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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환경이란 무엇입니까?

주요 하드웨어 환경은 무엇입니까?

개인용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면 일할 수 있는 컴퓨터만 있으면 됩니다.

IT 프로젝트의 개발 도구, 소프트웨어 환경, 하드웨어 환경은 무엇입니까?

프로젝트 이름: xx 시스템 설계 및 구현

소프트웨어 환경: 창 XP SP3/ 창 7/ 레드 캡 엔터프라이즈 5.

하드웨어 환경: E7500+4G 메모리 +320G 하드 드라이브+100M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100M LAN.

개발 도구: Myeclipse 6.5+MYSQL

프로젝트 설명: 이 프로젝트는 생산, 자재 관리, 인적 자원 등 XXX 회사를 위해 설립된 XXX 시스템입니다. , 및 ***xxx 기능 모듈 :

책임: 프로젝트의 사전 조사, 실현가능성 분석 보고서 작성, 마스터 플랜, 프로젝트 통제 등을 담당합니다.

Java 프로젝트의 소프트웨어 환경, 하드웨어 환경 및 개발 도구는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소프트웨어 환경에는 일반적으로 데이터베이스 (MySQL, SQLServer, Oracle, DB2), 미들웨어 실행, 즉 응용 프로그램 서버 (예: Tomcat, jetty, jbos Dan, WebLogic, webphere) 가 포함됩니다 Pc 서버, IBM, HP, SUN (Oracle 에 인수) 소형 폼 팩터 등과 같은 하드웨어 환경. Ibm 의 오픈 소스 eclipse 및 파생된 myeclipse, sun 의 netbeans 또는 사용하기 쉬운 IntelliJ IDEA 와 같은 개발 도구. 이러한 요소는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엔터프라이즈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기본 요소입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환경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건 네가 뭘 묻느냐에 달렸어, 형제. 나는 네가 묻는 것이 무슨 뜻인지 안다! ! ㅋㅋㅋ ~ ~

Windows win7 시스템의 하드웨어 환경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Microsoft 공식 추천에 따르면 windows win7 의 최소 구성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세서: 1 GHz 32 비트 또는 64 비트 프로세서

메모리: 1 GB 이상 그래픽: DirectX 9 128M 이상 지원 (AERO 효과 활성화).

하드 디스크 공간: 16G 이상 (기본 파티션, NTFS 형식)

모니터: 해상도가 1024X768 픽셀 이상 (이 해상도보다 낮은 기능은 제대로 표시되지 않음) 이거나 터치 기술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 장치가 필요합니다.

컴퓨터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환경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컴퓨터 하드웨어는 컴퓨터 호스트의 CPU, 메모리, 비디오 카드 등의 하드웨어 구성입니다. 내 컴퓨터 → 터치 속성 → 하드웨어 → 장치 관리자는 컴퓨터에 설치된 하드웨어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IT 프로젝트의 소프트웨어 환경, 하드웨어 링, 개발 도구는 무엇입니까?

소프트웨어 루프: WindowsXP 운영 체제

하드웨어 환경: PC

개발 도구: myeclipse+Oracle+Tomcat 6.0+Dreamweaver 등의 도구.

정보화 교육의 하드웨어 환경은 어떤 특징이 있습니까?

정보화 교육의 하드웨어 환경은 정보화 교육 공간에서 다양한 물리적 장비와 기타 정보 인프라로 구성된 환경을 말한다. 이러한 인프라는 주로 설비, 교실, 기계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컴퓨터, 네트워크 장치, 위성 지상 수신 장치, 케이블 TV, DVD 플레이어 등 장치.

기존 교육 하드웨어 환경에 비해 정보화 교육 하드웨어 환경은 전자, 네트워킹, 지능, 통합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어 정보화 교육 환경 전체에서 기초적인 지원 역할을 하고 있다.

전자화: 전자화는 각종 정보화 교육 하드웨어 설비의 기본 특징이다. 어떤 전자 하드웨어는 아날로그 기술을 채택하고, 어떤 전자 하드웨어는 디지털 기술을 채택한다. 디지털 기술은 처리, 저장, 전송 등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기존 TV CCTV 와 디지털 네트워크 시스템의 융합과 같은 디지털 방향으로 정보 하드웨어 시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네트워킹: 다양한 하드웨어 시설이 통신 기술을 통해 네트워크화되어 교육 정보가 교육의 모든 측면에서 흐를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캠퍼스 네트워크는 전형적인 네트워크 환경입니다.

지능화: 점점 더 많은 하드웨어 시스템이 임베디드 인텔리전스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사용자의 운영 및 유지 관리에 큰 편의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새로운 DVD 플레이어는 자동 오류 수정, 형식 변환 및 책갈피 검색과 같은 지능형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통합: 많은 하드웨어 시설이 다양한 인프라와 통합되어 풍부한 교육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교실은 다양한 네트워크 및 컴퓨터 하드웨어를 통합하고 다양한 정보 교육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교육 환경의 하드웨어 시설은 무엇입니까?

고교 정보화 교육은 고교 교육 발전의 중점이며, 전통적인 교육 환경은 전례 없는 변화에 직면해 있다. 교사, 학생 및 교육 매체의 지위가 재배치되어 현대 교육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교육 환경을 구축할 것입니다. 정보화 교육 환경 건설에는 정보자원 등 소프트 환경과 캠퍼스 내 하드환경이 포함된다. 고교는 정보화 교육의 소프트 환경 건설에서 정보 자원의 개발과 건설을 강화하여 정보화 교육이 진정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1. 고교 정보화 교육 환경 실현은 소프트, 하드환경 건설을 포함한 복잡한 공사로 캠퍼스 방송 교육 시스템, 멀티미디어 교실, 고속 광대역 캠퍼스 네트워크 등 하드환경 건설과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라이브러리, 디지털 도서관, 멀티미디어 소재 라이브러리 등 소프트 환경 건설의 두 가지 측면을 계획하고 배치해야 한다. 고교교학정보화의 하드웨어 환경은 교육 현대화를 실현하는 기초이며, 현대교육을 발전시키기 위한 조건과 전제조건이다. 교학건설에서는 인터넷 교육을 위주로 통일관리, 통일기준, 통일계획, 단계적으로 실시하는 전략을 채택해야 한다. 하드웨어 환경의 건설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촉진할 수 있고, 소프트웨어 환경의 건설은 오히려 하드웨어 환경에 대한 더 높은 요구를 제기한다. 장기적으로 소프트웨어 환경은 하드웨어 환경보다 더 큰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하드웨어의 효능을 충분히 발휘하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 환경 건설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야 한다. (1) 우선 고속 광대역 캠퍼스 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컴퓨터 네트워크의 편리성, 실용성, 교육성, 지식성은 이미 사회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현재, 컴퓨터 네트워크 응용의 폭과 깊이는 이미 과학기술 선진 수준의 상징이 되었으며, 고등학교로서 고속 캠퍼스 광대역망을 건설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고교의 네트워크 건설은 학교 건물뿐 아니라 도서관 기숙사 등까지 확대해 전방위적인 캠퍼스 광대역 네트워크를 구축해 지식 교류가 더욱 편리해지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2) 둘째, 모든 기능을 갖춘 네트워크 멀티미디어 교실을 구축하려면 정보 교육 구현에는 많은 멀티미디어 교육 환경과 가상 실험 환경이 필요합니다. 이들은 학생들이 정보 교육 자원을 직접 획득하고 교육 자원을 전파하는 단말기입니다. 학생들은 멀티미디어기를 통해 스스로 공부하면서 동시에 자신의 컴퓨터를 선생님의 컴퓨터와 연결한다. 이렇게 하면 학생들은 선생님께 질문을 하고 일대일 교류를 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자유롭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하고, 동시에 자원을 즐길 수 있게 하여, 결국 큰 기능 교실을 만들 수 있다. (3) 그런 다음 캠퍼스 방송망과 캠퍼스 무선 주파수 외국어 방송을 포함한 캠퍼스 방송 교육 시스템을 구축한다. 라디오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캠퍼스를 걸을 때도 약간의 지식을 배울 수 있어 자신의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여가 시간에는 학생들이 현대 매체를 통해 전파되는 지식을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학교에서는 멀티미디어 교재, 소프트웨어 등을 저장하기 위한 전문 저장 장치도 필요하다. , 주로 다양한 서버 및 스토리지 장치를 포함합니다. 3. 소프트웨어 환경 건설 (1) 교육 시스템 플랫폼. 플랫폼의 관리, 개발 및 적용을 포함하여 교사와 학생이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큰 무대입니다. 학생들은 전문 자료, 각 학과 배경 자료 등 풍부한 학습 자료를 얻을 수 있다. 선생님은 수업을 디자인하고, 코스웨어를 제작하고, 학생들을 지도하고, 학생들의 숙제를 수정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다. 이 플랫폼은 매우 편리하여 학생의 정상적인 사용 습관에 부합하며 학생의 개인화된 학습을 지지한다. 현재 교육 시스템 플랫폼은 아직 완벽하지 못하므로, 교육 요구에 따라 더욱 완벽한 교육 시스템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발해야 한다. (2) 정보 표준. 고교 정보 표준화는 시스템 공학으로, 구현 과정에서 다양한 요인에 의해 제약을 받는다. 정보 표준화 작업은 우선 각 대학의 정보 자원을 조사하여 각종 정보의 처리 과정을 파악해야 한다. 확립 된 표준을 직접 참조 할 수있는 경우 직접 참조 할 수 있습니다. 표준이 없는 경우 정보 시스템 분류의 기본 원칙을 따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정보 시스템의 표준 체계는 예견적이고 과학적이어야 하며, 일정 기간 동안 상대적 안정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동시에 정보 시스템 구조의 호환성과 개방성은 다양한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3) 환경 관리. 하나의 프로그램은 완벽하게 작동하고, 3 점은 기술에 의지하고, 7 점은 관리에 의존한다.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여부는 관리 사양의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정보화 건설에서 각종 정보의 관리 기준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것은 마치 차를 몰고 가는 것과 같다. 이전에 수정한 규정이 있으니 운전할 때는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 & gt& 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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