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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나에게 사회에서 걷는 경험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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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까?

호북 양 지홍 (컴파일)

인생의 잊을 수 없는 만남, 즉 미래의 배우자와의 첫 데이트를 생각해 보세요. 인생의 미래에 관한 구직 면접; 또는 매우 개성있는 사람을 만나십시오. 처음 7 초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은 무엇을 느낍니까? 입술과 치아가 열리기 전에 다른 사람이 공개한 정보를 "읽어" 본 적이 있습니까? 너도 다른 사람이 너를 보고 있다고 생각하니?

1. 바디 랭귀지

지난 25 년 동안 나는 수많은 성공한 비즈니스 엘리트, 정치 지도자, 미디어 스타들과 교제한 적이 있다. 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을 충분히 표현하는 방법, 신랄한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 효과적으로 소통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다. 내가 발견한 비밀 중 하나는, 사람들과 교제할 때, 너는 반드시 자신의 몸 전체를 정보를 밝히는 존재로 여겨야 한다는 것이다. 너는 항상 너의 일거수일투족이 말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만약 당신이 신체 언어를 잘 사용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기꺼이 당신을 받아들이고 당신과 협력할 것입니다. 외모, 감정, 단어, 어조, 눈빛, 자세, 다른 사람의 흥미를 사로잡는 능력은 모두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자본이며, 다른 사람이 당신에 대한 첫인상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인생에서 세 번이나 좋은 인상을 준 경험을 떠올려 보세요. 무엇이 당신의 성공을 도왔는지 생각해 보세요.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나는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 진실한 말, 명확한 생각, 단정한 행동, 나를 잊는 것에 집중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2. 표리가 한결같다

많은 사교 실용 수첩은 항상 네가 머리를 쳐들고 주변 사람들에게 너의 재능을 과시할 것을 건의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바이스 같은 악수' 로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을 가르쳐 주는데, 은밀히 최면술사의 공격적인 눈빛으로 다른 사람을 주시해야 한다고 말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만약 네가 정말 이렇게 한다면, 너는 모든 사람을 미치게 할 것이다. 너 자신을 포함해서.

진정한 사교 비결은 항상 자신의 가장 좋은 면을 보여줘야 한다는 것이다. 가장 영향력 있는 사람은 장소의 변화로 성격을 바꾸지 않는다. 사적으로 친밀하게 이야기를 나누든, 공개 강연을 하든, 면접에 참가하든, 그들은 항상 일관되게 진실한 자신을 드러내며 가식적이지 않다. 그들은 전심전력으로 사람들과 소통하고, 말투와 자세는 항상 그들의 고백과 조화를 이룬다. 모든 것이 그렇게 자연스러워 보인다.

하지만 공개 강연을 하는 일부 사람들은 종종 청중에게 혼란스러운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나의 지인 중 한 명이 바로 이런 상황이다. 그가 말했을 때, "신사 숙녀 여러분, 저는 여기에 와서 매우 기쁩니다." 라고 그의 눈은 관중의 신발을 응시했다. 사실, 이것은 그가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는 우울해 보이고, 겁이 많고, 심지어 약간 우울해 보였다.

관중은 조금도 멍청하지 않다. 그들은 그들이 들은 것보다 그들이 본 것에 더 관심이 있다. 그들은 이 사람이 조금도 성실하지 않고 입에 감언이설로 가득 차 있다고 느낄 것이다.

너의 눈을 잘 이용해라

대상이 1 이든 100 이든, 그들과 이야기할 때는 반드시 그들을 보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처음부터 관중을 바라보며 몇 마디 하지 않고 창문에서 눈을 떼는 것이 불편했다.

누군가와 함께 방에 들어갈 때, 방 안에 있는 사람을 직시하고 그들에게 미소를 지어야 한다. 이것은 네가 매우 편안하고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이 가득한 집에 들어가는 것은 사자 우리에 침입하는 것처럼 긴장하다는 말이 있다. 나는 불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비록 내가 이 비유에 동의한다고 해도, 나는 들어가도 내 발만 긴장해서 쳐다보거나, 영문도 모른 채 천장을 올려다보지 않고, 그 사자들을 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사자)

미소는 중요하지만, 얼굴에 붙은 가짜 웃음은 다른 사람의 말을 보지 않는 것만큼 불편합니다. 가장 좋은 미소는 당연히 느긋해야 하며, 사람을 봄바람처럼 느끼게 한다.

4. 말하기 전에 먼저 들어보세요

우리 아버지는 나에게 사교에서' 먼저 듣고 말하다' 는 원칙을 가르쳐 주셨다. 그가 말하길, "얘야, 네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잖아."

회의, 모임, 다른 사람과 대화할 때, 너는 서둘러 너의 관점을 표명해서는 안 된다. 잠시만요, 현장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당시 사람들이 격정적이었는지, 행복했는지, 아니면 우울하게 바라보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그들은 너를 알고 싶어하니?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만약 네가 이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다면, 너는 그들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어, 너는 부적절한 행동을 하지 않을 것이다.

정력을 집중하다

잭 베리는 나에게 또 다른 고전적인 삶을 가르쳐 주었다. 이 위대한 코미디언은 만년에 유명한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객석 사회자였다. 당시 나는 이 프로그램의 프로듀서로 임명되었다.

베리를 처음 만났을 때, 나는 그가 소파 구석에 앉아 있는 마른 노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자, 나는 자신도 모르게 혼잣말을 했다. 맙소사! 그는 이 역할을 감당할 수 있습니까?

생방송이 시작되자 나는 온 얼굴이 땀투성이가 되었다. 밴드는' 청춘의 사랑' 의 멜로디를 연주했다. 베리가 숨을 크게 들이마시며 관객들이 잘 아는 씩씩한 걸음으로 프런트로 나아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곳에서 그는 힘과 활력으로 가득 찬 것 같았습니다. 진짜 잭 베리가 제 앞에 나타났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투입된 정력과 열정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누군가를 만날 때마다 나는 항상 잠시 묵상하고,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생각하고, 만남의 목적을 생각해 보고, 심호흡을 하거나, 잠시 산책을 한다. 일단 내가 회의실의 문에 들어서면, 나는 더 이상 자신을 생각하지 않고 다른 사람에게 집중한다.

남에게 집중해야 너의 진심을 표현할 수 있다.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데 전념할 때, 네가 하는 말을 믿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온 힘을 다해 사람들과 소통하는 사람은 강력한 자석처럼 다른 사람을 단단히 끌어들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들은 너의 관점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지만, 너의 신앙과 성실함을 의심할 수는 없다.

또 다른 중요한 원칙은 어휘가 반드시 진지함을 확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어떤 사람들은 처음에는 격앙되기 시작했지만, 나중에는 목소리가 점점 낮고 흐릿해지는 것을 자주 보았다. 너도 알다시피, 아무도 변덕스러운 사람을 믿고 싶어하지 않는다. 너의 목소리는 부드럽고 신중할 수 있지만, 반드시 애매모호해서는 안 된다.

6. 긴장을 푸는 것을 잊지 마세요

나는 일찍이 한 언론의 모임에 참가한 적이 있다. 의장은 모든 사람이 두려워하는 폭군이다. 그는 간사한 문제로 모든 사람을 난처하게 한 후, 그는 자신의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권위에 득의양양했다. 그는 나를 보자마자 오만하게 소리쳤다. "아아! 앨리스, 뭐하고 있니? 클릭합니다

나는 기발하여 무심코 말했다. "내가 오늘 밤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니면 내 인생의 다른 시간에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는 거야?" " 회의장은 갑자기 쥐 죽은 듯 조용해서, 다른 사람들은 모두 눈을 크게 뜨고, 대기가 감히 나오지 못했다. 갑자기 의장이 고개를 들어 웃음보를 터뜨리자 모두들 웃었다. 유머는 현장의 숨막히는 긴장감을 즉각 해소했다.

너는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과 교제할 때 자신을 지나치게 중시하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들이 행복하지 않거나 끊임없이 자신을 말하는 것은 모두 자신이 긴장을 풀지 못했기 때문이지만, 항상 자기 중심적인 사람은 긴장을 풀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너의 표현을 자세히 검사해라: 너는 말할 때 항상' 나' 로 시작하니? 너는 항상 너 자신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니? 너는 계속 끊임없이 불평하고 있니? 다른 사람이 새로운 관점을 설명하고 있을 때, 당신은 그들을 방해하려고 합니까? 만약 네가 이 문제들 중 하나에 대해 그렇다고 말한다면, 너는 반드시 긴장을 풀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가족 친구 동료 앞에서 재미없는 사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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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가지 친구를 피해야 한다

쓰촨 곡택인

금처럼 소중하고, 보석처럼 순수하고, 불꽃처럼 뜨겁고, 바다처럼 넓다. 우정은 언제나 아름다운 찬양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푸른 하늘에는 구름이 있고, 폭풍우에는 비가 오는데, 하물며 세상일은 복잡하고 인심은 이미 변했다. 우정, 때로는 굴욕을 당할 수도 있다. 우리가 우정을 고찰할 때, 세 가지 사람이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라. 그것은 바로 나쁜 친구, 낮은 친구, 귀친구이다. 만약 이 세 친구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교제의 오해에 빠질 수 있다.

첫째, 나쁜 친구를 피하십시오. 남에게 손해를 끼치고 이기적이다. 그 두드러진 특징은 친구의 이익을 해치고 자신의 편안함, 명예, 지위를 바꾸려고 머리를 쥐어짜는 것이다. 미국의 고위 관료인 레이크는 과거에 친구를 해치는 불명예스러운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 비록 그의 관직이 혁혁함에도 불구하고. 대학에 다닐 때, 레이크는 그의 동창과 친구 테일러를 설득해서 돌아가면서 기숙사를 단독으로 사용하여 개인 활동을 하도록 했다. 그러나, 레이크가 그것을 사용할 차례가 되었을 때, 그는 일부러 벽을 노란색으로 칠했다. 테일러는 슬펐고, 나중에 말했다: "나는 줄곧 황색에 알레르기가 있다." 그는 이 점을 뻔히 알면서도 고의로 벽을 그렇게 칠해 침실을 독점하는 목적을 달성했다. 테일러의 슬픔은 그녀가 기숙사에 살 수 없기 때문이 아니라, 그녀의 급우들과 룸메이트가 한 일 때문이다. 전국 시대에 리스와 한비는 동창으로 친분이 좋았다. 리스는 진왕을 보좌할 때도 한비를 한국에 보내 공립업을 건립할 것을 건의했다. 나중에 그는 한비가 자신보다 더 중시될까 봐' 범법' 이라는 이름으로 학교에 가서 한비를 감옥에 가두었다. 논리적으로 볼 때, 레이크와 테일러, 리스, 한비는 급우들과 친구로서 서로를 돌보고 서로 지지해야 한다. 레이크나 리스 같은 사람이 자신의 친구를 상대처럼 대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마치 상대방의 존재가 자신의 이익에 대한 침범과 위협인 것 같다. 네가 이렇게 생각한다면, 너는 반드시 이렇게 할 것이다. 그래서 너는 친구를 팔아서 구덩이에 들어가는 추극을 상연했다. 예나 지금이나 이런 나쁜 친구가 있는데, 어찌 방심하지 않고 어떻게 피할 수 있겠는가?

둘째, 겸손한 친구를 피하십시오. 비천한 사람은 너무 비천하다. 겸손은 미덕이지만 겸손은 무릎을 꿇는 자세일 뿐이다. 친구 사이에, 만약 당신이 너무 겸손하고 너무 겸손하다면, 솔직함과 솔직함의 반대쪽으로 가서 위선이 되고, 물론 진정으로 솔직해질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옛날에 한 사람이 불렀는데, 그와 친구들은 난로 옆에 둘러앉았다. 한 친구가 몇 가지 사례에 정신을 집중하여 화로에 불을 붙였다. 이때 유구선은 당황하지 않고 일어나 그의 친구 앞으로 서성거리며 손에 손을 잡고 서서 경례하며 말했다. "너에게 할 말이 있어. 네가 참을 수 없기 때문에, 네가 말을 해서 너를 화나게 할까 봐, 너는 감히 말하지 못하지만, 내가 너에게 말하지 않으면, 나는 친구에게 불충실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니 좀 너그럽게 봐주시고 화내지 마세요. 제가 감히 알려드릴게요. " 친구가 듣고, 어쩔 수 없이 말했다. "네가 할 말이 있으면 말해라, 내가 너의 건의를 공손하게 들어줄게." 유구선은 다시 한 번 겸손한 의식을 반복하고 허리를 굽혀 사과하며 비틀거리며 말했다. "불이 네 옷을 태웠다!" " "그 친구는 빨리 일어나서 옷이 크게 타 버렸다. 그는 안색이 갑자기 변한 것을 느끼지 못했다. "왜 네가 이렇게 느리다고 바로 말하지 않았니! 울코우 리스트가 말했다. "봐라, 사람들은 모두 네가 성질이 급하다고 말한다. 처음에 나는 믿지 않았는데, 오늘에야 네가 정말 믿는다는 것을 알았다. "실례합니다. 겸손하게' 불을 보고 천천히 구하라' 는 사람이 친구입니까?" 나는 길장에게 불평하지 않고, 단지 다른 사람이 나를 괴롭히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런 가식적인 겸손은 친구를 괴롭히는 극치라고 할 수 있다. 한 시인이 일찍이 두보 시가전문가인 소비 () 에게 편지를 쓸 때, 늘 겸손하게 그를 "선생님" 이라고 부른다. 사실, 리틀 디 페이 (Little Difei) 는 그보다 한 살 더 나이가 많았기 때문에 샤오 완 (Xiao Yanfei) 은 거절했다. 나중에 시인은 그를 "너" 라고 불렀지만, 쇼는 여전히 받아들일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시인에게 편지를 써서 이렇게 말했다. "너와 내가 어울리니, 무슨 고생이냐! "이것은 정말 겸손하다. 친구에게 정체성과 분리감을 주기 때문이다. 고대인들은 "친구는 제 2 의 나" 라고 말했다. 이런 상황에서' 너 자신' 앞에서 이렇게 겸손하고 공경해야 하는가? 요컨대, 너무 겸손한 친구, 너무 자랑스러워, 너의 진심을 의심하게 한다. 사실 비천한 사람은 생활의 친구이다. 과장된 물건이 많기 때문에 그 자신도 힘들고 친구들도 받아들이기 힘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런 친구, 피하세요.

셋째, 친구를 피하십시오. 고상한 사람들은 그 높은 사람들이다. 이런 친구는 종종 자신의 지위, 권력, 돈으로, 종종 사람 앞에서, 심지어 친구 앞에서도 자신의 우월감을 표현한다. 다만 그 우월감 때문에 친구들 사이에 심리적 격차가 생겨서 계속 친구를 사귀기가 어렵다. 한 문장 에서 리앙 Shiqiu 기억, Yan ziling 이야기, Liu xiu 가 출세 하기 전에 Yan ziling 과 친밀하다고 말했다, 결코 친구를 저버리지 않는 절친한 친구, 심지어 Liu xiu 의 뱃속에 큰 발을 올려놓은 것도 유엽 들에게도 정상이다. 나중에 유수는 동한광무제가 되었고, 엄자릉은 현명하게 부춘산으로 물러나 유수와의 우정을 끊으려고 주도권을 잡았다. 왜 그럴까요? 양이 말했듯이, "인간의 생리적 구조와 심리적 구조는 같다. 하지만 관로에 들어서자마자 돌연변이가 발생할 수 있다. " 그렇지 않나요? 원래 평등했던 관계와 친밀한 우정은 일단 지위와 권력의 개입이 있게 되면 쌍방의 시각이 바뀌어 우정을 유지하는 유사점이 적어지고 기초가 견고하지 않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특히 광무제 같은 황제와 함께 있는 것은 더욱 금기이다. 베이컨은 "원래 왕은 진실한 우정을 가질 수 없었다. 우정의 기본 조건은 평등이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이런 견해는 물론 절대적이지만, 우리에게 교제에서 경계할 만한 것을 제공한다. 북송 () 시대에 왕안석 () 은 손소다 () 라는 친구가 있었는데, 쌍방의 친분이 형제보다 낫다. 이것은 왕안석이 선물한 시 한 편에서 알 수 있다. 시는 말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수천 곡의 노래로 돌아봐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왕안석이 재상을 한 후 손소다는 다시는 북경에 가서 그를 만나지 못했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그들의 우정이 이미 중단되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중에 왕안석 변법 실패, 소관으로 강등되었다. 이때, 손소다가 자발적으로 회견을 요구하여 쌍방이 다시 화해하게 되었다. 왜 위의 두 사람, 엄자릉과 손소다는 항상 우정을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칭찬합니까? 그것은 사회적 경험이 우리에게 친구가 실의에 빠졌을 때 가능한 한 상대방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쌍방이 평등의 초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반면 친구가 자랑스러울 때는 회피해야 한다. 모든 사람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지위의 격차, 가족 지위의 소외, 영욕의 변화는 항상 사람의 감정 기반에 영향을 미치고, 친구 간의 이해와 소통의 어려움을 초래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귀인의 오만함과 의심까지 항상 가시지 않는 그림자; 어떤 귀인의 신중함도 오만의 혐의를 받고 있다. 따라서 안화손의 회피는 비교적 현실적인 태도이다. 지위가 평등하다고 해서 반드시 우정과 같은 것은 아니다.

우리가 말하는 세 친구의 회피는 단지 일반적인 현상에 대한 개괄일 뿐이다. 우정은 세상의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사실 매우 다르다. 나쁘고, 열등하며, 고귀한 친구들도 그렇게 말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이런 회피 전략은 지도적 의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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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의 비밀

산둥 소택수

아인슈타인은 상대성 이론을 제안했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과학자가 되었다. 과학 연구를 위해서, 그는 단지 두 가지 취미만 남겨 두었다. 하나는 산책이고, 하나는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바이올린의 은은한 선율에 반했다.

"선생님, 너무 높은 음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것은 정원사로, 일주일에 한 번 아인슈타인 집에 와서 잔디를 깎는 것을 돕는다. 그는 생김새가 저속하여 한눈에 문화적 소양이 부족한 노동자라는 것을 알았다. 신은 그가 어떻게 음악에 익숙해질 수 있는지 안다.

아인슈타인은 요 며칠 항상 바이올린 연주를 느꼈다. 그는 목소리가 멈추는 것을 듣고, 흥미진진하게 정원사에게 의견을 구했다.

일주일 후, 정원사가 다시 문을 열 때가 되었다. 그는 약속대로 아인슈타인의 집으로 걸어갔지만 아인슈타인이 미소를 지으며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내 바이올린 좀 더 들어봐." 아인슈타인은 활을 집어 들었다.

공연을 듣고 정원사는 엄숙한 건의를 했다. 아인슈타인은 고개를 끄덕이며 초등학생처럼 생각했다.

정원사는 갑자기 무언가를 깨달았다.

"아인슈타인 씨, 저는 음악에 대해 아무것도 모릅니다! 네가 이렇게 바이올린 연주를 좋아하는데, 전문가에게 너를 지도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더 낫지 않니? " 정원사는 다시 과학자가 된 선생님에게 난처함을 느꼈다.

아니, 아인슈타인은 계속 고개를 저었다. "내가 그들을 찾아봤는데, 그들은 항상 나를 칭찬한다." 그래서 그들은 친구가 되었다. 한번은 미국 대통령이 아인슈타인 씨를 방문했다. "다른 약속이 있으니 다음에 다시 오세요." 아인슈타인의 데이트는 사실 정원사가 잔디를 깎는 근무 시간이다.

이 산은 산꼭대기까지 뻗어 있다.

아인슈타인과 같은 위인에게 우리는 늘 자신이 그에게 접근할 기회가 없다고 느낀다. 위의 이야기는 우리가 틀렸다는 것을 증명한다.

비범한 위인들도 우정을 소중히 여기지만, 그들의 친구가 반드시 위대하지는 않다. 즉, 우정은 어떤 거리도 넘을 수 있고, 필사자와 위인 사이에는 인연이 있다.

두 사람이 아침저녁으로 함께 지내는 것이 반드시 진정한 친구는 아니다. 사교 장소에서 함께 드나들고 술을 함께 바꾼다고 해서 반드시 진정한 우정이 있는 것은 아니다. 우정은 영혼의 계약이고, * * * 의 목소리이기 때문에 진정한 친구는 상대방에게 마음을 열고 자신의 내면의 속삭임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아인슈타인의 피아노 곡은 정원사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그의 솔직함은 아인슈타인에게 진심을 받아들였다. 이런 식으로 두 마음이 연결되어 있다.

위인 주위는 모두 숭배자들이다. 추앙자는 바로 추앙자이다. 한 숭배자가 영원히 우상 앞에 무릎을 꿇는다. 설령 그의 손이 자신의 마음을 받쳐들더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인은 이 마음을 보면서 자신의 마음을 무겁게 감쌌다. 이것은 많은 위대한 사람들이 지음을 찾지 못하고, 외롭게 사방을 떠돌아다니며, 보잘것없는 사람이 열등감을 느끼고, 우정을 얻을 수 없는 관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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