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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는 것은 모두 어떤 사람들입니까?

질문 1: 어떤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문답과 경험 공유 플랫폼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 포지셔닝은 각 업종의 고도로 전문화된 인재를 모아 플랫폼을 이용해 일부 네티즌이 제기한 질문에 답하는 동시에 일부 업종, 사건, 직업 등에 대한 경험을 공유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는 것이다.

질문 2: 아는 사람은 모두 어떤 사람입니까? 바이두와 바이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왜 내가 아는 사람이 핍박해 보이지만, 실은 마음이 들뜬 것 같아! 다 똑같아요.

질문 3: 아는 사람은 모두 누구입니까? 알 수 없는 것을 갈망하고, 친숙한 사람들을 공유하고자 하는 것은 인터넷 정신의 구현이다. 웹 2.0 시대의 리더이자 추종자입니다.

질문 4: 누가 그것을 사용합니까? 그들은 모두 교장이다.

질문 5: 사람의 가장 중요한 능력은 무엇입니까? 지호가 행동을 취하는 능력, 혹은 집행력. 주의해야 할 것은, 이것은 진리가 너무 많고 행동이 부족한 시대라는 것이다.

높은 표 답안은 대부분 각종 추상적인 이치를 말하고 있는데, 듣기에 옳다. 그러나 현대 문명인들이 직면한 곤경은' 모든 이치는 다 알지만 소용없다' 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현대인들, 특히 더 많은 지식과 정보를 가진 사람들 (예: 자주 아는 사람) 에게 가장 중요한 능력은 행동을 취하는 능력이다.

행동 능력은 1 의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자기 상담의 삼관. 2. 용기를 내십시오. 3. 사랑.

1, 자기 협상 3 관. 행동과 아이디어의 호환성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행동을 취하기 위한 기본 전제조건이다. 자진이란 세계 가치관과 인생에 대한 우리의 인식이 내재적으로 충돌하지 않고 역동적인 균형과 논리가 원활한 상태에 있다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어, 우리가 세계가 주관적인 존재 (예: 심외무물의 유심주의 철학) 라는 것에 동의한다면, 우리는 생명과 가치가 주관에만 존재하고, 너무 큰 환경 압력으로 자신을 고통스럽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너의 활법, 너의 가치에 대한 정의, 네가 사는 의미는 모두 네가 결정한 것이지, 다른 사람이 아니다. 이것은 자협의 삼관이다.

당신은 왜 이것을 언급했습니까? 사람들이 행동이 부족한 주된 이유는 우리의 삼관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항상 세계가 객관적으로 존재한다고 생각하지만, 한편으로는 우리가 세상을 통제하고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당연하게 생각하는데, 이는 사실상 주관적인 능동성의 무한한 경계를 인정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일관되지 않은 삼관이다.

인간의 인지와 행동은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일관되고 정직해야 한다. 결국, 호환되지 않는 것들은 영원히 받아들여지지 않고, 영원히 집행되지 않을 것이다. 지식, 특히 매우 추상적인 진리는 구체적인 가치관에 의존한다. 만약 우리가 진실의 배후의 가치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없고, 함축된 가치가 또 당신 자신의 가치관과 충돌한다면, 관철하기 어렵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예를 들면. 인지 차원에서, 독서가 개인의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완전히 인정하지만, 사실, 오랫동안 지속하기는 어렵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왜요 독서에 함축된 가치관을 고수하는 것은 사실 금욕이다.' 견지' 라는 단어는 이 점을 잘 보여준다. 이런 견지를 이루기 위해서는 다른 것에 대한 즐거움과 즐거움을 장기간 박탈해야 한다. (예를 들어, 드라마를 보는 것과 같이 소셜미디어를 더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등) 이 이치 뒤에 함축된 가치관은 금욕이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모든 즐거운 순간을 즐깁니다. 가능하다면, 당신은 심지어 침대에서 3 일과 3 박 동안 자고, 이 도시의 모든 맛있는 식당을 다 먹고, 모든 최신형을 다 자고 싶을 것이다. 너의 가치관과 독서 뒤의 가치 체계는 양립 할 수 없고 상충된다. 그러므로 당신의 행동은 자연히 정직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가치관에 충실할 것입니다. 즉, 매 순간을 즐기고, 독서를 고집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모든 사람은 진실을 알고 있지만 집행력은 좋지 않다" 는 현상이 이렇게 보편적인가? --진 Xiaoming 의 대답

2. 용기를 내십시오. 용기는 행동에 대한 선호를 의미한다.

용기는 사실 일종의 능력이다. 때때로, 우리의 삼관은 자진하고, 지식적으로도 심각한 결함이 없지만, 여전히 행동의 동력이 부족하다. 이것은 당신이 충분히 용감하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너는 겁이 나고, 감히 외출하지 못하고, 앞을 내다보고, 머리를 두려워하고, 죽을 때까지 발버둥친다. 이런 상태는 또 다른 대답에서 내가 세상에서 가장 쓸모없는 것으로 불린다.

세상에서 가장 쓸모없는 것은 무엇인가? -행동없는 투쟁-Qin Xiaoming 의 대답

용기에는 행동을 선호하고 실패를 받아들이기 위한 여지를 남겨두는 것이 포함된다.

인간의 인식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세계와의 상호 작용에서 끊임없는 피드백을 받아 수정, 인식, 개선, 강화된다. 행동을 통해, 우리의 좁은 세계를 벗어나 더 넓은 세계로 가서 더 넓은 사람과 일을 접함으로써, 우리는 더 많은 피드백을 얻을 수 있다: 세계와 우리 관계에 대한 피드백, 우리에 대한 우리 자신에 대한 피드백, 끊임없이 자신을 평가하고 자신을 인정할 수 있다. 행동하는 과정은 자신을 낯선 사람으로 내던지고 혼자 세상에 있는 것과 같다.

이런 식으로, 당신이 얻는 것은 용기이고, 잃는 것은 의존과 그에 따른 게으름이다: 지능과 행동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동작 자체는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동작이 더욱 신기하게 되어 배우에게 예상치 못한 수확을 가져다 준다. 행동의 이런 속성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끊임없이 정의하여 다음 단계의 출발점이 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행동이 항상 1 위인 이유이다.

러셀은 그의' 서양 철학사' 에 있다.

질문 6: 어떤 사람이 아는 것을 좋아합니까? 지식을 사랑하고 나누는 것을 바탕으로, 나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진 사람들이 더 잘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여기서 좋아하는 것은 지겹다고 생각하지 않는 사랑을 가리킨다.

1. 알고 이미 알고 있는 사람을 알고 싶어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항상 이것에 대해 불평하는 것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좋지 않다. 자신의 질문에 대답하는 사람이 없고, 아는 질문은 모두 그것에 관한 것이고, 아는 것이 엘리트가 노는 곳이라고 말하고, 아는 것이 13 인 곳이라고 말하는 곳 .. 아무튼 모두가 불평할 이유가 있다.

나는 우리가 새로운 사용자를 인도하는 데 충분하지 않은지 궁금하다. 그러나 많은 경우 우리가 스스로 생각해야 할 때가 많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너는 가서 지식을 얻는다. 지식을 발견할 능력조차 없다면, 제품 자체를 탓할 수 없다. 아는 것은 바이두가 아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아는 것을 타락시켜 가치를 아는 사람이 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즘은 무의미한 문제를 많이 보고 항상 내 시선을 오염시킨다. 사실 대부분 검색 엔진을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거나 문헌을 참고하여 알 수 있지만, 단지 키워야 한다. 현대 사회에서는 편리하고 빠른 것들이 사람을 점점 게을러지게 하지만, 지식을 얻는 것조차 게으름을 피우고 싶다면 공부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지식명언)

다른 하나는 조사의 문제이다.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모든 사람이 어떤 점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길 바란다면, 이것은 격려할 만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이 이득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의 취미, 습관, 맛 등을 알고 싶다면, 모든 사람이 같은 것을 가질 수는 없다. 장소를 바꾸는 것이 현명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2. 제품에 포로가 될 줄 아는 사람, 제품에 포로가 될 줄 아는 사람.

항상 제품이 더 나쁘다고 생각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간장으로 쓰는 사람도 있다. 우리가 한 가지를 사용하는 것이 자신에게 얼마나 큰 가치가 있는지는 우리의 능력에 달려 있다. 구체적으로, 당신이 원하는 분야를 찾는 방법, 당신이 관심을 갖고 싶은 분야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좋은 질문을 하는 방법, 당신의 질문과 대답을 가치 있게 만드는 방법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질문들이다. (존 F. 케네디, 질문들, 질문들, 질문들, 질문들, 질문들, 질문들, 질문들) 항상 사이트의 부족이 당신을 무력하게 만든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정말 머리가 있는 사람은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강구할 것이다.

질문 7: 알고 있는 사용자는 모두 어떤 사람들입니까? 자신이 전지전능한 것을 느끼다. 업계 엘리트.

질문 8: 소질이 있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일반적으로 학력이 높고 관련 업계의 이력이 약간 깊은 사람들이다.

질문 9: 진정한 온라인 질의 응답 커뮤니티로, 분위기가 우호적이고 이성적이며 모든 업종의 엘리트들을 연결해 줍니다. 사용자들은 서로의 전문 지식, 경험 및 관점을 공유하여 중국어 인터넷에 지속적으로 고품질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이트는 20 10 년 2 월 개통, 3 개월 후 이개복투자, 1 년 후 기명 위험투자 천만 달러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예전에는 모두 등록을 요청한 것으로 알고 있다. 20 13 년 3 월, 대외개방등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 년도 채 안 되어 등록 사용자가 40 만 명에서 400 만 명으로 빠르게 증가했다.

질문 10: 어떤 사람이 일선 도시에 머물기에 적합합니까? 떠나는 것은 인류와 도시의 윈윈이다.

세상에는 또 다른 당신이 있습니다. 당신은 최신 자가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통 체증이나 주차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집 베란다는 남쪽을 향하고, 집값은 걱정하지 않고, 두 번째 세트를 사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너는 문예청년이 아니다. 생수를 마시지 않고, 제때에 밥을 먹고, 주말에 부모님을 모시고, 물건을 빌려주지 않고, 장거리 연애를 하지 않는다. 당신은 느린 생활의 신봉자입니다. 당신은 이미' 바다를 마주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경지에 이르렀습니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현실에 반하는 것입니다-당신 10 년의 청춘은 30 평방미터의 작은 집을 빌렸고, 하루 통근 2 시간, 1 년 동안 집에 돌아가지 않고 부모님을 찾아뵙지 않고, 범법한 교제만 있을 뿐, 지기도 없고, 인터넷을 당신의 정신적 위안으로 여깁니다. 너는 도시에 대해 불평하는 것에 익숙해져서 매일 출근해서 음식을 훔치느라 바쁘다. 너는 자신이 단지 기회를 기다리고 있을 뿐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청춘이 다 소진될 때까지 비로소 인생의 길이 점점 좁아진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모든 것은 당신이 중국에서 가장 발달한 도시에 머물기로 선택한 것부터 시작한다. 사회학자 정에프는 인생이 안일함, * * *, 소 B 라는 세 가지 상태를 추구한다고 말한다. 사실 역시 도시 선택문제이다. 젊기 때문에 모험을 즐기는 것이 안일보다 낫고, 소 B 를 사랑하는 것이 안일보다 낫다. 너는 자발적으로 가장 매혹적인 인생 소망과 가장 잔혹한 생존 논리를 가지고 일선 도시로 들어간다. 벤처투자: 100 명의 몽상가가 이 인재가 배출한 강호에 발을 들여놓았는데, 그 중 99 개는 항상' 소 B' 가 거품일 뿐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북상광에서 도망치다' 는 것은 후회하는 사람이 사회적 유행어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화이트칼라 귀성 조류와 농민공 귀성 조류가 동시에 발생하는데, 너는 갑자기 화이트칼라와 농민공이 같은 일이라는 것을 발견하였다. 집값은 원흉으로 여겨진다. 북경의 대여실에는 캡슐 아파트가 있고, 선전의 임대집에는 사람을 위한 컨테이너가 있다. 컨테이너에 사는 개미가 소설이 아니라 현실이면 이 사회는 황당무계한 기쁨감을 느낄 것이다.

워커홀릭으로서, 너는 갑자기 사업의 앞날을 위해 생활의 전도를 포기하는 것은 아무 가치도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은 경력과 월급의 성장뿐만 아니라 인생의 성장이다. 몽상가로서, 당신은 갑자기 2 선 도시로 가는 사람이 반드시 실패자가 아닐 수도 있고, 안목이 독특하고 야망이 있는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사람이 일선 도시에 적합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모든 사람이 2 선 도시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신입생을 되찾기 위해 필요한 것은 북상광에서 탈출하는 슬픔이 아니라 심사숙고한 포기-일선 도시는 패자의 출발로 피해를 입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북상 광저우를 포기하는 것은 단지 당신의 개인적인 선택일 뿐, 인생의 전환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기회를 선택하고, 다음 세대에 가장 적합한 도시 원점을 선택하는 것이다.

여러 가지 이유로' 탈출' 을 비극으로 보는 것은 잘못이다. 어떤 사람이 떠나는 것은 인간성과 도시의 윈윈이다. 어떤 사람들은 대도시에서 멈추지 말고, 한 걸음 물러서서 좀 더 넓게 살아야 한다. 어떤 도시들은 대도시가 되어서는 안 된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행복한 도시는 종종 대도시가 아니기 때문이다.

너에게는 내면의 갈등과 선택이 10 이 돌아서는 이유를 형성한다. 이 과정은 한 사람에게 자신의 과정을 찾는 것이다. 떠나거나 가려는 도시에 있어서 개성을 형성하고 인간성을 찾는 과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일선 도시는 강호이고, 2 선 도시는 도장이다.

북경은 올림픽을 개최하고, 상해는 엑스포를 열었고, 광저우는 아시안게임을 맞이하고, 북상광은 세계와 동기화되지만, 너는 오히려 그들의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해 괴로워한다. 북상광은 높은 집값으로 배당금을 받고, 높은 호적 문턱으로 엘리트를 모으고, 고물가로 유동인구를 밀어내고 있다. 강자의 집합에는 경제 위기, 감정 위기, 인간관계 위기가 숨겨져 있다. 이것이 냉막. 2 선 도시는 왕왕 살기 좋은 것을 돌파구로 삼아 인간화 생활의 개인 챔피언을 잇따라 결정짓는다. 쿤밍 기후는 유명하며, 매일 봄이다. 창사는 즐거움으로 유명하며 야장, 초녀, 망고 탁자가 모두 매력적이다. 청두는 안일함으로 유명하다. 일단 복숭아꽃을 감상하면 65438+ 만명이 너와 함께 간다. 물욕이 횡류하는 시대, 일선 도시는 너의 주전장이다. 성공이 독이 될 때, 2 선 도시는 바로 네가 스스로 구속하는 정신도장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일선 도시는 현물이고, 2 선 도시는 선물이다.

글로벌 브랜드는 이미 해변 2 선 도시를 강탈했고, 사이버 세계 정보 비대칭은 이미 해소됐고, 대도시권은 일선 도시와 2 선 도시를 같은 생명체로 만들었다. 지방 언론이 깨어나기 시작하자, 부동산 거물들은 2 선 도시, 즉 일선 다툼 공간, 2 선 다툼에 눈을 돌렸다. 떠오르는 2 선 도시를 선택하는 것은 미래에 대한 안목과 시간을 이용해서 공간을 바꾸는 큰 지혜를 시험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직장생활에서 중용의 도를 찾으려면 자신의 내면의' 1.5 선 도시' 를 찾아라. 결국 그들은 당신의 생전에 일선 도시가 될 수 있습니다.

일선 도시의 지능 지수, 2 선 도시의 정서.

한 가지 일반적인 관점은 일선 도시 ... >>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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