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 개선 조치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 개선 조치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 개선 조치

실습 교육은 고등 직업 전문 학교에 특히 중요하다. 모래판 연습은 일종의 체험식 교학 방법으로, 전통 교육에 이어 교학 혁신이다. 많은 고등 전문 학교는 기업 관리 샌드보드를 기업 관리 과정의 교육에 도입했다. 내가 당신을 위해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 문장 정리해 줄게, 너에게 도움이 되길 바래.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공부명언)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 개선 조치 1 1, 엔터프라이즈 관리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시스템 소개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은 샌드 테이블 교육 도구를 캐리어로 사용하여 제조 기업을 배경으로 기업의 제품 개발, 구매, 생산, 창고, 마케팅, 판매, 재무 등의 업무 운영 프로세스 및 운영 관리 프로세스를 시뮬레이션합니다. 선생님은 학생들을 각각 5 ~ 6 명으로 나누어 CEO (사장, 기업 발전 전략 계획 수립), CSO (마케팅 이사, 시장 개발 담당), 최고 운영책임자 (생산 감독, 기업 생산 관리 담당), CFO (재무 책임자) 를 각각 맡았습니다. 팀원들은 각자의 직무를 맡고, 직무를 수행하며, 기업의 모의 경영 관리에 참여한다. 학생들은 직관적인 기업 샌드보드를 통해 직업 역할과 직업 교육을 하나로 융합하고, 게임식 교육에서 과정 이론 지식에서 실천 기술 응용으로의 전환을 완료하고, 완전한 기업 운영 프로세스를 경험하고, 정확한 경영 사고와 관리 이념을 체득한다.

둘째, 고등 직업 전문 학교에서의 기업 경영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의 현황

(a)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의 구현 형태

고등 직업 전문 학교에서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을 도입하는 데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샌드 테이블을 비즈니스 관리 과정의 일부로 사용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샌드 테이블을 독립 코스로 사용하여 비즈니스 관리 후 여는 것입니다. 어떤 형태든 학생의 직업자질과 기능 향상에 큰 역할을 했으며, 이론 교육과 사회실천의 단절의 단점을 어느 정도 보완해 관리 과정 이론이 과다하거나, 실천 과정이 적거나 없는 곤경을 해결했다.

(b)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 구현 프로세스

1. 준비 단계. 주로 학생들을 분류하고, 각 역할의 책임, 모래판의 연기 규칙 및 운영 절차를 설명하는 것이다.

2. 구현 단계.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은 기업 경영 연도에 따라 진행된다. 샌드 테이블 추론 규칙을 상세히 설명한 후 교사는 학생들을 이끌고 6 년간의 시뮬레이션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교사를 통해 시장 정보를 발표함으로써 각 팀원들은 CEO 의 지도하에 공동으로 협력하여 기업 내외 환경과 경쟁사의 상황을 분석하고, 기업 발전 추세를 예측하고, 경영 결정을 내리고, 1-6 년의 모의 경영 과정을 완료합니다.

3. 평가 단계. 첫 번째는 학생들의 자기 평가입니다. 일련의 모래판 대항연습을 통해 학생들은 완전한 기업 관리 과정을 체험하고 배운 지식에 대한 이해와 활용을 심화하며 기업 관리의 본질을 체득했다. 이들은 훈련 경험과 훈련 보고서를 작성함으로써 자기평가와 자기요약을 진행했다.

둘째, 선생님은 각 조의 운영을 총결하고 평가하셨다. 훈련 과정과 훈련이 끝난 후, 교사는 적시에 학생들의 운영을 평가하고, 학생들이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생각하도록 유도하고, 모두의 곤혹을 찾아내고, 각종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셋째, 기업 경영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 과정에서의 문제점

(a) 전문 훈련실이 없다

현재, 우리 학교는 이미 중국 교사들이 좋아하는 기업 관리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구입하여 이미 사용에 투입하여 교육 효과가 뚜렷하다. 기업관리에는 전문적인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훈련실이 없다. 매 학기마다 기계실의 컴퓨터에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모래판 집중 교육에 사용하고, 집중 교육이 끝나면 소프트웨어를 제거하고, 기계실은 다른 수업용으로 남겨둡니다.

(b) 교과 과정 배치가 불합리하다

우리 학교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은 기업관리과정 교육 내용의 실훈으로 존재하며 고 1 2 학기, 매주 6 시간, 기말 집중 훈련 2 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일정이 너무 이르다. 모래판 시뮬레이션과 관련된 관련 과목은 아직 급하게 공부하거나 공부하고 있지 않다. 학생들의 지식비축이 부족해 모래판 모의훈련에서 교사가 관련 이론 지식을 설명할 때 학생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매주 배정된 수업이 너무 많고, 매주 6 교시 이론 수업이 많아 교사와 학생이 피로하기 쉬우며, 교학 효과가 좋지 않다.

(3) 적용 범위가 좁다

우리 학교의 기업관리사반 훈련은 경제무역학과 학생만 사용할 수 있어 적용 범위가 좁다.

(d) 지침 및 안내보다 소프트웨어 운영에 중점을 둡니다.

샌드 테이블 훈련 과정에서 교사는 일반적으로 샌드 테이블 규칙의 설명에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들의 경영 관리 행동 자체에 대한 지침을 무시하여 학생들이 물리적 샌드 테이블을 해석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지만, 종종 어떻게 결정해야 할지, 또는 잘못된 결정을 내린 후에는 이러한 결과의 원인을 명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이 상황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학생의 지식 비축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실제 샌드 테이블 모의훈련에서는 조작에 대한 열정이 높았지만, 지식 수준과 사고력의 한계로 인해 창업의 성패를 어떻게 요약해야 할지 알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둘째, 교사의 능력이 제한되어 관련 지식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과 통제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선생님이 학생들을 잘 관리하고 기업을 잘 운영하도록 지도하는 것이 더 어렵다. 학생들의 시뮬레이션 관리에 대해 적절하게 논평하고 지도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생산 관리, 재무 관리 등의 학과를 유기적으로 결합해야 한다.

실천 교사의 훈련에 대해 충분히 중시하지 않다.

학교에는 전문 샌드백 선생님이 갖추어져 있지 않다. 교학 임무가 있을 때, 임시로 교사를 임명하여 샌드보드 훈련 교학 임무를 직접 맡게 하다. 교사와 학생들은 훈련실에서 더듬어 훈련 임무를 완수하였다. 실교 교사의 양성을 중시하지 않고, 교사를 파견하여 사반 교사의 훈련에 참가하지 않았다.

넷째, 기업 경영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 효과 최적화 조치

(a) 훈련실 건설 개선

샌드테이블 모의훈련은 전문 훈련실뿐만 아니라 훈련에 필요한 각종 하드웨어도 필요하다. 샌드 테이블 교구, 프로젝터, 컴퓨터, 네트워킹 장비, 샌드 테이블, 칠판 또는 화이트보드, 프린터, 멀티미디어 교육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사용중에는 훈련실을 합리적으로 배치해 좋은 훈련 환경을 조성하고 수강생의 체험을 강화해야 한다.

(b) 합리적인 교수 계획 수립

기업관리사반 모의훈련을 2 학년 다음 학기로 배정해 학생들이 마케팅, 관리학, 서구경제학 등 관련 과정을 공부한 뒤 개설해 학과 간 연계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높이고, 이론과 실제를 더 잘 연결시켜 응용할 것을 제안한다. 여전히 기업관리의 교육 부분으로 주간 강의 시간을 6 주에서 4 주로, 집중 교육 시간을 2 주에서 3 주로 연장할 수 있다. 교육주의 연장은 교사와 학생이 6 년간의 시뮬레이션 작업 후 관련 기업 관리 문제를 논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게 해 학생들이 배운 지식을 활용해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학교 전체에서 샌드 테이블 훈련을 보급하다.

관리 과정을 개설하는 모든 전공은 샌드 테이블 교육을 도입할 수 있다. 우리 학교는 학생들의 창업능력을 키우고 향상시키기 위해 경제무역과 이외의 각 전공에' 중소기업 관리' 과정을 개설했다. 모래판은 본 과정의 실천 부분으로 다른 학과의 학생들도 체험식 모래판 학습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또는 기업관리사반 학원을 전교의 공공선택과목으로 전공한계를 깨고 더 많은 학생들을 참여시켜 자질교육을 심화시킬 수도 있다.

(d) 학생 관리 행동 자체에 대한 지도를 강화하다.

기업관리사반의 가장 큰 특징은 기업 경영 환경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이다. 학생 자신의 조작과 선생님의 지도와 평론을 통해 학생들은 창업의 신맛과 쓴맛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모래판 연기 과정에서 교사는 항상 학생들의 상황을 주시하고, 학생들이 올바른 결정을 내리도록 지도하고, 학생들이 사고하고 총결하는 법을 배우도록 지도해야 한다. 매 상학 연도가 끝날 때마다 학생들에게 교류 토론의 시간을 마련해 자신을 총결하고, 자신을 탐구하고, 자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5) 교사 훈련을 강화하고 교사의 적극성을 높이다.

ERP 샌드 테이블은 교사가 관리, 경제학, 마케팅, 재무 관리, 물류 관리 등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고 이러한 지식을 효과적으로 통합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롭고 개방적인 교육 방식입니다. 또한 교사들에게 훈련 전 각항 준비, 훈련 중 지도 및 훈련 후 평가를 잘 해 달라고 요청했다.

(VI) 기술 경쟁에 참여

기술 경쟁은 교실 수업의 확장으로, 학생들이 지식을 검증하고 직업의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이다. 학생들이 기술 경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유도하면 학생들이 실습 교육에 참여하는 적극성을 높이고, 학생들의 팀워크와 의사결정능력을 단련하며, 학생의 취업경쟁력을 강화하고, 학생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고, 학교의 사회적 영향력을 높일 수 있다. 동시에 학생들을 모래판 모의대회에 참가하도록 지도하는 것도 교사의 종합적인 자질의 구현이며, 교사의 지속적인 학습과 지속적인 향상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 개선 조치 2 요약 ERP 관리 시스템이 기업의 중시를 받고 있으며 ERP 관리 인재의 부족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학생들의 실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교들은 대부분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을 채택하고 있다. 이 문서에서는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의 내용과 구체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교육 효과를 보여 줍니다.

키워드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실습 교육 효과

고등 전문 학교의 육성 목표는 우리나라 사회주의 현대화 건설의 요구에 부합한다. 본 전공에 꼭 필요한 기초이론과 전문지식을 습득하고, 본 전공의 실제 업무에 종사하는 종합적인 자질과 종합 전문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생산, 건설, 관리 및 서비스 제 1 선에서 일한다. 고등 직업 전문 학교에서 인재를 양성하는 중점은 실천성과 조작성에 있다. 이에 따라 학생들의 실제 운영 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 원 경제관리과 07 급 물류관리학과는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을 도입했다.

첫째,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 소개

ERP 의 전체 이름은 엔터프라이즈 리소스 계획 (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으로, 한 기업의 모든 리소스를 통합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ERP 는 기업 의사 결정자와 직원에게 의사 결정 및 운영 수단을 제공하는 정보 기술 기반의 체계적인 관리 사고를 갖춘 관리 플랫폼입니다. ERP 는 정보기술과 선진 관리 사상을 통합하여 기업이 자원을 합리적으로 할당하고 사회적 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RP 는 기업관리, 재무관리, 정보기술 등 학과의 종합 산물이다. 조직 모델, 기업 규범 및 관리 방법을 하나로 통합한 통합 관리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으로, 새로운 관리 아이디어입니다.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대결 교육 과정은 기본적으로 샌드 테이블 몰드를 통해 기업 관리를 재현하는 프로세스로' 기업' 을 교실로 옮기는 것입니다. 모래판에서 기업의 현금 흐름, 제품 재고, 생산 설비, 은행 대출 등의 지표는 명확하고 직관적이다.

교학 과정에서 학생들을 6-8 조, 그룹당 5-6 명으로 나누어 기업 운영 6-8 년을 시뮬레이션했다. 각 팀 구성원은 CEO, CFO, 마케팅 디렉터, 생산 운영 디렉터, 조달 디렉터, 정보 디렉터를 각각 맡고 있습니다. 각 그룹은 같은 업종의 다른 기업과 경쟁자를 대표한다. 각 그룹은 시장 수요에 따라 경쟁사의 추세를 예측해 본 기업의 제품, 시장, 판매, 융자, 생산의 장기, 중, 단기 전략을 결정해야 합니다. 매년 연말에 회계 명세서로 경영 성과를 결산하고, 경영 성과를 분석하고, 개선 계획을 세우고, 다음 해에 계속 경영한다.

둘째,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은 물류 관리 전공 실습 교육에 구체적으로 적용된다.

1. ERP 관심 그룹 만들기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을 설정하는 것은 과중한 임무이자 강사의 과중한 작업량이다. ERP 관심 그룹을 구성하는 것은 우리 병원의 성공적인 경험입니다. ERP 관심팀은 학생을 주제로 고학년 학생이 학생을 관리, 지도, 조직한다. 선생님은 팀의 핵심 학생들만 가르치면 되고, 그 다음에는 다른 학생들에게 한 구절씩 가르치며, 선생님의 업무량을 크게 줄이고 학생들의 적극성을 적극적으로 동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ERP 관심팀도 학생 간의 교류와 소통을 촉진시켜 학생 간에 서로 배우고 역할을 교환할 수 있어 학생들의 실천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유리하다.

2. 교사 팀 개선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에는 관리, 회계, 물류, 마케팅, 전자 상거래 등 다양한 분야의 지식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교육 내용은 학제 간, 학제 간, 학제 간, 학제 간, 학제 간, 학제 간, 학제 간, 학제 간, 학제 간, 학제 간, 학제 간, 학제 간,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을 더 잘 홍보하고 교육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관련 교사를 특별 교육에 파견해야 하는 한편, 학교는 교사의 적극성을 자극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경쟁에 참여하십시오.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콘테스트를 전체 병원 기술 콘테스트 프로그램으로 나열하여 더 많은 전문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학생들은 자유롭게 팀을 구성하여 모의 대항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전원 경쟁에서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여 발굴하다. 추가 강화 훈련을 거쳐 이들은 후보로 선출돼 전국 대학생 ERP 샌드 테이블 모의대회에 참가한다.

셋째,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이 물류 관리 전공 실습 교육에서의 응용 효과

1. 훈련을 통해 기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생들이 모의 훈련을 통해 배운 이론을 이용하여 실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고, 자신의 부족함을 찾아내 배운 지식의 부족함을 찾아내고, 노력의 방향을 더욱 명확하게 할 수 있도록 한다.

2. 실천훈련을 통해 학생들은 성공과 실패의 경험에서 기초이론 지식을 공고히 하고, 기본기능을 단련하며, 이론지식도 공고히 하고, 실천능력도 높이고, 응변능력과 혁신의식을 키우고, 더욱 중요한 것은 사고를 넓히는 것이다.

3. 실천훈련을 통해 학생들은 팀워크의 중요성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서로 다른 직위의 부서 간에 소통하고 조율하는 법을 배우고, 서로 다른 부서 인원의 가치관과 경영 이념을 키우고, 전반적인 이익 위주의 조직을 세울 수 있다. 학생들은 기업에서 실전을 시뮬레이션할 때 기업 관리에서 흔히 나타나는 각종 전형적인 문제를 겪게 된다. 문제에 대해 학생들은 문제를 분석하고, 대책을 찾아내며, 결정을 내리고, 팀 조직을 통해 실시해야 한다. 그들은 기업이 큰 배와 같고, CEO 는 키잡이이고, CFO 는 호위자이며, 생산감독은 정밀 생산을 담당하고, 구매감독은 제때 구매를 담당하고, 마케팅 책임자는 책임을 진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각 캐릭터는 각자의 직무를 맡고, 집단 내 모든 사람의 힘을 모아, 배가 풍랑의 충격을 견디고, 꾸준히 전진할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4. 실습을 통해 학생들은 줄곧 자신의 직업 포지셔닝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그들이 실제 훈련 전에 조를 나눌 때 자발적인 원칙을 채택한다. 하지만 원하는 캐릭터를 얻지 못한 학생들도 있고, 실천 훈련 후 예상치 못한 수확을 얻은 학생들도 있다. 이로써 나는 실제 업무에서' 한 줄을 사랑하다' 와' 한 줄을 사랑하다' 의 진실한 관계를 깊이 이해했다.

5. 실천 훈련을 통해 학생들은 차분한 성격을 기르고 임기응변의 능력을 길러 합격한 기업관리자로서 기업 발전이 좌절에 직면했을 때 맑은 머리를 유지하고 과감한 의사결정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6. 실천 훈련을 통해 교사는 교학 과정에서 어떻게 끊임없이 공부하고, 자신을 충실히 하고, 전공 수준을 향상시키고, 끊임없이 교학 방법을 개선하여, 학생들이 잘 배우고, 실제에 가깝게 배우고, 학생의 학습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하여, 학습과 실천을 더욱 잘 결합하여, 기대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지를 충분히 인식하였다.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은 시뮬레이션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을 구축하여 현대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보여주고, 기업 운영 프로세스를 재현하고, 직능직을 시뮬레이션하여 실전에서 관리 인재를 양성합니다. 학생들은 현장에 임하고 시장 경쟁의 치열함과 잔혹함을 실감하며 상업적 위험과 책임을 지는 것을 실감했다. 학생들은 성공과 실패의 경험에서 서로의 소통과 이해를 강화하고, 팀워크의 힘과 장점을 체험하고, 관리 지식을 배우고, 관리 기술을 익히고, 관리의 참뜻을 느끼고, 학생의 관리 자질과 능력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킨다.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은 교육 이론과 실천의 결합과 관련 전문 과정 구조의 합리화를 촉진하여 물류 관리 전공 교육 개혁을 심화시키고 교육 수준을 높이며 자질교육을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ERP 샌드 테이블 시뮬레이션 교육은 학생들의 실천 능력 배양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하고 물류 관리 전공 실습 교육의 공백을 메워 학생들의 실천 능력, 실무 능력,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 학생 취업과 미래 성공을 위한 플랫폼을 마련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