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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생소개

명대 정덕 () 가정 () 때, 전 칠자 (), 오문 (), 당문 () 이 정립 () 했고, 후무종은 그 현실주의시로 우우 () 에서 궐기해 당시 문단의 관심을 불러일으켜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후 (기원1480-1560), 한족, 효, 한 글자는 세상의 행복이다. 아니요. 코천도 없어요. 새, 쥐, 산인. 주금 (지금은 물), 산시 궁장복인, 명나라 진인. 그의 부모와 조부모는 우우에서 고전적이고 정교한 모시로 유명하며, 또한 행정 장관을 역임한 적이 있다. 코천 소년 시절 동생과 함께 쓰촨 공부하고 있었다. 스물두 살 때 그는 성도 xian 으로 승진하여 국자옥으로 추천되었다. 명대의 저명한 학자, 시인, 한 세대의 명신 양일청, 이동양과 교유하며, 하경명, 강해, 왕, 마례 등 시인 학자와 교제한다. 그들의 우정은 깊고 평생이다. 이 사람들은 이미 한 세대의 유명인이 되었다. 정덕 3 년 (기원 1508 년) 시험 진사, 전 시험은 3 품 1 위 계획을 세웠다. 이후 국자감에게 1 등전과 검토를 수여받았다. 그러나 개춘 후 산둥, 하남 총재, 오른쪽 부부, 관직 3 위를 옮겼다. "사랑하는 사람은 예의바르다. 이것은 지금 쓴 것이다. 이름은 쿠앙 시계와 다르다." 그는 명대의 유명한 학자, 시인, 서예가로,' 새쥐산인집' 등 다양한 작품을 저술했으며, 대부분' 명사',' 문사지',' 청대 사전집' 을 수입했다.

전말: 명사 선기' 에 따르면 명대 과거는 당송 () 의 낡은 제도를 답습했지만, 단지 고사 방법에 약간의 변화가 있었다. 쉽게',' 촉',' 시',' 춘추',' 예기' 사서 오경을 전선한 시험관은 주원장과 유기가 확정했다. 몸은 커플을 배척하는 데 쓰이는데, 옛사람들은 8 주라고 했다. 3 년마다 모든 학생들은 지방에서 열심히 노력해야 하고, 이긴 사람은 리프트 () 라고 한다. 이듬해 봄, 예부가 리프트 한 명을 주재하고 수도에서 재판을 진행한 것이 이른바 시험이었다. 중국식 사람은 황제가 직접 주재하고 법정에서 재판을 하는데, 이를 석정 또는 궁정 시험이라고 하며 1, 2, 3 등으로 입학한다. A 는 3 명, 1 위, 2 위, 3 명을 각각 챔피언, 2 위, 화탐이라고 합니다. 둘, 셋 몇 명, 1 등을 하다. "사원" 은 과거 때, 전시가 나중에 성지를 낭독하고, 전도의 이름을 불렀다고 말했다. 명나라에 이르러 초시험은 혜원, 2 급은 전설이라고 한다. 청대에 이르자 이갑의 첫 이름은 천천이었다. 사원' 은 "4 위, 진스메르 1 위, 전전, 상위 3 위 1 위, 전전" 이라고 전했다. 가끔 상위 3 위 1 위는 명나라에서는 전기를 부르고 청조에서는 부르지 않는다. "명사 선기" 에 포함: 갑은 진사 () 와 을 () 에게 진사 () 출신 () 을 주고, 삼상 () 은 진사 () 출신으로 속칭 진사 () 로 불린다.

후는 3 년차 진사로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3 년 (기원 1508) 집, 상위 3 위; 루 웨이, 경운, 다이 대빈; 2 위 1 15, 1 위 노란색; 3 위는 23 1, 1 위는 후무종이다. 즉, 이 과 장원은 예로이고, 2 위는 경운, 탐화는 다빈, 전기는 초황과 호치종이다.

"명사 선록": "조정에서 한림 (), 조신 () 의 좋은 상품을 시험해 보는 자는 두루마리를 읽는 관원이다. * * * 대책을 낭독하고 순위를 정하다, 허우. 계획대로, 혹은 더 단호하게 시스템을 통해 1 등을 부를 수도 있다. "

후인종의 입궁 고사에 대해 건륭' 직리 진주 신지' 는 "호인종, 자세보, 진안인" 이라고 실려 있다. 정덕진무진사 진궁시험, 자신의 아들을 사재할 권리가 있어 상위 3 위 중 한 명을 억압한다. 이동양은 그의 재능을 불쌍히 여겨 같은 A 가 전해지게 하는 것은 국자감에게 심사를 하는 것이다. 도광의' 진안현지' 에는 "후, 자세보, 수재다. 궁고시는 아들을 사재할 권리가 있어 3 강 중 하나를 억압한다. 이동양은 그의 재능을 불쌍히 여기고, 같은 A 를 전하게 하는 것은 국자감에게 심사하는 것이다. " 두 기록은 모두 같지만, 진안현지에는' 진안인' 이라는 글자가 적었습니다. 이 일과 관련해 명대 후씨 족보에는 "전 시험 원고 1 집 때 아들을 사재할 권리가 있어 복군을 삼갑으로 만들었다" 는 자세한 기록이 있다. 법원 중신 이동양 선생은 그의 재능을 불쌍히 여겨 특별히 그에게 같은 갑을 수여해 전해 내려 국자감에게 심사를 맡겼다.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지시에 따라 동수들은 효도 기록에 참가했다. " "명사" 재재: 3 년, 초방자, 황충은 중식을 시험할 것이고, 측은 책을 읽지 않고 인용할 것이다. 한편, 황충은 디메틸 1 위였다. 그는 여전히 실망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한림의 말투를 낮추어 분노를 터뜨렸다. 위는 "가징 23 년, 요자는 검소하고 효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세종은 두 사람이 갑갑을 남용했다고 의심하고 갑갑은 병갑이고 병갑은 병갑이다. ""

이동양 (서기 1447- 1556), 명대 다릉인, 별호 빈지, 천순 8 년 진사. Hidemune, xianzong, xiaozong, wuzong 4 왕조, 내각 기록 (총리와 함께) 은 시단 연맹을 이끌고, 다릉파를 창설하고, 내각 풍조에 반대하며 한 세대의 유명한 시인이 되었다.

위의 기록에 따르면 매우 분명합니다. 궁중 시험, 후 () 는 이미 하나, 즉 3 등을 작성했고, 이미 탐화했다. 나중에 대학자 초방이 아들의 뜨거운 햇볕을 비호해 호모종을 삼갑으로 억압했다. 법원 대원 이동양, 후무종의 재능에 대해 상당히 애석하다. 특히 후무종 평급을 청하다. 전승을 위해 그는 국자감에게 비준을 받았고 정덕황제도 허락했다. 명나라의 규정에 따르면 수재는 관직을 수여하고, 수석은 편심직, 이등상, 탐화직은 편심직을 수여하고, 나머지는 국자감의 서길사로 선출된다. 3 년간의 학습을 거쳐야만 그들은 국자감의 관원으로 임명될 수 있다. 후진타오는 특별히 국자감에게 검토를 했는데, 이것은 전기였지만 아깝기 때문에 특례가 되었다. 이렇게 보면 후탐화의 설법은 완전히 민간 전설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후진타오가 탐화를 하고 있지 않더라도, 그도 준탐화로, 탐화에 해당한다. 이것은 상당히 많은 사실에 근거한 것이다. 당시 많은 사람들에게 전해졌는데, 나중에 명사에 기재되었다. 과거억제 1 위는 3 위, 3 위는 3 위, 과거시대의 보편적인 법칙이다. \ "Qinzhou 지 \", \ "진안현 지 \", \ "후씨 족보 \" 는 모두 이 사건을 인용하고, 초황충 부자의 이름을 숨기고, 은혜가 원수를 갚는다고 할 수 있다. 명대는 1, 2, 3 을 1 등으로 하고, 2, 3 은 특히 공동 4 위를 차지한 것 같아 청대에 이갑만 이름을 지었다.

관직과 작품: 후는 한림원에서 일하며 역사박물관에 들어가' 효경' 을 연구하며 벼슬길에 들어서기 시작했다. 정덕 5 년 (서기 15 10), 임가정부 (오늘 쓰촨 낙산현) 판사, 8 년 동안 동천부 (오늘 쓰촨 3 개 현) 로 올라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덕 10 년 (서기 15 15 년 당시 닝왕주는 물사를 이끌고 포양 호수 밖으로 나와 장강에 들어가 남경을 점령하겠다고 위협했다. 후남 경병부 상서가 입언하여 효과적인 방범 조치를 취하여 잡은 난징 내선. 일이 호평되어 안칭 지사로 진급되었다. 안칭, 장강 상류의 중요한 장벽은 예로부터 중진이었다. 승진 후 주로 전쟁 후 회복 작업을 완성하였다. 귀양, 성벽 보수, 인사 관리, 성 부역, 흥수리, 상농상, 이치로, 상인을 영접하다. 3 년 후, 이 도시는 전쟁 전보다 더 번영했다. 이임 당일 안칭 사람들은 온 도시를 배웅했다. 명나라 세종 jiajing 2 년 (기원 1523 년), 후무종은 소주 (오늘 장쑤 소주) 의 지사로 전근했다. 쑤저우는 동남 대도시로 정무가 번잡하다. 역대 모두 덕망이 높고 학식이 해박한 사람들이 군수를 맡도록 선택했는데, 당나라의 위 백거이 명나라는 모두 이곳에서 임직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식, 학식, 학식, 학식, 학식, 학식) 후렌종은 쑤저우에 있을 때 청렴함과 명성을 얻기 위해 쿠앙 종과 다투었다. 소주를 떠난 지 10 년이 지난 후에도 관민은 여전히 그리워하며 그들을 위해' 사상의 풍비' 를 세웠다. Jiajing 6 년 (기원 1527 년), 후무종은 산둥 정사 좌상으로 승진했다. Jiajing 10 년, 산서 차례 왼쪽 정치 참여; Jiajing 십오년, 허난 zuobuzhengshi 로 승진했다; 같은 해 12 월, 산둥 총재 오른쪽 부도독으로 승진하여 변민을 위해 세토 강을 지었다. 루 왕 오만, 탄핵, 루 왕 2/3 요금, 약 그룹 체포 살해, 공식 국민 축하. Jiajing 17 년 (기원 1538 년), 강을 다스리는 데 공로가 있어 하승상으로 승진하여 고시 (오늘 허난성 남코현) 에 황허 지류를 열어 귀덕 (오늘 허난성 상구현), 수주 (현 허난성 수현) 를 완화하였다 공사는 크고 효율이 높아서 명대 수리사에 빛나는 한 페이지를 써서 한 세대의 유명한 수리대신이 되었다.

가징 18 년 (기원 1539 년) 3 월, 명세종은 천부 (오늘 호북성 안육현) 를 계승하여 능묘를 참배하는 특권을 누렸다. 후무종은 소인에게 밀려 하남 순무로 임명되어 영승했다. 하남이 재난을 당했을 때, 그는 개인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이재민을 구제하기 위해 20 만 위안의 구제금을 내놓았다. 같은 해 12 월, 총독 관문에 불이 나서 사직하고 귀전 저서를 했다. 가징 29 년 (서기 1560 년), 매국간 왕련이 무고를 날렸기 때문에 그 시는' 무군이 공중으로 날아오르고, 항목의 눈물은 닳지 않는다' 는 화근으로 묘사되고, 후는 7 1 세를 일기로 시에 감금되었다. 형부 상서 유지는 공평한 사람인데, 후진타오의 영운전시는 공덕의 짱, 저주가 아니라 시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세종의 원한은 아직 풀리지 않았는데, 후무종은 이미 국민을 위해 벌하였다. 그가 출소했을 때 시인 셰즐넛이 찾아와 시를 서로 증여했다. 시에 구름이 있다: "백두주생, 청산은 주견이 없다! 클릭합니다 호구가 한 곡을 차지했는데, 그해 호기가 꺾이지 않아, 사람들이 미담으로 전해졌다. 75 세 때, 그는 자신의 마지막 학술 저작인' 학습 의지 편집' 을 완성했는데, 이것은 엄밀한 이론 저작으로, 우리는 그의 사상과 문화관을 엿볼 수 있다.

Jiajing 39 년 (즉, 기원 1560 년 9 월 22 일) 9 월 초 3 일, 후무종은 손님들에게 손을 흔들어 갑자기 8 1 을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장안의 하동은 그를 위해 묘비명을 세웠고,' 명사' 가 유지전에 붙어 전해졌다.

\ "명나라 역사 \" 기록에 따르면, 명나라 말년은 zhili, 즉 스징 (베이징) 과 남징 (Nanjing) 이다. 13 명은 군사부장이다: 산둥, 산시, 하남, 산시, 쓰촨, 호광, 절강, 강서, 푸젠, 광동, 광서, 운남, 구이저우. 현대어로 말하자면, 13 개 성, 두 개의 직할시가 있다. 후후가 연이어 루유 총재를 맡았는데, 정적이 탁월하여 성적이 상당하다.

명사 예문지' 에 수록된 후 저작은 3 권이다.' 후시시선' 29 권:' 이일정 주부' 12 권:' 춘추본의 의미' 31 권' 안칭 부지' 10 권' 한중부지' 30 권' 공준기' 30 권 또' 모조한악부',' 동천부지',' 쑤저우 부지',' 서태지',' 진안현',' 학의편',' 금곡편',' 독서자록' 등 다른 저서도 있다 당시와 후세 모두 그를 "간사이 대사" 라고 존칭했다.

시문의 학술사상과 예술적 특징: 후무종은 마지막 날에 태어났고, 무종 세종은 모두 명군이 아니다. 오종초에는 환관 유근 () 을 사용했고, 이후 조신 장빈 () 을 기용하기 시작했는데, 그는 명대의 유명한 주색 황제였다. 농민봉기가 여기저기서 일어나자, 북방의 변방은 시종 급급하고, 제후대신들은 난동을 찾아 백성들은 수다스럽지 않았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세종 초기에 한때 훈고를 부흥시킨 뒤 장콩, 계채, 엄송을 실록으로 임명했다. 그는 20 여 년 동안 국정을 무시하고 일본 국정 실패를 초래했다. 가정말년에 내우외환이 빈번하여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광경이 펼쳐졌다. 후재시는 자신이 처한 시대를' 시기',' 촉지 때' 라고 여러 차례 부르며' 가빈가부' 에 경탄했다. 그는 재간이 넘치고 포부가 원대하여 역사 명신 왕안석, 범중엄을 우러러러보았다. 그러나 군주가 없을 때 권력은 당도하고, 사회는 어둡고 벼슬길은 울퉁불퉁하기 때문에, 그는 때때로 은둔의 생각을 가지고 도연명과 임화정을 우러러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러한 모순된 마음가짐은 그의 시에서 진실한 반응을 얻었다.

문학 창작에서 그는 처음 일곱 아들이 복고풍 깃발을 높이 든 시대에 살고 있다. 처음 일곱 아들은 하경명을 지도자, 강해, 왕, 백본으로 삼았다. 문학은 반드시 진한 () 이 있고, 시는 반드시 성당 () 이 있어야 한다. 본의는' 캐비닛 ()' 의 폐단을 바로잡는 것이지만, 결국에는 시뮬레이션을 기초로 한다. 심주, 당인,,, 왕은 오문시파의 대표이며, 그들 대부분은 시인과 화가이다. 그들의 시는 그림, 경, 서정을 위주로 감정이 진지하고 풍격이 신선하지만 현실 갈등을 피하는 데 있어서 상위 7 명의 시인과 같다. 당순이를 대표로 고대를 잘한다. 위 인사들은 대부분 후진타오의 절친한 벗이지만, 문학 창작에서 그는 고조 후준' 군자가 한 가족이 되라' 는 가르침을 명심하고,' 시경' 을 찬양하며 현실주의의 길을 걸었다.

철학적으로 후추앙하는 이학, 특히 장재의 관중이학과 설작의 하동이학, 장설의 이학은 더욱 소박한 유물주의적 색채를 띠고 있다.

그는 전통 유가시학 이론을 존중하고, 흐름에서 근원을 찾고, 전면적으로 창조하고, 모방을 반대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기꺼이 학습편찬' 에서 날카롭게 지적했다. "오늘날의 시인들은 모방에서 훈련을 받았고, 그들은 반드시 그것과 같아야 한다. 일을 좋아하지만, 그들은 일을 한 적이 없다." 당시 복고파는 전 세계를 풍미하며 그들에 대한 비판을 함축하고 있었다. 성세와 함께 노래하라' 는 그의' 부형님에게 영운사를 유람하다' 는 그의 시구는 그의 시가 창작한 중요한 특징 중 하나인' 성세에서' 를 요약하기에 충분하다. 새쥐산인집' 에는 수많은 구호, 짝수, 수필, 수필 등 시가 들어 있어 그의 시가 영구적이지도 않고 고대 명가의 작품을 모방한 것도 아니며, 시풍이 성행하는 명대 중후기에 중류주라고 할 수 있다. 그는 허황되고, 선행에서 유류처럼, 남조 악부를 잘 배우고, 동시에 오중 시인을 공부했기 때문에, 그의 시풍은 강남에 도착한 후부터 변했다. 마지막 7 자 총사령관 왕세정은 그의' 의원유언' 에서 "후효스는 나를 위해 군수를 맛보며 예민함을 느끼기 시작했다" 고 썼다. 한가할 때 호산원 파빌리온을 유람하며 유명인사들을 읊고, 제목은 먹물이 담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한가할 때, 한가할 때, 한가할 때, 자유명언). " 이로부터 우리는 후진타오의 풍채를 엿볼 수 있다. 그의 모든 시를 보면, 그의 시가 감정이 진지하고, 풍격이 아름답고, 명대 시인 중에서 손꼽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후현시 천여 수는 5 년 (3 년) 부터 시작하여 가징 35 년 (기원 1556 년) 까지 시작한다. 시의 내용에 따라 사회, 산수, 영사, 영보수 4 대 범주로 나눌 수 있으며, 사회시와 산수시를 대머리로 삼분의 2 정도를 차지한다. 사회시는 그의 각 시기의 시에서 볼 수 있는데, 정덕 () 가정 () 년 동안 광범위하고 깊은 사회생활을 반영하며 높은 사회, 역사,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의 \ "골동품 칠잡시 \" 는 정덕 황제와 그의 신하 남순난징 () 에서 매춘부를 놀리며 처자를 유인하는 추악한 행위를 가리킨다.

막 안에서 노랫소리가 불고 매춘부가 뽑혔다. 군신의 예의를 모르고 늘 함께 나아가다. 서프라이즈 왕, 서화야가 문을 열었습니다. 뒷차를 30 번 타면 미녀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다.

이천서 교수는 일찍이' 새쥐산인 호시선' 을 평가했다. "이 일곱 편의 시는 예리한 정치적 풍자로, 명나라를 불문하고 3000 년의 시와 일치한다. 이 시의 역사는 시경의' 벌단', 전국시대의' 굴소', 성당의 두보, 조송의 신어, 원대의' 관곡' 이라면 서까래처럼 펜인가? 명대에는 후가 있어 그의 무궁무진한 사상을 표현하여 명대시에 독특한 공헌을 하였다. "평가는 매우 높고 매우 정확합니다. 모든 명대 시사를 읽고 나면, 감히 이렇게 참담한 인생을 마주하는 작품을 다시 볼 수 없다. 수백 년 후에도 여전히 생기발랄하다. 그의 시, 예를 들면,' 우성 바동',' 사로강 일',' 야주',' 사매주',' 위원로 일',' 동아로',' 백룡음' 등은 모두 그의 피와 눈물이 종횡무진한 작품이다.

예를 들어, 그의 오율' 방사성도' 와' 곡희재' 는 명대 대학자 방효우를 기념하기 위해 쓴 것으로, 방사가 죽었지만 명조 성조의 폭행에 대한 엄정한 비판을 함축하고 있다. 회양사 3 곡' 은 오행시로, 쓰촨 재자 양신이 운남으로 강등된 친구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시는 자이, 이백, 양웅, 사마상예를 인용하여 그들의 절세의 재능을 칭찬하고, 그들의 운명을 한탄하며,' 중국인이 방법이 있다' 는 사람들은 결국 가정에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이 시들은 입에 매달려 있는 것처럼, 모두 명대에 얻을 수 없는 현실주의 가작이다.

새쥐산인집' 의 산수시는 질이 높고 수량이 풍부하며, 특히 바촉 강남의 작품은 명대 산수시의 최고 업적을 대표할 수 있다. 대표 작품으로는' 자중연시 4 곡',' 금릉등관음각',' 제목루',' 등루',' 등천주정',' 객천의 노래' 등이 있다. , 북방 시의 호방함과 남방시의 아름다움을 겸비한 스타일로 다원화된 통일을 이루었다. 예를 들어, "승천주정 3 곡" 중 하나:

손님과 함께 강바닥을 오르자 횡강산이 뜬다. 구름은 같은 날, 달은 혼자 흐른다. 오추 항행, 투우 전의 존중. 너는 천리를 배회하고, 문지방에 기대어 길게 생각한다.

이 시는 기세가 웅장하고, 신선하고 단아하며, 격조가 고아하다. 그것은 후무종의 대표작 중 하나로,' 명대 시집' 에 수입되었다. 또 다른 예는 "분수 7 곡" 입니다.

구룡은 북을 치고 장산을 축하하고, 산천은 나에게 다가온다. 위에는 세 굴이 있고, 아래에는 일곱 굴이 있는데, 마치 싸움과 같다. 남평각 중은 노북에 있어 대룡이나 용의 두터운 흙이 없다. Xi 는 멀리서 점괘를 그렸고 용수의 물은 푸강으로 나뉘었다. 성 안에 샘이 있으니 물에 빠져 익사할 수 있다. 샘물의 색깔이 암소의 몸에 녹아 샘물의 소리가 졸졸 흐른다. 내 정원에는 셀러리와 녹색 연못국이 있고, 내 오솔길에는 배와 연근이 있다. 한스장은 짧은 가을이지만 봄색 부추가 가득하다. 금빛 알약, 체리 접시 두 개, 수정과 발효 포도 한 조각. 파화는 비파와 흰 옷을 가지고 위현주를 주었다. 봄관개하기 전에 주인과 서방은 선후를 나누었다. 가을에는 서너 포기의 채소를 거두고, 겨울에는 한두 무 () 의 밀을 수확한다. 내 봄의 힘은 제한되지 않고 혜천과는 다르다. 태양의 설사 샘은 도처에 흐르고 있지만, 운우는 여전히 기다리고 있다. 금고 구천은 아니지만 파동인 것 같아요. 무엇이 박윤하고 생수의 원천이 음수보다 낫다? 우리 조정에서도 삼탑을 심어야 하는데, 오늘은 오류씨를 심는 것을 보고 있다. 산정을 태평년에 돌려주고 접으면 너에게 주는 인생 친구. 나뭇가지에는 닭의 흰 가지가 있고, 머리맡에는 술이 푸르다. 가을달을 사랑하고, 아이를 놀리고, 봄바람을 짓고, 이웃을 취하게 한다. 나는 푸량과 함께 노래를 부르지 않았기 때문에 남산수를 바쳐야 한다. 나는 태양이 흐르든 흐르든 상관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내가 이번 봄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천성적으로 어리석은 사람, 아저씨를 만나면, 역사는 구름을 보충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세상에 샘명도 있으니 란계펜의 일상을 생각해 보세요. 봉지는 부끄러움과 목적을 잘못 생각하고 수도에 남아서 장강을 불렀다. 한자구강은 삼강을 자극하고, 동즈천진은 거대한 목을 탄다. 용나무 풀은 쓸쓸하고, 오문백초는 태호를 베었다. 혜제계는 습기를 막고, 태원 스모그 파우더 타오입니다. 하이 다이 희미하게 깊은 백 봄, 강 평면 아홉 강. 변원 상하관 탁수계, 건악 남북우홍파. 응, 출처는 길지 않지만 곳곳에서 확정될 거야! 처음으로 한림의 추함을 보고, 마침내 웅장한 란대를 업신여겼다. 내가 돌아왔을 때, 나는 송일 백석 위에 앉아 바위와 샘물 옆에서 춤을 추었다.

코샘에 따르면 진안현 성남의 장산, 산기슭에는 흥천촌이 있고, 고향에는 성모원과 코천사가 있는데, 후모종은 어린 시절 책을 읽고 만년에 책을 쓰는 곳이다. 후무종의 이름은 코권입니다. 시의 전반부는 노래 봄이고 후반부는 봄에 봄이 있고, 봄에는 봄이 있다. 신선은 변화하고, 일치한다. 시 전체에는 코천 풍경에 대한 묘사, 전생에 대한 추억, 단숨에 이루어진 관대함, 활달한 철인, 생명의 끝이 있는 무미 한숨, 평생의 정취, 항장의 용무지가 있다. 모두 알 수 있듯이, 이 500 자 안에는 호방하고 창쾌하며, 창력은 노송백나무처럼 푸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명대 고대 칠조에서는 정말 보기 드물다.

만성팔수' 7 법조는 그의 영웅의 일생을 묘사했다. 그의 벼슬길은 기복이 심하고, 필법이 창창하고, 정신이 호쾌하다. 그는 백천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처럼 천리 밖으로는 아무런 방해도 없다. 제 8 조로서:

그는 지에 다시 보라색 가스, lantai 웨이 성 항상 재능 jiji 로 돌아갑니다. 첸 Xiaoying 창 육룡 이상, 저녁 팔마 를 안고 돌아온다. 새로운 제목은 매우 화려하지만, 오래된 제목은 여전히 매로 바뀌었다. 18 세, 재난이 해체되어 돌아오자 유인학은 몸을 뒤척였다.

만성팔곡, 코천고곡 7 곡, 새쥐산인집에서 칠언이인조로 승격돼 풍미와 맛을 더해 허명이 아니다. 코천의 노래' 는 더욱 가작으로 꼽힌다. 그의 시의 낭만주의 요소가 충분히 발휘되었기 때문이다.

명대 유명 문학가 왕은' 새쥐산인 집서' 에서 후우의 시는' 깊은 뜻이 있다' 며' 특과공교' 의 힘이 있다.' 중문질, 율조가 조화를 이루고, 소리가 풍부하다',' 진오늘의 아름다움과 번화가를 알고 싶은 것은 그 시의 생각이다' 고 말했다. 현대의 저명한 학자 양버균은' 새쥐산인 호시선' 서열에서 "그의 시는 소박하고 감정이 풍부해서 이런 사람만이 진정한 시인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당시 오문의 (은), (운명) 출가하여 서화를 하고, 세상 물정을 불공하고, 황음무도하여, 그는 하려 하지 않았다. 당 () 주 () 가 대중 앞에서 고함을 질렀지만, 후후 () 가 뒤에서 쓸쓸한 것은 역사상 불공평하다. " "새쥐산민시선주" 등 책의 출판은 이 불공정한 역사를 보완하고 명대문학사에 눈부신 한 페이지를 보충할 수 있을 것이다.

후무종의 묘비명에서, 자본 검열 호동은 그것을' 웅장한 경제' 라고 칭찬하고, 그 성과는 그 해에 수직이다. 학해원한, 책이 지금 전해지고 있다. " 현재 진안현은 성남의 코천열람실에 후무종 기념관을 세웠다. 기념관은 1 무 5 점을 차지하며 몇 개의 홀과 복도로 구성되어 있다. 그것은 후무종의 작품, 서예 작품, 그림을 전시하여 명대의 유명한 학자, 시인, 서예가를 기념한다. 중국시사학회 부회장, 간쑤 () 성 시사학회 회장 디리 () 회장은 대련을 쓴 적이 있다. "푸른 물, 십리 녹색 교외, 비록 지천 () 이지만, 9 월의 황화, 삼춘록류, 복숭아원이 반드시 이길 수는 없다. " 손중산 후세 후희성도 그 문제를 위해 대련을 썼다. "유림청백, 오노연운, 동산가주, 야오사가 청운에 있고, 정원에서 남풍진왕룡을 마중하고 있다. 그는 봄부추 가을미나리, 평천초목, 서세이홍레, 천자기를 만나 하늘의 북두옥계로 돌아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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