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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는 법-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기 위해 무엇을 배워야 하는가?

어떻게 하면 일러스트가 될 수 있을까? 일러스트레이터의 취업 방향은 무엇입니까? 일러스트레이터의 취업 범위는 매우 넓어서 광고, 애니메이션, 출판,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든 수입이 매우 많다. 많은 학생들은 그림 초보자가 어떻게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삽화사가 어떻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지 알고 싶어 한다. 그럼 일러스트레이터로서 어떤 기초가 필요할까요? 1. 스케치 기반: 스케치는 페인팅 도구를 통해 2 차원 소재를 특징으로 하는 시각 예술입니다. 사용되는 도구에는 흑연, 연필, 크레용, 마커, 지우개 등과 같은 전자 드로잉이 포함됩니다. 스케치의 기초는 모든 미술과 그림의 디딤돌과 초석이다. 2. 소프트웨어 기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포토샵이나 sai 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하나 이상 익혀야 합니다. Photoshop 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소프트웨어가 도구이고 기본기가 중요하다. 기본 스케치, 구조, 구도 방법, 원근 원리, 색조 등을 배우다. 애니메이션 미러 분리와 같은 애니메이션 전문 분야도 포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색채실천: 색채에 대한 지식은 필수이며, 효과적인 색채 배합은 작품에 큰 시각적 충격을 줄 수 있다. 4. 스케치 연습: 스케치와 마찬가지로 조형예술의 기초이자 독립적인 예술 형식이며 예술가 창작의 준비 단계와 기록 수단이다. 기초를 알게 된 후 일러스트의 취업 방향은 무엇입니까? 광고, 미디어,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 업종은 모두 수요가 있어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 디자인 업계의 부족한 인재가 되고, 상업 일러스트레이션도 미래의 가장 잠재력이 있고 가장' 돈' 이 되는 직업 중 하나가 되지만, 회화 능력이 이 일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이 일을 하려면 그림의 기초, 심미소양, 전문지식뿐만 아니라 예리한 상업의식도 필요하다. 화가가 되는 법 화가가 되는 법: 1. 자신의 상황을 분석하다: 자신의 회화 수준과 지식을 이해하고, 어떤 것은 화살을 쏘고, 중점적으로 배양한다.

2. 기초교육투자: 서적, 컴퓨터 등의 설비를 구입하고, 전문교육을 받는 등. , 그리고 적절하게 투자하십시오.

3. 회화 기법 연습: 참고 자료와 자습서, 관련 회화 기법을 연습해 능숙하고 유창한 수준에 이르렀다.

4. 사회적 요구 사항 찾기: 상가, 광고주, 소비자의 선호도를 분석하고, 무게를 피하면 가벼워진다. 바람을 따라가다.

5. 적시 포장 및 프로모션: 경쟁, 제출, 교류, 신청, 접촉을 통해 연습합니다. 경쟁과 업무 과정에서 끊임없이 경험을 얻고 진보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가 무엇을 만족시켜야 하는가: 1, 회화 능력: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다. 어떻게 이 능력을 소유하고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가장 중요한 점은 말을 적게 하고, 많이 보고, 많이 생각하고, 그림을 많이 그리는 것이다.

2. 상대적으로 고정적인 스타일: 학습자로서 화풍은 자연스럽게 변화무쌍하다. 그러나 일러스트레이터는 독특하지 않더라도 상대적으로 고정된 화풍을 가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리스트에 오르면 수중에 있는 일이 자신의 실력을 설명하지 못하면 번거로울 것이다. 이런 비교적 고정적인 스타일로 일러스트레이터는 당연히 화풍의 길에서 계속 탐구하고 바꿀 수 있다.

3. 기본 의사 소통 기술: 일러스트레이션은 실제로 그림과 디자인의 결합입니다. 그림과 디자인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림은 임의의 예술 표현이고, 디자이너는 족쇄를 차고 춤을 춘다. 삽화는 양자의 결합으로서 사실상 갑의 요구에 따라 자신의 기술을 발휘하여 가장 아름다운 예술적 효과를 얻는 것이다 .....

4. 자신의 작품: 처음부터 일러스트가 되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품을 잘 보존해야 한다. 주문을 받으면 이전 작품을 신속하게 줄 수 있어 자신의 실력과 스타일이 있어야 할 기본 능력이라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어떻게 일러스트레이터가 될 수 있을까요? 1, 일러스트레이션 기본기를 알아보세요. 구조는 그린 사물의 해부구조를 가리키며 일러스트는 동물이나 물체의 내부 구조를 이해해야 한다. 근육, 골격, 피부, 머리카락, 줄기, 뿌리, 가지와 잎? 이것들은 구조의 일부이다.

둘째, 사용할 소프트웨어에 익숙해야합니다. 너는 인터넷에서 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많은 자습서를 찾을 수 있다. 메쉬를 사용하여 쉐이프를 그리거나 각 객체를 정사각형이나 삼각형과 같은 더 간단한 쉐이프로 분해하여 스케치를 단순화하는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모방은 먼저 간단한 삽화를 찾아 모사하고, 자신의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이 좋아하는 비교적 어려운 삽화를 찾아 연습할 수 있다.

4. 평소에 삽화를 많이 보고, 남의 회화 기술을 많이 배우고, 자신을 많이 단련한다.

5. 다음에는 삽화에 관한 직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월급을 위해서가 아니라 직장에서 공부하고 성장하기 위해서입니다.

확장 데이터:

삽화는 예술 형식으로서 현대 디자인에서 중요한 시각적 전달 형식이 되었다. 직관적인 이미지, 진실한 생활감, 아름다운 감화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지위를 차지하며 현대 디자인의 여러 분야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2. 일러스트레이터의 주요 업무는 책, 잡지, 신문, 수첩, 소설, 교과서 및 기타 간행물에 대한 삽화와 표지를 그리고 인사말 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유머를 그리는 것이다. 전자 일러스트와 순수한 손으로 그린 ​​것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게임과 영화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한 수요는 엄청납니다. 게임업계와 마찬가지로 각 영화작품에도 많은 미러 페인팅과 장면 디자인 작업이 있어 게임과 영화업계의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 많은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참고 자료:

-삽화가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무엇을 배워야 합니까? 일러스트레이터는 다음을 배워야 한다.

1, 간단한 미술 기초.

스케치는 회화 도구를 이용하여 2 차원 재료에 표현된 시각 예술이다. 사용되는 도구에는 흑연, 연필, 크레용, 잉크, 숯, 분필, 마커, 지우개 등이 있습니다. , 그리고 전자 도면. 스케치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전달체는 종이이며, 판지, 플라스틱, 가죽, 나무, 캔버스 등 다른 재료는 모두 가능합니다.

스케치 기초는 모든 미술화의 발판과 초석이다. 좋은 스케치 기초는 매끄러운 회화, 창작, 표현에 사용될 수 있다.

기초 네 편의 스케치: 블랙, 화이트, 그레이, 계층, 체감, 공간감. 모사는 지름길이지만 모사는 맹목적으로 묘사할 수 없고 지식 구조와 결합하여 해석하고 묘사해야 한다.

색채와 지식 구조는 스케치보다 더 체계적이고 추상적이며, 많은 경우 당신이 보는 것이 색상 A 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B 입니다. 색채는 정확하고 지식은 체험해야 한다. 색채는 현란하고, 유행해야 하며, 재능이 있어야 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흑백선 그림을 그렸는데 그럭저럭 지나갈 수 있지만 색칠하기 쉬워서 곧 못생겼다. 색칠을 통해 거친 원고를 예쁘게 만들 수 있는 사람도 있다.

스케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종의 스케치 방법이다. 스케치는 중국의 원시 어휘로, 스케치의 일종에 속한다. 스케치는 스케치처럼 조형예술의 기초이자 독립된 예술 형식이다. 이런 독립형태의 건립은 유럽 18 세기 이후였다. 그전에 스케치는 예술가 창작의 준비 단계와 기록 수단일 뿐이다.

2, 소프트웨어 기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적어도 하나의 소프트웨어를 익혀야 한다: PHOTOSHOP 화가; 경기; Coreldraw 와 illustrater 는 그래픽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도 필요합니다. 그래픽 소프트웨어는 매우 많은데, 이에 국한되지 않고, PHOTOSHOP 이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다.

물론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가 도구일 뿐 기본기가 중요하다. 스케치 기초, 구조, 구도, 원근, 색상 등. 마스터해야 하고, 때로는 거울과 같은 애니메이션 전문 분야도 관련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명언)

확장 데이터:

그림의 분류:

시장 포지셔닝: 벡터 패션 만화, 저령화, 사실화, 정교한 일러스트레이션, 개념 설정 등

제작 방식별로 분류: 손으로 그린, 벡터, 비즈니스, 신예 (2D 평면, UI 디자인, 3D), 픽셀.

일러스트 스타일에 따라: 일본 만화와 일러스트, 유럽 및 미국 일러스트, 홍콩 일러스트, 한국 게임 일러스트, 대만 로맨스 소설 커버 일러스트 (스타일이 다양하기 때문에 단순한 분류).

또한 외국의 디자인이 비교적 많은데, 수작업으로 종이접기, 천 무늬, 각종 디자인을 가리지 않는다.

일러스트레이터 (Illustrator) 정의:

그림과 삽화를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은 주로 책, 잡지, 신문, 수첩, 소설, 교과서 등의 간행물을 위해 삽화와 표지를 그리고 카드, 포스터, 광고, 스프레이, 유머그림 등을 그리는 일을 한다. 전자 일러스트와 순수한 손으로 그린 ​​것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미디어 출판업을 위한 일러스트레이터, 어린이 일러스트레이터, 광고업계를 위한 현실적인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그런 다음 애니메이션 마스코트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게임과 영화 일러스트에 대한 수요가 크다. 게임업계와 마찬가지로 각 영화작품에도 많은 미러 페인팅과 장면 디자인 작업이 있어 게임과 영화업계의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 많은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삽화가

-회화 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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