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적으로 독립된 공동체에서 다양한 이름의 영주는 제사 범위의 크기에 따라 등급제도로 조직된다. 예를 들어, 현지 마을에서는 이 동네에 다른 아저씨가 있고, 온 마을에는 모두 * * * 큰 인물이 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인접한 몇 개의 마을이 행정이나 경제상의 이유로 비교적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고, 몇몇 노인들이 몇 개의 마을에 예배를 받고 있다. 도시, 거리, 골목길에는 다양한 종류의 숭배자가 있으며, 각 광장에는 * * * 의 숭배자가 있고, 마을 전체에는 * * * 의 숭배자가 있다.
그래서 조산 지역에서는 종종 한 읍과 한 마을의 하루 순서이며, 각 마을은 번갈아 가며' 소란을 피우며' (북방의 묘회에 해당함) 그동안' 영예' 과정을 진행한다. 이 숙조카들의 제사는 여전히 고대 기춘의 유풍을 간직하고 있으며, 시간은 음력 정월 초하루에만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조산에는' 신선이 오른쪽 2 월에 있다' 는 속담이 있다
노인을 환영할 때, 마을의 젊은이들은 기수 (깃발을 들고), 카드놀이를 하는 사람 (플래카드를 들고 있음), 소지자, 뮤지션 등을 포함한 방대한 팀을 구성했다. , 여덟 개의 가마를 들고 노인을 태우고 마을의 골목을 두루 돌아다녔다. 마을 사람들은 앞다투어 손으로 노인을 만졌다. 이렇게 하면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고, 핑안 1 년을 보장할 수 있다고 한다. 네, 바람과 비가 순조롭기를 기원합니다. 온 마을 핑안, 바로' 영주' 의 중요한 의미입니다.
조산인의 통상적인 말에 따르면 인사에는' 문영' 과' 오영' 이라는 두 가지가 있다. 가장 밑바닥의 동네에서 문영의 방법은 제사식 이후이다. 스승님께 신성한 가마를 타고, 선정된 정장이 들고, 예식 드럼의 지도 아래 동네 골목을 둘러보고, 동네 국경을 돌며 신성한 공장으로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5 대대의 관행은 일반적으로 농촌 공동체에서만 채택된다. 제사식이 끝나면 붉은 천으로 신상을 가마에 단단히 묶어서 스퍼트를 준비해야 한다. 캠프가 시작되었을 때 골목에서 모닥불이 피었다. 딩은 신상을 일으켜 모닥불 앞으로 달려가 힘껏 신전을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 올리고 불더미를 건너 골목을 뛰어갔다. 마을 골목을 달리자 나는 또 천양에서 뛰쳐나와 스승을 업고 마을계를 돌며 신공장으로 돌아왔다. 조산인은 이런 방법을' 스승을 따라가라' 라고 부른다. 조산 사투리 중의' 가다' 라는 글자는 달리기의 의미이며, 고의를 보존하는 방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스승)
주님의 본의를 맞이하는 것은 문적이든 무적이든, 모두 사악한 정토를 몰아내는 것이며, 조산 노동자들의 생활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오랜 세월 동안, 이 오래가는 종교 의식은 사실상 모든 지역사회에 지역사회 질서를 바로잡고 지역사회 통치를 강화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주인을 맞이하는 이 날, 조산 민간 각지에서 모두 보수신을 연기해야 한다. 스승의 의장대는 채색 깃발, 오색찬란한 장면, 사자깨기, 가무, 징과 드럼, 트렌디한 밴드로 구성되어 있다. 의식 퍼레이드의 규모는 지역사회 조건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지만 관람과 오락의 성격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 따라서 방골목과 같은 토지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행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지역사회 명절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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