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 조직을 지배하는 정보에 대한 기억의 판단 기능을 마친 후 우리는 다시 신경으로 돌아간다. 신경은 개인 발육 과정에서 방향성 운동의 법칙을 만들어 냈다. 신경세포의 공동체는 어떤 고정적이고 질서 정연한 전달과 조직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른바' 지식이 이미 시작되었다' 는 후 합리적인 논리적 사고를 형성하고 있다. 예를 들어 갓 태어난 아이는 "1+ 1=?" 를 모른다 첫째, 그는 각 문자가 무엇을 나타내는지 모른다. 둘째, 그는 이 정보를 어떻게 처리하고 계산할지 모른다. 그는 문자열의 의미를 배우고 기억할 때까지 정확한 정보를 입력할 수 없었다. 둘째, 뉴런은 이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질서 정연하게 움직여야 한다. 교육과 훈련을 통해 그의 신경세포는 자극을 통해 질서 정연한 배열, 전달, 조직 능력을 형성했다. 이 과정은' 기계 학습' 에 속하는 과정, 즉' 암기 암기' 라고 말해야 한다. 무의미하다. 1+ 1=2' 만 적어주세요. 이렇게 다음 번에 그가 같은 정보 입력을 만나면 신경세포는 일정한' 프로그램' 에 따라 전송되어' 2' 라는 결론을 내린다. 또' 이미지 메모리' 의 공로일 수도 있고, 문제를 시각화하는 것, 즉 논리 신호를 이미지 신호로 바꾸는 것도 문제 처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실 수학 계산은 "프로그래밍" 과정입니다. 우리는 10 이내의 덧셈 곱셈 나눗셈 연산을 기록했다. 아무리 큰 숫자라도 10 개 이내의 연산으로 단순화할 수 있고, 여전히 신경세포를 사용하여 전도처리를 하면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인간의 뇌 구조로 볼 때, 인간의 컴퓨팅 속도는 컴퓨터보다 훨씬 빨라야 하는데, 왜 그렇지 않습니까? 제 생각에는, 그것은 신경 세포의 전송 속도가 충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입력 메커니즘, 조직 및 필터링 메커니즘은 신경 세포의 전송 능력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문제가 있습니다, 컴퓨터 보다 훨씬 강해, 인간의 눈 및 기타 장기는 지정 된 시간에 두뇌에 매우 제한 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다음 처리를 방해. 컴퓨터는 USB 및 네트워크 광대역을 통해 대용량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조직과 선별기구입니다. 인간의 신경세포 전달 조직은 혼란스럽고 효과적으로 조직하기 어렵고, 해당 신경세포가 조직되어도 빨리 선별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결과가 기억과 비교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몇몇 비범한 사람들 (여러분 모두 들어보셨을 겁니다) 은 컴퓨터 아래가 아니라 빠른 연산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사람들의 계산 속도가 일반인보다 빠르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그들의 뇌 뉴런의 조직력과 선별 능력은 일반인보다 더 효과적이다. 산수가 끝났으니, 다시 사람이 문제를 분석하는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자. 정치 역사를 처음 배우기 시작했을 때 그런 의미와 분석이 특히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나중에 나는 이러한 개념을 배우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생각했고, 나는 문제를 종합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분석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과학명언) 왜 그럴까요? 기억을 통해 우리의 뉴런은 일련의 배열, 조합, 전달에 대한 규칙을 만들어 내기 때문이다. 우리가 특정 정보를 입력하면, 이 뉴런들은 자극을 받은 후 일정한 방식으로 조합되어 우리가 필요로 하는' 이론 분석' 의 결과를 낳는다. 마찬가지로, 사람이 물건을 외우는 것도 마찬가지다. 둘째, 창의력 아래는 창의력이다. 사람은 왜 창조해야 하는가? 이것은 또한 사람과 컴퓨터의 가장 큰 차이이기도 하다. 위의 분석에 따르면 이 문제는 훨씬 간단하다. 뉴런의 방향성 장애와 불규칙한 운동으로 인해. "정보량" 을 크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꽃에 물을 주어야 하지만, 때때로 그것은 갑자기 우리에게, 뇌가 꽃에 물을 주는 것과 관련된 나머지 배열에 따라 무작위로 전송되고, 마침 이 일에 관한 정보를 추출했다는 것을 잊어버린다. 우리도 "갑자기 생각났다" 고 말했다. 물론, 이 조합은 환경 자극일 수도 있다. 우리가 어떤 정보를 저장할 때, 우리는 종종 다른 정보를 사용해야 한다. 창작이 필요할 때, 우리는 정보 간의 연계를 이용하여 조작해야 한다. 처음 작문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한 마디 작문' 을 배웠는데, 한 편의 작문은 단 한 문장밖에 없었다. 당시 우리의 전반적인 파악 능력이 강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보 저장량이 너무 작아서, 정보 간의 연계가 아직 명확하지 않고, 여전히 간단한 수준에 머물러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장문 한 편을 파악하고 구상할 수 없어' 주제에서 벗어나기' 쉽다. 나중에, 우리는 이미 어느 정도의 양을 축적했기 때문에 더 긴 편폭을 쓸 수 있다. 글을 쓸 때 하나의 중심 사상을 통해 각 방면과 소통하기 시작한다. 이때 뇌신경세포는 관련 정보 (기억) 에 자극을 받아 무질서한 방식으로 조합을 배열한 다음 필터에 의해 효과적으로 추출된다. 중추 관련 정보가 추출되어 신경세포에 더 넘겨 이 틀 안에 이미 있는 정보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하고 배열한다. 마지막으로, 정보를 언어로 구성하고 문장 정보로 요약합니다. 그리고 언어 능력, 우리는 아래에서 자세히 토론할 것이다. 전반적으로 창작은 이런 과정이어야 한다. 구체적인 상황에 대해서는 위에서 논의한 구체적인 분석과 결합할 수 있다. "요리사가 되고 싶지 않은 병사들은 좋은 재봉사가 아니다." 와 같은 "쓸데없는 말" 이 있다. " 이 문장을 처음 보면 웃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그럴까요? 이 말은 명백히 비논리적이기 때문에, 그가 제공한 정보에 아무런 연관이 없어, 사람을 의아해하며 웃게 한다 ('사람이 왜 웃는가' 참조). 이것은 또한 인간의 창조와 사고의 메커니즘을 설명한다. 그것들은 일정한 기억, 즉 논리, 반질서 배열로 조합된 것이다. 이 말을 쓴 사람은 틀림없이 그의 선별장치에 어떤 고장이나 이상이 생겨 일반인이 생각지도 못한 것을' 사고' 한 것이 분명하다. 이는 뇌세포의 무질서한 배열과 조직의 결과이기도 하다. 생각해 보면, 농담은 종종 의외로 사람을 웃게 한다. 농담이 제공하는 정보는 흔히 사람들이 이미 깊이 뿌리 박힌 간단한 정보의 고정 배열이기 때문이다. 지금도 그것을 바꾸면 여전히 언어의 효과가 있어 웃음을 자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리고 우리가 새로운 지식을 접할 때, 특히 선생님이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새로운 지식을 이야기할 때, 우리는 웃을 수 있을까? 이치는 반드시 같아야 한다. 셋째, 언어능력, 인터넷, 소프트웨어가 언어를 번역하는 능력, 여러분 모두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어떤 것은 정말 차마 눈에 띄지 않는다. 컴퓨터에 언어 능력이 없기 때문이다. 어떤 과학자들은 어떤 동물들은 언어능력이 있다고 말하는데, 나는 엄밀히 말하면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 동물들은 단순한 단어만 알고 있고,' 적',' 음식' 과 같은 간단한 정보만 알고 있기 때문에 완벽한 표현과 진술 체계를 형성하지 못했다. 이것은 언어능력이 아니다. 인간의 언어능력은 매우 복잡하다. 여기서 나는 그 원리에 대한 나의 견해를 간단히 이야기할 수 있을 뿐이다. 언어는 상징성, 규칙성, 논리성이 있어야 한다. 즉, 언어를 처음 배우기 시작했을 때 램프, 연필 등과 같은 특징을 통해 기억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규칙성, 명사는 사물이나 개념을 나타내고, 동사는 동작, 형용사는 장식작용 등을 나타낸다. 마지막으로 논리입니다. 한 마디로, 한 동작의 수행자, 이벤트, 수취인을 분명히 해야 한다. 혹은 어떤 일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려면 자신의 생각과 이 일의 특징을 묘사해야 한다. 그것들은 일정한 법칙에 따라 결합되는데, 이 법칙은 바로 뇌세포의 고정 운동 패턴이다. 예를 들어' 나는 인간이다' 라는 말은 내가 인간이라면 어색하지만 일본어와 한국어로 표현한다. 어떤 단어가 어떤 단어와 연관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고정 제한이 있다. 뇌세포가 정보를 생성할 때, 이 제한에 맞는 것은 선별되고, 맞지 않는 것은 도태될 것이다. 때때로 우리는 우리 자신을 알아차리지 못하지만, 확실히 다른 단어에 대한 우리의 조화는' 잠재의식' 에서 매우 분명하다. 언어마다 서로 다른 코디네이션 방식이 있고, 컴퓨터는 언어마다 서로 다른 코디네이션 방식과 생성된 언어의 코디네이션 순서를 이해하지 못해 어순이 혼란스러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언어의 구체적인 의미에 관해서는, 사람들은 또한 완전한 이해 체계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길다' 라는 단어의 정확한 의미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우리가' 자라다' 라고 말한다면, 우리는 화자의 뜻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나는 사과를 좋아한다." 사람들은' 사과' 가 사과의 뜻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우리가' 손바닥 진주' 라고 말한다면. "사과" 는 초등학생의 "사과" 가 된다는 뜻이다. 구글 번역 도구에서 애플은 여전히 애플 (apple) 으로 번역된다. 하지만 바이두 번역에서' 보배' 로 번역하는 것은 매우 적절하다. 그러나 번역 도구는 고정 문장 패턴에 따라 정확하게 번역할 수 있다. 사람의 작업 메커니즘은 무엇입니까? 나는 언어에 대한 인간의 숙달이 이해력에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그가 번역할 수 있는 모든 번역 뜻을 외워서 번역할 수 있을 때까지 문장과 함께 이해할 수 있다. 자, 이' 번역통' 은 어떻게 판단합니까? 나는 사람들이 그로부터 효과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과를 예로 들어 봅시다. 앱으로 번역하면 문장은' 손바닥 진주' 를 의미한다. 기억과 결합하면 눈에 사과가 있을 수 없다. 즉, 눈과 사과 사이에는 고정 된 관계가 없으므로 사람들은 그것을 버리고 동공으로 대체했습니다. 연락이 있으면 사람들이 정확하게 번역할 것이다. 언어에서, 소위 문장의 성분 사이의 연결은 항상 볼 수 있기 때문에, 신경세포는 같은 조직 전달을 반복하여 고정된 전달 순서, 즉 기억을 형성한다. 이런 기억 조합에 맞지 않으면 뇌는 배척한다.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고 이 순서로 반복해서 배열해야 사람들이 점차 받아들일 수 있다. 이것이 사람들이 외국어와 문어문을 배우는 메커니즘이 된다. 품사 활용은 문어문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사람이 읽을 때, 원래의 의도대로 번역하면 뇌의 고유 언어 구조에 맞지 않으면 무작위 처리를 하고, 일단 어떤 처리가 일상적인 언어 습관에 맞으면 뇌에 의해 채택된다. 물론, 이것은 틀릴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문어문을 처음 배울 때 이런 실수를 자주 한다. 일단 당신이 이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단어의 융통성을 적어서, 단어의 다른 의미를 기억하는 것처럼 운용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이것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사고에 관한 몇 가지 문제를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아직 논의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다. 여러분 많이 가르쳐 주십시오. 제가 점차 보완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비판과 건의를 환영합니다.