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포스터 조판 디자인은 어떤 측면에 주의해야 합니까? 전시회 포스터 조판에는 어떤 신경을 써야 합니까

포스터 조판 디자인은 어떤 측면에 주의해야 합니까? 전시회 포스터 조판에는 어떤 신경을 써야 합니까

포스터 디자인에 대한 고려 사항은 무엇입니까? 디자이너가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주의해야 할 내용은 무엇입니까? 포스터란 무엇입니까? 포스터는 일종의 정보 전달의 예술이며, 일종의 대중적인 홍보 도구이다. 포스터의 주요 기능은 기업에 홍보 및 홍보를 제공하는 목적이며, 일부 기업의 소재를 포스터 장식에 사용할 수 있어 더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것은 포스터의 중점이므로 주제는 분명하고 한눈에 알 수 있어야 하며, 이어 시간, 장소, 노트 등 주요 내용을 가장 간결한 문장으로 요약해야 한다. 포스터의 삽화와 레이아웃의 미관은 보통 눈길을 끄는 좋은 방법이다. 포스터 디자인이 기업에 미치는 중요성 1, 메시지 전달, 광고 홍보의 역할 수많은 홍보 형식에서 포스터는 매우 창의적인 형식 중 하나이며, 좋은 포스터 디자인은 사람들에게 시각적 충격이 매우 강하며, 가져온 홍보 효과도 매우 좋다. 정보는 뚜렷한 개성을 가져야 하며, 다른 상품, 기업, 관념과 뚜렷한 차이가 있어야 한다. 정보는 진실하고, 믿을 만하고, 효과적이고, 건강해야 한다. 포스터의 설득력과 전염력의 기초이며, 광고 목적을 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원칙이기 때문이다. "참" 은 예술적 이미지의 기초이며, 어떤 예술적 표현 수단이나 표현 수법도 상품의 진정한 원형을 바꾸지 않는 것을 전제로 해야 한다. 포스터는 태어날 때부터 선전의 중책을 짊어지고 있다. 홍보성은 포스터에 붙어 있는 최초의 특성이다. 사람들이 보는 순간,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정보를 보여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활동이나 영화 자체에 강한 관심을 갖게 한다. 2. 주제 전시, 판매 촉진 역할 영화에는 보여주고 싶은 주제가 있고, 활동에는 보여주고 싶은 주제가 있으며, 정보 전송 외에도 각 포스터에는 주제 전시의 사명이 담겨 있으며, 포스터 디자이너는 주제를 포스터 화면에 교묘하게 융합해 청중에게 전달해야 한다. 또한 현대 사회 경제의 번영, 상품 공급 풍족함, 그리고 동종 제품의 각 방면에서의 차이가 줄어들면서 기업들은 광고 홍보 방면의 경쟁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포스터는 뛰어난 창의력과 강한 시각적 충격력으로 시장경제 경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그것은 상품의 브랜드와 품질의 장점을 부각시키면서 동시에 좋은 기업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다. 그것이 전달하는 개인화된 정보는 소비자의 관심, 구매 욕망, 행동을 효과적으로 유도할 수 있다. 우수한 포스터 작품은 개인화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심미적인 즐거움도 선사한다. 이는 포스터가 기능을 구현한 후 확장되는 심미적 가치다. 포스터 디자인에서 주목해야 할 내용의 충분한 시각적 충격은 이미지와 색채를 통해 이뤄질 수 있으며, 동시에 혁신적인 요소를 추가할 수 있으며, 혁신이 많지 않다면 소비자들이 기억하지 못할 정도로 마케팅 효과도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주제가 명확하고 포스터가 표현한 내용이 정련되어 주요 고소점을 잡았다. 수직적이고 어수선할 수 없다. 포스터를 만들 때도 보통 이런 실수를 한다. 배치하려는 물건을 모두 포스터 위에 올려놓는 것이다. 조합도 없고 중점도 없고, 자신이 모든 것을 다 갖추었다고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다른 사람이 보기에 매우 어수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용은 너무 많아서는 안 되고, 주제 서체는 눈에 띈다. 포스터는 행사의 장소, 시간 및 주요 내용을 구체적으로 명시해야 한다. 글에서는 선동적인 단어를 사용할 수 있지만, 실제적인 것을 과장해서는 안 된다. 포스터 문자는 간결하고 명료해야 하며, 편폭은 짧고 용맹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그림을 위주로, 문안을 보조한다. 포스터의 포맷은 예술적인 처리를 해서 관중을 끌어들일 수 있다. 하지만 사진은 많을수록 좋고, 화면 내용을 합리적으로 정리하고, 요점을 강조하며, 필요한 제품 설명을 빼놓을 수 없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는 반드시 적당량의 감정이 있어야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지만, 감정은 비교적 특별한 것이기 때문에 척도를 파악할 수 없다면 포스터의 내용을 매우 공허하게 보이게 하고 포스터의 중심 내용을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에서 벗어나게 한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주요 문제는 무엇입니까? 1. 포스터도 멀리서 읽을 수 있도록 설계시 가독성을 강조하는 경우가 많다. 포스터라는 매체는 적어도 멀리 떨어진 곳에서 포스터의 기본 내용을 명확하게 읽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포스터가 담을 수 있는 내용은 많지 않다. 일반적으로 포스터의 텍스트와 시각적 내용은 그에 따라 계층을 만들어야 한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는 텍스트를 세 가지 계층으로 구성해야 합니다. 제목: 포스터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큰 텍스트 요소입니다. 그것은 전체 포스터의 시각과 예술 요소에 대한 보충 설명이거나 그것의 전달체일 수 있다. 제목 텍스트를 선택할 때는 가독성이 좋은 글꼴이나 잘 디자인된 제목 글꼴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부 사항: 포스터에 제시된 구체적인 내용은 무엇이고, 언제 어디서 발생하는지는 세부 사항과 자세한 텍스트 설명을 통해 표현해야 합니다. 정보, 크기, 대비를 간결하게 표현하는 방법은 모두 세심하게 제어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제목 이외의 주요 정보는 기본 제목의 절반에 있는 크기를 제어하여 계층 구조를 확보하고 대비를 구성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보조 텍스트의 크기는 중요도에 따라 고려됩니다. 보존 조항과 세칙: 포스터에 상대적으로 부차적인 조문과 내용을 뜻하는 경우가 많으며, 모색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들에게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부분은 비교적 작게 축소되어 주요 내용에 영향을 주지 않고 방해가 되지 않지만 잘 볼 수 있습니다. 2. 대비를 확대하는 포스터는 한눈에 볼 수 있어야 하며, 사용자가 힐끗 보면 주의를 끌 수 있다. 요소 간의 높은 대비가 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묘한 옅은 색과 단조로운 배색 방안을 잊어버려라. 과감한 색채와 과장된 글리프가 포스터의 표현에 더 적합하다. 만약 어떤 실험적인 디자인 구상이 있다면, 독특한 배색과 출혈위를 초과하는 서체 디자인을 포함하여 포스터를 사용해 볼 수 있는데, 그것들은 모두 충분한 대비와 매력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3. 사이즈와 위치를 기준으로 포스터를 구상하면 결국 드러날 것이다. 지하철역에 놓을까, 아니면 건물 벽면에 놓을까? 사용자들은 어떤 곳에서 어떤 각도에서 그것을 볼 것인가? 포스터 자체의 가로세로비는 얼마입니까? 주변의 어떤 것들이 포스터의 시각적 표현에 영향을 미칩니까? 이러한 요소들은 사실 너의 포스터 디자인과 관련이 있다. 포스터 배치의 실제 위치를 알면 더 나은 구상과 디자인을 할 수 있다. 시각은 포스터 디자인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그 자체와 외부 요인이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어 디자이너가 현지 상황에 맞게 설계해야 한다. 예를 들어, 포스터는 녹색 벽에 붙여야 하는 경우, 포스터는 반드시 녹색을 사용하지 말고 대조를 이루는 한 눈에 볼 수 있는 색을 사용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포스터명언) 4. 미니버전을 만듭니다. 포스터는 주로 인쇄물로 제작되지만 웹 페이지 등 다른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완성된 포스터를 기반으로 미니버전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는 사용자가 무언가를 2 회 이상 접촉해야 무의식적으로 기억할 수 있다는 매우 실용적인 규칙이 있다. 따라서 여러 버전의 포스터가 여러 가지 플랫폼과 미디어에 배포되어야 이 목표를 더 잘 달성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고 탐색할 수 있는 미니버전을 축소하고 제작합니다. 엽서 크기의 버전을 만들어 배포하다. 웹 페이지 디자인을 고려하고 포스터를 기반으로 착륙 페이지를 만듭니다. 이메일 보내기에 적합한 버전을 만듭니다. 5. 주시각을 강조하십시오. 포스터가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텍스트를 사용하는지에 관계없이 주시각은 전체 포스터의 핵심입니다. 제목처럼 충분히 먼 곳에서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어야 한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컴팩트한 얼굴 클로즈업, 용도에 맞는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뚜렷한 초점 특징을 가진 장면을 포스터의 주요 시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시각을 결정한 후 다른 요소의 계층에 주의를 기울이고 텍스트와 그림 사이에 충분한 대비가 있어야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6. 많은 양의 공백을 사용하는 각 포스터의 디자인 목표는 매우 명확하며, 특정 지점에서 사용자에게 닿아야 하며, 대부분의 포스터는 사용자를 끌어들여 무언가를 하려고 한다. 예를 들어 음악회나 영화의 홍보 포스터는 포스터를 보는 사용자를 소비자로 바꿔야 한다. 시각적 초점을 만드는 것은 대체로 합리적인 공백에 의존해야 한다. 물론 포스터 디자인에서 빈 컨트롤은 주 시각을 강조하는 데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글자 사이의 간격이 너무 가까이 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가 조금 멀리 있으면 잘 볼 수 없습니다. 텍스트의 행간은 빈틈이 없어야 한다. 포스터 캔버스의 안쪽 가장자리는 비어 있어야 호흡감을 만들 수 있다. 서로 다른 요소 사이에 공백을 두는 것도 필요하다. 예를 들면 텍스트와 그림 사이에 있다. 시각적 초점을 만들 때 공백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가장 보고 싶은 것을 분명히 생각해야 한다. 7. 행동 소환 요소 가입 목적이 명확한 각 포스터는 어떤 면에서 사용자를 만질 수 있어야 전환율을 최종적으로 생성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영화표 구매나 기타 구매와 같은 일을' 초청' 해야 한다. 따라서 행동 소환 요소의 사용은 특히 중요하다. 웹 페이지에서 동작 호출 버튼을 디자인하는 것처럼 이러한 동작 호출 요소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웹 디자인과 달리 포스터의 행동 부름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을 수 있으며,' 여기를 클릭하여 등록하라' 나' 우리에게 이메일 보내기' 와 같은 조작은 불가능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반적으로 포스터의 행동 소환 요소는 활동 정보 또는 연락처를 제공하는 것이며, 좀 더 현대적인 접근 방식은 큐알(QR)코드 제공이다. 일단 사용자가 포스터를 볼 때 무엇을 할 것인지, 혹은 어떤 상태에 있는지 알게 되면, 그에 상응하는 디자인이 더 쉬워진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현재로서는 특정 서비스, 링크, 기능을 빠르게 열 수 있는 포털로 큐알(QR)코드 제공을 통해 더 많은 가능성과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포스터의 행동 소환 용어는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8. 양질의 조판으로 흡인력을 창출하고, 본 대부분의 긴장감 있는 조판은 각종 포스터 안에 있다. 포스터 자체는 각종 조판된 실험장이며 디자이너가 창의력을 발휘하는 데 가장 열중하는 곳이다. 어떤 포스터는 각종 일러스트, 광기, 쿨한 효과를 융합하고, 어떤 포스터는 글씨체와 색만 사용했으며, 똑같이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다. 요점은 조판입니다. 포스터의 조판 디자인과 다른 곳의 조판 디자인은 실제로 같은 원칙을 따르고 있으며, 여기서도 1 여 가지의 서로 다른 서체와 동시에 표현할 수 없다. 하지만 좀 더 대담하고 경박한 서체를 사용할 수 있고, 더 표현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수법을 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러나 어떤 서체와 조판을 사용하든 현재 프로젝트의 요구와 음조에 최대한 맞춰서 올바른 감정을 전달해야 한다. 포스터를 자주 만든다면, 뇌를 활발하게 할 수 있는 사고와 디자인 운동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9. 멋진 인쇄 기술을 사용해 보십시오. 포스터의 디자인은 PS 및 AI 와 같은 디자인 도구에 그치지 않고 최종적으로 실체로 출력해야 하는 인쇄물로서 포스터의 렌더링 형식도 최종적으로 사용하는 인쇄 기술과 관련이 있습니다. 볼록 인쇄든 실크 스크린 인쇄든, 핫 스탬핑과 UV 레이어를 포함한 스크린 인쇄는 포스터의 모양을 다르게 만들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인쇄 기술은 포스터에 많은 디지털 디자인으로 실현할 수 없는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스크린) 그러나 많은 기술은 일반적으로 중요한 하이엔드 프로젝트나 사건에만 적용됩니다. 인쇄하기 전에 인쇄를 담당하는 부서와 미리 연락하거나 동시에 연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기술적 세부 사항과 구현 효과, 그리고 디자인하려는 크기가 실제로 인쇄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더 중요한 것은 예산 방면의 문제이니, 반드시 분명히 이야기해야 한다. 일부 인쇄 공정은 매우 비쌀 수 있으므로 예산이 충분한지 알아야 합니다. 1. 디자인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포스터 디자인 자체에는 여러 가지 흥미로운 점이 있다. 디자인 과정에서 여러 가지 문제에 부딪히고, 문제를 해결하고, 다양한 기법을 시험해 보고, 적절한 때에 규칙을 깨뜨릴 수 있다. 심지어 미친 것도 디자인하지만, 어쨌든 즐거운 마음과 탐구의 심경을 유지해야 놀라운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시회 포스터 조판에는 어떤 신경을 써야 합니까? < P > 이렇게 큰 전시장 안의 눈코 뜰 새 없는 부스에서 자신을 돋보이게 하고 관람객이 머물며 당신의 물건을 볼 수 있도록 하려면 부스 디자인 배치, 제품 전시, 포스터 디자인 등에 신경을 써서 관람객들에게 발길을 멈추어야 할 이유를 주어야 한다. < P > 다음 묘쥐는 어떤 포스터 조판을 분석해야 부스를 더욱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 P > 전시회 포스터가 눈에 띄려면 창의성, 참신함, 독특한 미감 외에도 기업의 이미지를 부각시켜 기업 홍보의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조판 형식, 사진 처리, 색상 사용, 텍스트 조판, 음영 장식 등에 대해 많이 고려해야 하며,

(1) 간결성: 이미지와 색상은 간단명료해야 합니다.

(2) 조화 통일: 포스터의 모양과 색상은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3) 혁신: 포스터는 형식이나 내용면에서 혁신적이어야 하며, 눈에 띈다.

(4) 기술: 포스터 디자인에는 높은 수준의 표현 기술이 필요하며, 그리기나 인쇄에도 기술적인 표현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5) 균형: 전체 화면은 박력 있고 균형 잡힌 효과를 달성해야 한다.

(6) 영업 중점: 포스터의 구성 요소는 복잡함을 단순하게 해야 하며, 가능한 한 요점을 골라 표현해야 한다. < P > 현재 전시회 포스터 디자인 스타일은 전반적으로 심플하고 현대적이며 고급스럽고 조판 디자인에 사용자 경험과 홍보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시회 포스터 디자인에서는 흡인력, 마케팅, 미감의 세 가지 측면에서 사용자, 기업 사랑, 적극적인 마케팅 역할을 하는 포스터를 디자인해야 한다. < P > 일반 전시회 포스터는

1, 조판 형식이 상대적으로 고정화된 < P > 단일 아이템 사진과 문자 처리가 복잡하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블록 분리와 누적을 두 가지 방식으로 완벽하게 통합해야 전체 포스터 디자인을 기운 있게 할 수 있다. < P > 참고: 글자가 작을지언정, 글자를 절약하지 말고, 명확하게 표시하지 말고 관람객을 희롱해서는 안 된다. 또한, 레이아웃을 디자인할 때 레이스와 장식도는 너무 복잡하지 말고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는 것만 고르면 됩니다.

2, 선두업체 로고디자인 일관성 < P > 기업 로고에는 문자, 그림, 글꼴 색조 및 점유 레이아웃의 크기가 포함되며 그 비율은 변하지 않습니다.

3, 레이아웃 주색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

관람객의 시선을 순식간에 사로잡으려면 마음대로 포스터 주색을 바꾸지 마라. < P > 기업 로고에서는 종종 이번 전시회 주제를 눈에 띄게 표기하는 곳이며, 이번 주제와 부차적인 주색의 차이를 덩어리로 구분할 수 있다. 그러나 전체와 각 면의 모든 테두리 색재는 여전히 기업의 주요 색조이다.

4, 각 셀의 문자 설명 및 가격 표시자는 고정 형식이어야 합니다. < P > 문자 설명의 글꼴이 균일해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색조는 레이아웃 색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각 폭은 가능한 한 통일되어야 합니다. 적어도 같은 폭은 같아야 하며 가격 표시자도 마찬가지여야 합니다.

5, 광고 안내어는 기업 이념 및 제품 주류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 P > 생활형 전시장은 민중 생활에 가깝고, 포스터 광고어는 가급적 평온하고 사려 깊어야 하며, 효과면에서 고객을 선동할 수 있어야 한다. 가전제품 부스는 인색해서는 안 되고, 모두의 풍격이 있어야 한다. 집류 부스는 운치가 우아하다는 것을 중시해야 한다. < P > 묘쥐 브랜드 디자인은 브랜드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전체적인 이미지 구축 및 브랜드 기획 디자인, 제품 포장 디자인, 브랜드 홍보 그래픽 디자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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