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방법
1.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 모델링, 그래픽 디자인 변형(평탄화, 단순화, 과장, 추상화) 원리 및 창작물의 예술적 표현 아이디어 (의인화, 유머) 위트, 초현실적 판타지, 긴장감 있고 신나는) 2. 점과 선 그리는 방법, 선 그리는 방법 (부드럽고 아름다운 선, 사선, 균일한 두께의 선, 딱딱한 선, 강화된 선, 떨리는 선, 굵은 선, 자유로운 선) 3. 표면 페인팅 방법 4. 질감 표현 방법 5. 빛과 그림자 6. 공간 표현 방법 7. 콜라주 8. 회화와 재료의 통합 9. 컴퓨터 디지털 표현 방법 IIIustratorPainterPhotoshop 일러스트 활용 분석 애니메이션 디자인에서의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디자인에서의 일러스트레이션 활용 분석
현대 디자인 분야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은 시대를 가장 잘 반영하는 그래픽 언어이다. 언어와 주제를 초월하여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보편성을 반영하며 표현시대의 선두에 서며, 대중성과 피상성을 뛰어넘어 시대정신을 디자인에 담아내며 소비자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입니다. 포장 디자인의 일러스트레이션은 매우 다양한 스타일과 형태를 제공할 수 있고, 브랜드의 핵심 포인트를 전달하며, 브랜드 이후의 제품 차별화를 창출하고, 브랜드의 개성을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표현양식에서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도입, 표현형식, 이미지 특성을 바탕으로 포장디자인에 있어서 추상화, 회화, 민화, 기타 표현형식의 응용과 효과를 간략하게 분석하여 예술적인 매력을 향상시키고, 포장 작품의 사용 가치가 중요합니다.
그림은 시각 정보 매체로서 매스미디어를 통해 전파되며 광고, 포스터, 서적, 신문, 잡지, 포장, 디스플레이 및 기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포스트모더니즘의 장식 일러스트레이션, 뉴모더니티의 단순한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가상 대변인 형태의 시대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 등 각 스타일 특징은 현대의 자연과 문화 특성을 반영하여 고유한 사용 가치와 미적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YoungLife" 시리즈를 예로 들면 애니메이션 디자인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요소의 추출과 통합을 통해 일러스트레이션은 디자인에서 더 많은 시각적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영라이프(YoungLife)는 젊음과 패션을 대표하는 일러스트 시리즈로, 젊은 육체와 멘탈이 화창하고 화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새로운 시대의 젊은이들은 일이 바쁘든, 공부가 긴장되든 긍정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맞서야 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생활에서 추구하는 것은 육체적인 휴식뿐만 아니라 정신적 자유로움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열심히 일하는 태도, 강한 마음, 편안한 마음, 그리고 삶의 온전한 즐거움은 영라이프 일러스트레이션 시리즈 전체가 가장 표현하고 싶은 생각입니다
그래픽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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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은 이미지와 색상을 사용하여 정보와 개념을 직관적으로 확산시키고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시각적 언어로서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공간을 크게 확장하고 더 깊은 의미를 갖게 하여 정보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영라이프 일러스트레이션 시리즈에서 심리적 자유로움은 그래픽 디자인의 출발점이다. 새로운 시대의 청년으로서 모든 면에서 부담감이 크다. 바쁜 직장생활을 하는 젊은이들에게는 육체적인 자유만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편안한 마음의 상태는 YoungLife 일러스트레이션 시리즈 전체가 가장 표현하고 싶은 것입니다.
포장 디자인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그래픽 요소는 다양한 형태의 그래픽의 직관성, 효율성, 생생함과 풍부한 표현력을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에 활용하여 제품의 내용과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구매 행동을 안내하는 그래픽의 시각적 매력에 관한 것입니다. 포장 디자인의 그래픽은 종종 포장의 시각적 이미지의 주요 부분을 구성합니다. 제품 이미지에는 개성과 미적 취향이 있습니다.
2. 구성 형태
패키지 디자인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은 항상 점, 선, 면이라는 세 가지 요소의 형태로 그림에 표시됩니다.
균형과 대칭은 구도의 기본이며, 그 주요 기능은 그림을 안정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균형과 대칭은 동일한 개념은 아니지만 안정성이라는 고유한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정감은 인간이 자연을 장기간 관찰하면서 형성한 시각적 습관이자 미학적 개념이다. 그러므로 이러한 미학적 개념에 부합하는 조형예술만이 미적 감각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이 원칙을 위반하는 것은 무엇이든 불편해 보일 것이다.
이 그림은 벡터 그래픽을 형태로 사용하여 그려졌으며 창의적인 스타일은 패셔너블하고 참신하며 현재 대중의 미적 취향에 부합합니다. 캐릭터와 동물의 조합은 구성을 더욱 유연하고 통기성있게 만듭니다. 구성은 상대적으로 여유롭고 자유로우며 젊은이들의 자유롭고 패셔너블한 삶을 보여줍니다.
3. 응용
디자인에서는 화면에 나타나는 색상이 메인 그래픽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일반적인 색상 특성, 밝은 색상은 어두운 색상보다 그래픽 효과가 더 크고, 깔끔한 색상 모양과 작은 영역의 색상은 넓은 영역의 색상보다 그래픽 효과가 더 높으므로 패키지 색상 디자인에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 그래픽, 이미지 등 주요 퍼포먼스 요소에 순도, 명도, 채도가 높은 색상을 사용하여 테마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영라이프 시리즈 일러스트에서는 색상의 사용이 상대적으로 과감하다. 어울리는 밝은 색상을 사용하세요. 색상은 밝고 따뜻하며 전체 그림은 신선하고 삶에 대한 관심으로 가득 차 있으며 따뜻하고 약간 장난스럽습니다. 전체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스타일은 매우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고 인식 및 기억하기 쉽고 밝은 색상은 사람들에게 여유로움, 패션, 자유로움을 선사합니다. 현대사회 젊은 층의 선호에 맞춰
현대 디자인에서는 색상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색상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여러 가지를 질서정연하게 조합하는 것입니다. 단순한 것을 복잡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단순하게 만드는 과정입니다. 색상의 사용은 고도로 요약되고 세련되어야 하며, 색상이 사진에서 통일되고 대조되는 시각적 효과를 형성할 수 있도록 색상의 강도가 강조되어야 합니다. 관객에게 강한 시각적 자극을 주고, 깊은 인상과 기억을 남기며, 정보를 전달하면서 관객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눈부신 제품들 속에서도 독특하고 자연스러울 수 있도록 최대한 산뜻하고 밝은 컬러를 추구하도록 노력하세요. ;상업 포스터에 일러스트레이션 요소를 활용한 사례! (긴급)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은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려 관련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작가는 해당 작품에 대한 소유권을 포기하고 저작권만 보유하는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이런 행위는 우리가 회화를 생각하던 것과 근본적으로 다르다. 예술적인 그림은 개인이나 기관에 의해 수집되기 전에는 다양한 매체에 제한 없이 출판되거나 전시될 수 있으며, 작가는 수수료의 일부를 받는다. .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은 하나의 제품 또는 고객에게만 제공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를 지불하면 작가는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더 많은 보수를 받습니다. 이는 미술품이 수집되거나 경매되는 최종 결과와 같습니다. . 그러나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의 서비스 수명은 짧습니다. 제품이나 기업이 업데이트되면 해당 작품은 소멸되거나 홍보가 중단됩니다. 과학적 정의로 볼 때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결말은 다소 비극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반면에 짧은 시간 안에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광채는 예술적인 그림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 채널을 통해 전파되기 때문에 노출 범위도 넓으며, 미술 그림에 비해 사회적 관심도도 몇 배나 높습니다. 예를 들어, 이 요구르트 포장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사진)은 아름다운 그림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2년 동안 판매한 결과 다음 제품이 교체되기 전에 이 숫자가 1억 개 이상 초과될 것이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증가할 것입니다.
그러나 만화 이미지는 의인화 기법을 통해 동물에게 인간적인 미소를 부여하여 동물 이미지를 인간적으로 만들 수 있다. 사람들의 생활에 친숙하고 좋아하는 동물을 활용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쉽게 받아들여진다. 상품 이미지 : 상품 분야에서의 동물 의인화의 확장입니다. 의인화한 상품은 사람들에게 친밀감을 줍니다. 개인화된 스타일링은 상쾌한 느낌을 주어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인상을 심화시킵니다. 제품 의인화 개념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범주는 완전한 의인화, 즉 제품을 과장하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제품 자체의 특성과 의인화 표현을 위한 모델링 구조입니다. 두 번째 유형은 반의인화(semi-anthropomorphism), 즉 제품과 관련 없는 손, 발, 머리 등을 의인화된 특징 요소로 제품에 추가하는 형태이다. 위의 두 가지 의인화 성형 기술은 제품을 인간적이고 개인화되게 만듭니다. 애니메이션의 형태를 통해 제품의 특징이 부각되고, 그 행동과 말이 제품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홍보효과가 더욱 뚜렷해집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거나 잡지, 신문 및 기타 매체에 직접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이거나 프리랜스 아티스트이며, 사진작가처럼 자신만의 테마와 그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와 새로운 도구에 대한 전문적인 민감성과 욕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통해 그들은 단순하든 복잡하든, 유화, 수채화, 인쇄 스타일 또는 디지털 그래픽과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 효과이든 끝없는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관심을 통해 창의적인 재능을 더욱 발휘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진은 사진 분야의 최신 발전입니다. 사진 작가는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사물을 촬영하거나 전통적인 포지티브를 스캐너를 통해 컴퓨터로 스캔한 다음 컴퓨터 화면에서 조정, 결합 및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생성한 다음 마지막으로 필름 레코더를 통해 포지티브 또는 네거티브를 출력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암실 없는 사진"이라고도 알려진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는 사진의 광학 이미징의 창의적인 개념을 완전히 변화시킵니다. 요즘에는 재능만 있다면 이 세 가지 작업을 모두 같은 컴퓨터에서 완료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poster)는 문자 그대로 해석하면 '조(趙)'는 관심을 끌다라는 뜻이고, '포스트(post)'는 게시하다, 즉 '관심을 끌기 위해 게시하다'는 뜻이다. 포스터의 영어명은 "poster"인데, 옥스퍼드 영어사전에서는 공공장소에 표시되는 공지사항(Plancarddisplay in public place)을 뜻합니다. 런던의 "국제교과서출판사"에서 출판한 광고사전에서 포스터란 골판지, 벽, 대형 판자 또는 차량에 게시된 인쇄광고 또는 기타 방식으로 표시되는 인쇄광고를 의미하는 광고의 한 형태이다. 가장 오래된 형태 중. 포스터의 뿌리 구조와 일화를 토대로 포스터의 의미를 분석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포스터는 '포스트'라는 뜻이므로 기둥에 게시된 모든 공지사항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최초의 포스터는 3000년 전 이집트의 실종자 문자 광고다. 크기는 20cm×25cm다. 이 포스터는 현재 영국 런던 박물관에 소장돼 있다. 세계에서 발견된 최초의 인쇄 포스터는 11세기(송나라) 중국 산둥성 지난(濟南) 유가공푸침상점의 광고 포스터이다. 중국에서는 포스터(posters)라는 이름이 있는데, 중국 사전에는 포스터(posters)라는 단어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없습니다. 그러나 전설에 따르면 우리나라 청나라 시대에 외국인들이 바다 배를 이용해 외국 물품을 운반하고 정박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해안 부두에 포스터를 붙이고, 부두 거리의 눈에 띄는 곳에 화물을 홍보하기 위해 게시하는 것을 해안 주민들은 이런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개발을 바탕으로 향후 유사한 목적을 가진 모든 포스터와 메시지 전달 기능을 가진 기타 포스터를 "포스터"라고 부르게 됩니다. 포스터는 일종의 시각 커뮤니케이션 예술로서 그래픽 디자인의 형식적 특성을 가장 잘 반영할 수 있다. 시각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기본요소를 담고 있으며, 디자인 컨셉, 표현방법, 기법 등이 여타 광고매체에 비해 전형적이다.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기관의 설립, 국제 포스터 전시회의 지속적인 개최, 포스터 디자인 단행본 및 포스터 연감의 출판은 현대 포스터의 발전을 효과적으로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려 포스터를 여전히 시각적 표현의 최전선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 주축 위치.
중요한 국제 포스터 전시회에는 폴란드 바르샤바의 국제 포스터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체코 브르노의 국제 그래픽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미국 콜로라도의 국제 광고 포스터 초대 비엔날레, 러시아 모스크바의 국제 광고; 디자인 비엔날레, 핀란드 라티 국제 광고 디자인 아트 비엔날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