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불교의 세계관과 환생의 이야기는 일리가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믿지 않는다. 내가 어떻게 그들을 설득해서 그들을 도울 수 있을까? ...

불교의 세계관과 환생의 이야기는 일리가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믿지 않는다. 내가 어떻게 그들을 설득해서 그들을 도울 수 있을까? ...

우주 만물을 자세히 살펴보려면 8 가지 측면, 즉 몸 (본체, 자연), 상 (표상, 코끼리, 현상), 사용 (기능) 을 관찰해야 한다. 원인, 인과 원인, 물질. 우리는 지금 모두 인간이며 모두 현상계에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예, 비, 참, 가짜라고 말하지만, 사실' 상' 에서 말하는 것은 본체에서 이뤄지고,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은 바로 본체에서 실현된 현상이다. 사람, 귀신, 지옥의 중생들이 모두 서로 의논하고 있다.

한 사람이 죽으면 발부터 정수리까지 추워지고, 마지막에는 정수리만 따스하고, 다른 곳은 춥다면, 그가 성인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 사람이 죽으면 발부터 눈까지 차갑고, 마지막에는 눈만 따스하고, 다른 곳은 춥다면, 그는 자신이 승천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한 사람이 죽으면 발부터 마음까지 차갑고, 마지막에는 마음만 따뜻하고, 뜨겁고, 다른 곳은 모두 추우니, 그가 다음 생에 인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람이 죽으면, 위에서 복부까지 춥고, 마지막에는 복부만 따뜻하며, 다른 곳은 모두 춥다면, 그가 배고픈 귀신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한 사람이 죽으면 위에서 아래로 무릎까지 차갑고, 마지막에는 무릎만 따뜻하며, 다른 곳은 춥다면, 그가 동물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만약 한 사람이 죽으면 위에서 기온이 내려가기 시작하여 발까지 차가워지고, 결국 발바닥만 뜨거워지고, 다른 곳은 차갑다면, 그는 이미 지옥에 내려가 고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부처는' 대장경' 에서 "천도는 성안을 낳고, 배고픈 귀신은 태심을 낳고, 두 무릎은 떠나고, 지옥 밑은 나왔다" 는 시를 썼다.

위의 테스트 방법은 참조용으로만 제공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주변 죽은 사람의 체온을 함부로 만지지 마라. 죽은 사람에게 증오와 혐오감이 생기지 않도록 하라. 일단 생명의 끝에서 증오와 혐오감이 생기면 지옥, 배고픈 귀신, 야수라는 세 가지 나쁜 곳에서 태어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지려면 부드럽고 조심해야 한다.

참고: 제 8 식은 생명의 흐름을 관통하지만, 이른바 사람의 영혼이 영원하다는 뜻은 아니다. 여덟 번째 지식의 역할은 저장하는 것이고, 또한 순식간에 생멸하는 것이다. 숨겨진 것은 행동이 심리에 영향을 미치고, 마음속에 각인되어 인과응보 또는 씨앗이라고 하며, 심리적 추진 행위, 감정 행위, 인과응보 또는 현재라고 한다. 불교가 사람들에게 수행해탈을 가르치는 목적은 이런 생사인과 관계의 흐름을 끊는 것이다. 제 8 의식의 기능이 완전히 사라지면 공성이 되고 불교에서는' 화 (고민) 를 (청정한) 지혜' 라고 부르면 생사가 풀린다.

아래 이 문장 다 보시면 이해하실 수 있을 겁니다.

윤광 대사는 모든 불교도의 내세와 비내세의 증거를 밝혀냈다. "부처가 차세대에서 모든 불법방법을 가르친다면, 모든 중생은 지혜를 쌓고 탐욕과 무지를 멈추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생사는 허황된 것이고, 본성을 증명하는 것이 진실이다. 그러나 중생의 뿌리는 무디고 혼란스럽다. 근본적인 이익에 현혹된 사람은 곧 생사가 있을 수도 있고, 2345 년에는 생사가 있을 수도 있다. 뿌리가 무디고 헷갈리면 천만 명을 낳거나 천만 명을 뺏어도 할 수 없다. 이 시스템은 도로 교육을 통한 실천에 기반을 두고 있다. 수양으로 욕심 많고 어리석고 현혹된 사람들을 막는 것은 하늘에 오르는 것과 같다. 너는 통찰력이 크고, 쿵푸가 깊고, 공덕이 크고, 지혜가 크다. 삼계 내에서는 풀리지 않고, 삼계 밖에서는 절대 죽을 수 없다. 부처를 배우는 유일한 방법은 아미타불의 큰 슬픔에 의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성심성의와 염불명, 서구에서 살아남는다면, 당신의 뿌리가 얼마나 평범하든, 얼마나 혼란스럽든, 불성의 감화 아래, 생명의 끝, 서구에서 살 수 있습니다. 과거에 일어난 일은 번뇌를 보고 끊임없이 깨졌다. 서천극락세계의 극단적인 우세로 일일이 사람의 공덕과 지혜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만족할 줄 모르는 사람은 없다. 이런 특수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교수법은 직통식 교육에 기초해서는 안 된다. 종교에 대한 이해가 비교적 깊어서 정토법을 믿지 않는 사람은 가르치는 김에, 특수법도 토론한다. 이것이 특별한 방법이라는 것을 그에게 알리면, 그는 스스로 개조하여 감히 위반하지 않을 것이다. 이모, 리우, 그녀의 영원한 뿌리입니다. 그가 병이 났을 때 복천경종 등을 믿고 부처님을 읊었다. 가족의 도움으로 나는 운이 좋게도 얼굴빛도 예전보다 좋아졌다. 14 시 이후 온몸이 차갑고 윗부분이 따뜻하며 사지가 나른해 파리도 방에 안 들어온다. "대장경" 에서는 성안, 인심 배고픔, 짐승의 무릎이 벗겨지고, 지옥의 발이 나온다고 한다. 사람이 임종할 즈음에 상향식 열기가 초생한다. 위에서 아래로 타락하다. 몸 전체 감기, 단지 최고 열 경우, 서생은 성도로 들어간다. 눈이 맵고 이마와 두개골이 매워 타고난 재능이 있다. 열성적인 사람은 천성적으로 인간성이 있다. 배가 더운 것은 모두 배고픈 귀신이다. 무릎이 뜨거워지면 동물이 태어난다. 발이 뜨거운 사람은 지옥에 살 것이다. 불교도가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를 위해 세상의 자식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면, 그는 부처의 자비를 받아들이고 그를 다른 삶으로 인도할 수 있다고 결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수행이 얼마나 오래 되든 생명의 끝에 도달해도 좋은 친구의 깨달음을 얻거나,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님을 그리워하거나, 열 번 읽지 않으면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미타불 마흔여덟 번째 소망 중 열여덟 번째는 구름에 대한 것이다. 중생이 있다면, 내 이름을 듣고, 행복을 믿고, 우리나라에서 살아남고, 심지어 십념까지 그리워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태어나지 않았다면, 그들은 깨달음을 얻지 못했을 것이다. 따라서 불상을 자주 읽지 않는 사람들은 죽을 즈음에 좋은 친구가 그들을 가리키게 될 것이며, 모두가 그들을 도울 수도 있고, 인생을 향해 나아갈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부처를 자주 읽는 사람은 생명의 끝에서 가족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엉덩이를 닦고 옷을 갈아입고 질문을 하고 울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업력은 정념을 파괴하고 생활을 어렵게 한다. 스스로 부처를 읽는 사람은 평소에 반드시 가족들에게 읽혀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도울 수 있습니다. 죽음의 이점, 울음의 해로움 때문이다. 그러면 너는 친척에게 효도를 하지 않고 생사의 고통을 겪지 않을 것이다. 서구의 큰 이점입니다. 클릭합니다

미국 텍사스 대학 브라운스빌 분교의 모슨종 박사는' 생명주기 과학 연구 성과 소개-공손한 설명' 이라는 문장 한 편을 가지고 있다. 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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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영가 대사는' 진언의 노래' 에서 "꿈에는 분명히 여섯 가지 이자 (육도를 가리킴) 가 있는데, 자고 나면 아무것도 없다" 고 말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사실 이것은 성인의 관점에 서 있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보면 물론 사실입니다. 꿈을 꿀 때는 통증과 충격으로 식은땀을 흘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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