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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6 월 27 일 망호루 취서' 의 의미

하나

구름이 쏟아져 잉크처럼 쏟아졌지만, 지평선에는 한 줄기 산맥이 드러났고, 밝고 싱그러우며, 튀는 물보라가 하얀 진주 자갈처럼 배에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주석]

1. 왕호빌딩: 항주 서호변.

2. 잉크 뒤집기: 잉크 같은 검은 구름이 하늘에서 뒤집힌다. 커버: 커버, 커버.

3. 취서: 취해 보이지만 취하지 않는 상황에 쓰여진 시.

4. 진주: 빗방울이 진주처럼 물 속으로 뛰어드는 것을 묘사한다.

5. 백우: 비가 많이 와요. 저 하얀 꽃을 보세요.

6. 지풍: 바람이 지면에서 불어옵니다.

7. 물은 하늘과 같다: 멀리서 보면 물과 하늘은 같은 색으로 연결되어 있다.

고시의 현대 번역

먹구름은 먹구름처럼 뒹굴지만 산은 가려지지 않고 반짝이는 빗방울이 진주처럼 사방으로 뛰고 있다. 한차례의 강풍이 갑자기 빗물을 날려 버렸고, 폭풍이 지나간 후, 나는 호수 밑바닥의 반짝이는 수면을 바라보았다.

[솔루션]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엎고 흰 비가 뛰어내리는 배' 의' 폭로산',' 구슬',' 점프선' 이라는 단어는 비가 많이 온다는 것을 보여 먹구름이 하늘을 완전히 덮기 전에 흰 빗방울이 진주처럼 배 위로 뛰어올랐다. 잠시 비가 내리자 갑자기 광풍이 비와 먹구름을 휩쓸었다. 폭풍우가 지나간 후 아래층의 호수가 반짝 빛났다. 이 시는 여름 서호에서 왔다갔다하는 폭우를 묘사했다. 첫 번째 문장은 먹구름이 뒹굴고, 두 번째 문장은 억수 같은 비가 내리고, 마지막 두 문장은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다고 말한다. 자연이 얼마나 빨리 변하는지, 신기한 시인이 어떻게 펜을 사용했는지.

명문 감상 감사-"백우 점프선. 클릭합니다

이 시에서 작가는 그가 왕호빌딩에서 술을 마실 때 서호의 경치를 묘사했다. 작가는 처음에 폭우 전에 쓴 것으로, 장면은 먹구름이 하늘에서 뒹굴며, 짙은 먹물이 지평선에서 뒹굴듯, 먼 산은 구르는 먹구름 속에서 어렴풋이 구별할 수 있다. 이때 폭우가 쏟아졌다. 큰비가 하얀 빗방울을 가지고 배에 부딪혔고, 튀는 물보라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수천 개의 진주와 같다. 사람들이 폭우의 장관을 느낄 때, 광풍이 땅 위에서 뒹굴면서 갑자기 먹구름과 폭우를 날려 버렸다. 구름이 흩어지고 해가 뜨면 왕호호 아래의 수면은 거울처럼 고요하고 공기는 맑다. 멀리서 보면 물과 하늘은 같다. 시인은 호수의 구름과 갑작스러운 빗방울의 장미, 구름이 사라지는 것, 비 온 뒤 필봉의 기복, 날씨가 순식간에 변하는 여유로운 묘사에 이르기까지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 특히' 백우점프선' 이라는 말이 가장 이미지다. 작가 본인은 이 시를 매우 감상한다. 50 세에 그는 또 항주에 가서 "서호의 비에 취하겠다. 15 년 동안 공이 뛰지 않는다." 라는 시를 한 편 썼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이 시에 대한 그의 사랑을 볼 수 있다.

왕호빌딩-항주 탕문 밖 서호변.

여름의 서호는 때때로 흐리고, 때로는 맑은 날, 때로는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등 매우 매혹적이다. 이 작은 시는 서호의 광경을 묘사하는데, 언뜻 보면 햇빛이 맑고 변화무쌍하다.

앞의 두 문장은 구름과 비였다. 먹처럼 짙은 구름이 세차게 뒹굴며 호숫가의 산을 가릴 겨를이 없었고, 흰 꽃의 비가 호수 위에 떨어졌고, 빗발이 호수 위에 두드려 수많은 반짝이는 진주를 튀기고, 무질서하게 선실로 뛰어들었다. 먹구름이 먹구름을 돌리다' 와' 백우가 구슬을 뛰다' 는 비유는 날씨가 갑자기 변할 때의 긴장된 분위기를 묘사하고, 시인이 배에서 비를 감상하는 기쁨을 부각시켰다.

세 번째 문장은 바람에 관한 것이다. 갑자기 광풍이 대지를 휩쓸고 호수의 빗물을 날려 구름을 분산시켰다. "갑자기" 라는 단어는 매우 가볍게 쓰지만, 하늘의 순식간에 변하는 것을 강조하여 바람의 거대한 위력을 보여준다. 마지막 문장은 하늘과 물에 관한 것이다: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바람과 파도가 고요하다. 시인이 건물에 올라 난간을 바라보니 호수에 물이 없고 물이 하늘을 비추고 있는 것을 보았다. 물의 색깔은 하늘처럼 맑고 색깔은 파란색이다. 바람은요? 구름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그들이 모두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마치 방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시인은 먼저 배에 타고, 뒤이어 옥상에서 호수의 순식간에 변하는 자연 경관을 빠르게 포착했다. 구름이 뒤집히고,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고, 맑고, 멀리 쓰고, 움직이고, 조용하고, 생동감 있고, 다정하다. 읽어 보면, 마치 호수에서 소나기를 겪고 왕호빌딩에 와서 물날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저자 소개]

수시 (1037 ~1101년), 송대 (북송) 의 유명한 문학가, 화가, 이름 그와 그의 아버지 소경, 동생 소철은 모두 문학으로 유명하며 세계에서' 소삼' 이라고 불린다. 한말' 조삼부자' (조조, 조비, 조식) 와 같다. 또한 당대의 수시, 한유, 류종원, 송대의 구양수, 소경, 왕안석, 쩡공 () 은 당송 () 팔족 () 이라고 불린다. 황정견, 미진, 채향과 함께 송대 서예의 업적을 가장 잘 대표하는 서예가로 불리며, 함께' 송사가' 라고 부른다.

가우 2 년 (1057) 진사, 임복창공주 장부, 봉상부가 북마크 서관 (사관) 을 선고했다. Yuanfeng 2 년 (1079), zong Shen 은 Huzhou 를 알 때 검열 감독으로 비방 받았다. 제 3 년, 황주단 훈련사로 강등되어 동파건설실에 동파거사로 봉쇄되었다. 나중에 이 돈은 미국으로 이체되었다. 원우 원년 (1086), 철종이 북한으로 돌아와 북한에서 중국 서예가를 맡고 한림학사 학위를 받았다. 특허를 알다. 9 년 동안 해직되어 혜주, 여주 3 년 (1 100) 을 유배했다. 북방으로 소환되어 상주에서 죽었다. 기존' 동파전집' 1 15 권.

그의 아버지 소견은 27 세 때' 성자정' 에서 언급한' 수' 였다. 소견은 늦게서야 화를 냈지만, 그는 매우 노력했다. 만년의 수시는 어린 시절이 아버지와 함께 공부한 경험을 회상하며, 자신이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느꼈다. 물론, 소견의 각고의 공부가 없었다면, 수시는 어려서부터 좋은 스승을 얻을 수 없었을 것이며,' 통경사를 배우는 것은 매일 수천 자에 속하는 일' 일, 미래의 문학 대가는 더더욱 있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수시의 문학관은 구양수와 일맥상통하지만, 그는 문학의 독창성, 표현력, 예술적 가치를 강조한다. 그는 작문이 "흐르는 물처럼 처음에는 확실한 질이 없지만, 항상 네가 해야 할 일을 하고, 항상 네가 멈출 수 없는 곳에 멈추어야 한다" 고 생각한다. 자연문리, 몸매가 풍족하다' 는 예술경지 ('선생님의 책 감사합니다'). 수시의 산문 작품은 한유, 류종원, 구양수와 함께 풍부하다. 문장 스타일은 간결하고 매끄럽고 자유분방하다. 슈덕홍은 "후기 동파 (좌우) 지기" 라고 말했다. "그 산문은 물처럼 조잡하고, 그 파도는 자연스럽게 쓰여진다."

현존하는 수지 약 4 천 수는 내용이 광범위하고 스타일이 다양하지만, 호방하고, 필법이 다양하며, 낭만주의적 색채를 띠고 있으며, 송시의 발전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사추의 "원시시" 는 "수시의 경지, 고대와 현대는 없고, 천지의 만물은 모두 신의 필치를 얻었다" 고 말했다. 조익' 오북시화' 는 "글을 시로, 창리부터 동파익다까지 한 세대의 장관이다" 고 말했다. 특히 손이 닿지 않는, 타고난 건필은 슬픈 배처럼 차갑다. 함께 자르는 것은 매우 빠르며, 반드시 달성해야 할 은밀한 느낌이 있다. 그래서 이 () 뒤 () 는 대족 () 이라 이 () 두초 () 보다 못하다. "

수시가 쓴 시는 340 여 편으로 남녀의 사랑과 이별의 정을 쓰는 편협한 주제를 돌파하며 광범위한 사회 내용을 담고 있다. Su Shi 는 중국 단어의 역사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는 북송시문혁신운동의 정신을 사학 분야로 넓혀 만당 5 대 이후의 전통사풍을 쓸어 완약파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호방사파를 개척하고, 단어의 소재를 넓히고, 단어의 의경을 풍요롭게 하며, 시와 시의 경계를 돌파하며, 단어의 혁신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유진옹의' 신가헌서' 는 "글자가 동파에 달하고, 공명정대하며, 시와 같고, 산문과 같고, 천지의 경이로움과 같다" 고 말했다.

수시는 중국 문학사에서 걸출한 작가이다. 그는 풍부한 문학 실천으로 북송시의 시 혁신 운동을 추진하여 시 산문 단어의 창작이 최고조에 달했다. 그의 문학적 업적은 당대와 포스트모던 학자들의 보편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남송의 육유 (), 신 (), 진대 () 의 원호 () 가 물었다. 명대의 원홍도 (), 청대 () 의 조사 () 는 모두 그의 영향을 분명히 받았다. 스시의 작품에서 드러난 무용원 사상과 자급자족 사상도 이후 문인들에게 악영향을 미쳤다. 그의 생활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송사' 권 338 을 참조하십시오. 동파 전집과 동파어가 있습니다.

두 번째에서 다섯 번째까지

둘째, 스시

물고기와 거북이를 한 마리씩 놓아주고,

주인 없는 연꽃이 도처에 피었다.

물 베개는 산을 기울일 수 있고,

풍선 해법과 달 로밍.

셋째, 스시

무슨 돈이든 무릉백바퀴벌레는 채소에 묶여 있다.

갑자기, 나는 새로운 정신관점을 맛보는 것을 기억하고, 나는 강에 머물면서 밥을 한 끼 먹었다.

넷째, 스시

꽃처녀인 목란은 얼굴이 환하고, 가랑비가 비스듬히 내리고, 젖은 녹색을 적셨다.

무한 주방은 두약에서 태어났지만, 오이는 추 () 의 말을 모른다.

일곱째, 수시

만약 네가 은둔한 채팅을 하지 않는다면, 너는 긴 여가를 얻을 수 있고, 일시적인 여가를 얻을 수 있다.

집이 없을 때 나는 더욱 안정감을 느꼈고, 고향에도 이렇게 좋은 호광산색이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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