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쉐이프 < P > 그림책의 모양은 주로 외형과 내형 (문자, 그래픽 등) 을 가리킨다. 외형은 몇 가지 특수한 디자인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직사각형이나 정사각형을 띠는데, 이것은 잡지의 개본에 의해 결정된다. 설계를 위해 용지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로세로비를 조정하여 일반적인 모양을 변경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때로 한 책의 제목은 여러 가지 다른 글꼴로 구성될 수 있지만, 그 중 하나의 서체를 위주로 해야 한다. 문자에는 설명 기능 외에 그래픽 기능도 있습니다.
2. 글자 < P > 그림책 표지, 도형은 없지만 문자는 없을 수 있습니다. 문자는 언어적 의미와 추상적인 그래픽 기호입니다. 점, 선, 면 디자인의 복합체입니다. 디자인에서 문자와 그래픽은 상대적으로 배치에 집중되어야 하며, 읽기에서 리듬과 계층을 형성하여 문자가 촘촘하고 그래픽이 유연해야 합니다.
3. 색상 < P > 표지 색상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독자가 서점에 들어가 책을 볼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색깔이기 때문이다. 색채 중 빨강, 노랑, 파랑, 회색, 블랙, 금, 은 등 다양한 색채가 잡지 표지의 오색찬란한 수도꼭지를 이루고 있다. 때로는 신기한 개성적 특징을 추구하기 위해 통상적인 기초 위에서 발휘할 수 있다. 그림책 디자인의 색채는 책의 내용과 독서 대상의 나이, 문화 계층 등의 특징에 의해 결정된다. 독자에게 문화적 소양, 민족, 직업에 따라 색채에 대한 선호도도 다르다.
4. 구도 < P > 그림책 디자인의 구도는 문자, 그래픽, 색상 등을 합리적으로 배열하는 과정이며, 그 중 문자가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그래픽, 색상 등의 역할이 책 제목을 돋보이게 한다. 일반적으로 문자를 세로로 배열하는 것은 엄숙하고 강직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우리나라 서적의 전통 구도 형식이다. < P > 기업에게 그림책의 디자인, 품질, 내용 등이 모두 마케팅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관건이다. 그 디자인은 합리적인 내형과 외형을 가져야 하고, 글이 치밀하고, 도형이 영혼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색채는 개성과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구도는 평온하고 문화적 내면이 있다. 품질이 우수하고 기업 문화와 결합되어 고객 만족과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용은 유연하고, 광범위하게 적용되어야 하며, 충분한 타깃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