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둥조극장은 성립된 이래 연이어' 진삼오니앙',' 리정 속사',' 수육어머니',' 자랑주',' 양령포 논쟁',' 창청소회',' 차이방 회의' 를 창작, 정리, 공연했다 그 중' 불임강루',' 수육어머니',' 내 남편에게 말해',' 이경기',' 소동구 개봉부',' 왕진주',' 장춘랑의 상투',' 불꽃놀이 소녀와 장석랑' 등이 있다
KLOC-0/957 이후 광둥조극장은 베이징, 상하이, 난징, 항주, 샤먼 등에서 연이어 공연을 하며 호평을 받았다. 특히 그는 4 차례 베이징에 가서 공연을 했고, 모두 명예를 가지고 돌아왔으며, 당과 국가 지도자들의 친절한 접견을 받았다. 해외에서 광둥 조주 극장은 광범위한 사회적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캄보디아,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호주, 프랑스, 미국, 홍콩, 대만성, 마카오 등 국가 및 지역에 60 여 개 대표단을 조직하여 조주 사람들의 향정을 증진하고 중외 문화 교류를 촉진하는' 다리와 유대' 가 되었다.
개혁개방 이후 조류극은' 장춘랑의 이발',' 원숭환',' 바벨탑과 적청',' 삼향다점',' 진할아버지의 배우자를 선택하는 길',' 남국의 영혼',' 악악' 과 같은 극극 창작 방면에서 풍성한 성과를 거두었다
광둥 조주 극장은 인재가 모이는 곳이다. 50 년대 조극 6 대 학급의 명가는 기본적으로 극장에 집중되었다. 1960 년대 초부터 일부 산 터우 연극 학교와 일부 대학 졸업생 또는 전문 교육을 받은 예술 인재들이 극장의 여러 부서로 끊임없이 수송되고 있다. 문혁 후, 조극은 제도를 회복하고, 구세대 예술가는, 등, 신체적으로 실천했다. 첸 xuexi, 팡 zhanrong, Zheng Jianying 등으로 대표되는 새로운 세대의 중년 및 젊은 예술가가 리더가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젊은 예술가들이 쏟아져 나왔다.
현재 광둥 () 성 조주 극장 () 은 예술 건설을 독차지하며 관리를 강화하고 조극의 발전과 진흥에 새로운 공헌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 조극 창작, 예술 이론 연구, 조극 사료수집, 정리, 보관관리 등의 임무를 맡다.
2. 조극 감독, 시나리오 작가, 배우, 연기자 등 각 방면의 인재를 양성하여 인민을 위해 연극을 하고 예술 생산 건설을 위해 봉사하다.
3. 예술 생산을 잘 하고, 레퍼토리를 리허설하고, 명품 전략을 실행하고, 전통을 계승하고, 과감하게 혁신하고, 인민 대중이 즐겨 보는 조극 정품을 많이 리허설하고, 국가, 성, 시의 중대한 예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인민 군중의 날로 늘어나는 정신문화 수요를 충족시키다.
4. 대외문화교류를 전개하고, 해외 공연시장을 넓히고, 조극 인지도를 확대하다.
5. 사혜로 조극예술센터의 운영과 관리를 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