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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전 악기의 이름은 모두 무엇인가요?

모든 중국 고전 악기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중국 고전 악기: 차임, 고젱, 비파, 고금, 두 현 진, 밴조, 덜시머, 하프, 수오나, 북, 징, 심벌즈 등.

각 왕조에서 유행하는 악기도 다릅니다. 한나라 시대에는 궁궐에서 차임 악기가 널리 사용되었으며, 전국시대에는 고종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순환.

플루트, 플루트, 얼후, 클래퍼, 목어, 호박 피리, 탬버린 등과 같은 민속 악기도 있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클래식 악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 요청: 클래식 악기에 대한 4글자 이름입니다. . .

1. 오현비파

둔황비천에서 튀는 비파의 일종이다. 고대 우리 나라 북부의 소수민족이 뜯는 현악기입니다. 우시안(Wu Xian)이라고 합니다. 오랜 역사와 독특한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당나라 때 우리나라의 광활한 중원에서 유행하여 동쪽으로 일본으로 전파되었습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더 이상 교육 워크숍에 사용되지 않고 4현 비파로 대체되었습니다. 잃어버린.

비파 모양으로 제작되었으며 약간 더 작습니다. 직선형 넥과 곡선형 넥을 포함한 다양한 외관 스타일이 있으며 반장형 배형, 반원형 배형, 편평한 매화형, 편원형 원형 등의 스피커가 있습니다.

2. 작은 거문고 하프

작은 거문고 거문고는 고대 우리나라 북부의 소수민족이 뜯는 현악기이다. 각진 하프라고도 합니다. 수직 하프의 일종으로 수직 하프보다 작은 것입니다.

<색옷과 깃털옷의 춤> 등 당나라의 음악과 춤에도 담겨 있었다.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구조가 간단하고, 외관이 아름답고, 사용이 간편합니다. 오랫동안 궁중과 백성들 사이에 유포되었다가 청나라 때 소실되었습니다. 1930년대에 부활하여 1980년대에 새롭게 선보인 작은 공호는 우리나라와 세계의 음악무대에 등장하여 독주, 합주, 반주 등으로 활용되고 있다.

3. 봉황 머리 하프

하프 하프의 일종은 동진 시대에 인도에서 중부 평야로 전래되었으며 명나라 이후에 사라졌습니다.

봉황 머리 하프의 모양은 수직 하프와 유사하며 배 모양의 아래쪽 크로스바에 사운드 박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현을 조이기 위한 기절 또는 리프팅 기절. 구부러진 목 끝에는 문장이 새겨져 있습니다.

4. 레이스 루안

둔황 막고굴 220호 동굴에는 날아다니는 압사라 앙상블 사진이 있는데, 그 중 날아다니는 압사라 중 하나가 레이스 루안을 들고 있다.

5. 닭바구니북, 평북, 타라북, 마오위안북 등은 오랫동안 유실되어 정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중국 고전 악기를 모두 나열하지는 않겠습니다.

고대인들은 악기를 연주할 때 먼저 향을 피우고 분위기에 주목했습니다. 마음을 정화하고 정신을 다스리는 목욕은 불교 문화와도 일치하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중국 악기의 심오함과 고귀함을 반영합니다.

나는 중국 고전 악기를 좋아하고 고전 음악을 감상합니다. 나는 항상 그 고대와 영묘한 영역에 몰입하고 순수한 마음을 갖고 주변의 모든 것을 잊어버립니다. 나는 서양음악을 거의 들어본 적이 없는데, 그것이 충분히 아름답지 않아서가 아니라, 심오한 전통문화의 산물인 매력, 즉 어떤 의미와 매력이 부족하다고 늘 느끼기 때문이다. 서양악기의 표현형식은 주로 감각을 통해 듣는 사람의 생각과 정서적 경험을 촉발시키는 반면, 중국 고대악기는 감각을 통해 마음에 직접 닿아 영혼의 깊은 곳에서 끝없이 소용돌이치고 솟아오르는 것을 반복한다고 생각합니다. 뒷맛.

중국 악기의 음색은 언제나 개성과 대체불가성에 초점을 맞춰왔습니다. 역사상 사라졌거나 오랫동안 전해지지 않거나 널리 사용되지 않는 악기는 대부분 음색이 다른 악기와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계략은 치터, 쿵후와 음색이 유사하여 거의 멸종되었으며, 팬파이프는 동샤오와 유사하여 오랫동안 없어졌습니다. 그러므로 좋은 악기에는 그 나름의 특성이 있습니다.

구친 --- 인자한 신사

구친은 모든 것을 참는 인자한 신사 같습니다.

고대인들은 “팔성(八性) 중에서 현(禪)이 가장 중요하고, 진(秦)이 첫 번째이다.” “모든 악기 중에서 진(秦)이 가장 좋은 덕(德)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구친에게. 고친은 오랫동안 문인과 관료들의 손에 있었기 때문에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축적해 왔습니다. 또한 "녹색 기", "Jiuxiao Huanpei", "Haiyue Qinghui" 등과 같은 우아하고 시적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 송, 원, 명, 청 왕조의 고금은 오랫동안 높은 문화 유물 가치를 갖고 있었지만, 단지 문화 유물이나 수공예품으로 전시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살아 있고 중요한 악기로 사용됩니다. "수금 연주자는 하늘과 땅의 소리에 의존"하여 "신과 연결되고 귀신과 신을 놀라게"하므로 조롱박이 수금을 연주하고 새가 모이며 물고기가 나와서 수금을 연주합니다. , 여섯 마리의 말이 고개를 들고, 검은 학이 목을 쭉 뻗고… 음악에 관한 거의 모든 이야기는 고금에서 나옵니다.

고금은 또한 예술적 표현이 매우 광범위하고 맑고 단순하며 둥글고 관통력과 질감이 풍부하여 표현 영역이 매우 넓습니다. 미묘하고 먼 "모래 위에 떨어지는 거위", 우아하고 순수한 "세 매화"입니다. 꽃송이" "농", ​​여유롭고 차분한 "교교교", 강하고 거친 "광링산", 슬프고 슬픈 "나가토 원한", 장엄한 "흐르는 물", 고금이 표현할 수 없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

홍후 — 우아하고 우아한 고대 미인 고금이 고위층의 상징이라면 홍후는 우아하고 우아한 고대 미인입니다.

모든 악기 중에서 하프는 가장 독특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고금과 마찬가지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음색은 더욱 맑고 부드러우며 선율적인 운율을 담고 있으며 왼손과 오른손으로 동시에 연주할 수 있는 유일한 악기이기도 합니다. '수이슈음악연대기'에는 원래 서부 지역에서 왔다고 기록되어 있어 더욱 신비로워졌습니다. Bai Letian은 비파를 "옥판 위에 떨어지는 큰 구슬과 작은 구슬"로 묘사했지만 하프의 음운론을 설명하는 데는 이 문장이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치 긴 소매를 입고 춤을 추는 날씬한 여인처럼 비파보다 부드럽고 우아합니다. 천상의 자유곡인 "향비죽(竹竹)"이 나오면 광야의 움직이는 구름이 정체되어 사람들이 번잡함과 연기에서 멀어지게 만듭니다.

구젱---전통적이고 패셔너블한 여성

구젱은 현대적 요소를 가미한 전통 여성과도 같으며 음색이 맑고 우아하지만 고친의 차분함과 konghou의 우아함은 현대 소녀들에게 널리 받아들여집니다. 그것을 배우면 고친에게 필요한 고전 문화적 배경을 줄일 수 있습니다. 동한시대 유희(劉熙)의 『명명(始文)』에는 “정(鄭), 줄이 높고 다급하여 정(鄭)도 정(鄭)이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꽝, 꽝" 소리가 납니다. "봄의 꽃과 달밤"과 "어선의 노래 저녁"이라는 예술적 개념은 어떤 악기의 소리도 완벽할 수 없습니다. 고대인들은 "잔치는 손님들로 가득 차서 말 한마디 없이 애도하며 기러기 떼가 열세 소리를 냈다"고 말하면서 정 연주가 이완 상태에 이르는 것을 묘사했습니다.

Hulusi--- 소박하고 태평한 소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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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속비단의 겉모습은 꾸밈이 없고 순수하고 태평한 옆집 17, 18세 소녀처럼 소박하고 담백해 순수한 아름다움과 청순한 느낌을 준다. 기쁨. 그러나 특히 강한 리듬감과 친밀하고 감동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와 여자의 순수한 사랑을 전달할 수는 있지만, 운남의 아름다운 산과 강의 소리일 수도 있고, 아름답고 화려한 공작의 깃털장식일 수도 있지만, 웅장함과 광활함의 이미지는 없습니다. "봉황꼬리 달빛 속의 대나무"는 달콤하고 아삭아삭한 샤오가비위 스타일의 노래이고, "아름다운 곳"은 우아하고 우아한 환샤 딸 스타일의 노래입니다. 로맨틱하고 매력적인 음악은 우아한 장소의 배경으로 딱 맞습니다.

비파——횡포한 무사

비파의 선과 형태가 매우 부드럽고, 그 자리에 조용히 놓여 있으면 섹시한 여성의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그 성격은 마치 거만한 전사처럼 강하다. 따라서 밀도와 강도, 시끄러운 소리가 항상 사람들의 신경을 긴장시키고 언제든지 현이 끊어질까 걱정하기 때문에 "The Overlord Disarms"와 "House of Flying Daggers"의 최고의 연주자입니다. 일반적으로 마음의 상태는 그러한 음악을 듣는 데 적합하지 않습니다.

동샤오---선승

동샤오는 조용한 시냇물 옆 달빛 아래 소나무 숲에서 늘 자신을 잊어버리는 선승에 가깝다. 오늘날의 동샤오의 것은 한나라의 강피리이며, 왕지환의 "강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탓해야 하는가"의 감정적인 어조 역시 이전 세대의 강피리와 오늘날의 동샤오가 잘 표현하는 감정을 잘 보여줍니다. 둥샤오와 대나무 피리는 생김새가 비슷하고 둘 다 관악기이지만, 피리의 소리가 거칠고 높고 시끄러워서 둥샤오와는 매우 다릅니다. 살짝 우울한 『봉황무대에서 피리를 부르다』는 죽피로도 흉내낼 수 없는 피리와 농유의 역사에 대한 감동적인 전설을 속삭인다. 동시에 선(禪)의 풍미도 담고 있는데, '차가운 산행'과 '깊은 산 선의 숲'이 가장 적합하다.

얼후 --- 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노인

얼후는 아마도 많은 우여곡절을 겪은 노인일 것이다. 그가 눈먼 아빙이라고 말하는 것이 더 적절합니다. \A Bing은 실제로 비파, 하프, 성, 드럼 및 기타 악기를 잘 다루는 재능 있는 음악가입니다. 그러나 그는 얼후에 대해서만 칭찬을 받습니다. 그의 경험과 배경은 얼후의 성격과 얼마나 유사합니까! 그런 사람만이 얼후와 하나가 될 수 있다. 이 비극의 도구는 바로 그 사람이다. 그는 방금 현을 조율하기 시작했고 당신은 비참함과 슬픔을 느꼈습니다. 『한궁 가을달』의 궁녀의 쓸쓸한 원한과 『두 샘에 비친 달』의 운명의 재난은 모두 춥고 어두운 밤의 삶에 대한 고발이다.

단지 "Two Springs Reflect the Moon"이라는 우아한 제목이 마치 고의적인 아이러니인 것처럼 노래 자체가 만들어낸 예술적 개념과 너무 일치하지 않을 뿐입니다.

도쉰(Tao Xun) --- 유령

쉰은 모든 악기 중에서 가장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 실체는 흙이고, 그것이 내는 소리도 흙의 훌쩍이는 소리입니다. , 마치 묻힌 듯 수천년이 지난 장례식에는 끝없는 슬픔이 있습니다. 그것은 마치 유령과도 같다고 밖에 말할 수 없다. 그것은 세상의 것도, 낮의 것도, 인간의 것도 아니다. 그 목소리는 어디에서 오는 것인지 전혀 알 수 없다. 닫다. 고대적이고 슬픈 "Ai Ying"과 단순하고 낮은 음색의 "Chu Song"은 Xun의 극도의 황폐함과 무한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슌은 명상의 도구이자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악기입니다. "슌은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악기이자 소리입니다." 느낌" - 슌의 윙윙거리는 소리를 단순히 '듣기'로 사용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에는 많은 고전 악기가 있는데, 각 종류의 악기는 연주자의 사고 신경을 노예로 삼고, 조용히 느끼다 보면 눈에 보이지 않는 네트워크에 얽매이고 감염되는 상태이며, 노래가 끝날 때까지 천천히 다시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Erhu, Dizi, Pipa, Xiao, Yangqin, Huqin, Guzheng, Guqin, Harp, Suona, Liuqin 및 Sheng은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관악기

포함 : 셩, 갈대, 피리, 피리, 바우, 수오나, 샤오, 쉰, 조롱박 피리.

발아낸 악기

포함: 하프, 루안, 고친, 고젱, 비파, 리우친, 친친, 웨친, 양친.

연주되는 악기

포함: Aijie, Morinouqin, Erhu, Zhonghu, Gaohu, Sihu, Jinghu, Banhu, Leiqin Sanxian.

타악기

포함: 차임, 징, 차임, 드럼, 징, 심벌즈 및 목어

악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시 시대부터 인간이 사용했던 것입니다.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풍부한 문명 중 하나입니다. 예로부터 악기의 기원을 둘러싼 국내외에는 많은 전설과 신화가 있어 왔으며, 오랫동안 악기의 기원과 발전에 관한 이론으로 여겨져 왔다. 예를 들어, 중국의 많은 고대 서적에는 "여와가 피리를 만든다", "여와가 성을 만든다", "복사가 피리를 만든다", "복사가 하프를 만든다", "복사가 하프를 만든다", "倕이 종을 만든다"고 기록되어 있다. ”, “영륜여” 곤륜산은 대나무를 골라 피리를 만들었다”, “황제는 영륜에게 12개의 종을 주조하라고 명령했다”, “황제는 우를 죽이고 그 가죽으로 북을 만들었다” 등이 있다.

위의 일은 기원전 4,000년, 5,000년 이전에 일어난 일이다. 우리는 아직 청동기시대에 진입하지 않았거나 막 진입한 상태여서 갈대, 종 등 복잡한 공예품을 갖춘 제품을 만드는 것이 불가능했다. 당시 사람들은 절대음감에 대한 개념은 갖고 있었을지 모르지만,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은 복잡한 선율악기가 그렇게 일찍 등장할 수는 없었을 것입니다. 그 전설적인 인물이 실제 인물인지 여부는 여전히 역사에서 탐구해야 할 문제입니다. 문제의 악기는 실제이지만, 누구든지 이렇게 완벽한 악기를 한꺼번에 만드는 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악기는 점차적으로 발전했습니다.

악기의 기원에 대해서는 어느 쪽이 더 빠르고 어느 쪽이 나중에라는 의견이 늘 존재해 왔습니다. 이는 앞 절에서 언급한 다양한 악기 개념과 역사적 관점과도 관련이 있다. 음악학자들은 종종 순전히 예술적인 관점에서 악기를 구별하며, 악기가 음악 예술에 공식적으로 사용되기 전의 역사를 고려하지 않고 악기의 기원과 음악의 기원을 밀접하게 연관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대 악기 연구자들은 소리를 내는 모든 악기를 연구용 악기로 분류합니다. 악기의 전체 발전사를 보면 어느 것이 먼저이고 어느 것이 나중에 나오는지는 인간의 생산성과 지능의 발전 수준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상대적으로 제작과 사용이 간단한 타악기가 먼저 개발되었다는 것이 입증되었으며, 일부 갈대, 소라, 동물의 뿔 등을 사용하여 바람에 울리는 악기(일반적으로 관악기로 알려짐)를 만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만들기는 더 쉽지만 소리를 내기는 더 어렵습니다. 아마도 나중에 만들고 사용하기가 더 어려운 현악기가 나타날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일반적인 추측일 뿐입니다. 특정 악기의 기원은 범주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몸으로 울리는 악기, 공기로 울리는 악기 등 선율 악기는 나중에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추론은 기본적으로 중국의 역사적 기록과 일치합니다(양인류(Yang Yinliu)의 "고대 중국 음악사" 참조). 클래식 악기 배우기

클래식 악기가 너무 많아요

먼저 개인 취향에 따라 한두 가지를 선택해야합니다

고쟁, 플루트, 등.

구젱:

일반적으로 현 지지점과 중앙 치터 코드 사이의 거리는 약 15cm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 거리는 단독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잡고 있는 현의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중역 영역에서는 지지점과 현 사이의 거리가 13-20cm입니다. 베이스 영역에서는 지지점과 현 사이의 거리가 20cm 이상으로 더 큽니다. 그러나 고음부에서는 지지현 위치와 치터 코드 사이의 거리가 매우 작습니다. 가장 높은 음표 그룹에서는 맨 왼쪽의 무조 영역에서 현을 연주해야 합니다. 연주 영역의 현 길이는 현 지원 요구를 충족할 수 있지만 비브라토, 슬라이드, 비브라토 및 향후 노출될 기타 기술의 요구를 충족할 수 없습니다.

신형 Zheng 트랜스폰더의 배열을 대략 직선으로 간주하고 현점이 위치한 선도 대략 직선으로 간주하면 이 두 직선이 이루는 각도는 꽤 작습니다.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간단한 설명은 앵커 포인트가 위치한 직선이 응답기가 위치한 직선과 대략 평행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진술은 정확하지는 않지만 기억과 이해에 도움이 됩니다. 지지점의 이러한 분포는 악기 자체의 구조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새로운 치터의 두 연주 영역은 거의 완전히 대칭이며 무조 영역도 있습니다. 높은 치터 현의 연주 영역은 더 작고 유효 현 부분은 더 짧으며 해당 비효과 현 부분은 더 깁니다. 하부 치터 스트링의 연주 영역은 더 크고 유효 스트링 섹션은 더 길며 해당 비효율 스트링 섹션은 더 짧습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연주 기술의 수행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팔 근육이 어느 정도 긴장을 풀고 유지되어야 하므로 팔이 완전히 펴지거나 수축될 수 없으며 역동적인 균형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완과 수축은 일정 범위 내에서 유지되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스트링 지지점은 고음부에서는 중간 치터 코드에 가깝지만, 저음부에서는 중간 치터 코드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21개의 치더 현의 각 지지점과 치터 코드 사이의 거리가 정확히 동일하다는 것을 확인하면 고음역에서는 팔이 과도하게 수축되고 저음역에서는 팔이 과도하게 늘어납니다. . 이는 근육의 여러 부분에 긴장을 유발하여 연주 기술 사용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클래식 악기와 함께하는 순수한 음악

글쎄요, 저한테 물어보시는 게 딱 맞네요! 제 컴퓨터에는 200곡이 넘는 순수 음악이 있어요...

저도 구젱을 좋아해요! 고금, 비파, 동샤오, 피아노도 있습니다...

"1. 순수한 음악 - 도쿄 러브 스토리 - 피아노 음악 일본 아이돌 드라마

2. 여름 향기, 아주 좋은 피아노 곡

3. 피아노 음악 - Kiss the Rain

4. 반다리 - 피아노 음악 - 첫눈, 비 온 뒤, 푸른 하늘 - (반다리가 더 많기 때문에 스스로 찾아보세요)

5. 붉은 저택의 꿈 화장과 고정

6. 고대 중국 10대 명가: 피리와 북의 노을 구젱(대세를 거쳐 전해 내려온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비파나 플루트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렸다. Like...)

7. The Ten 중국의 유명한 고대가요 한궁의 가을달 (위와 같습니다! 치터와 이후가 있고 저는 고젱을 연주했습니다. 어떤 버전을 좋아하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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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높은 산과 흐르는 물에서 고젱 솔로를 위한 유명한 고대 중국 노래 상위 10위

10. 유명한 고대 중국 노래 상위 10위 마음집의 말씀을 듣는 평사낙안고정을 위해

11. 중국고대명가 10대 광링삼곡금(사실 중국 고전음악 10대 다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말 클래식하고 아주 좋아요!)

12.

미야자키 하야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Always with me - 히사이시 조의 피아노 버전 (히사이시 조의 음악은 정말 좋습니다. 특히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에 대한 그의 사운드트랙은...)

12. 히사이시 조 - 계곡의 나우시카 of the Wind는 듣기에 정말 좋습니다(그리고 꿈의 별이 빛나는 하늘과 위대한 현자의 무한한 사랑)

13. 중국 고전 고쟁 노래 "The Water Lotus"

14. 클래식 명곡 피아노곡 The Secret Garden

15. 불의 달 (kugoo에서 이 이름으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가능)

16. 흔적의 피아노곡 하늘

17. 경음악 - 바다의 웃음 - 구젱 음악

18. 경음악 - 포레스트 랩소디 - 아침 새 노래 순수한 자연의 소리

19 . 쇼팽 - 녹턴 - 피아노 음악

20. 보름달의 영원한 눈 덮인 피아노 버전을 찾아보세요 (애니메이션을 보려면 보름달 버전을 찾아야 하는데 노래도 너무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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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란·爱노테마(Guitar바젼) (하하, 코난) 아주 친숙한 사운드트랙, 아주 따뜻하고 포근한 음악)

22. Please Don't Love Me - Piano Music

23. Shendiao의 배경 음악 - Dizi - 고향 원래 풍경

24. A Hundred Ghosts at Night의 아름다운 사운드트랙

25. 피아노와 플루트 in red

26. 순수한 음악 - Yuyun

27. Yukiko Isomura——Surra, The Street Where the Wind Lives (역시 내가 좋아하는 클래식 음악!)

28. 캐논 피아노 음악

29. 순수한 음악 - Castle in the Sky의 피아노 버전

30. 비파 언어(매우 클래식! 아름답습니다!)

31. 그리워요 아주 순수한 피아노 음악

32. 눈물 - 피아노 음악 - 눈물

33. 베토벤 - 피아노 소나타 - 달빛(음, 세계적으로 유명한 노래, 말할 필요도 없이 아주 느리고 조용하다)

34.오렌지 온도 If You Were By My Side

35. 바람을 쫓는 딸 - 아이리쉬 백파이프(들어보셨을 거예요) ...)

뭐, 그거면 충분할 것 같아요! 제가 평소에 즐겨듣는 내용인데 고객님의 요구사항에 더 잘 부합하기 위해 다시 들어보았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_^

위 답변은 다른 게시물의 답변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Dongxiao 음악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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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Ctrl+ v 금지입니다! 클래식 악기를 공부했는데 일부 게임에서 클래식 악기가 사용된다고 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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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aoxu Music에서는 게임 음악을 만드는 과정에서 흔히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굳이 찾을 필요가 없는지 알아보세요. 유명한 중국 고전 악기를 찾고 싶다면 순전히 고전 악기이므로 현대 악기와 섞어서는 안 됩니다. 뮤직 네트워크 클래식 악기

플룻은 배우기 쉽고 간단하며 저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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