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O 비즈니스 모델, 즉 Online to Fans to Offline 비즈니스 모델입니다.
'팬 커뮤니티 경제(서클경제)'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개방하고 연결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말한다. 모바일과 인터넷의 결합은 결국 오프라인 경험, 온라인 거래, 사용자 독립 커뮤니케이션의 비즈니스 사이클을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
이 개념은 Hexin Juying Business Agency의 설립자 Dai Andu에서 나온 것입니다. 전통적인 PC 시대에는 이 개념이 아직 프레임워크 단계에 있었습니다. 즉, O2O와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모델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모두 포함할 수 있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의 발전과 대중화로 인해 마침내 모바일 단말기의 특성을 활용하여 이러한 비즈니스 모델의 누락된 고리를 완성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OFO 모델 운영 소개
OFO 모델 전통적인 기업의 경우 OFO 모델 전환의 초기 온라인 계획에는 자체 구축 모바일 쇼핑몰 유통 메커니즘 구축, 소비자는 온라인에서 주문(상호작용)을 하고, 오프라인에서 제품(서비스)을 경험하게 되며, 이 과정에서 온라인 고객 서비스가 오프라인으로 제공되며, 수시 재고 조정(부족 시), 대금 수령 및 배송까지 지원된다. 유통직원과 함께 혜택을 분배하세요.
다중 플랫폼 레이아웃을 구축하고 리소스를 통합하며, 다중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 리소스(충성 팬)를 메인 플랫폼으로 가져오고, 산업 간 협력 리소스를 활용하여 신속하게 홍보합니다. 온라인 고객 서비스 및 오프라인 교류, 이용자와의 적시적인 쌍방향 소통을 진행하여 끈끈함을 유지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주간 활동(게임)을 통해 이용자의 참여감을 지속적으로 키워 팬 경제의 기반을 마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