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은 어떤 전공에 속합니까? 컴퓨터 과학 및 기술 전공 (소프트웨어 방향), 점 좀 주세요? 나는 주식이 없다.
질문 3: 대학 소프트웨어 개발 중 소프트웨어 개발 전공은 무엇입니까? 특히 소프트웨어 공학의 한 분야입니다. 학생 모집 목록을 뒤집고, 소프트웨어 관련 과목은 모두 소프트웨어 공사로, 적어도 전국적으로 그리 나쁘지 않은 본과다. 하지만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 전공을 열 수 있는 것은 모두 좋은 학교라는 것입니다. 학비가 무섭다는 것도 아시겠죠? 1 ~ 2 년은 5000 이고 3 ~ 4 년은 16000 입니다. 추천 학교는 베이징공대, 베이징우편대학, 복단대, 충칭대, 남경대학입니다. 학습 내용, 이산 수학, 데이터 구조, 알고리즘 분석 및 설계,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컴퓨터 시스템 및 구조, 운영 체제, 컴파일 원리, 데이터베이스 원리 및 응용 프로그램,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소개, 정보 시스템 분석 및 설계, 정보 보안, 소프트웨어 테스트 기술 등 (fs: 이 전공은 컴퓨터와 영어 응용 능력에 대한 요구가 높다)
질문 4: 소프트웨어 개발은 어떤 전공을 배우기에 적합합니까? 컴퓨터 관련 또는 과학 전공은 여전히 매우 적합합니다. 현재 본업이 아닌 많은 사람들이 개발을 위해 전업하고 있다.
질문 5: 소프트웨어 개발이 어느 전공에 속하는지 네 말이 맞지만,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은 1 학년 때 컴퓨터를 이해하고, 컴퓨터 이론을 배우고, 그 후에 주로 프로그래밍을 배우게 할 것이다. 또 다른 전공-컴퓨터 과학과 기술. 컴퓨터의 학습은 주로 네트워크와 기술, 이론 연구, 하드웨어 개발 등에 집중되어 있다. 컴퓨터 응용 기술 전공은 주로 Photoshop 과 같은 멀티미디어로, 주로 컴퓨터 응용 소프트웨어와 일부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 조판 소프트웨어를 위주로 한다.
질문 6: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과 소프트웨어 개발의 차이가 있습니까? 소프트웨어 공학과 컴퓨터 과학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2011-03-14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과 컴퓨터 과학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내가 대답할게! 첫째, 컴퓨터 과학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컴퓨터는 소프트웨어 공학, 컴퓨터 응용 기초, 컴퓨터 수집과 같은 많은 전공으로 나뉘어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컴퓨터과라고 불리며 전공이다. 예를 들어 컴퓨터학과 소프트웨어 공학 062 급. 둘째, 소프트웨어 공학은 확실히 컴퓨터 과학에서 가장 비싼 전공이다. 나는 나의 이전 학교에 대해 말하겠다. 제 1 회 소프트웨어 공학 졸업생이 가장 많은 자격증을 받았고, 컴퓨터 관련 과목이 가장 많았고, 책이 가장 비쌌다. 둘째, 졸업 후, 나는 3 급을 묵인하고 컴퓨터 등급 시험을 보지 않았다. 우리는 어떤 자격증을 가지고 있습니까? 만약 내가 잊어버린다면, 컴퓨터 3 급 자격증에 해당한다. 소프트웨어 공학 과정도 있는데, 보통 반 이론 반 실천이기 때문에 사용하는 하드웨어 시설도 최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셋째, 소프트웨어 공학은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그때 우리는 C, C, Java, C# 를 포함한 많은 것을 배웠다. SQL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구조, 수집 기반, 애플리케이션 기반 및 ASP SQL 웹 프로그래밍도 개설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 수집 및 기본 지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때 우리는 하드웨어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고, 일상은 기본적으로 스스로 컴퓨터를 했다. 그래서 소프트웨어 공학 기초 과목을 고르는 것은 잡다한 것이기 때문에 이 전공은 가장 피곤하고 지루하고 비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과학명언) 미래에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공부를 잘하지 않으면 독학 능력이 특히 좋고 성적이 보통으로 다른 전공보다 못하다. 학교에서 배우는 것은 기본적으로 기초가 거의 없고, 전적으로 자신의 연구에 달려 있다. 당시 우리 학교는 북경대학교 파랑새와 합작하여 매 학기마다 북경대학교 파랑새 기지에 가서 훈련을 했다. 나는 이때 배운 것이 가장 많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가르치는 것은 매우 실용적이다. 하지만 북경대학교 파랑새의 다른 기지에 있는 선생님도 그다지 책임을 지지 않았지만, 당시 우리 선생님은 그런대로 괜찮았다. 넷째, 특정 학교에서 받는 점수가 다르다. 당시 500 여 번을 시험했는데, 구체적으로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나는 남서 과학 기술 대학 소프트웨어 공학을보고했다. 너는 인터넷에서 이 점수를 찾을 수 있다. 소프트웨어 공학을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방향을 잘 파악하는 것이다. 소프트웨어 공학과 컴퓨터 과학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인터넷에서 소프트웨어 공학이 컴퓨터 전공보다 3 배 가까이 인기가 있다고 언급했다. 사실입니까? 왜요 한 사람의 미래 목표가 프로젝트 관리자 (물론 기초부터 시작) 가 되는 것이라면 어떤 전공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소프트웨어 공학 일반 수능시험에는 몇 점이 필요합니까? 다른 사람이 대답해야 할 이 질문에 대답할 시간이 없다면 대답할 필요가 없다. 제가 직접 검색해 봤는데, 앞의 몇 가지 대답이 필요한 질문도 인터넷에도 있는데, 모두 바람이 잘 통하지 않는 것 같아요. 사실 순전히 이 두 전공에서 소프트웨어 공학은 프로그래밍이지 언어가 아니다. 컴퓨터에 속하지만 컴퓨터에서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 전공도 많고 복잡하기도 합니다. 당신이 일의 관점에서 소프트웨어 공학을 배울 것을 제안한다면 배우기는 어렵지만 많은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일명언) 나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차이가 크다는 것을 안다. 소프트웨어 공학은 공사의 일종이다. 공학은 한 문장의 이론과 지식을 실천에 응용하는 과학이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의 경우 고품질의 소프트웨어를 효율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기존 엔지니어링의 원리와 요령을 활용합니다. 컴퓨터과학, 산수, 관리과학은 모두 응용한다. 컴퓨터 과학과 산수는 메커니즘 모델과 알고리즘에 사용되고, 공학과학은 표준 개발, 설계 예, 비용 평가 및 균형 결정에 사용되며, 과학은 계획, 자원, 품질 및 비용 관리에 사용됩니다. 소프트웨어 공학의 개념은 주로 1960 년대의 소프트웨어 위기를 겨냥한 것이다. 그것은 1968 년 나토 (북경대학교 서양조약기구) 회의에서 최초로 나타났다. 이 개념이 제시된 이후 R&D 모델, 요소 및 지원 도구에 대한 연구가 소프트웨어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수행되었습니다. 폭포수 모델을 제시하고 파스칼, Ada, 구조화 요령과 같은 구조화 프로그래밍 언어를 개발했다는 것이 주요 성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프로젝트 관리를 중심으로 비용 견적, 문서 검토 등의 요령과 도구를 제시했다. 60 년대 말 80 년대 초반을 살펴보면 초기 시스템 구현 기술 위주로, 후기에 R&D 와 소프트웨어 품질을 강조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1970 년대 초, 자기소프트웨어 공장의 개념 >>
질문 7: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은 어떤 전공에 속합니까? 어지러워요. 확실히 공사입니다. 。 일반적으로 공학은 공과 전공이다. 공과 전공은 이과 전공보다 응용성이 강하고 현실에 더 가깝다. 솔직히 말하면 단기간에 볼 수 있는 보이는 부를 창출하는 것이다. 소프트웨어 공학은 응용성이 매우 강한 전공이다. 대학 1 학년과 다른 공과는 별 차이가 없다. 기초는 고급 수학, 대학 물리학, 선형 대수학, 대학 영어, C 언어 프로그래밍이다. 언어는 소프트웨어 공학에서 없어서는 안 될 물건이니 반드시 잘 배워야 한다. 나중에 C++ 와 C#, JAVA, 어셈블리 등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산 수학, 데이터 구조, 컴퓨터 시스템 구성 등과 같은 컴퓨터 수업도 배워야 합니다. 언어를 잘 배우고 나면 소프트웨어 공학의 본질은 프로그래밍의 사상이어야 한다. 프로그래밍은 과정이 아니라 앞으로의 학습에서 알아야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질문 8: 소프트웨어 개발 전공은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공학 전공.
질문 9: 소프트웨어 개발은 어떤 전공을 배우기에 적합합니까? 1. 기업 재직 엔지니어: 많은 재직 엔지니어들이 기술 병목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더 높은 발전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의 재직 엔지니어는 더 높은 기술을 필요로 한다. 그래서 재직 엔지니어는 학습 돌파구를 찾는다.
2. 대학생: 현재 대학생은 취업압력이 커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인재에 대한 기업의 수요가 확실히 크다. 소프트웨어 공학 과정을 배우는 것은 더 많은 취업 자본을 장악하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당신을 조양업으로 데려오기 위해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과학명언)
3. 현재 생활, 일, 현황을 바꾸는 기술을 배우고 싶은 사람; 미래의 가장 인기 있는 직업 중 하나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임금은 자연히 더 높다. 현재 일선 도시에서는 선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임금이 15000 위안에 달하고 있으며, 신입사원이라도 평균 임금은 일반적으로 4000 원에서 6000-8000 위안이다.
취업 방향
이 전공 졸업생에게 적합한 직위는 컴퓨터 프로그래머이다. 엔지니어링 아이디어에 따르면 소프트웨어 컴파일 및 소프트웨어 테스트에 능숙하게 적용됩니다. 각종 기업 사업 단위, 엔지니어링 건설 부서, 각급 관리 부서의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유지 관리, 네트워크 구축 및 유지 보수, 컴퓨터 연구 및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등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측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시각화 프로그래밍은 프로그래밍 방법 및 시각화 기술을 익히고 하나의 시각화 플랫폼 및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에 정통합니다. Delphi 프로그래머 시리즈, Java 초급 또는 VB 개발 전문가 인증을 받았습니다. 취업 방향: 기업, * * *, 커뮤니티, 각종 학교의 시각화 프로그래머.
웹 응용 프로그램 디자인은 미술 디자인과 웹 애니메이션 디자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대화형 웹 프로그램의 디자인 기술을 익히고 웹 사이트 구축 및 유지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Macromedia 멀티미디어 인터랙티브 디자이너 또는 Delphi 초급 프로그래머 또는 Delphi Express Network Development 엔지니어로부터 인증을 받았습니다. 취업 방향: 기업, * * *, 커뮤니티, 각종 학교 등 웹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머.
3 소프트웨어 테스트는 소프트웨어 테스트의 기본 원리, 방법 및 조직 관리를 숙지하고 소프트웨어 테스트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합니다. ATA 소프트웨어 테스트 엔지니어 또는 델파이 초급 프로그래머 또는 자바 초급 프로그래머 인증을 받았습니다. 취업 방향: 기업, * * *, 커뮤니티, 각종 학교의 소프트웨어 테스터입니다.
4 데이터베이스 관리는 관계형 패러다임을 데이터베이스 설계에 적용하고, SQL 언어에 정통하며, 데이터베이스 서버 관리 및 응용 프로그램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Oracle 데이터베이스 관리 또는 SQL Server 데이터베이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Windows XP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인증을 획득합니다. 취업 방향: 기업, * * *, 커뮤니티, 학교 등 부서의 중대형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5 그래픽 이미지 제작은 CorelDraw, Photoshop, Pagemaker 등 국제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그래픽 이미지 제작 도구에 정통합니다. ). 그래픽 디자이너 관련 인증을 받으십시오. 취업 방향: 광고 제작사, 건축설계회사, 포장장식설계회사, 방장식회사, 출판인쇄회사.
6 네트워크 구축 기술은 네트워크 구조 및 네트워킹 방식에 익숙하고, 네트워크 구축 방법을 숙지하며, 도구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네트워크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Cisco 라우팅 구성 또는 화웨이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또는 AMP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인증을 받습니다. 취업 방향: 기업, * * *, 지역사회, 각종 학교의 네트워크 건설 엔지니어.
7 네트워크 시스템 관리는 네트워크 시스템 관리의 기본 지식과 응용 기술을 숙지하여 네트워크 시스템의 보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Window2000 Server 또는 TurboLinux TLCE 또는 Cisco 라우팅 구성에 대한 전문가 인증을 받습니다. 취업 방향: 기업, * * *, 커뮤니티, 각종 학교의 네트워크 시스템 관리자.
멀티미디어 제작은 멀티미디어 프로그래밍과 멀티미디어 제작 기획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기본적으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모델링, 모델링 설계, 장면 설계, 렌즈 분할 원리 등의 기술을 습득합니다. 멀티미디어 디자이너 관련 인증을 받다. 취업 방향: 멀티미디어 디자인 제작사, 애니메이션 미술 제작출판회사, 광고 제작사.
컴퓨터 오피스 응용 프로그램은 사무 자동화 응용 프로그램 및 관리에 능숙하며 응용 프로그램 서버 기반 서버, 관련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설치, 관리 및 유지 보수에 익숙하며 서버의 네트워크 보안 설정, 이메일, 웹 게시, FTP, OA, BBS 및 기타 시스템을 적용 및 유지 관리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취업 방향: 기업, * * *, 커뮤니티, 각종 학교 등 시스템 관리 ... >>
질문 10: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전공은 무엇을 합니까?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은 소프트웨어 개발과 다릅니다. 소프트웨어 공학은 더욱 지도적인 공학 학과이다. 더 적절한 비유: 소프트웨어를 다리에 비유하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시공총지휘자와 같고, 일반 개발자는 시공사와 맞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