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엔터프라이즈 전체 - 그 비범한 성인은 나에게 앉는 법, 수행하는 법, 깨달음을 가르쳐 주었다.

그 비범한 성인은 나에게 앉는 법, 수행하는 법, 깨달음을 가르쳐 주었다.

"선정", 망상을 없애고, 앉아서 자연을 보고, 옛 이름을 짓는다.

첫째, 심법 * * *, 여섯 개의 봉인이 있으니 순서대로 수리해야 한다. 한 번에 두 시간, 여덟 번, 첫 번째 것을 완성하고 두 번째 것을 초대합니다. 매번, 나는 묵묵히 제불보살의 호우를 구하여, 내가 중도에 멈추지 않고 6 인인을 완성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섯 번째 인쇄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얻기가 쉽지 않다.

둘째, 수리, 첫 번째, 두 시간 이내에, 어쨌든 지문이 흩어져서는 안 된다. 둘째, 주문을 들고, 말을 멈추지 말고, 소리를 내지 말고, 입술을 살짝 움직여야 한다. 셋째, 걱정하지 마세요. 만약 네가 알아차렸다면, 바로 무시해야지, 억압해서는 안 된다 (이것도 망상이다). 그것을 가지고 다니지 말고, 더 많은 실수를 더해라. 나는 개의치 않고, 무시하고, 싫어하지 않고, 사상의 공허함을 좋아하지 않는다. 잘 앉고 잘 앉지 못하는 것은 모두 진보이다. 작품이 자리에 없는 것이 아니라 다음 자리에 있는 것을 보니 정말 놀랍다.

첫 번째 인도, 첫 번째 (즉, 첫 번째) 는 산을 여는 첫 번째 도끼로, 그 능력이 가장 크다. 어쨌든 2 시간 이상 걸립니다. 따라서 주문 (3 ~ 4 일 후) 에 익숙하지 않으면 까치발을 하고 앉지 마라. 첫 번째 인쇄는 만인의 첫 번째 (양손에 만 육천여 개의 인쇄가 있음) 로 만인의 왕이며 만법의 어머니로 매우 중요하다. 만약 너의 손이 시큰하거나 아프면, 그것은 업장이 나온 것이다. 너는 행복한 마음을 가져야 하고, 영원히 삼악도를 멈춰야 한다. 보리를 증증증해야 하고, 고명 보리심인을 증증증해야 한다. 처음 3 인방은 증거체이며, 최고무상의 뿌리째 뽑히는 법이다. 후삼인은 쓰는 것이고, 깨달은 것이며, 영원히 삼악도를 떠나는 무상의 지름길이므로 반드시 장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침대에 앉을 수 있습니다. 앉을 때는 뒤의 바람과 앞의 추위를 피해야 한다. 가을과 겨울이 추울 때는 다리를 잘 덮어야 한다. 배부르면 앉지 말고 두 시간 정도 걸려요. 너무 배고프지 말고 (너 자신을 봐라), 화가 났을 때 앉지 말고, 차분할 때까지 기다려라. 자리를 떠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다리가 좀 편할 때까지 자리를 뜨지 마세요. 6 ~ 7 분마다 오줌을 싼다. 7,9 석을 치고 방 일을 피하지 말고 평일에도 1 개를 피하지 말고 4 시간 격리됩니다. 아프거나 피곤할 때 앉지 마세요.

넷째, 앉아 있을 때 팔이나 다리가 쑤시고, 바람이 불고, 아플 때다. 네가 고통을 참는다면, 너는 질병에서 벗어날 것이다. 복부가 부풀어 오르고, 해기가 기승을 부리며, 멈출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라서 좌석은 6 ~ 7 인치 높이여야 합니다 (모든 사람의 편안함에 따라 다름). 좌우로 다리를 눌러 매트 밑에서 교차하다. 만약 네가 혼자 두 시간 동안 서 있을 수 있다면, 너는 손을 놓을 수 있지만, 그것은 반드시 너의 뒤에서 높아야 한다. 윗몸 일으키기하지 마세요. 윗몸 일으키기를 하면 높은 곳을 피해야 한다. 만약 네가 두 시간 연속 할 수 없다면, 하지 마라. 반으로 인쇄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더 이상 매달리지 마라. 노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앉아 있기 때문에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간에 돌아서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의심을 멈추지 말고, 앉아서 과로하지 마라. 쿵푸는 아프지 않고 피곤하지 않은 사이에 전진한다.

다섯째, 좌석 장비, (a) 노란색 천 표면, 지문 커버. (2) 시계 (켜기). ③ 가래. (4) 좋은 향을 사용하지 말고 문 밖에 요점을 가져라. (5) 모자를 쓰지 마세요. (6) 벨트는 느슨해야합니다. (7) 문을 닫지 말고 누구도 드나들게 해라. 아이의 목소리는 무시할 수 있고, 마음을 훈련시키고 있다. (8) 등받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6. 손도장을 높이 들지 말고 가슴 바로 앞, 양쪽에 살짝, 때로는 무의식적으로 내려 다리에 올려놓고 느낄 때 들어 올립니다. 허리를 움직이지 말고 천천히 뻗고 내리고 곧게 펴지 마세요.

일곱째, 상좌정, 지정, 하좌정, 지중. 아무것도 긴장을 풀지 않을 때는 노출되지 않는다. 내가 자리에 앉아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내 마음은 침묵하고 있었다. 내가 아무런 생각이 없을 때, 그것은 어떤 장면이었을까? 이 장면은 좌석 (불력) 과 수행 (자립) 이 결합된 것으로 만만치 않다. 뿌리 먼지가 떨어질 때까지 이렇게 되지 않는다. 당신은 종종이 장면을 무시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잡을 수 없습니다, 또는 당신이 상관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상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장면에서 너는 반드시 자리에서 그에게 묻지 마라, 한 가지 요구는 고의적이다. 수면에 파도가 생기면 물의 광상이 사라진다. 그래서 깨야 하고, 6 개의 먼지를 강제로 분리해서, 왔다갔다 하며, 깨진 지점에서, 그 사이에 한 가지 정보를 얻으면 자연히 현실을 깨닫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진정한 쿵푸이지, 깨달음이 아니라, 진실한 깨달음이지, 이성적인 해석이 아니다. 이때 긴장을 풀지 말고 항상 체험하세요. 너희들이 익으면 모자처럼 자신의 이름처럼 잊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쿵푸는 얕은 데서 깊은 곳으로, 깊은 데서 넋을 잃고, 법이 다 떨어지면 비로소 융통할 수 있다.

여덟, 매번 주문을 걸 때마다 아주 빨리 익혀야 한다. 천천히 몇 번 잡자, 글자는 분명해졌고, 말투가 매끄럽지 않고, 문장이 새지 않았다.

아홉째, 이 책은 두 번째 참고가 된다. 하지만 네가 여섯 장을 다 인쇄할 때까지 보지 마라. 동문에 대해서 너는 마음껏 말해야지, 숨기지 마라. 그러나 선후도 있다. 이것은 큰 자비 중의 편의법이다. 그리고 말하기 연습을 하고 앞으로의 생활을 준비하고 지혜를 키울 수 있다. 부록 1: 모음 상사가 명상을 시작할 때 몇 가지 금기가 있다: 1. 모든 비밀은 반드시 전수해야 하며,' 6 자 대명주문' 도 예외가 아니다. 그러나 스승의 자비와 탐탐 편의로 인해 6 자 대명주법, 대아미타불법 등 널리 알려진 비법은 수행이 쉽고 수행 후에도 벗어나지 않고 공개적으로 전수되며 인심 (특히 멀리 갈 수 없거나 병으로 인해) 이 필요하지 않다. 진심으로 공양하고 관음보살에게 몸을 굽히기만 하면 수행을 할 수 있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유명한 대덕토론 연구에 편지를 쓰면, 즉 잘못된 길로 들어서지 않고 안다의 반대편에 도착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1997 모음 상사가 미국에 있을 때' 심념법 훈련 절차' (기록 정리): ... 연꽃은 우리의 마음이 연꽃 같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손자국은 간단하고 독특하며 실용적입니다. 재난, 장애, 질병, 사업 성과 등.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관음보살의 보호로 우리 모두 실현할 수 있습니다. 4 팔 관음은 4 팔 관음보살이다. 입버릇도 중요하다. 오엄, 모, 니, 백, 밀, 용이라는 여섯 글자가 있다. 이 방법을 연습하고, 명상은 30 분부터 시작해서 점차 1 시간, 1 시간 30 분, 2 시간으로 늘린다. 명상은 적어도 두 시간 동안 연습해야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처음에는 참을 수 없으니, 너는 먼저 이 6 자 대명주문을 연습할 수 있다. 인쇄할 때 손자국을 노란 천으로 덮어야 하는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공중에 부처, 보살, 신이 지나가기 때문에 부처는 우리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지 않을 것이다. 보살과 신이 그것을 볼 때, 그들은 우리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막 법을 고치기 시작했는데, 여전히 일반인이지 부처님이 아니어서 그들의 허리를 굽혀 절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래서 우리는 노란 천으로 손자국을 덮었고, 역대 신선은 우리가 손자국을 덮고 법을 고치는 것을 보고 허리를 굽히지 않았다. 둘째,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손자국을 보고, 인쇄를 배우고, 부처를 훔치는 것도 좋지 않다. 누런 천으로 수리를 덮어서 다른 사람이 볼 수 없게 하고, 손도장을 모방하지도 않고, 범죄를 피하지도 않는다! 명상에는 몇 가지 금기가 있다: 첫째, 자리에서 열심히 생각하지 마라. 평소에는 생각을 기억하지 못해서 단번에 기억해, 오! 이 일은 어떻게 하고, 그 일은 어떻게 합니까? 이건 정말 좋지 않아요! 이렇게 명상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우리가 앉아 있을 때, 우리는 이미 죽은 것처럼 죽어야 한다. 우리가 죽은 후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안의 일, 직장상의 일, 마음대로 하세요. 좌석의 망상이 바뀌었을 때, 나는 주문을 들어 내 생각을 바꾸는 데 사용했다. 나는 내 생각을 억누르고 싶지 않다. 내 생각이 올 때, 나는 억누르고 싶지 않다. 그들을 오게 해라. 나는 단지 그들을 무시할 뿐이다. 당연히, 나는 그들을 비어 있다고 부른다. 이것이 변화입니다. 억압이 아니라, 사상을 억누르고, 죽은 물로 누르는 것이다. 한 가지 생각이 기억나지 않아 거기에서 죽었다. 죽은 물은 용을 숨기지 않고 깨달을 수 없다. 그러므로 우리는 살아있는 부처가 되고, 기묘하게 사용하고, 자신의 생각을 억누르지 말고, 그냥 와서 무시해야 한다. 둘째, 신통을 구할 수 없다, 조금도 할 수 없다! 성불과는 거리가 멀다. 영력을 구하는 것은 성요의 일부이다. 내면이 원하는 것은 견지이고, 끈기는 요괴가 되는 요인이기 때문이다. 우리의 마음은 깨끗하고, 조금도 개의치 않고, 조금도 강요하지 않고,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비로소 진정으로 부처가 될 수 있다. 즉, 자신의 내면에서 나온 불입니다. 자신의 본성에서 나온 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마음이 비어 있어야 부처가 되고, 마음이 비어 있지 않으면 부처가 될 수 없다. 그래서 성불은 마음속에 있는 것이지, 신통이 아니다. 이교도들도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어떻게 이교도가 되었습니까? 악마가 된다고요? 그들이 너무 집착해서 마음이 자유롭지 않기 때문이다. 심장은 정말 비어 있고, 아무것도 얻을 수 없고, 아무것도 얻을 수 없고, 아무것도 얻을 수 없고, 아무것도 얻을 수 없고,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그래서 지혜를 부처로 만들고, 신통을 부처로 만드는 것이 아니다. 아바타에 집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셋째, 밥을 먹고 바로 식탁에 앉을 수 없어 위장에 좋지 않다. 명상은 한 시간 반이 걸린다. 넷째, 기분이 나쁘고 짜증이 날 때는 명상을 하지 마세요. 그렇게 하면 간기가 억누르면 병이 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그래서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나가서 기분 전환을 하고, 나쁜 기분을 소화하고, 명상을 할 수 있다. 다섯째, 부부 공동주택 문제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부부가 같은 방에 큰 피해를 입었기 때문에, 앉은 후에는 바로 같은 방에 있을 수 없고, 5-6 시간을 분리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같은 방 뒤에도 바로 앉을 수 없다. 명상하기 전에 5-6 시간 휴식을 취해야 한다. 바로 앉으면 병에 걸리기 쉽다! 6. 여자는 월경이 와도 상관없어요. 앉을 수는 있지만, 이중 요리는 할 수 없어요. 이중 요리는 혈루증의 위험을 초래하기 쉬우니, 생리 기간에는 주의해야 한다. 임신할 때는 계속 명상을 할 수 있지만, 4 개월 후에는 다리를 꼬지 말고 누워서 수리할 수 있습니다. 팔구 달이 곧 태어날 것이니 연습하지 마라. 침대에서 6 자 대명주문을 읽을 수 있고, 관음보살이 가지되어 수리법을 방해하지 않는다. 또한,' 순도론' 을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에는 매우 상세합니다. 입문이라면' 동몽' 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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