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일과 학습 기교는 모두 점진적이고 점진적인 과정을 거쳐, 다른 단계를 거쳐, 결국 완벽에 도달한다. 사진 공부에는 또 경지 전환 향상의 문제가 있다. 개인의 이해를 바탕으로 세 가지 경지로 나뉜다. 호랑이가 산을 내려와 비약적으로 발전하다. 이것이 첫 번째 장소입니다. 자동차가 진흙 속에 빠져 정체되어 전진하지 못했다. 이것이 바로 딜레마입니다. 흰 거위가 병 (1) 에서 나오면 원래 상태로 돌아갑니다. 이 세 가지 조건은 전환을 위한 것이다. 첫째, 초기 상황은 호랑이가 하산하는 추세다. 욱일은 동쪽으로 솟아오르고, 가속도는 크고, 기세는 크지만, 격동하고, 경박하며, 변화무쌍하다. 사진사를 돌이켜보면 대부분의 사진작가들은 부주의로' 마법의 상자' 를 건드려 잘못된 길로 빠져서 평생 후회하지 않는다. 보시다시피 촬영은 신기하고 신기한 일이다. 카메라를 만지기 전에, 나는 사진을 신비로 여기고, 그것이 반드시 통제하기 매우 어려운 예술이라고 생각한다. 생각해 보니 마음이 걸려 있다. 초보자에게는 귀주성에서 당나귀 한 마리를 보는 것처럼 필름 몇 권을' 클릭' 할 수는 없지만 빈 상자가 하나밖에 없다. 내가 손을 놀 때, 나는 때때로 명확하고 자랑스러운 작품을 가지고 있다. 나는 자랑스럽고 기쁘고 열정이 고조되어 사진 기술에 큰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 나의 기술은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그래서 모든 방법, 양쪽 fengyuan, 바람 앞 바람 후, 치열한, 마치 어려움, 경도, 자기 느낌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 단계를 거쳐, 나는 이미 기본적으로 사진의 기교를 익히고 최소한의 창작 자본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산을 보는 것은 산이고, 물을 보는 것은 물' 의 경지일 뿐이다. 한 사진작가는 촬영이 우스꽝스럽고 복잡한 모순 예술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초심자는 이 모순의 면만 볼 수 있기 때문에 쉽지만, 주관적으로는 쉽다고 느끼고, 진정으로 깊이 파고들지 않고,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산과 물을 보았지만, 모두 표면적이고 개념적이며, 산과 물의 세부 사항과 본질은 여전히 안개 속에 있다. 이런 상태에서 지식의 내용은 피상적이고, 습득한 기술은 무뚝뚝하며, 예술에 대한 추구는 인지적인 수준에 머물러 있고, 정신과 지혜는 예술 창작에 흡수되지 않고, 열정이 범람하고, 운용이 좋지 않다. 열이 나는 시작이다. 불이 활활 타올라 뒷심이 아직 보이지 않았다. 표면적으로 볼 때, 그는 열정과 원대한 포부로 일생을 사진사업에 바쳐야 하는데, 사실 그의 마음은 격동하고 경솔하며 원대하고 원대한 것으로, 풍요롭고 산만하다. 창작심리와 행동에서 그는 종종 자신의 위대함, 자기애, 광기를 드러내며 자신의 수준을 명확하게 알 수 없고 작품의 가치를 감별할 수 없다. 표현형식에서는 기교를 좋아하고 신기함과 신기함을 추구한다. 평소에는 바람 듣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의 성적에 대해 득의양양하다. 가혹한 건의에 부딪히면 겉으로는 내면을 받아들이더라도 항상 기분이 나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투고가 여러 차례 실패하면 더 큰 억울함과 같고, 심사위원 편집자가 눈멀고, 그의 본색을 모르고, 제단 기풍이 바르지 못하며, 뒷문으로 가서 인심을 얻는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사진예술을 추구하는 전 과정의 경우, 초기 상황은 일종의' 통과', 일종의 과도기적 형태일 뿐이다. 그러나 이 경지는 유치하고 거칠고 불안정하지만 매우 중요하고 위험한 단계이며 쿵푸의 입문이자 앞으로의 여러 상황의 기초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이 기간 동안 좋은 습관이나 나쁜 습관을 형성하기 쉽다. 일단 형성되면, 전체 예술 생애를 관통하여 예술 경지의 좋고 나쁨에 영향을 줄 것이다. 전반적으로, 초기 단계 후반에 예술 수준에 차이가 생겨 순창이 죽음에 대항하고 우승열퇴하는 선택을 했다. 풍생수가 일어나면 반드시 찬물이 억수같이 쏟아지고, 각자 그 마음을 드러낸다. 어떤 사람들은, 한바탕 고생을 하고, 마음을 가다듬고 깨닫는 것은 마치 각성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들이 갑자기 체험을 하게 되면, 무화에서 문화로, 경박하고, 성실하며, 단전에 가라앉고, 수련에 전념하고, 탈바꿈을 실현하고, 더 높은 경지로 올라간다. 어떤 허화는 오래가지 못하고, 의기양양하고, 예술의 참뜻을 이해하지 못하고, 어린 나에게 집착하고, 오만하고, 물러나고, 환경 속에서 살아남고, 표면적인 문장, 명성을 팔아서 실속 있는 이익을 바꿀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어떤 사람들은 원래 진실하지 않고 자신감이 부족하며 허화만 있을 뿐이다. 그들은 좌절을 참을 수 없었고, 냉수 샤워는 자연히 마음을 끄고 퇴각했다. 이런 예술적 진화를 거쳐 정말 한 단계 올라갈 수 있는 것은 10 개 중 2 ~ 3 개뿐이다. 둘째, 차가 수렁에 빠지고, 용졸이 마르고, 계곡만 있다. 얼음 숯이 내 품에 있는데, 하늘이 보이지 않지만, 어둠 속에는 바람이 모여 천둥과 번개가 치는 폭풍이 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그러므로 곤경도 폭풍우 전의 처량함, 여명 전의 어둠이다. 곤경은 사진예술 갈등의 다른 면을 보여준다. 바로' 산을 보는 것은 산이 아니라 물을 보는 것은 물이 아니다' 는 경지다. 입구에서 보면, 초기 상황은 거의 온통 꽃으로 가득 찼고, 곳곳에 봄의 어두운 꽃들이 널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가 득의양양할 때, 갑자기 몸을 돌려, 산과 물이 바닥나고, 연기가 자욱하고, 설교가시덤불이 무거운 장애물에 직면해, 눈앞에 보이는 것은 처량하고 무서운 광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원래 이 꽃이 온 땅에 피었구나, 마치 그 깨진 우물을 선물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상황은 아기가 태어나기 전의 그 순간과 같다. 좁고 어두운 통로에서 선천적인 뿌리는 사라지고, 미래의 세계는 여전히 미지의 수수께끼이다. 진정한 세례, 긴 시련과 연마가 이미 시작되었다. 이때 촬영자는 초조하고 망설이며 극도로 슬퍼했다. 표면적으로 보면, 거의 진보가 없고, 심지어 퇴보하기도 한다. 초기 상황과 비교해 볼 때, 딜레마는 초기 상황과 완전히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초기 시나리오는 행복한 상황이고, 딜레마는 씁쓸한 시나리오입니다. 처음에는 호기심의 만족으로 언제나 기쁨이 있었다. 별이 돌면서 내가 배워야 할 모든 것을 배웠다. 사진예술의 모든 신비를 다 써 버린 것 같지만 골목의 끝에 이르렀다는 것을 모르고 험준한 지면을 만나 얕게 연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평소에 배운 것은 실제로 적용하기가 어렵다. 나는 내가 아는 것을 자세히 연구해 보았는데 갑자기 매우 혼란스러워졌다. 미래는 어디입니까? 정말 바닥이 보이지 않는 파도, 바람이 통하지 않는 산이다. " 우지직' 하는 국경이 깨지고, 하늘이 무너지고, 넋을 잃고, 어떻게 정착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래서, 혼란, 고민, 나는 정말' 이폐인' 의 맛을 맛보았다. 어리석은 실연, 그 고통은 표현할 수 없고, 다른 사람도 체득할 수 없다. 유일한 방법은' 가을이 너무 멋지다' 는 것이다. 둘째, 초기 상황은 자기 긍정이고, 딜레마는 자기 부정이다. 기쁨에서 씁쓸함에 따라 심리적 자신감도 열등감으로 변한다. 처음에는 상승 추세였다. 예를 들면 아기가 점점 길어지고 있다. 이래도 저래도 항상 순탄하고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더욱이, 초생송아지는 하늘과 땅이 두껍다는 것을 모르고, 이전의 양을 생각하지 않고, 지금의 성적에만 도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더 좌우가 아니라 자신의 이익에 만족한다. 사고를 치고 나서야 산 밖에 하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산이 이렇게 무겁고 하늘이 끝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장악하고 있는 것은 결코 창해일속 () 이 아니다. 고개를 들어 보니 하늘은 높은 산이 멀고, 발밑의 땅도 부드럽고, 외롭고 무력하며, 날뛰기에서 낙담으로 바뀌었다. 이 점에 있어서 옳고 그름의 구분은 없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극도로 불만스러워서, 심지어 나를 떠나고 싶었다. 이런 자기부정은 과거에 배운 것에 대한 반성이자 피상적인 경솔한 본성에 대한 초월이다. 봉황열반, 고통, 수태의 희망입니다. 셋째, 외국의 초동은 내정이고, 곤경은 외정이다. 초기 상황은 기본적으로 지식 기술의 학습에 머물며 예술적 마음의 배양으로 깊이 들어가지 않았다. 그것은 표면적이며, 예술적 행동도 그에 따라 경솔하고 불안하지만, 마음은 여전히 깊고 고요하다. 초기의 처지에서 곤경에 이르는 전환은 사실 시계와 안의 심화에 의한 것이지만, 진정으로 깊은 예술적 영성을 건드리지는 않았고, 예술행동도 그에 따라 졸음이 잠잠히 잠잠잠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겉으로 보면 어떤 충동이나 경박함도 없이 차분하고 차분해 보인다. 사실 마음속의 파란이 이제 막 시작되어 격렬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 시기는 종종 여러 가지 무명의 고민과 주체를 동반하여 길을 잃고, 황홀하고, 실성하고, 심지어 미치기까지 하며, 친구가 어디에 있는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 창작에 상당히 무관심하고, 때로는 카메라도 만지고 싶지 않고, 게으름을 피우는 경향이 있다. 바로 이런 황홀한 상태에서, 또 다른 예술 수업이 시작되었다. 주체의 무의식은 의식의 노예에서 벗어나 상당히 활발해졌다. 일련의 곤혹스러운 주체의 문제가 의식에 피드백되어 주체가 생각하고, 깨닫고, 자신이 달성한 성과를 깨고, 마음을 바꾸고, 마음을 조정하고, 낡은 나를 버리고, 새로운 나를 재건하도록 강요한다. 만약 시작 단계가 인지 단계라면, 곤경은 깨달음 단계이고, 형식에서 의미, 현실에서 허무로의 전환이며, 예술 수준을 높이는 유일한 방법이자 가장 돌파하기 어려운 경지이다. 어려움은 사람을 괴롭히고, 단련하고, 자주 뒤척이며, 가슴을 찢고, 계속하고 싶고, 끊고 싶고, 멈추고 싶고, 비바람을 맞고, 마음을 아프게 한다. 진정한 예술가에게 이것은 불로 정련된 순강이다. 그러나 정작 곤경에서 벗어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마치 스님이 부처를 구하는 것과 같다. 이 깨달음을 얻을 때, 강한 끈기와 예민한 지혜가 절실히 필요하고, 세상의 참을 수 없는 고난을 견디고, 세상의 고치기 어려운 것을 고치고, 깨뜨릴 수 없는 신비를 깨고, 세상의 이해할 수 없는 이치를 이해하고, 세상의 증명할 수 없는 열매를 증명해야 한다. 곤경을 돌파하는 가장 좋은 전략은 정적 제동, 수비를 공략, 후퇴를 진진진으로 하는 것이다. 초기 상황에서 언급 한 것을 내려 놓고 기다려야합니다. 나는 노자의' 도덕경' 을 보고, 불경을 읽고, 도의 오묘함과 선의 공허함을 체득하고, 자아를 내려놓고, 원하지 않는 노력을 내려놓고, 자연, 자유자재로, 우쭐거리며 도망가고, 직감으로 나를 깨우치고, 아무것도 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필요한 경우' 전원을 끄고 촬영하지 않는다', 냉처리, 마음속의 불을 없애고, 외부확산된 빛의 초점을 내면으로 반사하고, 마음에 공을 들이고, 그림자에 공을 들이기도 한다. 기회가 일단 성숙해지면, 자연히 와서, 사람은 파경을 겪지 않고 스스로 허물어진다. (서양속담, 기회속담) 그럼에도 소수의 이근인들만이 단기간에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고, 대다수의 사람들은 장기적으로 혹은 영원히 곤경에 처할 것이다. 셋째, 흰 거 위 병, 어린 나 방 번데기 밖으로, 구름 흐르는 물, 무료 왕복, 투명 라운드, 소위 "산 청우 맑은, 하색 만청." " 탈바꿈은 일종의 깨달음이다.' 산을 보는 것, 산을 보는 것, 물을 보는 것, 물을 보는 것' 의 경지는 이미 사진의 모순을 뛰어넘어 마음의 많은 차이를 통일했다. 가사가 잘 쓰여졌다: 종점이 출발점으로 돌아와야 밋밋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환은 나선식 회귀의 첫 번째 밋밋하고 고난 후의 귀환은 단순하다. 10 월 태환의 고통, 출산 전 낡은 아픔은 탯줄이 부러져 새로운 생명의 기쁨으로 녹으면서 신속히 평온을 되찾았다. 산은 비록 무겁고 분명하지만, 하늘은 창망하고 의경이 깊다. 모든 혼란, 모든 허영심, 모든 조울증, 봄비처럼 가지각색의 잔붉은 물이 사라졌다. 탈바꿈은 미묘한 경지이고, 아름다움은' 탈바꿈' 이라는 단어이다. 변형은 관념의 변화, 해체, 조합이며 변화의 의미를 담고 있지만, 초기 상황과 딜레마의 변화와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세계의 변화는 조화되고, 순하고, 자연스럽고, 미묘하며, 후자의 두 가지는 대립적이고, 경직되고, 어색하고, 거칠다. 초기 상태는 변형이고, 곤경은 의동이고, 전환 상태는 신화이다. 초기 단계의 열정이 시작되면, 곤경의 동력이 축적되어 전환 단계에 이르면 양에서 질변으로 변한다. 섬세함, 초기 단계의 맹목적인 딜레마의 초조함에서 영감의 탈바꿈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예술 세계가 펼쳐졌다. 변화의 미묘한 표현은 예술 스타일의 다양성과 수준의 풍부함에 미묘한 차이가 있다. 처음 두 영역 중 예술주체의 정신지혜는 진정한 깨우침을 받지 못했다. 사진창작은 대부분 기계적인 모방과 무뚝뚝한 편성으로, 마음의 유창한 표현이 거의 없기 때문에 단조롭고 유사하다. 전환이 끝날 때까지 정신지혜가 발전하여 점차 가스로 변하고, 현실은 공허로 바뀌고, 공성은 의신으로 바뀌고, 심경은 갑자기 밝아지고, 공허에서 허공으로, 각자 그 진가를 드러내며 선명한 예술풍격으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문화도 매우 신경을 쓰는 것이지, 정상에 도달하는 데 꼭 필요한 길은 아니다. 그것은 자신의 확대, 축소, 심화의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어떤 수준으로 상승할 것인가. 큰 환경에서 많은 작은 환경이 탄생했는데, 그들은 개방적이고 느리게 웅장한 예술 에덴동산을 형성했다. 둘째, 창작 과정의 유창함과 예술작품의 진정성을 나타낸다. 똑똑하다면 바로' 소녀' 다. 청순함, 부드러움, 우아함은 한 여자의 매력이자 아름다운 장소의 특성이어야 한다. 경지에 들어가 공리의 유혹에서 벗어나 집념을 내려놓고 자유로워지고, 맑고, 맑고, 깨끗하고, 솔직하고, 개방적이고, 예술과 생활이 하나가 되고, 다시 한 번 사라지고, 모든 것이 마음에서 우러나와 막힘이 없고, 진실하고 재미있다. 탈바꿈의 경지는 일종의 명료한 경지로,' 정적' 자가 해명되었다. 정적은 정적이고, 정적은 정적이다. 정적은 긴장을 풀고, 원활하고, 자유이며, 무유하고, 공허한 상태이다. 수심이 깊으면 고요하고, 정은 높은 경지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마음가짐이자 높은 경지에 필요한 마음가짐이다. 물은 조용하고, 파도는 평평하지만, 조용해야 맑고, 맑고, 텅 비어 있어야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확인할 수 있다. 정중히, 무염, 무상, 무념, 무차폐, 무집행, 불처럼 고요하다. 정적은 움직이지 않는 것이 아니다. 만장심연의 정지처럼, 또 묶이지 않은 배와도 같다. 정적 및 동적, 자연 및 자동. 담박한 야망, 고요함, 예술 창작의 비바람을 겪었고, 마음도 반복적인 단련을 거쳤다. 끝없는 연마 끝에 나는 밝은 목욕을 즐기며 점점 평온해지고 조용해졌다. 사막이 녹색의 상태로 변한 것이 진정한 예술의 바른길이다. 이때부터 예술 심리, 창작 행위, 작품 스타일 등 본질적인 변화가 있었다. 기법의 형식은 담백한 경향이 있다. 예를 들면 뜬구름 두루미, 자유자재로, 모든 것이 수월하고, 직영영, 이성 애틋하고, 의경이 깊다. 전환의 경지는 일종의 대범한 경지로,' 빈' 글자보다 크다. 텅 비어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 것이 아니라, 기묘한 것이다. 무에서 생겨나고, 무에서 생겨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코끼리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크고 행복합니다. 공령은 예술의 최고 경지이다. 큰 영역, 작은 세상. 빈 마음은 우주의 만물을 수용할 수 있고, 포용할 수 있다. 공허는 고요의 극치이며 깨달음의 결과이다. 진정이야말로 진정한 깨달음이다. 열린 마음, 편견, 규칙 없이 지혜, 영감, 영원히 혁신할 수 있다. 텅 빈 세상에서, 너는 아무런 방해도 없이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다. 너는 천하를 9 일 동안 가난할 수 있고, 다음 세대는 사해에 도달할 수 있다. 손을 구름으로 바꿀 수 있고, 손을 뒤집어서 비를 만들 수 있으며, 마음대로 창조할 수 있다. 비어 있고 가스 필드. 공은 대필, 대기도, 대기도, 대경지이다. 전환도 일종의 자연의 경지이며, 만날 수는 있지만 구할 수는 없다. 마치 익은 멜론, 일종의 자연스러운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환은 노력의 이완이다. 정신이 번쩍이는 불꽃은 예기치 않게 도착해야 하지만, 멀리 가라고 강요해서는 안 된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바로' 군중 속에서 그녀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돌이켜보니 그 사람은 등불 칸에 있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입국하기 전에 나는 어리둥절하여 여산의 진면목을 알지 못했지만, 산에는 많은 풍경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고향에 들어가면 풍속을 따르고,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지만, 이 산에 대한 통찰은 없다. 차를 마시든지 차를 마시든지, 사진을 찍든지, 사진을 찍든지, 꽃이 피면 평상심이 떨어진다. 넷째, 입국파경의 진급은 본질적으로 입국, 체류, 파경, 변경의 과정이다. 이른바 진입이란 경지에 들어가는 것이고, 경지에 사는 것은 경지에 머무르는 것이고, 파경지는 경지를 초월하는 것이고, 변경지는 한 경지에서 다른 경지로 나아가는 것이다. 통칭하여 경지라고 한다. 4 대 경지에서 입멸을 위주로 생활 환경을 바꾸다. 사실 거처는 진입과 파괴 사이의 완충이고, 통과는 파괴의 자연스러운 결과이다. 진입은 국경을 깨뜨리는 것이고, 국경을 깨뜨리지 않고 진입하면 생존 환경이 되어 한 수준에 머물러 가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경계를 깨는 것은 경계를 바꾸는 것, 즉 더 높은 수준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이미지에 대한 묘사를 하면, 항목은 덧셈, 경계는 뺄셈으로 깨졌다. 입문은 학습의 과정, 지식의 축적, 기술의 훈련, 없는 것에 대한 숙달이다. 경계를 깨는 것은 깨달음의 과정이다. 자신이 국내에서 장악하고 있는 것을 걸러내고, 내려놓아야 할 것을 내려놓고, 진정한 자연의 부분을' 마음의 절차' (3) 로 정제하는 과정이다. 이것은 더 많이 배울수록 길을 잃는 것이다. 사진에 대응하는 세 가지 경지, 즉 최초의 경지는 학법이고, 난국은 법 집행이고, 경지는 범법이다. 경지를 추구하는 것은 길고 세심하며 어려운 과정이다. 깨달음의 정도에 따라 유망과 무위 두 가지 상황이 있는데, 이는 경지의 높낮이를 가리킨다. 성공의 관건은 공부이고, 근로를 견디는 정신과 착실한 작풍이 있어야 하며, 서투른, 무뚝뚝한, 부자연스러운 훈련을 견뎌야 한다. 동시에 관찰력이 예민해야 한다. 살얼음을 밟거나, 불의 정도를 잘 파악하고, 문무를 겸비하고, 그렇지 않으면 쉽게 불이 난다. 무위의 관건은' 포기' 이다. 너는 자신이 개방적이고 명랑한 정신과 관대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마음대로 적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봄누에는 스스로 묶여 빙의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후기 깨달음에서 점차적 수련과 깨달음은 차이가 있고, 깨달음은 수련의 방법을 가리킨다. 경지를 양성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모두 사람을 위해 설계된 것이어야 한다. 물론, 근원의 혜택을 받는 사람은 깨달음을 얻는 것이 가장 좋다. 평소 뿌리는 반드시 성실하고, 차근차근, 차근차근 키워야 한다. 입국하지 않으면 경계를 깨뜨리지 않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입국은 쉽지 않고, 파경은 더욱 어렵다. 경지 향상의 관건은 돌파에 있는 것이지, 들어가는 것이 아니다. 솔직히 말해서, 경계를 깨는 것은 집착을 깨뜨리고, 갈수록 깊어지고, 거짓된 자신을 벗기고, 본질을 똑똑히 보고, 진실한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다. 대응 계층의 점진적인 순서는 경계를 깨기 위해서는 세 단계를 깨야 한다. 공리주의의 유혹을 타파하다. 사람에게 공리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직접적이며, 가장 유형적인 유혹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생동안 공리적인 서클을 배회하며 성공과 실패, 명리와 지위, 상실과 두려움 속에서 살았다. 공리는 사람을 세속적이고, 세상 물정이며, 둔하고, 심지어 어리석게 한다. 공리주의자들은 이미 얻은 것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잃을까 봐, 미지의 공포와 새로운 사물에 대한 무형의 저항을 일으켜 높은 경지의 장애를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음이 사심이 없고 넓다. 공리를 초월하여 자기 중심적이 아니라 이익을 출발점으로 일방적으로 문제를 바라보아야 공정한 태도로 진리를 탐구하여 바른 길로 들어갈 수 있다. 둘째, 감정적 혼란을 타파한다. 예술은 본질적으로 감정적이지만, 감정은 큰 정서와 작은 정서와는 다르다. 예술은 개인의 취미와 관련된 감정적 성향과 정서적 편차가 아니라 인간성에 가까운 큰 감정이 필요하다. 사람은 감정 동물로, 종종 감정에 의해 지배되고 정확한 판단력을 상실하여 인식 편면을 초래한다. 감정은 가장 미묘한 곤혹이다. 그것은 보이지 않는 밧줄처럼 이상한' 정서' 를 감아 달갑지 않게 한다. 감정적 성향은 사람을 매료시키고, 혼란스럽고, 사람을 잃어버리게 한다. 사람의 가장 큰 정서적 곤혹은 나르시즘과 이미 정해진 경지에 대한 미련으로, 경지를 깨는 주요 오역이 되었다. 예술가로서 자아를 초월하는 위대한 정서가 있어야 하고, 풀과 나무를 사랑하고, 산과 물을 사랑하고, 모든 인류를 사랑하고, 전 우주를 사랑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자아의 속박에서 벗어나 우주와 하나가 될 수 있다. 세 개의 부서진 마음이 막막해졌다. 아담과 이브는 금단의 열매를 훔쳐 인류에게 지혜와 고난을 가져왔다. 지혜는 인류의 교만이자 인간의 실수의 근원이다. 사람은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지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객관적인 법칙을 무시하고 우주 주재자로 자처하며 모든 것을 마음대로 정복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그들은 종종 잘못된 지혜를 사용했고, 영리함은 영리함에 의해 틀렸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지혜는 단지 작은 경지일 뿐, 단순이야말로 큰 경지이다. 사람은 우주에서의 자신의 위치, 인간의 지혜의 한계, 자연력의 위대함, 자연과 조화로운 관계를 맺고, 자신의 지혜를 버리고, 당당하고 현명함을 버리고, 자연의 계몽을 듣고, 직감의 계시를 듣고, 사법자연을 듣고, 바른 길로 나아가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세 가지 수준을 깨뜨린다면, 당신의 마음은 편안하고, 비어 있고, 텅 비어 있고, 순수하고, 진실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빈 영의 경지입니다. 안 안고 태어나야 한다. 마음이 한 곳에 살지 않으면 생동감 있고 자연스러우며, 잠재적인 진정한 거대한 에너지를 불러일으키며, 아무 일도 하지 않고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아트는 이 계획을 거절했다. 예술 경지의 진급은 정신 훈련의 과정이며, 자연적으로도 계획을 거부한다. 들락날락하는 것은 자연스럽다. 위에서 말한' 경지 추구' 는 단지 편리한 표현일 뿐이다. 전체 과정의 경우, 추구는 하나의 준비 작업으로만 할 수 있고, 추구하는 마음가짐은 버려야 진정으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예술 경지와 기타 경지는 모두 인생의 경지로 귀결된다. 순수한 예술 추구는 생활과 융합해야 한다. 진정한 예술가, 좋은 사람, 우선 인생의 참뜻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이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사람은 잘하지 못하고, 지식이 아무리 높아도 공부가 잘 되었다고 말할 수 없다. 그것은 단지 위선 문화일 뿐이다. 어떤 문화든 생활과 결합해야 존재의 의미와 가치가 있다. 밥 먹고, 차 마시고, 자고, 다른 선은 없다. 예술은 끝이 없다. 어떤 높은 경지든 그 아래의 경지보다 경지 위의 경지가 더 많을 뿐이다. 깨달음이 경지에 이르면 계속 수행을 하고, 자신의 식견과 행동을 바로잡고, 심지어 나를 잊는다. 그렇지 않으면 종종 높은 경지에서 떨어져 부자연스러워진다. 경지를 경지로 삼지 않는 것이 진경지이고, 경지가 없는 경지가 대경지이다. 참고: (1) 선종 이야기. 어느 날, 남권선사가 깨달음을 얻는 과정에서 역사가인 이오씨는 선사에게 작은 거위 한 마리를 병에 기르면 거위가 자라서 병을 깨뜨리거나 거위를 다치게 할 수 없다는 가르침을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거위를 구하는 방법? 남권 선사가 듣자마자 그가 가리키는 곤경을 알고 갑자기 소리쳤다. "이오!" " Li ao 는 자연스럽게 대답했다: "예! 남권 선사가 웃으며 물었다. "너 나왔어? "(2) 선 (禅) 은 선 (禅) 의 세 가지 수준을 나타냅니다. 제 1 층, 산을 보면 산이고, 물을 보면 물이고, 이성적 사고에 머물러 있고, 이해는 개념적이며, 그 이름은 보이지만 사실은 보이지 않는다. 두 번째 수준에서, 산은 산이 아니라, 물은 물이 아니라, 개념의 속박을 돌파하지만,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특별한 사고방식에 있어서, 그 이름도 보지 못했고, 사실도 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층, 산인지 산인지, 물인지 물인지, 의식과 무의식의 차이를 초월하고, 인간과 자연의 조화는 분명하고 진실하다. (3) 인간의 뇌는 컴퓨터와 매우 비슷하지만, 그것은 매우 거대한 시스템으로, 훨씬 복잡하다. 인간의 뇌도 강력한' 기억' 을 가지고 있는데, 어떤 것은 선천적인 유전 정보를 저장하고, 어떤 것은 모레 입력 정보를 저장한다. 사람들은 특별한' 정신 프로그램' 을 편성하여 뇌의 기억에 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 우수한' 정신 프로그램' 은 뇌의 더 강력한 기능을 발휘할 수 있고, 나쁜' 정신 정도' 는 뇌 기능의 발휘를 제한하고, 심지어 뇌 기능을 손상시키는' 바이러스' 를 만들 수 있다. 너 지금 어디야? 댓글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