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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주 입류종원 400 자 100 점.

유종원, 당신은 하동의' 최고 문학사' 로 세계의' 유합동' 으로 불린다. 나는 주포고성에서 너를 찾았고, 연기 한 덩어리가 나에게 말했다. "너는 그 황량한 황야에 있다." 너는 공중에 서서 산천을 가로질러 너의 이야기를 나에게 말해라 ...

이 모든 것은 장렬한 정치 혁신 운동인 영정 혁신에서 시작된다.

"천돛은 가라앉은 배 옆에 있고 만목춘은 병나무 앞에 있다." 네가 한창 장년인데, 산하를 바라보니 투지가 용솟음치는 것 같다. 개혁파, 정말 아깝다! 만약 네가 길을 잘못 선택했다면, 네가 최선을 다해도 한숨만 쉬고 이 세상의 불공정을 한탄할 수밖에 없다. 사산. 그 이유도 간단하다. 대관료 대귀족의 기득권을 침해했기 때문이다. 서스펜스가 전혀 없는 것 같아 결말이 비참하고 처량하다. 머나먼 남방 들판에는 옷차림이 남루하고 지친 사람들이 한 무리 있었다. 이것이 바로 남방의 외딴 지역으로 강등된' 팔사마' 이다.

문인들이 정치를 만나자 비극이 탄생했다. 천자앙은 이렇다. 백거이는 이렇다. 너도 마찬가지다.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지만, 슬픈 일이다! 당신은 당나라 역사상 가장 불행한 시인입니다. 다재다난한 사람, 상처가 많은 사람입니다.

아이가 없고, 아내가 죽고, 어머니가 돌아가셨고, 지금은 너 혼자만 남았다. 그래서 당신의 열정은 바람 속에서 조금씩 식고, 마지막에는'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는 엄청난 외로움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문망: www.sanwen.net)

산산조각 난 마음으로 영주에 와서 10 년 동안의 고독한 보급 생활을 시작한 사람.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장안을 빠져나갈 때, 남방의 뼈를 찌르는 바람, 뼈를 찌르는 비, 황량한 잡초에 직면하여, 당신은 이미 국가 대사에 대한 그리움을 잃었지만, 뼈에 숨어 있는 문학에 대한 원시적인 충동이 터져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중국 당나라의 정치무대에서는 청관이 한 명 적었을지 모르지만, 이때부터 재능이 넘치는 문학가가 탄생했다.

입동 이래 첫 눈이 이전보다 일찍 왔고, 영주의 큰 눈이 너의 무한한 슬픔을 불러일으켰다. 너는 너의 아내와 부모님을 그리워하고, 너는 춥고 외로운 집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너는 반드시 밖에 나가 눈을 감상해야 한다.

그윽한 골목을 지나 작은 물이라는 강변에 이르러 다릿목에 서 있었다. 멋진 장면이 내 눈앞에 찍혔다: 천산만수, 하얀 눈, 새 한 마리를 볼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천 개의 도로가 눈으로 덮여 있어서 한 사람도 볼 수 없다. 망망한 강물 위에서만 외로운 배 한 척이 얼어붙은 강 위에 가만히 정박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 얼음과 눈이 내리는 세상에서, 새옷과 모자를 쓴 노인 한 명만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전례 없는 충격이 너의 온몸을 가득 채웠다. 순식간에, 당신은 노인의 모든 것을 다 보고, 참지 못하고 노래를 불렀다.

백산에는 새가 없다.

발자국이 없는 천 개의 길.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이렇게 순수하고 소리 없는 세상에서 누가 가장 외롭습니까? 앞에 있는 그 노인입니다. 이 노인은 누구입니까? 늙은이, 너 자신뿐이다.

강설' 은 중국 고전시에서 가장 깊은 시 중의 하나이다.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계절,' 강설' 이라는 노래가 현실에 직면할 수 있는 용기를 주고 영주의 산수가 상처받은 마음을 달래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불행을 세상에 나온 마음으로 바라보기 시작했고, 다시 젊었을 때의 정력적이고 열정적인 유종원으로 돌아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영주를 보면 뭔가 하고 싶어요. 오랫동안 사라진 열정은 눈처럼 서서히 쌓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없다. 네 마음속의 양심이 종소리처럼 네 마음속에서 울려 퍼진다. 그래서 참신한 영주가 나타나고, 정치적으로 조화로운 영주가 나타났다. 영주 사람들은 너를 떠날 수 없다.

너의 기발한 펜이 영주 8 기에 피어난다. 너 이' 좋은 사람' 은 관직의 휘황찬란함을 놓치고 사기의 주입을 피했다. 너의 눈빛은 여전히 맑고, 너의 개성은 간단하고 위대하며, 조금도 흔들리지 않고, 가릴 수도 없다. 바로 이런 또렷한 정신육신으로, 너의 문필을 차분하고 깊게 한다. 그 못은 짙은 녹색과 고요한 물 속에 담수가 용솟음쳐 사람을 도취시킨다.

너는 작은 석당을 가로질러 작은 석산에 왔다.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아름다운 광경이 그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다. 그래서 너는 그 꼬리물고기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감탄할 수 없다. 만약 네가 공중에서 헤엄쳐 왔다갔다하면, 너는 자유로워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 새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좋을까. 매일 자신의 예쁜 깃털만 감상하고 자신을 원망한다.

\ "푸른 나무 덩굴 그늘, 비뚤어진, 잘못된 원인. 클릭합니다 정말 도취됐어! 하지만 물고기는 항상 무리를 지어 살고, 새도 항상 둥지로 돌아간다. "사방은 모두 대나무 숲이고, 외롭고 외롭고, 슬프고 춥다." 사람은 항상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너의 마음은 상처받고 공허하다.

밝은 슬픔이 공기 중에 출렁이며 모든 작은 먼지 속으로 스며든다. 나는 더 이상 들을 수 없다 ...

사람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보면 이렇게 낭비할 것이다. 이때 황제는 세상에서 안전하다. 그가 돌아왔다. 엉덩이가 아직 덥지도 않고 갔다. 더 멀리, 유주. 유우석을 돌보기 위해, 노모가 이런 재난을 당하길 바라지 않기 때문에, 네가 주동적으로 갔다.

야외의 유주.

너는 절망하고, 조정에 절망하고, 장안에 절망했다. 너는 또 긴 여정에 올랐다. 영주를 지나갈 때, 영주의 풀 한 그루와 나무 한 그루, 산과 물, 눈에 눈물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가 너무 많은 비바람을 겪었기 때문에 네가 강인한 사람이라니 다행이다.

너는 유주를 비하하고, 영주에서처럼 부모의 벼슬을 착실하게 한다. 너는 소매를 걷어 올리고 밀짚모자를 쓰고 걸으면서 물을 수리한다. 가서 비옥한 땅을 개간하라 우리 마케팅하러 갑시다. 너는 안심했다, 너는 소탈해졌고, 마음속의 서글픔을 내려놓았고, 너는 머리를 쳐들고 활보하며 그렇게 크게 걸었다. 너는 인민을 아들처럼 사랑하고, 인민은 친절하게 너를' 류유주' 라고 부른다.

너 너무 피곤해. 나는 감히 우리나라를 걱정하는 것을 잊을 수 없다. 결국, 당신의 얇은 몸이 감당할 수 있는 부담이 너무 무겁습니다. 결국 짓눌린 나무처럼 비바람의 습격으로 와르르 무너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한 세대의 문학 거장이 묵묵히 떠나다. 황제는 모르지만 사람들은 당신을 기억합니다. 틀림없이 많은 사람들이 너를 위해 애도할 것이다. 분명히 긴 종이 줄과 긴 울음소리일 것이다. 이것은 민의다.

유종원, 유자후! 유합동, 유룡주! 무혼이 고향으로 돌아가 영남 산천에 묻혀 입소문의 역사에서 생생하다.

너는 어새가 필요 없다. 그 고전적인 걸작이야말로 너의 최고의 묘비명이다. 인민의 가장 친절한 이름은 영원히 잊지 못할 무거운 기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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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풀은 크지 않고, 작은 연못의 찬물, 주위에는 많은 큰 계화나무가 있다. 초겨울의 찬비가 나조와 계화나무에 흠뻑 젖었다. 무성한 나뭇잎은 천 년 동안 나조의 고요함을 잠궈 놓았지만, 겨울 말 피는 계화의 청량하고 향기는 잠길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비가 많이 오는 이 겨울, 추운 나치 옆, 천년계화나무의 차가운 향에서 나는 유주에 접근하여 유종원에 다가갔다.

유주 () 가 제일 먼저 가야 할 곳은 나치 () 인데, 거기에는 당대의 위대한 시인, 산문가, 사상가 류종원 () 의 옷관총이 있다.

내 앞의 로치는 마치 역사를 가로지르는 눈처럼 조용히 나를 바라보았다.

유주는 유강의 이름을 따서 지었지만 시인과 같은 성을 가진 도시는 시인의 영혼의 최종 귀착지가 되어 유주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유종원을 떠올린다. 47 세의 그 해 유주에 비통한 분노를 품고 죽은 류종원은 정말 유주를 그가 떠돌아다니는 일생의 마지막 귀착지로 삼았다. 유종원이 세상을 떠난 후 꿈에서 친한 친구 한유에게 "나는 나조에 있다" 고 말한 적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 유주시 변두리에 있는 작은 나풀은 시인이 천년의 고요를 즐기는 곳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아마도 이 일생은 실의에 빠졌고, 일생을 떠돌아다니며, 평생 만권의 책을 읽는 전산 시인은 결국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이렇게 조용하고 시적이고 자연스러운 풍경일지도 모른다.

시인은 정말 인간의 시련을 겪어야 하는가? 류종원의 일생을 알면 시인의 운명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을 수 없다. 류종원, 본적은 당대의 동쪽 (이 영제시) 으로 기원 773 년 도성 장안에서 태어났다. 그의 조상은 모두 조정 관원이다. 당나라에 들어간 후 유씨 가문은 이씨 황족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통치 기간에만 유씨 가족 성원은 22 명에 달하며 성 내 인사부 상서를 동시에 맡고 있다. 만약 운명이 수십 년 전에 류종원의 출생을 계획한다면, 그의 일생은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이다. 그러나 유종원이 태어났을 때 무측천의 여러 차례의 타격과 박해로 그의 가족은 이미 쇠락했다. 안사의 난리 이후 태어난 류종원은 가세의 휘황찬란함을 누리지 않고 가난과 고난 속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그러나 스무 살밖에 안 된 그는 고등학교 때 수재였다. 365,438+0 세, 제국을 감독하는 관원이 되었다. 그의 관직은 낮지만 권위는 제국 못지않게 벼슬길로 여겨진다. 하지만 광복 가문의 휘황찬란한 꿈은 몇 년 동안 지속되지 않았다. 반년만에 실패로 끝난 영정혁신에 참여해 비하된 운명을 시작했다. 그리고 그는 끊임없이 유배되고, 신체적으로 고통을 당하고, 마음도 외로움의 고통을 겪으며, 이런 외로움은 무자비하게 그의 일생을 동반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먼저 shaozhou (이 후난 성 shaoyang 시) 도지사 로 강등, 아직 중도에 가지 않았고 Yongzhou (이 호남 성 영릉시) 시마 로 강등됐다. 영주는 호남과 광동의 경계에 위치해 있다. 그때는 매우 외로웠고, 아주 무서운 곳이었고, 사람은 매우 적었다. 유종원은 67 세의 어머니를 데리고 영주에 온 뒤 살 곳도 없었다. 나중에 한 스님의 도움으로 그녀는 용흥사에서 하숙했다. 생활이 어려워 영주에 도착한 지 반년도 안 되어 어머니 노씨가 돌아가셨다. 유종원이 강등된 후에도 정적은 여전히 그를 놓아주려 하지 않았다. 헛소문, 비방, 인신공격은 이미 그를' 이상한 사람' 으로 만들었다. 영주에서는 잔혹한 정치적 박해와 고된 생활환경이 유종원을 슬프고 우울하고 고통스럽게 한다. 게다가 몇 차례의 무정한 화재로 그의 건강은 심각한 손상을 입었고, 심지어' 걷는 것도 무릎을 떨게 하고, 앉아 있어도 어색함을 느낀다' 는 정도다. 영주 함락은 10 년이다. 원과 10 년 (8 15) 정월에 류종원 유우석이 베이징으로 소환되었다. 그러나 재사용되지 않았다. 오 등에 대한 증오로 2 월부터 장안으로, 3 월에 강등을 선포했다. 류종원은 유주 (현재 광서유주) 도사로 강등되었다. 장기간의 비하 경력, 생활상의 고난, 정신적인 고초가 유종원의 몸을 점점 더 나빠지게 하고, 늙기도 전에 정말 늙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유주에서 4 년을 보낸 후, 친한 친구 배도의 중재에서 당헌종은 유종원을 소환하기로 동의했다. 그러나 이미 늦었다. 법령이 유주에 도착하기 전에 류종원은 한 줄기의 비분을 품고 4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경로에는 발자국이 없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눈. " 이것은 여자와 아이들이 모두 아는 당시이다. 깨끗하고 상쾌한 글, 공허하고 고요한 화면, 초연물밖의 의경이 국인의 마음에 붙어 있는 문화적 꼬리표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시를 쓴 류종원은 가장 짧은 말로 그의 인생 경력을 묘사하고자 한다면, 그것은 태어날 때를 만나지 못하고 끊임없이 폄하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고대에는 정치적 야망이 있는 문인에게 비하된 관리는 사실 영혼의 추방이었다. 그러나 아마도 사람의 운명은 양날의 검일 수도 있고, 정치적 실의는 문인들이 시적인 마음을 단련할 수 있는 기회일 수도 있다. 육체적 추방은 시인에게 만권의 책을 읽을 수 있는 만리여행의 기회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류종원의 일생의 문학적 업적, 특히 시, 산수여행기, 산문에 대한 그의 천고의 미명은 그의 일생이 전향되고 실의에 빠진 유적이다. 유주에 대한 그의 공헌은 지금까지도 유주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불러일으켰다.

유주는 당시 낙후되고 황량한 곳이었다. 대다수 주민은 소수민족으로 생활이 극도로 가난하고, 그들의 풍속 습관은 중원과 크게 다르다. 류종원이 처음 도착했을 때, 언어가 통하지 않아 모든 것이 적응하지 못했지만, 그는 여전히 사무국의 제한된 힘을 이용하여 이곳에서 개혁을 계속하여 현지 인민을 위해 좋은 일을 하기로 결심했다. 유주에서 류종원은' 수시로 남녀에게 돈을 주고 몸값을 내고, 아이가 그렇다면 노비가 되지 않는다' 는 잔혹한 습관을 폐지하고, 여종을 석방하는 방법을 제정하고, 노예가 된 사람은 시간별로 임금을 계산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빚을 갚고 인신의 자유를 회복하고, 집으로 돌아가 가족과 재회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이 조치는 가난한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고, 후에 유주 이외의 현으로 보급되었다. 현지 민중의 미신이 낙후된 풍습에 대하여 유종원은 강호 무의사가 돈을 속여 사람을 해치는 것을 엄금한다. 문교 사업을 조직하고, 학교를 설립하고, 의약을 보급하여, 여태껏 우물을 뚫지 못한 유주가 연이어 몇 개의 우물을 쳐서 식수 문제를 해결했다. 유주에는 많은 황무지가 있는데, 유종원은 한가한 노동력을 조직하여 개간하였다. 대운사 한 곳만 개간한 황무지에 대나무 장대 3 만 개와 채소 수백 개를 심었다. 그도 나무를 심는 것을 매우 중시하여, 여러 차례 직접 나무 심기 활동에 참가했다. 유주 4 년은 류종원의 일생의 마지막 시간이다. 그 권력 범위 내에서 유주의 실제 상황을 겨냥하여, 약간의 이익과 폐해를 없애는 개혁을 진행하여 한쪽을 축복했다. 이러한 개혁 조치들은 사실상 왕의 개혁과 그의 초기 정치적 이상에 대한 지속으로, 그의 불요불굴의 삶을 반영한 것이다.

유주에서 죽은 유종원은 시신을 고향으로 운반할 힘이 없었다. 1 친구에게 양육을 받아야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

류종원의 시, * * * 는 65,438+040 여 곡을 남겼는데, 당대의 몇 곡이지만, 많은 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수시는 일찍이 "비싼 것은 싱겁고, 외건내크림을 가리킨다" 고 평가했다. 가볍고 아름다울 것 같고, 깊고 두껍다. " 유종원과 도연명을 나란히 놓다.

류종원이 현존하는 대부분의 시가는 모두 그가 비하한 작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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