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인쇄공장에서는 그래픽 디자인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됩니다. 1. 로고 디자인(로고 디자인, 상표 디자인)
2. CIS 디자인, VI 디자인(기업 이미지 인식 시스템 디자인)
3. 광고 디자인, 광고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4. 포스터 디자인, DM 디자인(리플릿 디자인)
5. 샘플 디자인, 브로셔 디자인 , 앨범 디자인
6. 브로셔 디자인, 연차 보고서 디자인
7. 포장 디자인
8. 책 일러스트 그리기, 연하장 디자인, 초대장 디자인
>9. 신문, 잡지 레이아웃 디자인
10. 각종 인쇄물 디자인 등
그래픽 디자인 참고 사항:
1. RGB 이미지는 CMYK로 변환되지 않습니다.
결과: 대부분의 소프트웨어(FreeHand, Pagemaker 등)는 변환되지 않습니다. RGB 이미지 색상 분리, RGB 이미지를 잘못 사용하면 결과 색상 분리 필름에 검정색 판에만 이미지가 있을 수 있고 다른 색상판의 이미지 부분은 비어 있거나 4가지 색상에 동등한 회색조 이미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접시.
해결책: 사용 중인 스캐너가 CYMK의 직접 스캔을 지원하는 경우 RGB만 얻을 수 있다면 4색 파일로 직접 스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 다음 RGB를 4색 파일로 변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출력 전 CYMK.
팁: 파일명이나 파일 아이콘으로는 RGB인지 CYMK인지 구별하기 어렵고, 일일이 열어보기도 너무 번거롭습니다. TIFF 이미지의 경우 조판 또는 정판 소프트웨어에서 이미지의 미리보기 색상을 관찰하여 판단할 수 있습니다. CYMK의 TIFF 이미지 미리보기는 더 밝고 부자연스러운 반면 RGB의 미리보기는 색상이 더 자연스럽습니다. EPS 차트의 경우 미리보기와 구별이 어려우므로, 확실하지 않은 경우 하나씩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2. FreeHand는 중국어 글꼴에 Heavy(강조 추가)를 사용하고, PageMaker는 중국어 글꼴에 Bold(굵게)를 사용합니다.
결과: FreeHand에서 중국어 글꼴에 Heavy를 사용하는 경우 대부분의 경우 문자는 확실히 흐려집니다. PageMaker에서 중국어 글꼴에 굵은 글꼴을 사용하면 문자와 치아가 겹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PageMaker의 다른 글꼴 효과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해결책: 위의 효과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글꼴을 굵게 표시해야 하는 경우 굵은 노래 글꼴 또는 크고 굵은 글꼴과 같이 해당 굵은 중국어 문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해당하는 굵은 글꼴이 없으면 FreeHand에서 채우기 및 획을 사용할 수 있지만 경험적 공식이 있습니다. 즉, 추가된 단어 여백은 원래 글꼴 크기의 3%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글꼴 자체가 굵은 글꼴인 경우 이 비율은 더 작아야 합니다.
3. FreeHand에서 채우기 및 선을 잘못 사용(단어 앞 가장자리 채우기)
결과: 채우기 및 선을 사용하여 글꼴을 굵게 만들거나 단어의 색상을 다르게 만듭니다. 가장자리. 그러나 잘못 사용하면 문자가 흐려지거나 문자의 가장자리가 너무 두꺼워져 문자 자체의 색상이 압박될 수 있습니다.
해결책: 글꼴 여백은 원래 글꼴 크기의 3%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4. 검정색으로 인쇄할 때 회색 화면이 나타납니다.
결과: 검정색 버전을 인쇄하기 전에 파일에 회색 화면이 있는지 주의하라고 출력 센터에 지시합니다. 회색 그물이 있으면 회색 그물 아래의 물체가 비쳐보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버전의 소프트웨어에서는 어떤 개체가 각인되었는지 알 수 없으므로 파일에 지정된 다른 각인에도 주의하십시오.
해결책: 작업을 수행할 때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팁: 회색을 정의할 때 노란색을 1% 추가하세요!
5. EPS 네트워크의 오용
결과: 175줄이 출력되지만 일부 그래프의 줄 수가 잘못되었습니다.
해결책: 이미지를 EPS 형식으로 저장할 때 심사 정보를 포함하여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동시에 다른 옵션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EPS 메쉬 기능을 사용하면 라인 메쉬 효과와 같은 일부 특별한 요구 사항을 달성할 수 있거나 의도적으로 동일한 레이아웃에서 다른 네트워크 케이블을 사용하여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팁: 이미지를 EPS 색상 분리 형식으로 저장하면 출력 속도가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6. DCS 형식의 잘못된 사용
결과: 1. 흑백 인쇄 원고에는 그림이 있지만 출력물에는 그림이 없습니다
2. 컬러로 인쇄할 경우 흑백 사진
3. 컬러로 인쇄할 경우 사진은 컬러로 인쇄되지만 매우 거칠습니다.
해결 방법: 이유 1은 기본 파일만 있고 출력 시 색상 분리 파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유 2는 기본 파일에 저해상도 회색조 이미지만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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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의 이유는 메인 파일에 저해상도 컬러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7. JPEG 압축 형식의 오용
결과: 화면에 이미지가 있지만 출력 후 이미지가 누락됨
해결책: 다시 저장 PHOTOSHOP TIFF 또는 EPS 형식의 경우 PAGEMAKER로 돌아가서 다시 연결하세요.
8. 큰 이미지를 작은 이미지로 줄이고 단락 헤더와 표에 공백을 사용합니다.
결과: 화면에 깔끔하게 보이는 텍스트나 표는 출력 후에도 삭제되지 않습니다.
해결책: 조판 소프트웨어에서 이미지를 확대 축소하는 것은 매우 편리하지만 가격이 출력 시간의 두 배 또는 몇 배이므로 이미지의 크기와 해상도를 반드시 설정하십시오. 처리 소프트웨어(PHOTOSHOP)를 사용한 다음 조판 소프트웨어를 삽입합니다. 표에는 PAGEMAKER 또는 QuarkXPree를 사용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자체는 들여쓰기 및 위치 지정 기능이 뛰어나 매우 전문적이고 깔끔한 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락 헤더는 행 스타일로 설정해야 합니다.
9개, 영어 글꼴 없음
결과: 출력 글꼴이 시스템 글꼴로 대체되고 돌아가서 다시 가져옵니다.
해결 방법: 컴퓨터에서 사용됨 이제 10,000개 이상의 영어 글꼴이 있으므로 출력 센터에 사용하는 영어 단어가 확실히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출력 센터에 전화하여 확인하세요. 출력 센터에 글꼴이 없으면 출력 센터로 글꼴을 가져와야 합니다.
10. "Pattern-PATTERN"의 오용
결과: FREEHAND에는 특정 그래픽 범위를 일반 패턴으로 채울 수 있는 패턴 채우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패턴은 도트 매트릭스입니다. 초기 LEVEII RIP 이미지세터는 이 채우기의 출력을 지원하지 않았지만 LEVEII II 이미지세터는 지원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실제 색상 외에 다른 색상을 설정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c10%y10%의 밝은 색상을 설정하려고 하면 화면에는 표시되지만 출력은 cy100%의 짙은 녹색이어야 합니다!
일반 인쇄 공장의 그래픽 디자인에는 포토샵 및 벡터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대한 숙련도가 필요합니다. 첫 번째 선택은 Coreldraw이며 주요 디자인: 달력, 광고 그림, 기업 로고, 외부 포장입니다. 상자, 지침 등
색상 정보
1. CMYK 인쇄 색상 표준(컬러 카드)을 사용하여 작업 색상을 제어합니다.
대부분의 인쇄 그래픽 이제 디자인은 디자인과 생산에 컴퓨터를 사용합니다. 컴퓨터 모니터는 R(빨간색), G(녹색), B(파란색)의 세 가지 기본 색상을 가산 색상 방식으로 표시하며 색상 범위는 더 넓으며 인쇄 색상은 C, M, Y 및 B로 구성됩니다. K(검은색). 4가지 색재는 색재감산법으로 착색되어 색역이 작다. 컴퓨터 컬러 렌더링과 인쇄 컬러 렌더링은 원리와 색 영역이 서로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쇄 그래픽 디자인 및 제작의 최종 출력 목표는 C, M, Y, K의 4색 인쇄입니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인쇄 색상 표준을 사용하여 디자인 및 제작 과정에서 색상을 정의, 조정 및 제어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작품의 색상이 외관이 보장됩니다.
구체적인 작업 측면에서 컬러 연속 톤 이미지(예: 컴퓨터에서 검색한 사진 또는 디자이너가 수집하여 촬영한 사진 등)인 경우 해당 이미지의 복원을 보장하는 방법 색상?
① 색보정 및 그라데이션 최적화 및 조정을 스캔한 후 컴퓨터에 입력하고 RGB 패키지 모드에서 CMYK 색상 모드로 변환하는 과정으로 색분리 지수를 준수해야 합니다. 인쇄 시스템의 장치 특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②CMYK 색 공간에서 이미지의 일부 주요 색상(예: 피부색, 푸른 하늘 등)의 CMYK 값을 보정하여 인쇄 시 색상 재현이 보장되도록 합니다.
물론 키 색상을 조정할 때 화면 색상을 표준으로 사용할 수는 없으며 인쇄 색상표의 해당 색상을 표준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C, M, Y, K 색상 값을 기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주 사용되는 주요 색상을 이미지에 저장하여 해당 색상이 이 색상값에 가까워지도록 조정합니다. 주요 색상을 정확하게 수정하려면 눈에 보이는 친숙한 색상과 해당 CMYK 색상 값을 지속적으로 기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③ 그래픽과 텍스트를 색칠하는 경우 인쇄 중에 정확한 색상이 나타나도록 하려면 인쇄 색상 책자에서 필요한 색상을 선택하고 해당 CMYK 색상 값 조합을 사용해야 합니다. 설정할 개체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화면에 표시되는 색상이 무엇이든, 출력 및 인쇄 과정이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기본적으로 이러한 그래픽과 텍스트의 색상 모양이 보장되며 최종 인쇄 제품의 색상 효과가 결정됩니다. CMYK 구성 요소 비율로. 인쇄 색상 렌더링은 매우 복잡합니다. 동일한 CMYK 색상 값 세트는 사용되는 용지, 잉크, 인쇄 장치, 인쇄 제어 매개변수 및 프린터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렇다면 이 CMYK 인쇄 컬러 차트를 사용하여 색상을 제어하는 것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까? 숙련된 인쇄 책임자는 다양한 상황이 색상에 미치는 영향을 합리적으로 예측하고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정확도는 10% 이내로 보장됩니다. 요구 사항이 이보다 높으면 여러 교정을 통해 수정해야 합니다.
2. 기본 색상 및 별색 선택
여기에 언급된 기본 색상은 C, M, Y, K를 의미하며 인쇄 별색이라고도 하는 대비 색상을 의미합니다. 펄블루, 형광옐로우 등 인쇄 전에 미리 혼합되어 있는 특정 컬러 잉크를 말하며, CMYK 오버프린팅으로 생성되는 컬러가 아닙니다. 디자인할 때 CMYK 4색 인쇄를 사용해야 합니까, 아니면 별색 인쇄를 사용해야 합니까? 우리는 이 문제를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논의합니다.
①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원색을 사용하고 별색을 사용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4색 인쇄는 대부분의 색상을 조합할 수 있으며, 둘째, 별색 잉크는 대부분 전용입니다. 잉크는 비싸며 인쇄 비용이 크게 증가합니다.
② 많은 유명 기업의 로고는 특정 색상을 사용하며, 별색으로 인쇄해야 하며, 인쇄 시에는 별색 잉크를 사용하여 특수 인쇄해야 합니다. 또한 형광 노란색, 진주색 등과 같은 일부 특이한 색상 효과에도 효과를 얻으려면 별색 인쇄용 별색 잉크가 필요합니다. 복잡한 디자인은 인쇄 재현을 완료하기 위해 별색과 원색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별색이 너무 많은 경우는 피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3개 이하입니다.
③다양한 인쇄 장치의 특성에 따라 색상을 선택하십시오. 트래핑을 주의해서 다루십시오.
트래핑은 복잡한 전문 시험 인쇄 처리 기술입니다. 텍스트, 그래픽, 이미지가 서로 결합되면 서로 다른 색상이 만나면 배경색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즉, 실제 제작에서는 정합 편차가 불가피합니다(허용되는 겹침 인쇄 공차는 0.1mm입니다). , 인쇄물에 잉크가 없으면 "백화"현상이 있습니다. 인쇄 후 "백색"을 방지하기 위해 인쇄하기 전에 트랩핑 전처리를 수행해야 합니다. 트래핑의 원리는 색상의 교차점에서 밝은 색상의 면을 어두운 색상의 면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이미지이든 그래픽이든 두 색상 사이에 명확한 경계가 있는 한 트랩핑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프리프레스 트래핑 과정은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하며, 이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면 매우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므로 이는 마스터를 측정하는 기준이므로 디자이너로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이미지 측면
두 개의 서로 다른 연속 톤이 접할 때 일부 소프트웨어에는 두 개의 전환 색상 경계 사이에 트래핑 기능이 있는 전환 "컬러 밴드"를 생성하는 자동 트래핑 기능이 있습니다.
2. 그래픽
두 가지 색상이 교차하는 경우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① 인접한 등 기본 색상(인쇄 색상)이 교차하는 경우 색상에는 C, M, Y, K 네 가지 색상 중 하나의 동일한 구성 요소가 충분히 포함되어 있으므로 트래핑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M+Y)과 노란색(Y)이 교차하면 둘 다 노란색을 즐깁니다. (Y) 버전에서는 트랩핑이 필요하지 않으며, 빨간색(Y+M) 및 청록색(C)과 같이 원래 색상을 공유하지 않는 두 색상이 교차하는 경우 두 색상이 교차할 때 트랩핑을 수행해야 합니다.
② 별색이 인쇄 색상과 교차할 때 트랩핑을 수행해야 합니다. 별색이 교차할 때 트랩핑을 수행하면 예상치 못한 제3의 색상이 생성되어 작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3. 텍스트
일반적으로 텍스트에 작은 흰색 테두리를 추가할 수 있으며 작고 밝은 색상의 텍스트는 사용하지 마십시오(트랩을 사용하면 흐려집니다). 흰색이 전혀 나타나지 않도록 밝은 색상의 배경에 어두운 텍스트 패턴을 엠보싱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넓은 면적의 엠보싱을 사용하면 잉크 양이 증가하여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인쇄 과정에서 중간 정도의 접착력과 얼룩은 인쇄 효과에 영향을 미치고 심지어 인쇄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디자인 문서에 '블리드'를 남길지 고려하세요.
'블리드'는 디자인 인쇄 시 이미지 가장자리가 용지 가장자리와 일치하는 레이아웃을 의미합니다. 인쇄용 절삭날. 절단 후 오류.
따라서 작품의 가장자리와 인쇄물의 가장자리가 일치할 때 디자인 문서에서는 2mm 정도의 여백 공간을 남겨두고 인쇄된 원본에 블리드 공간을 추가한 후 그림을 그려야 합니다. 출혈 라인. 이러한 번짐 처리를 하지 않으면 인쇄된 제품의 용지 가장자리와 인쇄된 이미지 가장자리 사이에 흰색 경계선이 남을 수 있습니다. 인쇄 공정 요구 사항 및 용지에 따라 디자인 해상도 결정 ------ 그래픽 디자인을 방금 배웠는데 인쇄 공장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인쇄 공장은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습니까? 무슨 인쇄공장인지 모르겠다.
준표준 공장이면 출판도 생산할 수 있다.
진짜 프리프레스, 미안해요, 인쇄를 이해하지 못하시네요. 그래픽 디자인에 대한 지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는 많지만 생각해 볼 부분도 있으니 하나씩 배워보세요. 요즘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에는 Photoshop, CorelDRAW, IIIustator, Freehand, PageMaker, Photolmpact 등이 포함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Photoshop, Illustrator, CorelDRAW 및 PageMaker입니다.
먼저 책을 읽을 수도 있으며, 가장 빠른 방법은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비디오 튜토리얼을 시청하는 것입니다. 일부 교과서에는 교육용 CD와 예제 튜토리얼도 함께 제공됩니다. 각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인터페이스, 도구 상자, 기능 및 특수 효과에 점차적으로 익숙해지면 좋을 것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Photoshop, CorelDRAW 및 IIIustator. 가장 시작하기 쉬운 것: Freehand와 Meitu Xiuxiu. 전자에 대한 친숙함을 바탕으로 후자는 거의 교사 없이도 배울 수 있습니다. 인쇄소 예술가는 무엇을 해야 하나요?
초기 소프트웨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 이후 단계의 몇 가지 기본 기술과 프로세스를 이해해야 합니다. . . 케이터링 회사의 그래픽 디자인은 주로 어떤 일을 하나요?
일반 홍보에는 매장 내 이벤트 홍보와 같은 기획 문제도 포함될 수 있나요?
가장 중요한 것은 조판과 컬러 그레이딩입니다!
일반적으로 인쇄공장에 오기 전에 그래픽 디자인이 완료됩니다. 제판 견습생은 인쇄공장에서 어떤 일을 하나요?
제판은 인쇄업계에서 기술적인 노동이지 어려운 일이 아니다.
스크린 인쇄 공장 제판 산업의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크린 늘이기: 프레임의 스크린을 늘려서 만들 스크린 카드가 됩니다.
2. 스크린 인쇄 : 감광성 재료를 사용하여 스크린에 긁어냅니다. 열로 건조시킨 후 자외선을 사용하여 인쇄된 그래픽의 템플릿에 따라 스크린을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린을 만듭니다. 인쇄.
"할 줄 알면 어렵지 않고, 어렵다면 할 줄 모른다"는 말이 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한, 제판 기술을 아주 빨리 익힐 수 있습니다.
성공을 기원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은 주로 어떤 일을 하나요? 컬러 매칭, 디자인 컬러, 톤 스케치 트레이닝, 장기 컬러 작업 2부 포토샵 CS2: 포토샵 조작 기초, 이미지 최적화 처리, 클래식 예시 분석 및 제작 일러스트레이터 CS2: 광고 간판 제작, 라이트박스 광고, 의류 광고 디자인, 기업 로고 디자인, 명함 디자인 IndesignCS2: 전문 조판 도구, 인쇄 관련 지식, 고급 도서 및 신문 조판 기술 Acrobat7.0: 모든 파일 간 상호 전송, PDF 파일 생성 및 변환을 실현할 수 있는 전문 전자 파일 도구 Coreldraw13: 포장 상자 디자인, 전단지, 포스터 및 명함 제작, 제품 및 상업 광고 디자인, 명함 디자인 3부 고급 포토샵: 포스터 디자인, 포장 상자 디자인, CI 디자인, 제품 광고 디자인, 포스트에 고급 Illustrator의 응용 방법을 설명합니다. -처리 등 :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제작, 벡터 추적, 문자 질감 제작, 광고 크리에이티브 초안, 프리프레스 제작 기술 등 4부 Dreamweaver8.0: 웹 페이지 레이아웃 및 제작, HTML&Css 소개, 업로드 및 다운로드 사례 분석 Flash8.0: 아트 디자인, 웹 컬러 매칭, 로고, 배너 제작, 일반적인 웹 페이지 애니메이션 제작, 웹 페이지 레이아웃 Fireworks8.0: 클래식 웹 애니메이션, 광고, 타이틀 타이틀, 인사말 카드 디자인 MTV 제작, 인터랙티브 웹사이트 소개 5부 : 평면구성, 입체구성, 색상구성, 컬러디자인, 폰트디자인, 레이아웃디자인, 그래픽창의력, 포스터디자인 6부 광고디자인(CI기획), VI디자인, 인쇄 디자인, 포장 디자인, 책 제본 디자인, 시각 방향 디자인, TV 광고 스크립트 디자인, 소프트웨어 합성. 인쇄된 잡지를 직접 디자인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인쇄 공장을 찾아보고 그것을 방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