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 케이스 뷰: 유스 케이스 뷰는 참가자라고 하는 외부 사용자가 관찰할 수 있는 시스템 기능의 모델 맵입니다. 사용 사례는 참여자와 시스템 간의 상호 작용으로 설명할 수 있는 시스템의 기능 단위입니다.
클래스 다이어그램: 클래스 다이어그램은 UML 정적 메커니즘의 핵심 요소이며 디자이너의 관심의 핵심이자 개인의 관심을 실현하는 핵심이다.
협업 다이어그램/사용 사례 모델: 고객과 개발자 간의 계약입니다. 용례는 전체 시스템 개발을 관통하는 주선이다. 동일한 사용 사례 모델은 수요 워크플로우의 결과이며 분석 설계 워크플로우 및 테스트 워크플로우에 대한 입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모델: 컴퓨터 세계를 대상으로 시스템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첫째, 해당 독서 대상에서:
개발자 관심: 사용 사례 보기, 클래스 다이어그램, 공동 작업 맵/사용 사례 모델, 시스템 모델
제품 관리자의 관심 사항: 공동 작업 맵/사용 사례 모델, 시스템 모델, 사용 사례 뷰
고객 관심 분야: 시스템 모델, 공동 작업 맵/사용 사례 모델
그래서 크기면에서 (전체 인체와 최소 세포의 대비를 설명하고 싶습니다.)
시스템 모델 >; 협업 다이어그램/사용 사례 모델 >; 유스 케이스 다이어그램 > 클래스 다이어그램
클래스 다이어그램, 또는 생산 프로세스는 대부분의 실제 프로세스에서 이 순서로 나타납니다.
보통 백화문으로 말하다.
시스템 모델은 고객의 아이디어 중 하나가 제품 관리자에 의해 해당 수요 문서로 확산되는 것과 같습니다. (사실, 중소기업은이 단계에서 실제로 한 문장과 한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시스템 모델은 우리가이 콘텐츠를 어떻게 구현하는지에 불과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귀사의 XXXX 를 OA 로 처리하고, CRM+OA 의 기본 데이터 +XXXX 를 사용하여 귀사의 YYYY 를 실현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공동 작업 맵/사용 사례 모델: 이러한 사고방식을 통해 제품 관리자는 제품에 대한 친숙도를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운영 인터페이스를 그려낼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대부분의 중소기업은 이 단계에서 UI 디자인의 초안을 내놓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용 사례 뷰: 참가자라고 할 수 있는 외부 사용자가 관찰할 수 있는 시스템 기능의 모델 맵입니다. 사용 사례는 참여자와 시스템 간의 상호 작용으로 설명할 수 있는 시스템의 기능 단위입니다. 공동 작업 맵 분할을 위한 특정 기능 (대부분의 중소기업의 실제 프로세스에서 프로젝트가 경험한 "요약 설계" 에서 다루고 있음) ) 을 참조하십시오
클래스 다이어그램: 여기 분명합니다. 위의 내용을 나는 실현해야 한다. 뭐가 필요해?
결론적으로:
거꾸로 봐->
클래스 다이어그램은 유스 케이스를 구성하거나 구현합니다.
서로 다른 상호 작용 사용 사례, 서로 통신 호출 후 사용 사례 모델/공동 작업을 형성합니다.
서로 다른 협업 (한 회사의 다른 부분처럼) 은 운영 후 시스템 모델 (한 회사) 을 형성합니다.
구체적인 일을 처리하는 완전한 시스템 모델 (예: 한 회사가 제품을 생산하는 것).
올바른 순서로 그를 만나십시오->
당신은 사장입니다. 공장을 개업해야 합니다. 그리고 회사가 필요한 내용을 준비하기 시작할 계획입니다. 우선, 당신은 목록을 열거했습니다-> 창고, 공작 기계 및 노동자가 있어야 합니다.
구체적인 단계, 조달 및 채용 시작-> 협력도: 모두 집을 세내고, 공작기를 사고, 노동자를 모집하다.
그럼 어떻게 집을 구입/채용/세를 내나요? -> 용례도: 집을 세내는 법, 기계를 사는 법, 노동자를 모집하는 법.
조치를 취하십시오-> 클래스 다이어그램: 특정 기능이 나왔습니다. 해당 클래스에는 해당 메서드가 있으며 해당 기능은 호출을 통해서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시스템 모델을 구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