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해지기 전후도 고증하기 어렵다.
통사 나는 말하지 않겠다, 백과에는 있다. 제가 알고 있는 어두운 역사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결국, 나는 마가루로서 뭔가를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내가 준신을 계속 존중하는 것을 방해하지는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마지준을 말하자면, 다른 사람을 말해야 하는데, 그가 마지준을 이 지경까지 자라게 한 것이다. 이 사람은 당시 열쇠로' 지극히 높으신 신 신' 이라고 불리던 구곡직나무였다.
아시다시피 키 소사이티는 VisualArt 의 작은 회사입니다.
1998 년 말, 넥튼 (Tactic 의 모회사) 사장 스즈키가 담상 (열쇠사 화가) 을 해고할 예정이어서 쿠미와 마지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이 사람들은 오래된 데이터를 모두 삭제하고 VisualArt 로 옮겨서 새로운 브랜드 키를 만들었다. VisualArt 의 /KEY 가 탄생했습니다. 당시 구곡직수는 사장으로 1998' 카농' 기획/대본 작업에 참여했다.
KEY 가 설립되기 전에, 우리 KEY 부서는 그것을 KEY 예술 전희라고 불렀다. 1 월 1 영' 시즌은 마치와 9 미터가 함께 창작한 다음 카논이다. Key 의 역사에서 귀신이 연기하는 작품은 세 편밖에 없다.
카농의 계획은 쿠미가 책임지지만, 마지준은 쿠미와 진정으로 협력하지 않았다. 쿠미의 성격은 비교적 괴팍하고 조용하여 표현하기를 꺼린다. 그리고 마지준의 성격, 패기, 강세, 표현욕도 있다. 그래서' 카농' 에서 마치준은 쿠미 세계관의 지휘를 떠나 혼자 글을 썼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은 약간 갈등이 있어서 용백도 개의치 않았다.
카농은 해가 뜨거울 때 마지가 키를 탈퇴하려고 했다. 당시 키 팬들은 대부분 구쌀가루였기 때문이다. 나중에 일부 선택에 따라 마장 회장은 결국 마지준과 구곡직나무 중에서 마지준을 선택했고, 구미나무는 슬프게 떠났다.
그 후, 마지준은 점진적으로 개혁을 시작했고, KEY Club 의 재능 있는 극작가 중 일부는 어떤 이유로 해고되었다. 결국 양 등은 기사를 떠났고, 마지준칙은 기사에서 가장 형편없는 선수인 두와 영을 기사의 후계자로 선택했다. 。
위의 예는 모두 마지의 검은 역사이며, 그도 다른 사람을 위해 역사를 알고 싶지 않다. 이후 열쇠사는 나뭇 가지 없이는 열쇠를 만들 수 없었고, 마지준은 마침내 열쇠에서 주도적인 인물이 되었다.
이상은 마지 역사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니 변증적으로 봐주세요. 그리고 이 역사는 내가 전파한 것이고, 좋은지 아닌지 모르겠다. 앞으로 여기에 쓴 것이 후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