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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페즈의 마지막 말은 무엇입니까?

블루페즈의 마지막 문장: 인정은 고향과 같다. 시 이름: Ruan langgui, 하늘 황금 야자수 이슬 크림. 실제 이름: 색상. 글꼴 크기: 자숙, 원호산. 시간: 송나라. 민족: 한족. 출생지: 푸저우 임천. 생년월일: 1038 년 5 월 29 일. 사망 시간: 1 1 10 년. 주요 작품:' 서강월',' 서강월',' 대단원',' 행골목',' 안' 등. 주요 성과: 완곡한 대표.

Dell 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블루페즈" 를 자세히 소개합니다.

첫째,' 낭랑귀 하늘 김야자루 서리' 전문은 여기를 클릭하여' 청랑귀 하늘 김야자 이슬 서리' 상세 정보를 확인하세요.

지평선의 금야자수가 서리에 노출되었다. 구름이 거위와 함께 자란다.

크림 컵 차, 그리고 중양. 인정이 고향과 같다.

람페자, 국화 황색.

근면하고 미치다. 도취를 슬픔으로 바꾸고 싶다.

노래를 부를 때 마음이 아프지 마라.

둘. 노트

김야자: 한무제 시절 장안장건궁은 베란다를 지었고, 청동 선인은 그 위에 야자 쟁반으로 이슬을 받았다. 여기서' 김야자' 는 도성, 즉 구경을 가리킨다. 즉, 구경은 이미 늦가을에 들어섰다는 것이다.

거위자: 거위는 날 때 글자로 배열되어 있고, 때로는 한 글자이기 때문에 거위자라고 합니다. 그것은 술과 미녀를 의미한다.

인정: 풍토인정. 머리에 보라색 난초와 황주 () 를 쓰고 있다.

빈티지한 광기: 그것은 다시 한 번 예전의 거칠고 얽매이지 않는 정태를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셋. 번역

하늘가에 금야자서리가 내리고 구름은 기러기와 함께 자란다. 청컵차는 중양을 타고, 인정은 고향과 같다.

하늘가의 구름은 선녀의 황금 손바닥처럼 옥이슬이 맺혀 있다. 옥이슬 서리가 내리고 구름이 기러기 남비 () 와 함께 일렬로 늘어섰다. 녹색컵을 들고 차를 추며 99 년 중양절을 틈타 사람들은 고향만큼 따뜻했다.

란페자, 국화 머리핀 노란색, 부지런하고 노광기. 도취를 슬픔으로 바꾸고 싶으면, 가슴이 찢어지지 않는 노래를 한 곡 부르세요!

자란, 황모를 쓰고 옛날의 광기를 되새기기를 갈망한다. 나는 나의 좌절과 슬픔을 도취로 대체하고 싶다. 나는 슬픈 노래를 부르고 싶지 않다.

넷째, 감상한다

"변경" 에 쓰여진 이 단어는 중양절의 성연이다. 생활에 대한 슬픔을 표현하다. 그중에는 기복이 가득한 맛으로 가득 차 있고, 시 전체가 기복이 심하고, 걸음걸이가 깊어지며, 빈령에서 무거움까지, 음절은 가볍고 은은하며, 감정의 변화에 적응하며, 시 전체가 슬프고 서늘하다.

마지막 영화는 풍경에 관한 것이다. 가을 기러기 남비, 주인의 애틋한 정이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바로' 타향에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다' 는 것이다.

\ "하늘 황금 야자수 크림, 거위 와 함께 구름. 클릭합니다 가을경으로 시작하는 두 문장은 장소가 도성 () 에 있고, 시간순서는 늦가을에 있으며, 뒤의' 중양 ()' 을 위한 깔개를 깔고 있다고 지적했다. 한무제는 장안장건궁에 20 피트 높이의 구리 기둥을 지었는데, 기둥에는 청동인물이 있고, 손에는 감로 접시를 들고 한무제가 마시고자 하는' 옥로' 를 이어받아 장수를 연장했다. 육승의 김야자수는 황궁의 한 건물이다. 하늘가의 금야자' 라는 단어는 송대 () 의 경경을 가리키며, 선재가 두드러지고, 문필이 가파르다는 것을 가리킨다. 그러나 작가의 문풍은 험준한 승리를 추구하지 않기 때문에 두 번째 문장 뒤에는 여유로운 스타일이 있다. 백로는 서리다. 기러기가 하늘의 긴 구름 속에서 일렬로 늘어서서 날아가니 구름 그림자가 길어진 것 같다. 이 두 문장은 슬픔과 아름다운 이미지로 가득 차서 시 전체에 기조를 정했다.

\ "청컵 차 소매는 중양처럼, 인정은 고향과 같다. 클릭합니다 이 두 문장은 고향을 떠나는 것과 고향을 떠나는 정이 얽혀 있다. 펜으로 섬세하고 심오하다. 한편으로는 고향의 아름다움을 노래하며 향수를 표현합니다. 한편 중양 우정의 아름다움을 칭송하며 우정에 대한 소중함을 표현했다.

다음 영화는 감정을 표현합니다. 성격이 괴팍하고 벼슬길이 실의에 빠져 술로 근심을 풀고 싶었지만 또 상심했다.

\ "람페코, 국화 노란색, 부지런한 광기. 클릭합니다 이소의' 추란스페' 와 두목들의' 인간 입으로는 웃기 어렵다, 국화는 꽃이 만발해야 한다' 는 말로' 람페자, 국화 머리핀 노랑' 이라는 두 문장을 써서 인물의 번화함과 의상의 화려함을 렌더링하고, 등불, 와인, 녹색의 성황을 렌더링합니다. 다음 한마디, 작가, 관위가 오래되어 우울해져서 생활이 억울해야 한다. 모처럼 그의 심정을 내려놓았다. 지금, 그는 가끔씩 홀가분하고, 자신의 옛 광기를 다시 경영하고, 심지어' 부지런' 한 점,' 경영' 을 하고 친구의 호의를 저버리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 옛 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어쩔 수 없이' 부지런하게' 관리해야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좌절층, 갈등, 감정적 우여곡절, 자연은 이전보다 더 깊은 높이로 밀어낸다.

"도취를 슬픔으로 바꾸려면 가슴이 찢어질 수 없다." 위의 총결산에서 볼 때, 또 다른 큰 전환은 많은 차원으로 이어졌다. 시인은 해방과 망각을 추구하려고 하는데, 그는 이것이 진정한 즐거움을 가져올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진정한 비애다. "혜풍화가시" 도 "도취를 슬픔으로 바꾸겠다" 고 말했다. 이는 이전 문장의 각주다. 청가모 단장' 은 여전히 끝없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것이 핵심입니다. 단어의 마지막 한 마디의 공허함은 갖가지 무력감과 깊은 고난을 담고 있다. 일파삼할인, 노래 삼탄, 묘함은 말할 수 없다. 전사를 살펴보면, 작가의 성실함은 여느 때와 다름없지만, 천신만고 끝에 슬픔은 이미 압도되었다. 아직 잊을 수 없는 추억이 있지만, 나는 이미 추억이 두려웠다. 엄하고 충후한 집에서 태어난 것은 권세와 이익이 아니기 때문에 일생이 우울하다. 이 단어는 경수행, 기복이 심하여 그의 실의를 잘 표현했다.

다섯째, 엄격한 다른 시

미인, 임강선자, 꿈 후 베란다 잠금, 자고천, 채색 소매, 옥종을 들고 예식, 청평악, 머물 수 없다, 응우엔 랑귀, 하늘가의 금야자루서리. 동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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