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정보 과학 및 기술 전문 교육은 전자 정보 과학 및 기술 기본 이론 및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엄격한 과학 실험 훈련 및 예비 과학 연구 훈련을 받았으며 전자 정보 과학 및 기술, 컴퓨터 과학 및 기술 및 관련 분야 및 행정 부서의 과학 연구, 교육, 과학 개발, 제품 설계 및 생산 기술 관리에 종사하는 전자 정보 과학 및 기술 고급 전문 인력에 종사 할 수 있습니다.
2, 정보 과학 기술 전공
정보 과학과 기술은 광학 정보 처리 기술, 현대 전자 기술 및 컴퓨터 응용 기술의 기본 기술을 습득하는 탄탄한 수학, 물리학, 전자 및 컴퓨터 기초 지식을 양성하는 대학 전공입니다.
광통신, 광정보처리, 전자정보과학, 컴퓨터과학 등 관련 정보기술 분야, 특히 통합 광기전산업계의 과학연구, 제품설계개발, 생산기술 또는 관리에 종사할 수 있는 고급 전문가.
3, 디지털 미디어
디지털 미디어는 엔지니어링 학과에 속하며 이진 형식으로 프로세스를 기록, 처리, 전파 및 획득하는 정보 전달체를 말합니다. 이러한 캐리어에는 텍스트, 그래픽, 이미지, 사운드, 비디오 이미지 및 애니메이션과 같은 디지털 감각 미디어, 이러한 감각 미디어를 표현하는 표현 미디어 (코드), 일반적으로 논리 미디어라고 함, 논리 미디어를 저장, 전송 및 표시하는 물리적 미디어가 포함됩니다.
ⅱ 컴퓨터 대학원생의 전공은 무엇입니까?
컴퓨터 대학원생 전공은 컴퓨터 과학 및 기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정보 보안, 인터넷 엔지니어링, 디지털 미디어 기술, 지능형 과학 및 기술, 공간 정보 및 디지털 기술, 전자 및 컴퓨터 공학입니다.
코스에는 회로 원리, 아날로그 전자 기술, 디지털 논리, 디지털 분석, 컴퓨터 원리, 마이크로 컴퓨터 원리, 마이크로 컴퓨터 기술, 컴퓨터 시스템 구조, 컴퓨터 네트워크, 고급 언어, 어셈블리 언어, 데이터 구조, 운영 체제, 컴파일 원리, 시스템 분석 및 제어, 신호 처리 원리, 통신 원리 소개 등이 포함됩니다
이공계 교차에서 파생된 컴퓨터 전공은 수학과 응용수학, 자동화, 정보와 계산과학, 통신공학, 전자정보공학, 컴퓨터 응용과 유지 관리 등 많다.
제 4 차 전국 고교 평가에서 칭화대, 베이징대, 저장대, 국방과학기술대가 컴퓨터 과학과 기술 분야에서 가장 좋은 성적 (A+) 을 거둔 것은 이 분야에서 가장 실력이 강한 대학으로 꼽힌다.
ⅲ 컴퓨터 전공은 구체적으로 어떤 분류가 있나요?
1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컴퓨터 과학 및 기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등). ) 코드 작성, 프로그램 개발입니다. 많은 개발 언어인 C/C++, 자바, C# 등이 있습니다.
참고: 시스템 개발, 온라인 프로그래밍, 대형 게임은 여전히 C/C++ (개인이 어렵다고 느낄수록), 휴대폰 게임은 JAVA 를 배워야 한다. JAVA/JavaEE 및 C#/. NET 은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Delphi, PB, PHP, ASP 등과 같은 몇 가지 일반적인 기술을 사용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C 언어 프로그래밍을 접하기 시작했고, C 언어 고전적이고 강하며, 계승할 수 있는 지위를 가지고 있어 앞으로 좋은 기초를 다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C, 언어, 언어, 언어, 언어, 언어, 언어)
2 컴퓨터 네트워킹 기술 (전문: 통신, 네트워크 보안 및 관리 등). ) 의 정의는 비교적 광범위하며, 네트워크 분야는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상세한 발전 방향을 가지고 있으며, 컴퓨터 전공을 독립적으로 나눌 수 있으며, 주로 통신 프로토콜, 네트워크 정보 보안 등을 포함한다.
전자류의 전공은 하드웨어, 단일 칩, 임베디드 시스템 등을 선호한다.
하드웨어 방면에서는 소프트웨어보다 배우기가 훨씬 어렵다. 어려운 것은 학습과 실천의 환경에서 비교적 찾기 어렵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임베디드 시스템과 메인프레임이다. 소프트웨어 학습과는 다릅니다. 컴퓨터 한 대가 인터넷과 함께 살 수 있어요. ᄏᄏ 이 때문에, 그것의 금 함량은 소프트웨어보다 결코 낮지 않다. 더 중요한 것은 소프트웨어 기술보다 상대적으로' 안정' 한다는 것이다. 즉' 늙을수록 향긋하다' 는 현상이 더 뚜렷해지고, 더 많은 것은 축적이다.
4 컴퓨터 응용 기술은 "응용"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본과는 이 전공이 비교적 보기 드물고, 전공이 비교적 흔하다. 대학원생도 이 전공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 "이 신청은 또 다른 신청이 아니다!" 컴퓨터 앱은 잡동사니로, 모든 것을 배우고,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를 배우지만, 모두 피상적이다. 목표는 다른 산업의 특성과 함께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산업 디자인/제도, 애니메이션/플래시, 멀티미디어 처리 등.
ⅳ 학부 컴퓨터 전공은 무엇입니까?
1, 컴퓨터 과학 및 기술 전공
컴퓨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한 컴퓨터 과학 및 기술 기본 이론, 지식 및 기술을 체계적으로 습득하여 과학 연구 기관, 기업 사업 단위, 기술 및 행정 부서에서 교육, 연구, 개발 및 관리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고급 전문 인력을 양성합니다.
코스에는 회로 원리, 아날로그 전자 기술, 디지털 논리, 디지털 분석, 컴퓨터 원리, 마이크로 컴퓨터 원리, 마이크로 컴퓨터 기술, 컴퓨터 시스템 구조, 컴퓨터 네트워크, 고급 언어, 어셈블리 언어, 데이터 구조, 운영 체제, 컴파일 원리, 시스템 분석 및 제어, 신호 처리 원리, 통신 원리 소개 등이 포함됩니다
2.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전공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은 엔지니어링 방법으로 효과적이고 실용적이며 고품질의 소프트웨어 구축 및 유지 관리를 연구하는 분야입니다. 소프트웨어 공학은 교육부가 2002 년에 증설한 것이다. 컴퓨터 응용의 부단한 확대와 우리나라 경제 건설의 부단한 발전에 따라 소프트웨어 공학 전공은 새로운 인기 전공이 될 것이다.
이 전공은 컴퓨터 과학과 기술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테스트, 유지 관리 및 소프트웨어 프로젝트 관리에 종사할 수 있는 고급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동시에, 산업, 농업, 은행, 항공 및 * * * 부서와 같은 거의 모든 산업에서 컴퓨터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경제 및 사회 발전을 촉진하고 업무 및 생활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3. 정보 보안 전공
포괄적인 정보 보안 전문 지식을 갖춘 정보 보안 전공은 컴퓨터, 통신, 수학, 물리학, 법률, 관리 등 학과의 교차 학과로, 주로 정보 안전을 보장하는 과학기술을 연구한다. 컴퓨터, 통신, 전자상거래, 전자정무, 전자금융 등 분야에 종사할 수 있는 고급 정보 보안 전문가를 양성하다.
학생들이 강력한 응용능력을 갖추고, 습득한 기초지식을 활용해 실제 응용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시스템 응용, 개발, 끊임없이 새로운 지식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증강시킨다. 학생들이 탄탄한 이론적 기초와 강력한 응용능력을 갖추도록 노력하다. 실제 시스템 개발뿐만 아니라 과학 연구도 할 수 있다.
4. IOT 공학 전공
MITAuto-ID 센터 Ashton 교수 1999 는 RFID 를 연구할 때 보편적으로 인정된' 물건의 관심' 이라는 단어이다. ITU (International Telecommunications Association) 가 2005 년에 발표한 동명 보고서에서, 인터넷의 정의와 범위가 변경되어 범위가 크게 확대되었으며, 더 이상 RFID 기술을 기반으로 한 사물인터넷을 지칭하는 것이 아닙니다.
IOT (Internet of Things) 는 인터넷, 기존 통신 네트워크 및 기타 정보 수단을 기반으로 한 네트워크로서 독립적으로 주소 지정할 수 있는 모든 일반 물리적 개체를 상호 연결합니다. IOT 도메인 이름이라고도 합니다.
5. 디지털 미디어 기술 전공
디지털 미디어 기술은 컴퓨터 전공과 전기 정보과에 속하며 고급 게임 디자인 이념과 디자인 사상, 탄탄한 전문 기초, 창의적 실천 능력을 갖춘 고급 복합형 인재를 양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전공은 주로 게임 기획, 게임 사용자 경험 분석,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기초,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게임 창작 등의 과정을 개설한다.
이 전공은 디지털 미디어 아트 전공에 비해 기술 자질 양성에 약간 신경을 써서 뉴미디어 아트, 온라인 멀티미디어 제작, 광고, 동영상 애니메이션, 매스 미디어, 부동산 데모 애니메이션 제작에 적응할 수 있다.
6. 지능형 과학 기술 전공
지능과학과 기술전공은 2003 년 지능과학과에서 제기한 것이다. 지능과학과의 전신은 베이징대 정보과학센터였다. KLOC-0/985 베이징대학교 수학과, 컴퓨터학과, 전자학과 등 10 과에 설립되어 주로 기계인식, 지능로봇, 지능정보처리, 기계학습 등 교차 학과의 연구와 교육에 종사한다. 지능과학과 기술은 최첨단 첨단 기술을 지향하는 기초 본과 전공으로, 범위가 넓다.
전문 분야는 로봇 기술, 차세대 네트워크 컴퓨팅을 기반으로 하는 지능형 시스템, MEMS (마이크로기계 시스템), 국민 경제, 산업 생산 및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다양한 지능형 기술 및 시스템, 차세대 인간 시스템 기술을 다루고 있습니다.
7. 우주 정보 및 디지털 기술 전공
공간 정보 및 디지털 기술 전공은 2004 년 시안전자과학기술대학과 우한 대학에서 최초로 개설되었다. 몇 년의 발전을 거쳐 이미 비교적 성숙한 전공이 되었다.
현재 우리나라 공간 정보와 디지털 기술전공은 주로 두 가지 내포가 있다. 하나는 우한 대학이 개척한 (지리) 공간 정보와 디지털 기술 (우한 대학 모델) 이고, 하나는 서안 전자과학기술대학이 설립한 외우주정보가 연구 대상인 기술 (서전 모델) 이다.
(4) 컴퓨터 전공에는 어떤 확장 독서가 포함됩니까?
컴퓨터 학과의 특징은 주로 이론성이 강하고 실천성이 강하며 발전이 빠르다는 것이다.
1 급 학과에 따라 기초가 탄탄한 넓은 구경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수학, 논리, 데이터 구조, 알고리즘, 전자 설계, 컴퓨터 아키텍처, 시스템 소프트웨어 등의 이론과 전문 기술 기반을 중시하고, 지난 2 년 반 동안 기초 자연과학 과정과 전문 기초 과목을 중시하여 범위를 넓혔다.
최근 1 년 반 동안 주로 전문 과정의 설정에 관한 것으로 선택성, 다양성, 유연성, 방향성이 높아져 학과 방향의 특징을 부각시켜 최신 기술 발전 추세를 반영하고 있다. 지금까지 두 학과의 모든 과목을 포괄했다. 수학 기초 및 분석 능력을 강화하고, 고급 수학을 수학 분석으로 바꾸고, 컴퓨터 수학 기초 수업을 늘리고, 가설 조합 수학을 반영하고, 이산 수학 수업을 늘리고, 후속 컴퓨터 과정 (예: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컴파일 등) 에서 수학의 지속적인 응용을 반영합니다.
실습 교육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실험 과정과 교과 과정 설계의 비중을 높이고, 독립 실천을 중시하고, 기계 실습을 통해 4 년 동안 학습하고, 지식 종합 응용 능력의 배양을 강화한다.
ⅳ 컴퓨터 클래스에는 어떤 전공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1. 정보학-정보학은 정보를 주요 연구 대상으로 하고, 정보운동법과 응용방법을 주요 연구 내용으로 하고, 컴퓨터 등 기술을 주요 연구 도구로 삼아 인류 정보 기능을 확대하는 새로운 종합 학과를 말한다. 정보과학은 정보론, 통제론, 컴퓨터과학, 바이오닉스, 시스템공학, 인공지능의 상호 침투와 결합으로 형성된다.
2.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SE) 은 엔지니어링 방법으로 효과적이고 실용적이며 고품질의 소프트웨어 구축 및 유지 관리를 연구하는 분야입니다. 프로그래밍 언어,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시스템 플랫폼, 표준, 디자인 패턴 등이 포함됩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소프트웨어가 여러 방면에서 사용되고 있다.
이메일, 임베디드 시스템, 인간-기계 인터페이스, 사무용 제품군, 운영 체제, 컴파일러, 데이터베이스, 게임, app 등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동시에, 거의 모든 업종에는 산업, 농업, 은행, 항공, * * * 부서와 같은 컴퓨터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이 있다. 이러한 응용은 경제와 사회 발전을 촉진하고, 사람들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3. 정보 시스템-소위 MIS (정보 시스템 관리) 시스템은 사람, 컴퓨터 및 기타 주변 장치로 구성된 정보 수집, 전달, 저장, 처리, 유지 관리 및 사용 시스템입니다.
현대 컴퓨터 및 네트워크 통신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여 기업의 정보 관리를 강화하는 것이 주요 임무인 신흥 과학입니다. 기업이 보유한 인력, 물력, 재력, 설비, 기술 등에 대한 조사와 이해를 통해
정확한 데이터를 구축하고, 다양한 정보를 정리하고, 적시에 관리자에게 제공하여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기업의 관리 수준과 경제적 이익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재, 기업 컴퓨터 네트워크는 이미 기업이 기술 개조를 수행하고 관리 수준을 높이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4. 컴퓨터공학-(전자와 컴퓨터공학 또는 컴퓨터시스템공학이라고도 함) 은 전기공학과 컴퓨터과학을 결합한 학과이다. 컴퓨터 엔지니어와 전기 엔지니어의 교육 분야는 소프트웨어 설계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통합입니다. 반대로, 그들은 전력 전자학과 물리학에 대한 흥미를 낮추는 것에 주의를 기울였다.
컴퓨터 엔지니어는 단일 프로세서, 개인용 컴퓨터 및 수퍼컴퓨터를 설계하는 것부터 회로 설계에 이르기까지 컴퓨팅의 여러 측면을 다룹니다. 이 프로젝트의 많은 하위 시스템은 자동차를 감시한다.
5. 정보 보안-이 전공은 컴퓨터, 통신, 수학, 물리학, 법률 및 관리의 교차 학과로, 주로 정보 안전을 보장하는 과학기술을 연구한다.
ⅵ 컴퓨터 전공은 어떤 것이 있나요?
컴퓨터 전공은 컴퓨터 과학과 기술, 인터넷 공학, 소프트웨어 공학, 디지털 미디어 기술 4 개 학부 전공을 포함한다. 그 중에서도 컴퓨터 과학 및 기술 전공은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계 및 컴퓨터 응용 분야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네트워크 공학 전공은 네트워크 공학 기술 방향의 전문가를 양성한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전문 교육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술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관리 전문가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는 디지털 미디어의 이론, 방법 및 기술을 습득하고 가상 현실, 게임 애니메이션 등 관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연구, 개발 및 창작에 종사하는 고급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학생은 입학할 때 전문범주에 따라 학생을 모집하고, 1 년 후 개인의 취미, 특기, 시장의 인재에 대한 수요에 따라 종합적으로 전문적인 방향을 정한다.
컴퓨터 과학 및 기술
교육 목표: 전문 교육은 컴퓨터 과학 기초 이론, 컴퓨터 시스템 설계, 연구, 개발 및 통합 응용 방법을 체계적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계 능력과 컴퓨터 응용 시스템 분석, 계획, 설계 및 개발 능력이 뛰어납니다. 강력한 철도 정보화, 사물인터넷, 소프트웨어 개발 및 대형 데이터 분석 실무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문 과정: 정보 과학 및 기술 소개, 철도 정보 기술 소개, 이산 수학, C 언어 프로그래밍,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술,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디지털 논리, 컴퓨터 구성 원리, 컴퓨터 인터페이스 기술, 컴퓨터 시스템 구조, 운영 체제, 컴파일 원리,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원리, 컴퓨터 포함
실습: 이 전공은 전문 인지 훈련, 프로그래밍 기술 훈련, 데이터 구조 종합 교육, 데이터베이스 종합 교육, 네트워크 기술 종합 교육, 임베디드 시스템 종합 교육, 운영 체제 종합 교육, 컴퓨터 구성 원리 종합 설계, 졸업 실습 등을 포함한 고급 전문 실험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허베이 () 성 표준화연구원, 허베이 () 성 과학원, 국가성화 프로그램 허베이 () 성 소프트웨어 산업 IT 인재 양성기지, 여러 IT 기업, 철도 및 관련 부서와 인턴 협력 관계를 맺었다.
취업 방향: 졸업생은 철도 정보화 건설에 종사할 수 있다. 컴퓨터 시스템 연구 개발 빅 데이터 분석 및 적용 과학 컴퓨팅, 산업 제어, 정보 처리, 인공 지능, 통신 등의 분야에서 사물인터넷과 컴퓨터의 응용과 발전 대학 및 연구 기관의 교육 및 과학 연구; 본 학과나 관련 학과의 석사 학위를 공부할 수도 있다.
인터넷 공학과
교육 목표: 이 전공은 컴퓨터 및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기술의 기본 이론과 지식을 습득하고, 네트워크 계획 설계, 시스템 통합, 네트워크 보안 관리 및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실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팀워크 의식이 강하고, 혁신 정신과 지속 가능한 발전 잠재력을 갖추고 있으며, 정보 사회의 급속한 발전에 적응할 수 있는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고급 전문 인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문 과정: C 언어 및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컴퓨터 네트워크, 네트워크 시스템 통합, 네트워크 관리 기술, 네트워크 보안 기술, TCP/IP 프로토콜 분석,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원리, 컴퓨터 구성 원리, 운영 체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신호 및 시스템, 통신 원리,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관리 포함
실습 훈련: 이 전공은 고급 네트워크 기술 실험실, 네트워크 보안 실험실 등 전문 실험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 인지 실습, 프로그래밍 기술 훈련, 네트워킹 및 구성 종합 교육,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개발 종합 교육, 네트워크 관리 종합 교육, 네트워크 보안 실습, 네트워크 시스템 통합 실습,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종합 교육, 졸업 실습, 졸업 허베이 () 성 표준화연구원 () 허베이 () 성 건설정보센터 (), 석가장 () 보목전자유한공사 (), 허베이 () 전기유한공사 ()
취업 방향: 졸업생은 통신, 교통, 사업 단위, 의료, 교육 등 여러 분야에서 네트워크 계획 및 설계,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설계 및 시공, 네트워크 시스템 통합, 네트워크 운영 유지 관리 및 관리, 네트워크 보안 관리, 네트워크 성능 분석,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과학과 기술, 정보 통신공학 등 관련 전공 석사 학위를 계속 공부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공학 전공
교육 목표: 대규모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 및 기술, 외국어 애플리케이션 능력, 대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팀 협업 능력 및 기술 혁신 능력, 메인스트림 소프트웨어 개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개발 도구 및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문 교육, 대규모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의 분석, 설계, 코딩, 테스트, 유지 관리 및 프로젝트 관리, 기술 진보와 사회적 수요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우수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전문 과정: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및 분석, 소프트웨어 구성, 소프트웨어 설계,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및 관리, 소프트웨어 테스트 기술,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기술,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운영 체제, 컴퓨터 구성 원리, 컴퓨터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기술 교육, 데이터베이스 종합 교육, 소프트웨어
실습: 프로젝트 종합 실습, 기업 실습, 졸업 실습, 졸업 디자인 등.
취업 방향: 졸업생은 인터넷, 의료, 금융, 보험, 교육, 교통, 공공관리, 부동산 등 업종의 소프트웨어 개발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테스트 엔지니어, 기술 유지 보수 엔지니어에 종사할 수 있으며, 모든 수준의 기업 및 기관에 기술 지원, 컨설팅, 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컴퓨터 과학 및 기술, 정보 관리, 정보 시스템 등의 전공에서도 계속 깊이 연구할 수 있다.
디지털 미디어 기술의 주제
목표 개발: 디지털 시대와 정보사회의 발전에 적응하고 게임 애니메이션, 가상 현실, 그래픽 이미지 등 디지털 미디어 정보를 수집, 표현, 처리, 저장, 변환 및 보급하는 기본 지식, 기본 이론 및 방법, 기본적인 데이터 수집 및 분석 능력, 넓은 시야와 원활한 의사 소통 능력, 게임 애니메이션, 가상에 적용 가능
전문 과정: 디지털 미디어 개론, C 언어 및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운영 체제, 디지털 이미지 처리, 컴퓨터 네트워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 기술, 컴퓨터 그래픽, 스크립팅 언어 기술, 정보 구성 및 처리, 3D 애니메이션 기술, 감지 및 정보 수집, 게임 원리, 게임 설계 및
실습 교육: 인지 실습,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종합 교육,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실습, 대화식 애니메이션 종합 교육, 게임 개발 종합 교육, 3D 시각화 실습, 졸업 실습, 졸업 디자인 등
취업 방향: 졸업생은 디지털 미디어 산업, 교통, 에너지, 교육, * * 등 관련 분야에 종사할 수 있으며, 기획에서 운영 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전공 석사 학위를 받고 계속 깊이 연구할 수도 있다.
각종 컴퓨터 전공이 다 있다.
컴퓨터 과학과 기술은 컴퓨터의 모든 측면 (컴퓨터 구성, 프로그래밍, 알고리즘) 을 포함한 1 급 학과이다. 컴퓨터 과학과 기술은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이론, 컴퓨터 시스템 구조, 컴퓨터 응용 기술의 두 가지 학과로 구성되어 있다. 네가 말하는 소프트웨어는' 컴퓨터 소프트웨어와 이론' 에 속하고, 인터넷은' 컴퓨터 응용 기술' 3 급 학과에 속한다. 이 산업에 깊이 들어가려면, 일반적으로 컴퓨터 과학과 기술로 시작하지만, 결코 정통하지는 않다. 너는 2 급에 가서 더 공부해야 한다. 2,3 급은 비교적 구체적이어서 일자리를 구하기가 편리하다. 참고: 1.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이론은 주로 소프트웨어 설계, 개발, 유지 보수 및 사용과 관련된 이론, 방법 및 기술을 포함합니다. 구체적인 전문 방향은 시스템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자동화, 프로그래밍 언어,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및 소프트웨어 재사용 기술, 병렬 처리 및 고성능 컴퓨팅, 지능형 소프트웨어, 이론 컴퓨터 과학, 인공 지능, 컴퓨터 과학 기본 이론 등입니다. 2. 컴퓨터 시스템 구조는 외부에서 컴퓨터 시스템을 연구하는 학과이다. 일반적으로 사용자 (일반 사용자 및 시스템 프로그래머 포함) 가 볼 수 있는 컴퓨터 시스템의 속성은 컴퓨터 시스템 구조에서 연구할 대상입니다. 3. 컴퓨터 응용기술은 컴퓨터 과학과 기술 전공 아래의 2 급 학과로, 응용이 매우 광범위한 전공이다. 그것은 컴퓨터의 기본 이론을 바탕으로 컴퓨터와 네트워크의 실제 응용을 강조한다.
컴퓨터 전공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1, 컴퓨터 네트워크: 컴퓨터 하드웨어 유지 관리, 컴퓨터 네트워크 설치, 하드웨어 클래스!
2, 컴퓨터 소프트웨어: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 소프트웨어 범주에 속합니다!
3, 컴퓨터 멀티미디어, 애니메이션, 정보 관리: 컴퓨터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범주에 속합니다!
컴퓨터 전공은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네트워킹
소프트웨어: c, c++, 자바, c#, 윈드폼 등.
운영 체제, 데이터 구조, 요컨대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