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항, 1955 년생, 허난성 우주시인, 중국 도자기 공예미술사, 중국 고대 도자기예술사, 허난성 공예미술사,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대표상속인, 균자 장작 연소 공예 복원인. 214 년 드라마' 대하자녀' 의 주인공 하염생, 프로토타입 중 하나가 임성항이었다. 하남 TV 미디어발전유한공사 부사장,' 대하자녀' 영화기지 건설총지휘장, 총미술지 건강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삼하진' 의 원형은 우주 신준진, 극중 하염생의 원형은 신준진의 한 균자 대사인 임성항이다" 고 말했다. 희건강은 하남에서 바람을 쐬고 있을 때 이 균자 대사의 집에서 7 일 7 박 7 일 동안 살았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로 인해 우주 균자에 대한 높은 인식이 더욱 깊어졌다. ",'대하자녀' 작가인 고만당도" 어느 날 누군가를 만났을 때 비로소 이 부호를 찾았다 "고 말했다. 이 사람은 임성항이라고 하는데, 균자 전인 예술의 대가이다. " 임성항 출신 준자 세가는 임씨 준자 제 7 대 전인을 위해 어린 시절에는 할아버지 임서전, 아버지 임견과 함께 준자 연소를 배웠고, 임씨 가전제 6 월 묘기를 체계적으로 계승하여 가마 건설, 유약 조제, 조형, 연소 등 일련의 균자 발사 공예를 완벽하게 장악했고, 가마 설계 및 연소 공예에 깊은 조예가 있었다 < P > 청함풍년, 임성항 선조 임지수 (1811-1871 년) 선비 출신은 공명에 관심이 없고, 균자 예술에 집착하고, 임지수는 만년에 자신의 균자 연소 경험을 총결하고, 동치 6 년 동안' 도자기 구조 준비 요요' 라는 책을 집필해 전면적으로 상세했다 이후 임지수의 균자 제작기예는 임상문 임청선 임보규 임서전 몇 세대의 1 여년 총결산 실천을 거쳐 6 대 후계자 임견까지 성숙해지고 있으며, 임견은 신중국 최초의 준자 예술 전문가가 되어 건국 후 균자 기예의 회복과 산업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 P > 임견 (1922 년-199 년), 준자 예술사, 생전 중국 규산염학회 회원학회 이사, 중국 고대 도자기 연구회 회원, 허난성 실리콘산계획위원회 위원, 우주시 정협위원, 허난성 노동모범선진생산자, 국영우주시 건축위생도자기 공장 부공장장. < P > 임견 선생은 어려서부터 아버지 세대로부터 도야를 받았고, 도자기 기예를 매우 좋아하여, 계속 나아가기로 결심하고, 혁신을 더욱 잘하며, 후세의 이익을 도모하였다. 임견 () 은 연소년 시절부터 5 여 년 동안 부지런히 추구해 왔으며, 평생의 정력으로 균자 이론 연구, 생산 실천, 과학 실험에 종사하여 균자의 회복과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준자지" 에서 "그의 운명은 준자의 운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도자기계에서는 위망, 조예, 발견, 창조가 있는 걸출한 인물이다" 고 평가했다. 임견 선생의 묘지명은 "선생은 사람됨이 떳떳하고 공명정대하며, 충정청렴결함은 그 풍골, 사심 없는 천성, 광풍지, 달동추 함양, 고산 경행은 나중에 모두 비명이다" 고 적었다. Cangkou 는 오래 남아 있지 않지만, 선생은 이미 천추에 충분하다. 선생은 일생 동안 심혈을 기울였으며, 준도공예를 세밀하게 연구하여, 홍재원지 () 가 국수 보광 () 을 발양하고, 5 여 개의 지칠 줄 모르고 () 을 구하는 것은, 구슬 () 을 탐내는 것으로, 극히 공교롭게 하는 것이다. 앞으로 나아가는 데 이어 백년은 보기 드문 쇼다. (공자, 논어, 성공명언) 유후광 전, 나라에 많은 공헌을 하였다. 준원이 영명한 자를 잃고, 균도 인걸을 애도하고, 후세 영종을 애도하다. " < P > 임성항공은 임견의 유명을 따르고, 아들은 부업을 계승하고, 지력은 균자 창작에 힘입어 송대 쌍화강 구조인 균자 가마로를 성공적으로 복원했고, 균자의 장작 공예를 회복했고, 부자와 부자는 균자 예술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임성항공은 어려서부터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열한 살 때부터 아버지를 따라 균자 기예의 학습과 창작을 시작했다. 임성항공은 가마로의 건설부터 원료 가공, 조형, 유약 조제, 굽기 등 전체 균자 발사 공예 과정과 기술적 요점을 점진적으로 파악했다. 1978 년 임성항공은 보풍청량사 도자기 공장에 입성해 여자 구이를 공부했고, 2 년간의 여자 굽기 경험은 임성항이 향후 균자 제작과 연구에 종사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198 년에 임성항공은 우현 국영제 2 도자기 공장에 입사했다. 6 월 도자기 2 공장 기간 동안 임성항 설계는 석탄 연소 쌍공 무발우 터널 도자기 가마를 발명해 일용 도자기 무발로 굽는 선례를 만들어 국가 발명 특허를 획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1991 년에 우주시 () 에 준자연구소 () 를 설립하여 임성항 () 이 기술부소장을 맡게 되었다. 1993 년 석탄 연소 무발간헐적인 6 월 도자기 가마를 성공적으로 연구하여 6 월 도자기 연소가 처음으로 사발의 제약을 벗게 했다. 같은 해, 균자 2 공장 연구팀을 이끌고 액화기 연소균자 가마로를 설계 및 건설하여 균자 연소사의 중대한 개혁을 완성하였다. 액화기요로는 에너지 절약, 환경 보호, 노동 강도 감소, 완제품률 등 우세로 우주 도자기 지역에서 빠르게 보급되어 거의 모든 전통 석탄 연소 6 월 도자기 가마를 교체하여 우주시 6 월 도자기 사업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 가마의 건설 과정에서 임성항공은 점차 균자 가마 설계의 첫 사람이 되었기 때문에 송대 가마를 복원하는 중임도 임성항공의 어깨에 떨어졌다.
24 년, 정부가 민간 문화유산을 구하라는 부름에 응하기 위해 임성항공은 균자가마 박물관을 건설하고, 조상의 기예를 이용하여 각 역사시기에 중대한 영향을 끼친 균자가마 (예: 당, 송대 장작, 균자가마, 청대 숯불, 균자가마 등) 를 복원했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송대균관가마 유적지에서 출토된 가마의 잔재를 연구한 뒤 문헌자료를 참고해 송대쌍화강 구조인 균자가마를 성공적으로 복원해 장작을 복원해 공예를 회복하고, 균자 이론계 기술의 단절된 공백을 메우고, 장작을 태운 균자 () 라는 수백 년 동안 전해진 예술의 기묘한 재생이채를 재하는 데 성공했고, 임성항 () 도 당대' 땔자 ()' 로 불린다. < P > 균자 창작에서 임성항공은 깊은 조형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수라빌이라는 전통 공예를 고수하고, 작품 조형은 규칙적이고, 소박하고 자연스럽며, 웅장하고 단정하다. 임성항공은 조상의 균유약을 기초로 1 여 종의 새로운 균자 유약 그룹 방면을 개발하여 균자 가마의 유약색을 풍부하게 했다. 그의 6 월 도자기 작품 유약색 유광옥윤, 오색교화, 개장이 정교하고 독특하며, 가마가 경관이 신기하고 절묘하여 6 월 도자기 자연가마를 예술로 바꾸는 것이 통쾌하다. 송균작품을 모방하여 손으로 가공물을 잡아 만들고, 장작가마를 구워 송균과 견줄 만한 당대 균자 최고 예술 수준을 선보였다. < P > 창작과 동시에 임성항도 균자의 이론 연구에 전념했다. 2 년부터 임성항공은' 하남 노동자 신문',' 허창일보',' 공예미술' 등 신문에 논문을 여러 편 발표했고, 학술논문' 장작 연소 균자 연소 공예 초탐',' 청대 균자 가마 변화 현상 폭로' (사람들과 협력) 는 25 년 기예천추' 라는 책은 허난성 민협소득' 근맥서계' 총서에 의해 28 년 중원 출판 미디어그룹, 중원 농민출판사에 의해 출판되었다. 21 년 1 월,' 임성항공 균자 작품집' 은 인민미술출판사에서 출판했다. 딸 임영가와 공동 저술한' 균자' 라는 책은 청화대 도자기학과에서 편찬해 흑룡강출판사에서 발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