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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목산에는 어떤 관광지가 있나요?

천목산

천목산은 황산과 동해 사이에 위치해 있다. 오월 () 는 용봉 무용수로 사자가 동남 리 와이타운에 웅크리고 있다. 동서 두 봉우리가 아득히 마주 보고 있다. 동봉고도1480m, 서봉고도1506m. 두 산봉우리의 꼭대기에 수조가 하나 있다. 하늘을 우러러보는 것과 같다. 천목산은 강남의 유명한 종교 명산이다. 동한 도사 장도릉은 이곳에서 수행한 적이 있는데, 사칭 34 동이다. 불교는 진나라에서 시작되었다. 양소명이 여기에 쓴 글씨. 진적 원대 사자묘 조풍 중봉은 강남활불로 존칭되었다. 불교 명사 임청은 이 불사를 만들어 임길의 스타일을 발양하고 동남지역의 명사가 되었다. 건륭황제는 산을 두 번 순회하며,' 무량수경' 을 칭송하고,' 심경' 을 주면서 나무 왕으로 봉했다.

역대 유명 인사와 지식인들이 잇달아 여행길에 올라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가작을 남겼다. 민국 시대에는 일본군이 침공했고, 천목산은 일찍이 저장항전 구국의 중심지였다. 주은래는 위험을 무릅쓰고 산에 들어가 구국 계획을 토론했다. 건국 후 천목산은 처음으로 반포된 국가급 자연보호구역이다. 세기 말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구 네트워크에 가입하여 세계적 수준의 자연보호구가 되었다. 동식물의 종류가 다양하여 희귀한 종들이 운집하다. 국가의 중요한 교수 연구 기지이다. 국가는 전국 청소년 과학 기술 교육 기지와 전국 과학 과학 교육 기지를 연이어 수여했다. 천목산, 고목이 무성하고 폭포가 험준하여 큰 나무 왕국, 청량세계의 명성을 누리고 있다.

고대와 현대의 레인지 로버의 명소입니다. 하늘의 아름다움, 산의 깊은 10 리는 인류에게 끝없는 찬란한 문화와 독특한 자연의 매력을 부여한다. 천목산은 나무가 하늘을 가리는 것으로 유명하며, 어떤 학자들은 천목산이 산미에 가득하고 숲이 10 리 깊다고 감탄한다. 천목산, 산이 맑고 수려하며, 문화혼원이 멀리 흐르고, 유교석도를 하나로 융합한 문화명산이다. 현재 천목산 관광지는 선사 관광지, 등산체험 경관대, 왕보 관광지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선사 관광지는 명대 (1425) 에 건설된 임계종 중흥종사선사를 중심으로 주변은 각 시기에 건설된 인문경관과 지질경관이다. 천목산 태자암 풍경명승구 유가문화의 대표로, 자오대, 세안지 등 고적이 있습니다.

주은래 연설 기념정, 저장서 제 1 중학교의 패위, 남아 있는 향채집은 저장서항전에서 가장 직관적인 증거이다. 칠성은 북두칠성과 같이 배열되어 있고, 신비한 천목산에 대한 해석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쌍희림문은 대자연창조의 공정성을 구현했다. 등산 경관대, 천목고도, 고요할 때 새가 날고 사람 사이의 길이 끊어지는 것을 체험하다. 옛 길을 밟으며 선인의 발걸음을 따르고, 대자연창조의 장인심을 체험하고, 시끌벅적하게 맑은 천연가스를 들이마시며, 우리 밖의 도원의 야취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편과 아내 나무, 천 년 동안 느린; 아바타 가마, 환생의 출발점; 선림 속에 숨어 있는 이 물체들은 거의 알려지지 않은 아름다운 전설을 하소연하고 있다. 은유옥, 후프 폭포, 화룡점정, 천목산이 탄생했다.

7 대 고정은 영원히 고도와 함께 세인의 방문을 기대할 것이다. 왕빔 풍경구는 천목산의 핵심 부분이다. 자연 경관, 인문 경관,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천목산 은행나무는 세계 은행의 조상, 5 대 동당, 국보이다. 삼나무 군락은 세계에서 보기 드문 것인데, 그중에서도 왕다발이 가장 좋다. 강송은 세계 최고의 동종 수종으로, 논충수는 오만하게 우뚝 솟아 하늘로 솟아올랐다. 노산사, 정통 사자; 장택은 천연 사정으로 천목산을 바라보며, 욱일봉이 정남에 서 있고, 산색이 짙다. Zhaofeng, Yanghe 피크 파빌리온 북쪽에 서, 송백청죽, 아름다운 승리; 동쪽에는 청천이 있고, 서쪽에는 고사가 있고, 시각적으로 고금을 모으고, 산천의 에센스를 모으고, 추억을 반성하고, 격정을 불러일으키고, 분발하여 강해지고 있다.

연꽃봉을 거꾸로 걸어 연꽃대라고도 하는데, 칼도끼처럼 쪼개진 청벽석봉과 석순이 그 위에 서 있는 플랫폼이 있다. 높이 몇 자, 오석분경. 모든 석두 조각이 세워져 연꽃 한 송이처럼 보인다. 원대의 봉승은 사인으로, 선봉에서 3 일 3 박 동안 앉아 피곤하고 반봉방승이라고 한다. 이 산은 바로 그것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이다. 이 플랫폼에는 고대 서사가 있고 뒤운정을 지었다. 개산고당 개산고당은 왕보 풍경구, 사자산 동쪽에 위치해 있다. 절의 정식 명칭은 정통 사자묘이다. 원나라 16 년 (기원 1275 년) 에 설립되었습니다. 원우 제 7 년 (기원 1320) 에 수여되었습니다. 서목불교는 김영과 해 (기원 350 년경) 에서 시작되었지만 당시 산에 입성한 승려들은 대부분 석두 () 를 가정으로 하고 초가집 () 을 뿌리로 하여 개척 단계에 속한다.

당나라 말년에 보즈사는 구사부두에 지어졌고 건명동사는 남쪽 기슭에 지어졌지만 규모는 여전히 작았다. 정통 사자사가 완공되었을 때 천목산 불교는 흥성했고, 명승이 많았고, 승려 수는 천명이었다. 중국에서는 임계종의 부흥지가 되었다. 외국에서는 한 무리의 스님들이 참관하러 왔다. 13 세기 초 북한 몽골 남소 시암 천주 등지의 승려들이 이곳에 왔고 일본 불교단체도 천목산에 와서 근제조를 찾아다녔습니다.

정통 사자묘, 원말명 초 두 번 불에 타 버렸다. 청초 선사가 완공된 후 향불이 산 아래로 옮겨져 옛 부지는 개산노묘라고 불린다. 민국 17 년 (1928), 서세창이 쓴' 대나무당'. 민국 24 년 (1935), 후시 수서 대련은 스님이 하루에 한 번 시계를 친다고 한다. 1985, 엽서' 개로묘'. 본전은 곽의' 천목령산은 앞사람이 개발한 것이고, 자연의 보고들은 신인이 관리하는 것' 이라는 책을 연상한다. 나무 왕 천목산은 수관이 큰 것으로 유명하며 세계에서 보기 드문 삼나무 군락을 가지고 있다. 2002 년 전성의 고목과 명목 조사에 따르면 DBH 는 2m 이상 19 그루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65438+664 그루 0 미터 이상. 최대 DBH 는 2.75 미터이고, 한 그루의 부피는 8 1 입방미터이다.

삼나무는 불요불굴의 녹색 병풍처럼 기묘하고, 또 녹색 화개처럼 웅장하게 뭉쳐 있다. 삼나무는 500 년이 넘었고, 500 여 그루가 있으며, 오려틴에서 개산노점 일대에 집중되어 있다. DBH 가 2m 을 초과하는 것은 15 그루, DBH 가 1m 을 초과하는 것은 36 그루, DBH 가 1m 을 초과하는 것은 398 그루이다. 삼나무는 1 미터 아래에 수만 명의 소년이 있다.

송대에 일찍이 유나무는 돈구나무라고 불렸다. 명대는 직경 2 미터가 넘는 큰 나무로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청나라 건륭황제 남순서 천목산 때 이 나무를 나무왕이라고 명명했지만 인위적인 파괴와 환경적 영향으로 1930 년대에 세상을 떠났다. 나무 왕의 오른쪽 위에 있는 삼나무 (14 1) 는 부피가 75.4 입방미터로 천목산 신목왕으로 인정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천목산의 삼나무 세계가 희귀하여 중국을 위해 일절이라고 생각한다. 왕보 풍경구에 위치한 개산 노전하 절벽에서 가장 오래된 은행나무입니다. 스물두 개의 연한 가지가 그 밑바닥 세대에서 싹트어 5 대 동당이라고 할 수 있다. 은행나무는 우리나라 특유의 중생대 유생식물로, 그 야생상태는 이 자연보호구역에만 분포되어 있다.

세계에는 40 만 종의 식물이 있으며, 여전히 끊임없이 발견되고 있다. 1920 년대 식물학자 진인창은 천목산에서 식물 표본을 채집할 때 진 과학기술대학의 나무를 발견했다. 진환용 선생님은 처음으로 천목산으로 ostrya rehderiana chun 이라는 이름을 붙였는데, 세계는 유일무이하다. 지구상의 유일한 아이로 불리는데, 명실상부하다. 철목진 자화수분, 불임, 환경 습도에 대한 요구가 높다. 그리고 발아할 수 없어 자연적으로 재생하기 어렵다. 천목산에는 5 종의 식물만 있다. 저장임업대학의 장약휘 교수와 관부교수는 천목산 전문가와 함께 번식방법을 연구하고, 어린 묘목을 키우고, 멸종 위기에 처한 수종을 구하고 있다.

그중 세계 은행 시조 벼 앞에 한 그루를 심어 5 대 진귀한 나무 도시를 모두 완성했다. 논충수 학명은 강송, 낙엽교목, 놀라울 정도로 높고, 줄기는 곧고, 수지가 있다. 나무 껍질은 좁은 비늘로 깊이 갈라졌다. 분기는 긴 분기와 짧은 분기로 나뉜다. 잎선은 부드럽고 길이가 3-7cm 이고 끝이 뾰족합니다. 주로 해발 300- 1 100 미터 지역에 분포한다. 평균 나무 높이는 45.5 미터이다. 개산 옛터 앞에서 자란 15 호 김송, DBH 106cm, 1988 은 높이 56 미터를 측정하여 세계 동종 나무 중 1 위를 차지했다. 고대 은행 나무, 삼나무, 삼나무는 천목산 고림의 세 가지 경이로움이다. 사자구는 노개산박물관 서쪽에 있다.

위에 바위 하나가 서식하고 있는데, 그 머리는 높이 우뚝 솟아 있다. 사자 머리처럼 생겼고, 사방을 바라보고, 귀로 팔방을 듣고, 그래서 사자암이라고 불렀다. 속은 속이 텅 비어 사자의 입처럼 쿨하다. 그래서 이름이다. 그것은 웅관과 죽음의 관문이라고 불린다. 원대 최고봉 선사가 산에 들어갔을 때, 일찍이 여기에 앉아 앉아 앉아 산을 타겠다는 뜻을 나타냈다. 최고봉 임종 유언: 올 때 (즉, 살 때) 죽음의 관문에 들어가지 않고 (죽을 때) 죽음의 관문을 벗어나지 않는다. 철뱀이 바다 속으로 잠입하여 수염미산을 넘어뜨렸다. 여기 앉아. 유계변의 명대시가 현존하는 시간은 0755 년부터 79000 년까지이다. 1930 년대에 방우장은' 사자암' 이라는 시를 썼습니다. 서양에서 온 사자로, 이 가족만 천 피트 위태로운 바위 꼭대기에 웅크리고 있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자 바위, 사자 바위, 사자 바위, 사자 바위, 사자 바위, 사자 바위, 사자 바위) 문수의 왕림을 기대하고, 연연은 줄곧 점잖고 예의 바르다. 사자산 옆에 원대에는 처마현공사가 하나 있는데, 지금은 최고봉탑이 생겼다. 1985 년 사자정은 사자구 동쪽에 세워졌습니다. 관련 명소: 현공사: 사자산 옆에 원대에는 중처마 현공사가 하나 있는데, 지금은 최고봉탑이 있습니다.

1985 년 사자정은 사자구 동쪽에 세워졌습니다. 인미암: 사자산 서쪽에 코끼리 코봉이 있어요. 상코봉에는 불면석 한 송이가 있는데, 일명 미인암이라고도 한다. 이 석두 이목구비는 온전하여 매우 아름답다. 절대적인 승리를 차지하며 사자산과 대치하고, 쌍방이 험준하고, 음량이 한참 동안 높다. 선사선사는 소명, 욱일, 청미, 양하 사봉 아래 있으며 청룡, 백호, 고흑룡, 청계로 둘러싸여 있다. 이 절은 명나라 (1425) 에 건설되었다. 청강희 4 년 동안 불교도 임옥은 쌍청촌 옛터에서 터널을 보수하고, 새 문을 열고, 낡은 문을 보수하고, 점차 정글을 회복했다. 전사는 40 여 무, 집 500 여 채, 분 16 칸, 전당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전성기에는 1300 여 명의 승려가 있었다.

옹정 11 년, 황제는 전을 보내는 편지를 썼다. 용황제는 남순을 두 번 하고 모두 절에 가서 강의하였다. 함풍사는 10 년 동안 병사에 의해 파괴되었다. 수십 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수선을 하고 있지만 옛 모습을 회복하지 못했다. 15 년, 베타보살은 비를 기원했고, 황제는 이마에 천성 (천성, 청대는 간현, 임안시는 천진진) 을 더해 성전에 매달았다. 194 1 4 월, 선사는 중국 일본군에 의해 폭파되어 일부 가옥이 파괴되었다. 파라다이스 산 입구의 첫 홀은 붉은 페인트 벽돌과 목재로 만들어졌다. 절 앞뜰에는 소명 유적지가 있다. 책루, 일명 문헌루, 소명태자가 여기에' 사자암 등반' 을 적고, 옛 이름인 문헌루는 명대에 세워졌다.

벽돌 나무 구조, 엠보스 나무 조각, 고풍스럽고 화려하다. 열람층에는 태자정이라는 옛 우물이 하나 있는데, 일 년 사계절은 결코 마르지 않는다. 열루 동쪽에는 눈 씻는 연못이 있는데, 소명태자가 책을 읽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의 눈은 부어 있었고, 그의 눈은 다시 볼 수 있도록 물로 씻었다. 돈문선은이' 소명문선' 에서 수영을 한다. 한 아버지는 사찰을 짓는 것을 알고, 한 아들은 수필을 쓰지만, 두 조의 슬기로운 시인이 있다. 태소명은 어디에 있습니까? 일봉은 여전히 송운에 기대고 있다. 현재 사원 서쪽에 사찰이 새로 건설되어 풍경이 아름답고 환경이 우아하다. 관련 명소: 눈씻기 풀: 소명봉 기슭에 위치해 소명태자가 경을 읽으며 눈이 흐려진다고 전해진다. 물로 눈을 씻은 후, 그의 눈은 다시 볼 수 있었다. 돈문선' 소명풍' 시 중 한 구절: 한 아버지는 부처를 수리하는 법을 알고, 한 아들은 산문을 수행하지만, 두 그룹의 지혜로운 시인이 있다.

태소명은 어디에 있습니까? 일봉은 여전히 송운에 기대고 있다. 사봉은 연꽃봉 동쪽 100 미터, 북쪽에는 옥룡강, 삼면 깊은 계곡이 거꾸로 걸려 있다. 산꼭대기에는 소나무와 삼나무, 푸른 잎이 무성하고 수관이 있다. 그것은 산봉우리와 산골짜기에 군계군으로 우뚝 솟아 있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절벽이 가파르고, 계곡이 변화무쌍하다. 그것의 모양은 막을 수 없고 매우 위험하다. 산봉우리의 정면에서 보면, 그것은 말과 구름 떼와 같다. 발밑의 산들은 기복이 있고, 임해는 끝이 없고, 계곡은 그윽하고, 운무가 감돌고, 색채가 현란하여 마치 선경에 들어선 것 같다. 심몽의 소명봉은 명대에서 4 대 최고봉, 깊이, 조용, 미묘로 불린다. 고대에는 팽채선도라고 불렸는데, 이것은 매우 독특하다.

이것은 천구의 첫 번째 기적이다. 산꼭대기에는 이옥정이 있어 산 전체의 경치가 한눈에 들어온다. 1934 년, 회화대사인 서비홍이 CUHK 미술학과 학생들을 이끌고 서천목에서 사생하며 개산노관에 살면서 그림을 그리며 유화' 천목여행' 을 남겼다. 임현봉, 옛날에는 김선봉, 천주봉으로, 서천목산 정상에 위치해 있으며 해발 1506 미터입니다. 이곳을 내려다보니, 때로는 구름바다가 끝이 없고, 은파가 뒹굴며, 마치 바다에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때때로 구름이 안개가 걷히고, 산기슭, 들판, 집, 강, 길이 눈에 선하여 신기루처럼 변화무쌍하다. 키안 지앙 (Qian Jiang) 은 벨트와 같고, 서호는 거울처럼 희미하게 보입니다. 황혼에 일출과 일몰을 보고, 구름이 샤웨이를 찌는 것은 상당히 장관이다.

가끔 화려한 신선이 보내온 불광을 볼 수 있다. 한겨울의 몇 달 동안 산에 올라 설경을 보면 더욱 이상하다. 온 산천에 은복이 수수하게 싸여 있고, 얼음은 진주 같고, 산춤은 은뱀, 원왁스 코끼리이다. 예를 들어, 북국을 앞두고 이도남은 이 장면에 대해 짱 입을 열었다. 광대한 눈망울, 강해가 함락되고, 미산이 빚고, 운네온을 호흡하고, 일월을 삼키는 것이다. 천치, 뇌운과 같은 먼 산을 추구하는 것은 분리될 수 없다. 아치, 현, 폭포 등의 봉우리들이 모이는 것은 정말 큰 경이로움이다. 민국 23 년 가을, 주코정은 부근의 정자에 누가 여기에 올 수 있는지 적어 신선으로 여겼다. 1939 년 3 월, 황씨와 함께 선인 정상에 올라 전당을 동경했다.

중국 일본군을 침략하여 중국을 유린하고, 불꽃이 자욱하다. 주 () 는 황연합 항일 () 을 권하고, 황작 () 시' 천추 ()' 는 이때부터 답주를 뜻한다. 관련 명소: 천지: 인현의 정상, 한 풀, 깊이 2 피트, 너비 2 피트, 가뭄이 마르지 않아 오래도록 비가 넘치지 않는다. 동천목산은 용담과 비교하면 당대는 천안이라고 불린다. 고대에는 가뭄이 닥칠 때마다 사방이 연못에서 비를 기원했지만, 비가 온 뒤에도 여전히 못에 물을 보냈다. 명대, 선지는 양소명 태자가 눈을 씻는 곳으로 불린다. 전항' 만강홍': 서쪽은 선지, 눈을 씻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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