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차세대 혁신 기술을 파악해야만 좋은 CIO 와 위대한 CIO 의 차이를 구분할 수 있다. 그렇다면 IT 의 미래 발전 추세는 무엇입니까? 다섯 명의 전문가가 기업 안팎의 IT 발전 추세를 예측하려고 시도했다. 1. 증강 현실을 통해 체험이코노미스트 지식창고 글로벌 연구이사 데니스 맥콜리 (Denis McCauley) 가 IT 의 미래 추세를 연구하는 데 시간을 투자했으며, 그 중 증강 현실 (컴퓨터로 생성된 숫자는 현장의 실제 환경을 강화하는 데 사용됨) 이 가장 주목받는 분야 중 하나다. 맥콜리의 증강 현실의 예로는 스포츠 방송에 사실과 데이터를 포함한 추가 정보를 추가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는 "이것은 완전히 가상의 것이 아니라 컴퓨터로 생성된 숫자를 사용하여 시청 경험을 향상시킨다" 고 말했다. 기업과 공급업체가 새로운 영역을 개발하기를 바랍니다. Juniper 연구에 따르면 20 15 년까지 모바일 증강 현실의 수익은 15 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맥콜리에 따르면 일부 CIO 들은 증강 현실이 고객 서비스 및 인력 교육과 같은 특정 업무 영역에 적용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McCauley 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증가하는 정보를 포괄하는 여러 화면을 가질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게임은 아직 기업에서 사용되지 않아 훈련과 브레인스토밍 활동을 강화하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2. 모바일 기술 소매 거물인 Wm Morrisons 의 전 IT 이사인 Gary Barr 를 최대한 활용하며 다음 발전 분야를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최근 혁신 분야, 특히 휴대용 장비와 공동 작업 도구로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는 "모바일 기술과 소셜 미디어가 기업 표준 도구로 간주되기 전에 더 성숙해야 한다" 고 말했다. "직장 안팎의 직원들은 이제 믿을 수 없는 휴대용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CIO 로서 이러한 공동 작업 도구가 직장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필요는 없습니다." 바르는 혁신이 때때로 받아들여지고 새로운 경영 방식이 되기까지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다. 그는 세기의 전환기에 사이버 혁명을 예로 들었다. 바르는 그 시기의 큰 브랜드가 아마존이나 이베와 같은 10 년이 걸렸다고 말했다. "전자 상거래는 혁신적인 기술에서 강력한 비즈니스 모델에 이르기까지 10 년이 지났다" 고 그는 말했다. "기업이 실제로 모바일 및 소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 이러한 기술도 같은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