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세 가지 차이점을 구체적으로 비교한 것입니다.
1) 독립 프로그래머가 자신의 생각대로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때:
이런 소프트웨어에서는 상업적 안목을 가진 소수의 프로그래머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하기 어렵다.
2) 기업이 자체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문을 닫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비용이 포함됩니다.
1, 인건비: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직접 개발하는 것은 단순한 코드 스택이 아닙니다. 프로세스는 제품 책임자, 비주얼/인터랙티브 디자이너, R&D 담당자, 테스터가 필요하며, 마지막으로 모든 직원이 앱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2. 시간 비용: 소프트웨어가 처음부터 온라인 상태까지 일반적으로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업무원이 반년을 기다리다가 제품이 드디어 개발되고, 업무수요가 바뀌고, R&D 직원의 노동성과가 폐지되고 재개되고, 개발시간이 다시 연장됐다. ...
3. 유지 관리 비용: 개발자의 실력과 팀 프로젝트의 경험은 후속 유지 관리 반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기업 소프트웨어를 독립적으로 개발하는 팀은 종종 경험이 부족하며, 후기의 복잡한 개선과 유지 관리는 프로젝트 초기에 거의 예정되어 있으며,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는 수요로 인한 2 차 개발 임무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위의 비용은 단일 기업이 부담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사용 모델의 비용은 매우 높습니다. (기업이 임의로 사용하기 어려운 소프트웨어를 만들지 않는 한)
3) 개발된 소프트웨어가 전체 시장을 대상으로 해야 할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개발보다 시장화된 소프트웨어는 시장 검증을 거쳐야 하며 제품의 혁신과 실용성에 대한 요구가 더 높다. 제품 개발의 모든 단계는 더욱 세밀하고 소프트웨어 기능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모든 일자리는 전문적인 책임감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검도운에서는 R&D 직원 외에도 제품 관리자, 테스터, UI 디자이너, 비주얼 디자이너, 마케팅, 운영, 기술 지원, 구현 컨설턴트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소프트웨어는 대다수 사람들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때문에 비용은 분담되며, 많은 소프트웨어의 가격은 사실 높지 않다. (심지어 많은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사용되며, 광고, 고급 서비스 등 다른 방법으로 비용을 회수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반대로, 기업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두 번째 유형의 소프트웨어는 비용이 기업 자신이 부담하고 비용이 훨씬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