 쉽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밀 정보 플랫폼의 정보 공개 가격은 저렴하며 공개된 정보 중 일부는 유료인 경우에도 다른 매체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기밀 정보 웹 사이트도 본질적으로 Web2.0 모델에 속하며 많은 콘텐츠가 사용자에 의해 채워집니다. 기밀 정보 웹사이트 역시 상대적으로 뚜렷한 커뮤니티 성격을 갖고 있으며 각 게시물은 답변이나 수직적 커뮤니티 상호 작용을 통해 더욱 개선될 수 있습니다.
비밀정보플랫폼이 보유하고 있는 정보의 양이 많고, 접속하는 사용자 수가 많기 때문에 비즈니스 모델의 확장 여지가 상당히 크다. 보다 자연스러운 확장은 기밀 정보 웹 사이트가 이러한 소비자의 검색 행동을 따라갈 수 있다는 것, 즉 점차적으로 거래 및 구매 단계로 이동하여 공동 구매와 같은 비즈니스 모델에 진입하는 것이 더 자연스럽다는 것입니다. 또한, 사용자가 일회성 거래만 하는 것을 방지하고 장기적인 사용자 유지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러한 유형의 웹사이트에서는 커뮤니티화도 일반적인 방향입니다.
간지닷컴을 예로 들면 최근 데이트, 단기 렌탈, 공동구매 등 여러 신규 사업을 런칭했다. 기밀 정보 웹사이트의 정보 및 고객 흐름 이점으로 인해 공동 구매 분야에 진출하는 것은 비교적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간지닷컴의 공동구매 사업은 단기간에 월간 거래 건수 수천만 건에 달했고, 빠르게 수익을 창출했다. 더 중요한 것은 공동 구매는 본질적으로 지역 사업이며 이러한 기밀 정보 웹 사이트 자체가 비즈니스 시스템 구축 초기 단계에 여러 도시에 배포되므로 인적 자원과 고객 자원을 재사용하기가 더 쉽다는 것입니다. 공동 구매 사업. 간지는 공동구매 외에도 집주인과 임차인을 연결하는 Ant 단기 임대 모델도 개발했다. 씨트립, 엘롱과 비교하면 저렴하고 유휴 부동산, 평균 임대 기간에 더 초점을 맞춘 차별화된 경쟁이다. 1~5일이다.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Ganji.com은 전담 인력을 배치하여 목록을 확인하고 객실이 예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가격 중심 고객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검색 및 발견 프로세스에서 상대적으로 가격에 민감한 고객입니다. 이러한 소비자 유형에 대응하는 O2O플랫폼의 대표적인 모드는 비교쇼핑 검색이다. 비교쇼핑검색은 대규모의 상품정보를 수집, 정리하여 소비자에게 비교 가능한 상품정보를 주로 제공하는 전문 수직 검색 엔진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쇼핑 검색 엔진과 일반 검색 엔진의 주요 차이점은 제품 가격을 직접 비교할 수 있고 제품과 온라인 상점을 평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평가는 종종 소비자의 최종 소비 결정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검색 및 발견 프로세스의 스크리너로서 전문 비교 쇼핑 검색은 비즈니스 제품의 품질을 테스트하여 사용자가 구매하는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런 종류의 가격비교 검색 사이트는 일반적으로 사용자에게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지만 소비자가 클릭하여 사이트에 입장하면 백엔드 판매자가 이에 대한 부스 비용을 지불하거나 쇼핑 결제로 수익을 얻습니다. 비교 검색 웹사이트 또는 비교 검색 엔진에 의해 유도된 트래픽에 대해 클릭당 비용을 지불합니다.
중국에는 항공권을 위한 Qunar, 도서 및 잡지를 위한 Langlang 가격 비교 사이트, 전자 제품 가격 비교 사이트 등 이미 많은 가격 비교 사이트가 있습니다.
해외에도 비슷한 사이트가 많이 있는데, 일본의 가격비교사이트 카카쿠(Kakaku)는 일본 국민의 5분의 1이 물건을 구매하기 전에 방문하는 곳이다. 일본의 온라인 전자상거래와 오프라인 오프라인 상거래는 높은 수준의 상호운용성에 도달했습니다. 즉, O2O 수준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사용자는 Kakaku 플랫폼에 오프라인 판매자가 등록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즉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장하거나 실제 매장으로 직접 이동하세요. 그 결과, Kakaku는 사용자와 제조업체를 연결하는 정보 수집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제조업체는 사용자에게 제품 정보와 가격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동일한 규모로 가격을 비교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사용자가 피드백한 제품 리뷰는 판매자에게 귀중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다음 구매자와 사용자에게 직접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 동시에, 카카쿠는 이러한 과정을 통해 대량의 소비자 구매 행동 데이터를 확보하고, 이를 분류 분석한 후 제조사에 판매할 수도 있으므로, 이를 위한 타겟 세분화 광고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도 갖췄습니다. 사용자 행동.
Kakaku의 수익 모델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는 판매자가 Kakaku 플랫폼에 등록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웹 사이트에서 제품 클릭 수 또는 실제 거래 수에 따라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입니다. 제조업체는 거래량이나 촉진된 가치에 따라 프로모션 비용을 지불합니다. 세 번째는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제조업체에 판매하는 등의 정보 제공입니다. 다섯 번째는 티켓 예약 서비스입니다. 카카쿠는 영업 중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오전 10시, 오후 5시, 오전 1시에 관련 상품의 가격 변동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다. 동시에 Kakaku는 사용자가 연예 및 입소문 섹션의 기사 게재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매달 상을 설정합니다. Kakaku는 또한 전문 쇼핑 가이드 잡지를 편집하고 발행합니다. 각 호에는 특별 칼럼, 연재 포커스 칼럼, 최신 제품에 대한 리뷰 칼럼, 각 호의 특별 평론가의 특별 기사, 일부 풀뿌리 논평 및 연구 등이 있습니다. 모두 사용자가 현명한 쇼핑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가격비교 검색과 더불어 공동구매는 가격 중심 O2O의 가장 대표적인 형태이다. 전자시장에 물류 및 유통을 더한 전통적인 전자상거래 모델에 비해 공동구매 모델은 사실상 전자시장에 매장 내 소비를 더한 모델이다. 지난 1~2년 동안 공동구매는 인터넷 분야에서 거의 가장 뜨거운 개념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공동구매는 오프라인 상업기관을 활용하여 인터넷을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소비자는 온라인으로 심사를 받고 오프라인에서 서비스를 받습니다. 전자상거래가 가장 발달한 미국에서도 온라인 전자상거래 비중은 8%에 불과해 오프라인 오프라인 소비 비중이 여전히 92%에 달해 온라인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 소비로 연결하고 있다. 엄청난 비즈니스 기회를 담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쇼핑몰, 레스토랑, 영화관, 미용실, KTV, 체육관, 세탁소, 주유소 및 기타 상업 서비스 장소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냅니다. 이러한 유형의 서비스 매장에서 O2O 공동 구매는 발전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공동구매 역시 단기 판촉에서 장기 소비로 전환하는 등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가 진행 중이다.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소비자가 일회성 구매를 하고 다시는 오지 않기를 바라지만 오랫동안 고객 충성도를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공동구매 사이트에서는 쿠폰 모델 외에도 상품의 범위를 확대하고 심지어 커뮤니티 요소까지 추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를 채택하는 목적은 공동 구매 비즈니스 모델 자체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경험 중심 고객은 검색 및 발견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이 경험한 경험에 매우 관심을 갖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경험 중심의 고객은 매우 중요한 비즈니스 모델, 즉 O2O의 검토 모델을 탄생시켰습니다.
이곳의 대표적인 대표자는 독립적인 제3자 리뷰 플랫폼인 Dianping.com입니다. 이곳은 단지 커뮤니티일 뿐이라는 점을 항상 강조하며 식사하는 사람들이 방문한 레스토랑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이를 통해 레스토랑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제3자 리뷰에 의존합니다. 웹사이트는 고객의 IP 주소를 기반으로 지역별 홈페이지를 자동으로 표시하여 사용자에게 해당 지역의 음식점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순위를 출발점으로 삼아 카테고리, 지역, 가격 등 다양한 기준을 통해 자신만의 음식 탐색 여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등. 이를 통해 Dianping.com이 실제로 사용자 제작 콘텐츠의 전형적인 web2.0 모델을 채택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모델은 네티즌의 자발적인 정보 축적을 기반으로 하며 회사 자체가 정보를 수집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리뷰 사이트의 수익 모델에는 일반적으로 수수료 징수, 회비 징수, 음식 리뷰 도서 출판 등 여러 범주가 포함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Dianping.com은 예약에 참여한 적이 없으며 독립적인 커뮤니티로서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Dianping.com은 전형적인 O2O 모델로서 실제로 검색 및 발견 과정에서 이전에 소비된 대량의 정보를 통해 소비자가 검색 비용을 절감하고 소비 대상을 효과적으로 포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이 유사한 비즈니스 모델의 여지가 있습니다. .
관광 분야에서는 이런 리뷰형 O2O 모델이 점점 더 많이 등장하고 있다. Mafengwo를 예로 들면, 여행 전 소비자에게 검색 및 발견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마펑워는 리뷰를 담은 여행 가이드를 최고로 만들고 소비자의 여행 경험을 어느 정도 확장하고자 합니다. 한편으로는 UGC 모델을 채택하여 사용자가 직접 제출한 정보를 교통, 음식, 숙박, 쇼핑을 다루는 Lonely Planet과 같은 절묘한 매뉴얼로 변환한 다음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무료로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한편, 목적지에 매우 익숙하고 여행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열정적인 사용자 그룹을 조타수로 구성하고 이러한 조타수에 의존하여 콘텐츠를 유지하고 업데이트하는 분기 모드도 구축했습니다. 여행이용자는 휴대폰과 PC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정확한 정보의 여행가이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항상 이러한 전략을 통해 자신이 관심 있는 것을 찾고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마펑워는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여행 이용자를 자극할 수도 있습니다.
시나리오 기반 고객은 자신의 위치와 관련성이 높은 실시간 경험을 선호하는 고객입니다. 즉, 이러한 고객의 모바일 인터넷 행동은 그들이 속한 시나리오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가 근처에서 편리하고 저렴한 숙박 시설을 찾고 싶다면 이 앱을 사용하여 오후 6시 이후에 앱을 열면 주변 호텔을 검색하여 적합한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객실요금을 휴대폰으로 결제하신 후 바로 체크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선택할 수 있는 4성급, 5성급 호텔이 많이 있지만 가격은 홈인, 한팅호텔 등 저가 호텔과 비슷하다. 이 모델은 한편으로는 당일 판매되지 않은 호텔의 마지막 객실을 통합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모바일 인터넷 기술을 사용하여 특정 시나리오에서 소비자를 집계함으로써 소비자와 마지막 객실 재고가 서로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호텔의 고객 재고는 일반적으로 특히 비수기에는 대량으로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호텔은 고정 비용이 높고 한계 비용이 매우 낮기 때문에 호텔은 항상 테일룸 판매가 시급합니다. 동시에, 특히 상대적으로 고급 4성급 및 5성급 호텔은 시장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기보다는 객실을 비워 두는 것이 호텔의 브랜드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 '투나잇 호텔 특가' 모델은 단지 호텔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일 뿐, 공공광고를 통해 이런 특가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다. 또한, 일정 기간 내에 인근 지역을 적극적으로 찾는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방식이다. 정보. 이를 통해 호텔은 브랜드를 보호하고 자체 객실 재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Hotel Tonight Specials"와 협력하는 호텔은 저녁 4시 이전에 이용 가능한 객실 수를 확인하고 이용 가능한 객실 중 일부를 선택하여 플랫폼에 올려놓습니다. 플랫폼은 호텔에서 나머지 객실을 가져옵니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저녁 6시에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사용자가 APP를 열어 본 후 거리, 별점 등 개인 취향에 따라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 , 가격, 스타일 등 이 예약 가격과 "오늘 밤 호텔 특가"로 얻은 가격의 차액이 수익이 됩니다.
전자상거래 사이트 '이하오뎬(Yihaodian)'이 제공하는 또 다른 O2O 소비자 발견 모델도 매우 혁신적이다. 현재는 주로 베이징과 상하이 등 상업지구와 지하철에서 일부 광고판을 볼 수 있다. 이러한 광고는 주로 생활과 밀접한 음료, 스낵 등의 광고다. 각 제품 아래에는 QR코드가 있다. 휴대폰으로 직접 코드를 구매하고, 수량을 확인하고, 주소를 입력하고, 주문하면 당일 사무실로 간식을 배달받을 수 있는 O2O형 '가상 슈퍼마켓'이다.
이런 종류의 가상 슈퍼마켓은 사용자의 단편적인 시간을 활용하여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세부적으로 선택하고 비교해야 하는 제품을 선택하지 않고 일상 생활에서 더 자주 사용하는 제품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제품은 빠르게 변화하는 대도시 지역에 적합합니다. 배치 지점을 선택할 때 승객 흐름이 밀집되고 보기 쉬운 장소를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O2O 모델 출시 이후에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기업 자체의 발전에도 중요한 장기적 가치를 제공합니다. 각 상품의 구매는 QR코드와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1호점'은 가상 선반의 QR코드에 추적정보를 삽입할 수 있어 백엔드에서 지하철역별, 광고판별 이용률까지 계산할 수 있다. 이 가상 슈퍼마켓의 레이아웃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고, 심지어 서로 다른 지하철역을 타겟팅하여 어떤 상품 유형이 더 민감한지, 어떤 브랜드가 더 민감한지 등 다양한 역에 있는 사람들의 소비 습관을 분석할 수 있도록 하려면 얼마인가요? 가상 선반의 개인화된 최적화는 매우 중요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구매 행태를 사용자의 과거 검색 및 구매 관련 정보와 연관시켜 사용자의 소비 행동 모델을 구축하고, 개인화된 상품 추천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확인하고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O2O 모델의 본질은 상품과 소비자가 보다 편리하게 서로를 발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사실 이는 슈퍼마켓의 범위를 확장하고, 거래하고, 검색하고 발견하는 일이 곳곳에 존재하며, 구매하는 것과도 같다. 판매 거래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특히 강조해야 할 점은 모바일 인터넷의 발전과 LBS 요소의 지속적인 도입으로 인해 이러한 시나리오 기반 검색 및 발견 모델의 여지가 여전히 크다는 것입니다. 이전의 '호텔 스페셜 오퍼 투나잇(Hotel Special Offer Tonight)'은 실제로 사람이 자신이 있는 장면에서 주변 호텔 객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무선 '1등 매장' 가상 슈퍼마켓의 예는 소비자가 상호작용하는 장면에 대한 것입니다. 주변의 구매 가능한 품목과 함께. 이 아이디어에 따르면 이론적으로 소비자는 어떤 시나리오에서든 주변의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리소스와 상호 작용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호작용과 연결이 발생한 후 앞서 언급한 분류정보, 검색가격비교, 리뷰검색 및 비교 등이 중첩된다면 현장에서의 사용자의 소비경험은 크게 풍부해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 소비 행동의 첫 번째 단계, 즉 검색 및 발견 과정에서는 사용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출발점이며, 이를 어떻게 사용자에게 보다 편리하게 만들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둡니다. 더 빠르게 검색하고 비교하는 방법은 모바일 인터넷 비즈니스 기회를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