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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가는 무슨 뜻인가요?

9 곡의 신화 노래

전설에 의하면 구가는 천추라고 한다. 승천을 꿈꾸며 들은 것은' 구가만무', 즉' 구가' 와' 구가' 와 함께 하는 사오춤이다. ("이소" "구가무 연주". ) \ "나인 노래 \" 는 여름 이후 카이 해적 세계, 잔치 는 다섯 아들 의 혼란을 야기 하고, 결국 여름 사람들이 멸망하게 했다. 이 신화 역사의 배경은 대략 이렇다. 구가의 소무춤은 하인의 기쁨이며, 교외에서 신에게 제사를 지낼 때만 쓸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제나라 는 이 음악을 연주하여 신, 즉 군태의 즐거움을 누렸다. 원시 사회의 음악처럼 이런 음악춤의 내용은 상당히 외설적이다. 원시 생활에서는 종교와 성이 상당히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옹졸하지만 하느님의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아마도 교외의 그 잔치에서 케이와 태강 부자는 두 딸 ('오자의 어머니') 을 낳기 위해 충돌이 일어났을지도 모른다. 사태가 어느 정도 확대되자 태강은 동생들을 이끌고 반란을 일으켰다. 결국 적 이윤이 허황된 틈을 타서 여름을 소멸시켰다. 이 일에 대한 고증이 하나 더 있다. ) 신을 감상하는 것은 한턱 내는 것이다. 한턱 낸 청첩장이 청첩장으로 바뀌었다고 해서 손님을 초대하는 이야기가 생겼다. 이것은 아마도 소위' 개천' 중의' 손님' 글자 (전문' 개상' 은 개천이라는 의미, 야서고전' 개천 3 곳' 이 손님과 같기 때문일 것이다. )' 한턱 내다' 와' 방문' 이라는 두 가지 의미가 있어 결과가 나왔다. 손님을 접대하는 것은 손님이 되고, 천륜의 즐거움을 즐기는 것은 천륜의 즐거움이 되고, 음악을 연주하며 손님을 즐기는 것은 손님의 절도가 되었다. 이것은 아마도 전설의 유일한 곤혹점일 것이다. 이야기의 나머지 부분은 제나라가 9 곡으로 죽었다고 말하지만, 사실 아주 진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우리가 특별히 이 몇 가지를 제기한 것은' 구가' 의 가장 오래된 기능과 외설스러운 내용을 지적하기 위해서이다. 이는 아래' 초사 구가' 의 해석에 상당히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고전 아홉 곡 두 곡

\ "좌전 \" 은 모두 구곡 8 식, 7 성 6 운 5 조 (조 20 년 25 년) 로 나뉜다. 아마도 아홉 곡의 노래는 어떤 노래가 아니라 표준 장르의 노래인 것 같다. 노래는 9 점, 유풍은 8 점, 성분은 7 점 ... 이것들은 모두 표준 단위이며, 얼마나 적습니까. 노래의 가능한 단위는 단어, 문장, 장이다. 두 가지 유형의 역할이 있습니다. (a) 모든 단어 9 단어, 이 방법은 너무 길어서 고대와 현대에 드물다. (2) 장당 9 자, 사실 장당 3 구, 말마다 3 자. 이 말은 너무 짧다. 위와 같은 것은 모두 불가능한 것 같다. 장 단위로 장당 9 장,' 시경' 에서도 드물다. 초기 시가 이렇게 긴 편폭까지 발전할 수 없을 것 같아서 불가능하다. 우리는 가장 오래된 노래가 9 개 단위로 되어 있다면 반드시 한 문장, 즉 3 장 3 구, 전편 9 문이라고 생각한다. 이 공간은 적당할 뿐만 아니라 가장 가능성이 높으며,' 노래' 라는 단어의 의미에서' 구가' 도 반드시 한 곡당 아홉 문장이어야 한다. 송' 의 원음은 오늘의 언어' 아' 와 같아야 한다. 원래 노래할 때 말마다 혹은 문장의 끝에 있는 긴' 아' 라는 의미였다. 후세의 노래는 종종 이순신, 위, 나, 후 등의 단어로 그 목소리를 흉내낸다. 그래서 요전은 "노래는 항상 말한다" 고, 악기는 "노래는 항상 말하고, 긴 말은 말한다" 고 말했다. 하지만' 구가' 는 9 개' 아' 9 곡이 9 개' 아',' 아' 는 문장 중이나 문장 끝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9 곡은 반드시 9 문장이어야 한다. 바람의 노래' 세 문장에는' Xi' 라는 단어가 사용되었고,' 사기 악서' 에서는' 삼후의 장' 이라고 불렸는데, 이는 Xi 후음이 비슷하다는 뜻이고, 삼후는 여전히 삼XI 라고 불린다. 다섯 편의 시' 는 모두 다섯 문장으로, 각 문장은' Xi' 로 끝나고, 시 전체가 * * * * 는' 5' 자를 써서' 5' 라고 부른다. 아홉 곡은 아홉 문장이고, 세 곡은 세 문장이고, 다섯 곡은 다섯 문장이며, 모두 노래 제목에서 추론할 수 있다.

전편 9 구는 3 장 3 구와 같다. 가오 타우 흄 (Gao Tao Humm) 은 그런 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하 총통의 노래)

총통, 일어나! 얼마나 행복한가! 얼마나 행복한가!

원수가 명야! 좋은 근육 좋은 팔! 평범한 것은 건강하다!

총통은 한 클러스터에 있다! 팔뚝이 게으르다! 너무 아깝다!

당리안 선생은 위의 두 문장에 근거하여' 구가' 라고 말했다.' 90% 소소',' 황제가 노래로 사용한다' 고 말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발견이다. 그러나 그는 또한' 좌전' 이 7 년째 되는 해에 여름나무에 9 곡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즉,' 사용을 멈추고, 힘차게 쓰고, 9 곡을 사용하라고 권하고, 나쁘지 않다' 고 말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앞서 증명한 바와 같이' 서전' 에서 이른바 구곡이란 어떤 노래를 가리키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하나무가 말하는' 구가를 권하라' 는 것은' 그 노래를 권하라' 는 것과 같다. 그리고' 하나무' 의 세 구절은 의식, 형벌, 음악을 가리키며,' 의' 라는 단어는 실제로 아래의 신하를 가리키며, 원수의 노래는 분명히 위의 군주와 재보자를 위한 것이다. 사실, 총통가가 하수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어차피 전형적인 9 곡 스타일의 노래 (9 문장이기 때문) 이므로 9 곡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국풍' 은' 원수의 노래' 와 같은 형식으로 린, 탕탕, 채각, 주, 수관 5 편이 있다. 이 노래들과 고금의 어떤 같은 형식의 노래도 사실' 구가' 라고 부를 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 구가는 후세의 오율 칠절명사에 해당한다. () 9 곡은 표준유파를 나타내는 속명이기 때문에, 신화 중 음란한 계시가 있는 9 가, 전적에서 전수된 원수의 노래, 하나무에서' 구덕가' 로 불리는 9 곡은 당연히 모두 9 곡이다.

한편, 신화 구가는 외관상으로는 판에 박힌 고전 형식을 고수했지만 내용은 반동 방향으로 일종의 구곡으로 발전했다. 한편 외모는 거의 완전히 낡은 구도를 포기했지만 내용은 여전히' 초사' 중 우쭐거리는 시로 승화되었고, 원시적인 정욕 충동을 바탕으로 문화의 정련을 거쳤다.

동황태을'' 예혼' 이 왜 영빈신곡인가?

선인들은' 예기의 영혼' 이 신곡이라고 의심했고, 친한 친구 정진탁, 손작운, 정산은 모두 동황태을이 신곡이라고 주장했다. 그들은 모두 옳다, 왜냐하면 제 2 장은 정말 환영의 어조이기 때문이다. 이 내재적인 원인 외에도, 우리는 지금 제사가의 일반적인 형태의 진화를 방증으로 삼을 수 있다.

신을 맞이하는 것은 제사신의 전통 형식이며 송' 악서지' 에 상세하게 묘사되어 있다. 당대의 대부분의 사당의 동작과 왕위의' 어산묘 신녀가' 와 같은 일부 문인들의 작품을 보면 제사가에는 신곡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신곡만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환영식은 제사식에서의 중요성으로 볼 수 있다. 이 문장 은 제사 노래 의 일종 이기 때문에 영신 의 노래 를 포함 해 신곡 을 포함 해 물론 제 1 장 과 제 2 장 이다. 상식적인 판단이지만 역사적 증거도 적지 않다. 내용상 한나라' 교외예배 노래' 의 1, 2 회-연일, 적주꾸미는' 구가' 의 동황태을, 예혼 (원곡 참조) 에 해당한다. () 사장은 또 연일, 적귀뚜라미를 송대' 송명당' 제 1 회, 제 2 회 (송악서지: "찬송가를 환영합니다. 한대 주꾸미에 따라 세 마디 네 마디 운치가 있습니다." ) 제목은 "환영 신곡" 과 "신곡 보내기" 입니다. 송명당에서 9 곡이 보급되고, 동황태을, 예혼영신곡은 모두 문제가 되지 않는다.

아니면 9 곡 중간의 9 장도 배웅한다는 뜻이 있다고 의심하고 배웅하는 말조차도 똑똑히 말했다. (양부인' 구화영객', 하버' 미인 남포'). ) 제 9 장을 어떻게 보아도 환영 효과가 있지 않습니까? 답: 9 장에서 노래 속 인물들이 자신을 맞이하거나 상상의 물체를 맞이하는 것은 제 2 장, 즉 블랙핑크 데뷔 공연 이야기와는 전혀 다르다. 후자는 실질적인 환영식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선인이 막막해서 엉키다.

제 1 장과 제 2 장을 제외하고 신곡을 맞이하는 가운데 남은 9 장은 초사 중 이른바 9 곡일 것이다. "9 곡" 은 장수의 이름을 붙이지 않고, 위에 상술되어 있다. 그러나 문화의 진화로 문체의 길이는 확장할 수 없다. 고대의 9 구' 구가' 가 전국으로 발전한 9 장은 필연적인 추세이다.

마중 나온 신은 동황태을밖에 없다.

동황태을' 는 성가다. 가사는' 무필희 상황' (황은 동황태을) 이라고 부르기 때문에 동황태을 제외하고는 다른 신이 있을 수 없는 것 같다. 예혼은 동태을황제의 배우자로 쓰이는 신곡으로, 여기서 발론한 것은 이전의 환영을 넘지 않을 것이다. 사실 동황태을은 신이고, 동황태을을 제사하는 것은 교외에서 신을 숭배하는 것이다. 오직 하느님만이 제사장 초왕의 진실한 환영을 받을 자격이 있다. 다른 아홉 신의 지위는 모두 왕 이하였기 때문에 곡례는 그들에게만 환영식이 없었다. 이렇게, 이론과 원리상 동황태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아홉신에 관해서는 환영식이 없어서 의식을 전하는 데 쓰이는 노래에서 아홉신을 언급하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환영명언)

하지만 참고: 우리는 영빈가와 영빈례만 말하고, 동황태을 제외한 9 신은 제외한다. 사실 구신은 동황태을과 함께 나가 영접받는 체험에 참여하는 것이 낫다. 심지어 그들은'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며 이런 영광을 조금 주었다고 할 수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는 구신이 영접하지 못한 것은 옳지 않다고 말하는데, 이는 그들의 타고난 권리 때문이다. 예의에 관해서는 명분 관념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예의정신에서 명분을 뛰어넘는 사실은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볼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영접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의식은 동황태을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것입니다.

오구신의 사명과 지위.

의식은 아홉 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그 사람이 거기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한나라' 교외의 노래' 의 대답은 "더 이상 좋을 수 없을 정도로 좋다. 그리고 ..."' 구가' 는 대단하다. 교외의 노래' 에서 이른바' 구가' 는' 초사' 11 장 중 9 곡 (아래 참조) 일 수 있고, 구가의 주인공은 구신이다. 원래 그들의 존재는' 쾌감' 과' 지존존재에 대한 두려움' 을 위한 것이었다. 이 신도교도들은 사실 신의' 신뢰' 를 받은 마녀로, 각자의 신분에 따라 각기 다른 수준에서 슬픔이나 비참한 이야기를 연출하며 현대사찰의 공연과 비슷하다. 유일한 차이점은, 당시의 연극은 신들이 대신들에게 보여 준 것이었고, 의식에 참석한 사람들은 대신들의 빛을 접하여 구경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 소신들을 대리하는 마술사는 이미 전문적인 연극반이 되었다. 그러나 유기제사 제도로 인해 대신은 단지' 민간 인물' 우상일 뿐, 연극을 이해하지 못하자 군중들은 그를 한쪽에 두고 극장을 점령하고 정식 관객이 되었다.

제단에 9 신의 출현은 동태을황제에게' 작은 쾌일' 이다. 한편으로는 동황태을의 부하 자격으로 즐기고 있다. 기쁠 때는 주인의 자리에 서서 주인을 도와주고, 즐길 때는 손님의 자리에 서서 손님이 된다. 신분 (이삼등 신) 을 동반하여 의어의 술 (가창력, 표현력) 을 돕는다. 구신의 지위는 동등하지 않다. 예기의 능력도 나쁘다. 그래서 그들의 지위는 도움보다 의미가 있고, 어떤 도움은 도움보다 의미가 크다. 하지만 동반도 일종의 도움이며, 도움도 먹고 마실 수 있는 것이 있기 때문에, 둘 다 분리될 수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2 장과 9 장

동황태을과 구신의 예중 지위가 다르기 때문에, 2 장과 9 장은 11 장에서도 지위가 다르다. 이 두 가사의 다른 지위를 설명할 때 종교와 예술의 정반대 관점이 있을 수 있다. 종교적으로 보면 제 2 장은 제사가 주체인 송별신곡, 제 9 장은 진정한 9 곡, 제사가 중 하나일 뿐이다. 에피소드의 역할은 시끌벅적하고, 장면을 장식하는 것으로, 많든 적든, 심지어 없어도 된다. 반면에, 예술적 관점에서 볼 때, 9 장은 11 장의 진정한 정수이고, 2 장은 전통의 11 편이다. 초사' 편집자는 11 장을 통칭하여' 구가' 라고 부르는데, 예술적 관점에서 출발하여 중간 9 장을 기초로 한다. 초사' 는 문예 작품 앨범이다. 물론 편집자는 이런 관점을 고수해야 한다. 만약 그가' 교외예배' 의 저자이고 이런 제목을 채택한다면, 이것은 심각한 반객 위주이며, 다른 사람의 잘못을 포기하는 것이다. 순종교의 입장에 따라 제 11 장은' 교외예배 추' 로 개명해야 한다. 또는 좀 더 구체적으로' 교외예배 태을제악' 과' 구가 어떤 사람들은 신선의 음악을' 구가' 라고 부르고,' 초사' 는 일반적으로 동양 태을황제에게 제사를 지내는 운동을' 구가' 라고 부르는데, 단지 역사의 옛 명칭을 사용했을 뿐' 구가' 예술성의 입장을 중시하지 않았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는 책에서 모두 구가를 연주하며 신을 감상하는 것을 잊었는데, 그것은 그를 욕하는 것이다. 그는 하늘에 제사를 지내는 수단으로 자신의' 쾌락' ('이소') 의 목적을 달성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장은 하늘에서 듣고, 하늘은 부처식으로 한다' 고 덧붙여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묵자악비편' 은' 무관' 을 인용한다) 그들의 언외의 뜻은 제천에 적당한 음악이 있어야 하며, 오락성이 너무 강한' 구가' 를 제사식에 섞어서 신을 모독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케이를 반대하는데, 실제로는 구가와 그 오락성에 반대하지만, 실제로는 그 예술성에 대한 일종의 인정이다. "구가" 의 예술성을 이해하는 데 있어서, 그들은 "초사" 편집자와 다르지 않지만, 이 지식을 운용하는 실천에서, 그들은 그 점에서 일제히 공격하고, "초사" 편집자는 그 점에서 문예를 감상한다.

제 79 장 재분류

11 장뿐만 아니라 2 장 9 장은 모두 각자의 제목이다. 다시 세분화하면 9 장 중 처음 8 장과 마지막 장 ("국상") 을 분류해야 한다. 일, 구름, 별 (사지휘 후 상세), 산, 천 ('사기 이후가'),' 사담 귀신, 논물' 은 자연신이다. 전통적인 견해에 따르면, 신들에게 가장 가까운 종자들이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완전히 현대인의 생각이다. 종교사에서 야만인들의 자연현상에 대한 무지와 두려움 때문에 자연신 숭배가 가장 먼저 일어났다. 둘째, 인귀 숭배, 봉건 국가 제도 하에서 영웅의 출현에 따라 생긴 종교 행위다. 결국 봉건 영주의 점진적인 합병으로 태을황제와 같은 일신론 신이 등장해 대통일의 제국 정부가 곧 나타날 때까지 나타났다. 8 장의 하류, 특히 샹부인과의 이 두 장 () 은 이 신도들의 원시적이고 유치함을 충분히 드러냈다. (수 여사가 제기한 인신의 사랑 문제는' 종교 8 장' 의 역사적 배경을 잘 설명하고 있다. 반면 민족애도를 위해 한 단계 더 나아가는 사회형태를 대표해 태을황제 시대에 가깝다. 다시 말해 동군 아래 팔신은 원시적인 요술 신앙을 대표하고,' 국상' 과 동황태을은 고급 형태의 종교의 신이다. 우리는 국상이 본질적으로 동태을황제와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예를 들면 국상은 상이고, 제사 동태을황제는 보덕이고, 국상은 가족제사체계의 작은 제사로 등재되고, 동태을황제는 선물 등이다. 이러한 징후들은 국상이 동제와 너무 가깝고 동시에 그를 팔신으로 멀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이 우리가 9 장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가장 설득력 있는 이유이다: 팔신과 국상. 우리가 극단으로 가고 싶어도 11 장을 모두 두 장 (태을황제와 예혼), 한 장 (국상), 8 장 3 종 병행으로 나누는 것은 불가능할 것 같다. 우리는 이렇게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태원이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역사적으로 태을황제, 국상, 팔신은 각기 다른 세 가지 문화 단계에서 발생하는데, 각각 그 특별한 속성이 있지만, 그것이 역사이다. 구가 시대에 국상은 이미 팔신과 같은 열로 강등된 것 같다. 적어도 추 (Chu) 에서 운동하는 부서는 9 장의 노래 수를 맞추기 위해 전통적인 9 곡의 이름에 부합하기 위해 국상을 8 신의 반에 배정하기로 결정했다. ('8 장 노래' 와' 사국' 을 보면 모두 압운으로 같은 유형이며 작곡가의 의도가 명확하다. ) 그의 편성은 다소 억지스러울 수 있지만, 우리는 이 9 곡의 노래를 연구하고 있다. 우리의 임무는 그의 의도를 수정하는 것이 아니라 제작자의 의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이것이 우리가 단지' 8 장' 과'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다' 를 하나의 큰 범주의 두 하위 범주로 인정할 수 없는 또 다른 이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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