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비는 모든 그래픽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우리는 디자인 과정에서 대조점을 찾아 양수와 마이너스 공간, 대비 색상, 두께 대비, 크기 대비, 글꼴 굵은 이탤릭체 대비 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술 회화에서 영감을 얻는 것은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방법이다. 예를 들어 피카소는 검정, 흰색, 회색의 세 가지 색조로 이 그림을 표현하여 그림 전체를 복상처럼 음울하게 보이게 했다.
2. 반복/반복
반복은 단조롭지 않다. 반복은 매우 적은 원소로 화면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빠르게 전달할 수 있다. 반복 요소는 정보 설계에 없어서는 안 될 기술이다. 반복되는 영상이 나오자마자 화면에 전달되는 정보 데이터와 이야기가 바로 드러난다. 이것은 매우 직관적인 수법이라고 할 수 있다.
반복은 고대 이집트에서 현재까지 건축 응용에 없어서는 안 될 설계 원칙이다. 영국의 글로스터 대성당에서는 반복되는 부채모양의 아치를 볼 수 있고, 베이징 천단의 침몰함에서도 고리로 반복되는 구도를 볼 수 있다.
3. 정렬/정렬
배열은 시각에 큰 안내작용을 하는데, 그것은 우리 화면의 원소가 균형을 찾을 수 있게 해 주며, 그것은 우리의 화면이 하나의 시스템을 형성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그리드? 그리드 뒤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떠우가의 작품인' 욕조' 에서 우리는 벌거벗은 여자 오른손으로 머리를 잡은 자리에서 이 그림을 감상하고 소녀의 눈빛을 따라 욕조의 가장자리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리고 욕조의 호를 따라 여자의 손가락을 지나 식탁 위의 직선과 교차한다. 떠우가는 탁자 위의 빗을 교묘하게 이용해 관람객의 주의를 소녀의 애교와 오른손으로 되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림 속의 다른 물체나 장식품은 전체 화면의 균형을 맞추는 데 쓰이며, 관중의 주의력을 언제든지 나체 여자에게 머물게 한다. 보잘것없어 보이는 화면이 우리에게 가져온 것은 무한한 내용과 학습공간이다. 우리는 주변 물체에 더욱 집중해야 한다.
4. 근접/근접
친함이라는 단어는 영어에서 번역한 것이고, 중국어는 우리에게 이해하기 쉽지 않다. 대체적인 의미는 요소 간의 관계일 수 있다. 우리는 화면 속의 몇 가지 원소들을 한데 모았는데, 그것들은 분명히 연결되어 있거나 합리적이어야 한다.
다음은 그래픽 디자인 조판 원리에 대한 변쇼의 관련 내용 공유입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디자인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우리에게 주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