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2 대 포스터 일러스트레이션-포스터 디자인 분류 및 감사

2 대 포스터 일러스트레이션-포스터 디자인 분류 및 감사

포스터 내용에는 텍스트와 삽화가 포함되어 있으며,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그래픽, 문안, 색상은 인쇄 광고를 구성하는 세 가지 주요 요소입니다. 이 요소들은 광고에서 서로 다른 사명을 맡고 있다. 그래픽 요소에는 일러스트레이션, 등록 상표, 화면 윤곽 요소, 카피 요소에는 제목, 광고 언어, 본문, 첨부 요소, 색상 요소에는 색조, 광도, 순도 요소가 있습니다. 그래픽은 인쇄 광고의 주요 구성 요소이며 광고 주제와 광고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는 흑백 그림, 스프레이 일러스트, 그림 일러스트, 사진 작품 등이 될 수 있으며, 표현은 사실감, 상징, 만화, 만화, 장식, 구성 등의 수법이다. 윤곽선은 인쇄 광고 레이아웃의 가장자리에 있는 와이어프레임으로, 광고 레이아웃에 별도의 공간을 두어 대중의 시야 범위를 제어하고, 윤곽선을 빌려 대중의 시선을 광고 주제로 유도하고, 다른 정보의 시각적 간섭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윤곽선의 적용은 광고 레이아웃의 아름다움을 높일 수 있으며, 시리즈 광고는 동일한' 개인화' 윤곽선을 사용하여 광고 레이아웃의 중복 인상을 강화할 수 있다. 윤곽선은 선, 곡선, 슬래시, 패턴 모서리 장식 패턴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윤곽선의 선택은 전체 광고 전략에 따라 사용 형식을 결정해야 하며, 너무 특이하게 하지 마라. 떠들썩한 주객이 광고 레이아웃의 그래픽과 문건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제목 형식은 ① 기사식으로 광고 본문의 요점을 사실대로 설명한다. 2 뉴스식, 뉴스를 발표하는 형식으로 대중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뉴스의 특징을 강조한다. ③ 질문 스타일, 제안: 왜? ","어떡하죠? " 소비자의 사고와 * * * * 소리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이런 문제들이 있습니다. ④ 칭찬식, 상품의 장점을 자랑하지만, 착실해서는 안 된다. ⑤ 비교, 신규 및 기존 제품의 비교를 통해 신제품의 장점을 입증한다. ⑥ 현념식, 서스펜스가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대중의 주의를 끌고, ⑦ 안내식을 불러일으키며, 소비자들에게 아이디어를 내고,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위해 건의를 한다. ⑧ 약속식, 솔직한 언어로 대중에게 이 상품이 그들에게 어떤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를 알려준다. ⑨ 반복, 반복되는 제목은 소비자의 기억을 자극하여 기억을 증강시키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⑵ 간접적인 언어로 소비자의 비밀과 사생활을 피한다. 구호소식, 권고, 희망, 호소의 어조로 사람들에게 행동을 촉구합니다. (12) 황당무계하고, 황당무계하고, 터무니없고, 이치에 맞지 않고, 적절하게 운용하면, 황당무계한 것도 진실되고 믿을 만한 영향을 줄 수 있어, 한눈에 광고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본문은 광고가 전파할 상품 설명문으로, 상품 내용을 상세히 서술하며 설명, 답변, 선동, 호소의 역할을 한다. 본문 내용은 평이한 일상 언어로 작성되어야 하며,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고, 생동감 있고, 적절하며, 이미지적이고, 심금을 불러일으키며, 대중이 접근하기 쉽고, 성실하게 상품을 신뢰하여 정보를 전파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본문 편성은 집중적으로 하는 것이 좋으며, 일반적으로 레이아웃 아래 또는 왼쪽 또는 오른쪽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슬로건이라고도 하는 광고 문구는 전체 광고 전략의 한 단계에서 반복적으로 사용되어 기업 정신이나 홍보 상품의 특징을 반영하고 대중의 관심을 끄는 전용 홍보 문구에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광고명언) 광고 언어의 문자는 읽기 쉽고, 운율이 순순하고, 감정이 풍부해야 한다. 편성할 때 레이아웃의 어느 곳에나 배치할 수 있지만 광고 제목 뒤에 위치해야 하며, 본말이 전도되어서는 안 된다. 첨부문은 광고주의 회사명, 지위, 우편번호, 전화, 전보, 팩스 번호를 가리킨다. 대중이 광고주와 연락을 취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편리하다. 일반적으로 레이아웃 아래 또는 보조 위치에 배치됩니다. 광고에서 색채를 운용할 때 디자이너는 광고의 주제와 창의성을 보여 색채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줘야 한다. 우선 색채를 연구하는 여러 가지 요인을 진지하게 분석해야 한다. 생활경험, 나이, 문화배경, 풍속 습관, 생리반응이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은 어느 정도 주관성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색깔의 상징성, 감정적 표현에 대해 많은 * * *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 색상 구성과 색상 그룹 디자인에서 디자이너는 색상의 냉난방 대비, 명암 대비, 순도 대비, 면적 대비, 혼합, 면적 조화, 광도 조화, 색조 조화, 성향 조화 등을 파악해야 합니다. 색상 그룹 조정은 그림의 균형, 호응, 색채의 조리를 유지해야 하며 광고 화면에는 명확한 주톤이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색상 포지셔닝을 명확히 해야 한다. 광고 포지셔닝은 상표를 두드러지게 할 때 기업의 개성적 특징과 기업의 이미지색을 고려하여 색채 포지셔닝을 통해 대중의 인식을 강화해야 한다. 광고는 상품을 부각시킬 때 상품의 이미지색을 강조해야 한다. 색상 전달의 목적은 상품, 기업의 개성적 특징과 기능을 충분히 표현하여 상품 소비 시장의 심미류에 적합하고, 색채 디자인의 아이디어를 이용하여 더욱 집중되고, 더 강하고, 단순한 이미지를 조성하고, 광고 정보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심화시키고, 정보 전파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포스터 디자인 분류 및 감사? 서로 다른 포스터 스타일을 분석하고, 그 우수성을 배우고, 포스터의 심미적 능력을 높이다! 1, 음악 테마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디자인-한국 디자이너 예지윤 이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는 음악을 주제로 펼쳐진 디자인이다. 디자이너는 자신을 세계와 연결하고 그 순간을 화지에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이것이 바로 디자이너의 천마천만의 독특한 점이다. 2, 크리에이티브 글꼴 포스터 디자인-스위스 c2f 디자인 스튜디오 스위스 C2F 는 사이버리치와 FabienneBurri 가 26 년 설립한 스위스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스튜디오로, 글꼴 포스터 작품의 디자인 양식이 다양하며 입체적인 효과 전시를 위주로 하고 있다. 3, 화훼포스터 디자인-스페인 디자이너 XavierEsclusaTrias 포스터는 화훼와 문안 위주로 식물 화훼와 그래픽 디자인 요소와 문자를 교묘하게 혼합해 복고풍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미감을 드러냈다. 4, 전통문화예술포스터 디자인 이것은' 원' 을 주제로 한 비유수공예전 포스터로, 문안의 크기가 강렬하게 대조되어' 천',' 대나무',' 페인트' 등의 주제를 부각시키고 수공예 전시품을 부분적으로 확대해 무늬와 풍부한 디테일을 선보이며 강한 특색을 지닌 전통문화 포스터 세트다 5, 크리에이티브 그래픽 분할 포스터 디자인 -modulwerk 는 심플한 그래픽, 라인을 이용해 요소를 나누는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세트이며, 배색은 대비색, 레드와 블랙, 레드와 블루, 옐로, 퍼플 등을 이용해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전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을 준다. 6, 크리에이티브 뇌동 포스터 디자인-모덜워크 그룹 포스터 뇌동들이 크게 열리고, 주로 빨간색과 검은색을 위주로 세심하게 음미하며, 각 포스터에는 하나의 테마스토리 장면이 있습니다. 처음 네 장의 포스터는 모두 심플한 빨간색 그래픽으로 겹쳐져 초점이 맞춰져 전체적인 시각적 충격이 강합니다. 7, 종이 스타일 포스터 디자인지 질감의 운용으로 포스터에 입체감, 파격적, 테마장면 강화 포스터의 재미, 이런 표현 스타일은 배우고 참고할 만하다. 8, 밝은 색상의 종이 스타일 포스터 디자인 종이 스타일 포스터는 입체 포스터의 한 형태인 입체 시각과 종이 두께로 종이 효과 포스터 디자인의 관건이다. 이 종이 스타일의 포스터는 대량의 밝은 색을 운용하여 활발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색채 운용에 어느 정도 두드러진다. 9, 중첩 효과 스타일 포스터 디자인 중첩 효과 스타일의 사용은 포스터의 시각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물과 모양 또는 문자의 겹침으로 조판에 신비감을 더하고, 사람의 시선을 빠르게 끌며, 그 속의 비밀을 발굴하고 싶어 한다. 1, 사각형 요소 포스터 디자인 사각형 요소는 일반적으로 엄숙하고 엄밀한 느낌을 주고, 사각형 요소의 교묘한 사용은 전체 포스터 디자인을 지루하지 않게 만들고, 문안의 조판, 중첩, 회전 등 강약 대비와 결합해 포스터를 활발하게 한다. 11. 수묵원소 포스터 디자인 수묵원소는 중국 전통문화를 대표하며, 동양의 심미적인 의미를 지닌 독특한 언어이며, 그 멋과 형색에는 중화문화의 정수가 담겨 있으며, 포스터 디자인에 적용돼 수묵의 특성뿐만 아니라 그림을 풍부하게 하고 예술효과를 높이며 어느 정도의 심미적인 경지에 이르렀다. 12. 유명한 명소 일러스트레이션 서체 포스터 디자인-일본 디자이너 세이비셜, 일본 유명 관광지의 컬러 일러스트 포스터와 서체 비주얼 디자인 포스터로, 전체적으로 풍부한 배색을 활용하고, 관광지 포스터는 예술적 경지로 가득 차 있고, 문안은 간결하고 뛰어나며, 서체 디자인은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세심하게 음미할 만하다. 13. 크리에이티브 원형 도형 구성 포스터 디자인-디자이너 포스트라드 이것은 도형으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디자인 세트이며, 디자이너는 원형 요소를 완벽하게 가지고 다양한 방식으로 처리하고 전시하며, 프로젝션 활용은 입체감을 높이고, 캐릭터 실루엣과 문안은 포스터에 많은 포인트를 준다. 14, 복고풍 패션 캐릭터 콜라주 포스터 디자인 이것은 패션이 부족하지 않은 복고풍 포스터 디자인 그룹으로, 서로 다른 기하학과 추상적인 도형을 섞어 채도가 낮은 인물과 결합해 다양한 풍부한 색채를 이용해 화면 전체의 시각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고, 전체적으로 코디하면 재미있고 간단하다. 15. 복고풍 스타일 포스터 디자인-덴마크 디자이너 MadsBerg 그룹 상업 광고 포스터 스타일이 독특하다. 비교적 오래된 작품처럼 오래된 요소와 인쇄물의 느낌을 가지고 진한 복고풍 스타일을 형성하고 디자이너 포스터는 고전 포스터 예술을 현대적이고 영원한 스타일로 바꾸는 것이 특징이다. 16, 타일 요소 포스터 디자인 이것은 낙서,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벡터 그래픽, 타일 요소 등이 있는 창의적인 타일 요소 포스터 디자인입니다 17, WWF 는 동물을 보호하는 공익포스터 설계도를 제창하고 그림 2 는 사실주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전시하고, 사실주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물체를 사실적으로 표현하여 세부적인 묘사에 중점을 둘 수 있다. 뒤의 포스터는 주로 편평한 일러스트 형식으로 전시돼 간단하고 재미있으며 색채가 풍부하고 배경과 대비돼 동물을 보호한다는 이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18.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디자인 -DawidRyski 그룹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는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로 심플한 도형을 결합해 선명하고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하며 창의성이 넘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9.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디자인-프랑스 디자이너 MichaelSallit 은 대량의 선 결합점, 면으로 구성된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디자인 세트로, 디자이너가 인물의 윤곽을 선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선이 많아도 혼란스럽지 않고 리듬이 질서 있다. 2,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디자인 -byElisaVendramin 이것은 신세대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크리에이티브 포스터 세트이고, ElisaVendramin 은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이너로 포스터 디자인 시 추상적인 개념을 활용해 풍부한 배색과 형태를 결합해 완벽한 조합을 이룬다. 우수한 포스터 작품의 감상과 분석은 무엇입니까? < P > 우수 포스터 작품에 대한 감상과 분석은 다음과 같다.

1, 음식 개업 만화풍 프로모션 포스터, 만화 스타일+궁격 형식으로 구현돼 매력적인 맛집 사진뿐 아니라 개업 이벤트 정보 내용도 담고 있다.

2, 7 월 하반기 초여름 녹색식 휴대전화 포스터, 6 월이 다가오고 있으며, 우리도 새로운 하반기를 맞이할 예정이다. 이 우수한 포스터 디자인 작품은 산뜻하고 푸른 나뭇잎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안녕하세요 하반기, 세상의 아름다움이 당신과 맞물리길 바랍니다."

3, 졸업시즌 캠퍼스 교실 청춘일러스트레이션 휴대폰 포스터, 졸업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준비되셨나요? 이 우수한 포스터 디자인 작품은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스타일로 책상 의자, 책 요소, 창밖의 농구장 요소 등을 선보이고 있다.

4, 제 2 회 나고야 조형대학 졸전, 주제가 두드러져 눈길을 끌기 쉬우며, 졸전 두 글자는 식탁보와 비슷한 체크 형식으로 디자인감이 있고, 색채 배합이 보기 좋고,' 졸' 자는 붉은 색에 파란색 (고전적인 빨강-파랑 코디) 을 매치한다. "전시" 라는 단어는 녹색, 파란색, 진한 파란색, 보라색 (그라데이션 코디) 입니다. < P > 는 대량의 공백을 남겨두고, 화면 상반부와 하반부가 뚜렷한 번잡한 대비를 형성하여 독자의 시선을 문자 부분에 집중시켜 정보를 읽기 쉽게 한다.

기업 서비스에 돼지 팔계망 인도 보장 검수 재지불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